위대한 작가의 뼈는 천국의 학교에 있는 당신의 붓입니다 다음 구절

위대한 문인의 뼈는 천국의 학교에서 당신의 붓과 같고, 나는 당신 곁에서 자란 작은 시에입니다. 당나라 서안주 시에 별장의 장관에게 보내는 이백의 작별 인사에서 인용.

리백, '서안주 시에 별장에서 수운 장관에게 작별 인사'

어제부터 나와 볼트를 두고 떠나야 했으니 오늘은 더욱 가슴이 아프다.

가을 기러기들이 긴 바람의 호위를 받으며 이 별장에서 그들을 마주하고 술을 마신다. 위대한 문인들의 뼈는 모두 당신의 붓이고, 하늘의 학교에서 나는 당신 곁에서 자란 시어라네

우리는 모두 하늘과 밝은 달을 그리워하는 숭고한 먼 마음입니다. 그러나 물은 칼로 베어도 여전히 흐르고 슬픔은 술에 담가도 돌아오니, 세상은 우리의 그리움을 채워주지 못하니, 내일 나는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타고 가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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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체와 뼈"는 중국 문학 비평의 역사에서 중요한 개념입니다. 남조부터 당나라에 이르기까지 문학 비평의 주요 기준이 되어 왔습니다. 오언시가 지배적이었던 건안 시대의 문학은 그 문체와 뼈대로 유명했으며, 후대 사람들이 모델로 삼아 문학사에서 자주 언급되었습니다.

펑라이는 많은 보물과 비밀 서적이 있는 전설적인 불멸의 산입니다. 동한 시대 사람들은 국립도서관을 펑라이산이라고 불렀습니다. 여기서 펑라이 장은 한나라의 기사를 가리키는 데 사용됩니다.

이백이 장안에서 '빚을 갚고' 우울한 기분으로 서안을 떠돌던 삼촌 이윤을 위해 쓴 고별시입니다. 옛 속담이 많이 있는데, 대부분 친숙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이 두 줄은 약간 녹슬어서 간과되어 왔습니다: "위대한 문인의 뼈는 당신의 붓이고, 하늘의 뜰에서 나는 당신 옆에서 자란 어린 얼씨입니다". 문장의 전반부는 많은 기사에서 인용되었지만 후반부는 대부분 생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