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염노교 적벽회고
수시
돌아오지 않는 강, 역사가 유구한 낭만적인 인물.
옛 기지의 서쪽, 인문은 바로 삼국주랑의 적벽이다.
바위 구름이 터지고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며 천 무더기의 눈을 휘감았다.
그림 처럼 산, 얼마나 많은 영웅 순간!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팬 나일론 스카프, 웃고, 연기 속에서 길을 잃었다.
고국 부격, 다정함은 나를 비웃어야 하고, 초창기에는 법화를 살아야 한다.
세상일은 꿈과 같고, 한 병은 아직 한 달이다.
스시의 단어에 대한 감사
천고의 절창' 으로 불리는 이 명작은 송사 중 가장 널리 전해지고 영향력이 가장 큰 작품이자 호방어가 가장 뛰어난 대표이다.
신교 원풍 5 년 (1082) 7 월, 수시가 황주를 유배하여 황봉성 외곽의 적벽집을 유람할 때 한 것이다. 이 단어는 한때 애절한 정이 가득했던 북송사계에 귀청이 터질 것 같은 역할을 했다.
시작 장면은 서정적으로 고대부터 현대까지 만리를 넘나들며 끝없이 펼쳐진 강을 역사 유명인들과 연결시켜 매우 넓고 긴 시공간적 배경을 마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도도한 강물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낭만주의 인물의 탁월한 정신을 보여 주고, 독자를 역사의 묵상으로 끌어들이며, 인생에 대한 사고를 불러일으키고, 기세가 웅장하고, 붓이 향긋하다. 그런 다음' 오래된 근거지' 라는 네 글자로 이것이 전설의 고대 적벽전장이라고 지적하여 우리의 과거를 추모하는 심정을 표현했다. "인간성은", 문필은 매우 분수가 있다. 주랑적벽' 은 한 단락의 문자의 조합일 뿐만 아니라, 하담에서 공진을 추모하는 복선이다. 다음 세 마디의' 흔들기' 는 적벽의 웅장한 풍경을 집중적으로 보여준다. 가파른 절벽이 구름 속으로 높이 솟아 있고, 거센 파도가 강둑을 세차게 치고, 거센 강물이 수많은 세찬 눈파도를 휘감고 있다. 서로 다른 각도에서, 서로 다른 감정에 호소하는 생동감 있는 묘사로, 평범하고 억압적인 분위기를 쓸어버리고, 즉각 독자를 스릴 있고 위험한 경지로 끌어들여 그들의 마음을 넓히고 그들의 정신을 진작시켰다! 몇 마디 부채질하면, 항상 위의 것을 묶어서, 다음 한 조각을 들어 올려야 한다. 그림 같은 풍경' 은 정교하고 불쑥 나오는 칭찬으로, 저자와 독자들이 상술한 예술이 제공하는 자연의 장려한 화권에서 얻은 자연스러운 결론으로, 위에 적힌 주랑이 활동하는 곳 적벽 주위의 풍경은 성형을 겸비하고 역동적이다. 그 아슬아슬한 경관으로 주유의 비범한 정신을 상징하며 많은 영웅들의 출현을 위해 분위기를 연출하고, 뒤의 글과 서정을 깔아준다.
첫 번째는 풍경을 위주로 하고, 다음 편은 다섯 마디' 아득한 생각' 을 도입해 젊은 장수 주유의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힘쓰고 있다. 작가는 역사적 사실에 기초하여 인물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소재를 골라 예술 농축, 정제, 가공을 거쳐 여러 방면에서 인물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사료에 따르면 건안 3 년, 동오손책은 24 세의 주유와 직접 결혼하여' 건위중랑장' 이라는 칭호를 수여하고 안후이성을 함께 점령했다. 주유는 완성전에서 승리할 때 샤오조와 결혼했고, 10 년 후에야 유명한 적벽전을 지휘했다. 여기서 10 년의 사건이 한데 모였다. 적벽전을 쓰기 전에 갑자기' 조초혼' 의 생활세부 사항을 삽입해 주인공을 미색으로 받쳐 주유의 매력, 우아함, 청춘, 유망함이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조와의 전쟁에서 승리하는 것은 강동을 빼앗고 승리의 국면을 발전시키는 보증이다. 그렇지 않으면 두목과 같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이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이 전쟁의 의의를 깨닫게 할 수 있다. 자랑스러운 기슭의 자태, 깃털 검은 스카프' 는 초상화 표정에서 주유의 용용용용용함을 묘사했다. 검은 스카프, 검은 스카프,' 칡수건 머리 팬' 은 삼국 이래 유교 장군의 공통된 특징이다. 그들의 용모와 옷차림을 중점적으로 묘사하며 지휘관인 주유가 전투에 직면했을 때의 자연적 여유를 보여, 그가 이 전쟁에 대해 이미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승리할 자신이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담소를 나누고, 잿더미가 꺼지다' 는 화대 물전쟁의 특징을 포착해 전체 전쟁의 승리 장면을 정확하게 요약했다. "재" 라는 글자로 조군의 참패를 묘사하고, 다음 세 구절은 주랑에 대한 경의를 통해 작가 본인과 연계해 시인의 좌절감과 의욕을 표현하였다. 다정함은 나를 비웃어야 하고, 조생은 법화다' 는 역장구이지만, 사실' 다정함은 나를 비웃어야 하고, 조생은 법화다' 이다. 이 말은 인생 경험을 아쉬워한다. 인생은 짧고 무상하며, 깊고 고통스럽게 허송세월을 탄식한다. 인간은 꿈같다' 는 시인의 거친 인생 경험에 대한 무한한 감개감을 침울한 방식으로 표현했다. 창장 () 의 지난 달 ()' 은 술을 빌려 서정 () 을 하고, 과거를 생각하며 고민을 하며, 단어 전체의 끝이다. "점프" 는 술을 바닥에 뿌리는 것을 의미한다.
이 단어는 고대부터 지금까지의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창기가 서늘하고, 웅장하고 숭고하며, 사람을 그림 같은 풍경과 깊은 역사 사색에 끌어들여, 독자들의 인생에 대한 무한한 감개무량과 사고를 불러일으키고, 경물, 인사 감탄, 철리를 하나로 모아 영혼을 뒤흔드는 예술력을 준다.
2. 물은 황주 빠른 애버딘이 준 선물을 돌려줍니다.
수시
석양이 자수한 커튼을 걷어 올리고 밖을 내다보고, 강 밑의 정자와 푸른 하늘, 먼 곳의 석양과 파빌리온 누각, 끝없이 넓은 공간을 바라보고 있다.
나를 오게 하기 위해서, 너는 특별히 밝은 붉은 페인트로 창문을 칠했다.
이것은 내가 평산부에 있을 때 베갯잇에 기대어 남방의 연우를 감상하며 먼 곳의 지평선을 바라보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술주정뱅이의 언어를 알아듣다: "산의 색깔도 없고 없다."
끝없이 펼쳐진 수면이 맑아서, 군산의 녹색 그림자가 비치고 있다.
갑자기 강에 파도가 세차게 일자 어부 한 명이 배를 타고 풍랑 속에서 앞으로 나아갔다.
이를 보면 송옥의' 송옥' 이 생각난다. 이렇게 우스꽝스러운 사람은 장자의 바람이 자연의 목소리라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 무슨 바람인지 여자가 있다고 한다.
사실, 야심찬 고상한 정신을 가진 사람은 어떤 상황에서도 태연자약할 수 있고 천리의 무한한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스시의 단어에 대한 감사
이 시는 동파에서 황주를 유배한 지 4 년째 되는 해에 쓰였으며, 수시의 호방시의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시 전체는 쾌재정 주변의 장려한 산하에 대한 묘사를 통해 저자가 호마이에 활달한 생명정신을 표현했다.
저자가 묘사한 대상은 주로' 쾌조관' 주변의 광활한 광경이다. 처음 네 마디, 먼저 진필로 정자 밑의 강물과 푸른 하늘, 먼 곳의 석양과 정자의 아름다운 화면을 묘사하여 넓고 끝없는 경지를 표현하며 끝없는 정서로 가득 차 있다. "당신이 새로 나를 알고 있습니다" 라는 문구는 새 관의 창설을 설명하고, 관주와 자신의 밀접한 관계를 지적하며, 장치가 지은 쾌재관은 자신을 위해 특별히 지은 것이라고 유머러스하게 묘사하며, 관창은 녹색과 붉은색으로 칠해져 있고, 색채가 상큼하다고 적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젖은" 단어는 페인트가 마르지 않은 것을 묘사하며 상당히 형상적이다.
평산당의 그 장면을 오래도록 기억하라' 는 이 다섯 마디는 기억 속의 장면이자 눈앞의 장면에 대한 상상력이 풍부한 측면 묘사이다. 작가는' 장록'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양주 핑산당에서 감상했던' 강남연우',' 외롭지 않다' 등 강남 명산의 아름다운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또 자신이 쾌재정에서 목격한 경치를 비교해 쾌재정과 평산전을 하나로 융합해 아름답고 독특한 경지를 형성했다. 이런 회상경으로 경치를 쓰는 필법은 우여곡절을 더해 단어의 빈령동감을 강화시켰다. 위의 다섯 마디, 참신하고 독특하여 사람을 매료시킨다. 저자가 그해의 창쾌함을 통해 오늘 쾌청을 방문하는 기쁨을 전달했다.
첫 번째는 허실의 결합으로 빠른 애버딘 밑의 경치와 그 먼 곳을 묘사했다. 다음 영화에서는 다음 다섯 마디를 바꿔서 정전 호호호강의 돌변, 파도가 세차게 일고, 구름이 피어나고, 눈빛이 번쩍이는 장관을 멋진 예술수법으로 선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시인은 이로써 자신의 숭고한 이상과 인생 추구를 표현했다. 천아르, 거울이 깨끗하고 벽봉이 거꾸로 걸려 있다. 광활하고 맑은 강을 묘사하고, 맑고 푸른 산봉우리가 강에 반사되어 아름답고 감동적인 잔잔한 산천의 그림을 형성하며, 물과 산에 대한 정적인 묘사이다. "갑자기" 두 문장, 거풍, 강물이 갑자기 변하고, 파도가 세차게 일고, 구름이 개폐되고, 한 어부가 작은 배를 몰고 거칠고 사나운 파도 속에서 덩실덩실 춤을 춘다. 이에 따라 괴봉에 대한 작가의 묘사가 갑자기 정지상태에서 전어의 초점으로 바뀌었다. 풍랑을 힘차게 싸우는 백발 노인. 이 백두옹의 이미지는 사실 동파 본인의 인격의 상징이다. 다음 문장에서 작가는 자연스럽게 전국 시대 초국란대 통수인 송옥이 한' 봉푸' 에 대한 그의 평론을 인용했다. 저자가 보기에 송옥이 바람을' 왕의 바람' 과' 서민의 음유한 바람' 으로 나누는 것은 터무니없고, 자연의 원리를 이해하지 못하는 무뚝뚝한 설교이며, 백두옹의 웅장한 풍신이 증거다. 사실 장자가 말한 자연 자체는 고상하지 않고, 사람의 정신 경지의 높낮이에 달려 있다. 그는' 조금의 호연, 천리 빨리' 라는 충격적인 말로, 한 사람이 지극히 높으신 호연의 기풍을 가지고 있다면, 범속을 초월하고, 당당하고, 자유자재로 소요할 수 있다면, 여유롭게 여유를 가질 수 있고, 어떤 상황에서도 무한한 행복을 느끼게 하는 천리의 영광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스시의 솔직한 인생 태도는 이런 역경 속에서도 여전히 숭고한 정신을 유지하고 있으며, 분명히 긍정적인 사회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의경과 구조상으로 볼 때, 이 단어는 기복, 다채로움, 대개합, 기복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어 영화 속 묘사와 논술은 웅장하고 웅장하며, 행간 속 백두옹의 이미지는 백천이 바다로 들어가는 것처럼, 전편의 주제를 함축적으로 설명하고 독자들에게 강렬한 충격을 주었다.
시융경, 서정, 의론이 하나로 어우러져 광활하고 장대한 자연 풍광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시인의 역경 속의 태연과 호연함을 보여 주는 당당하고 숭고한 정신을 주입해 소사의 특색을 충분히 표현했다.
3. 만 방정
수시
공식 왕이 있다면, 황주 33 년 동안 벼슬을 버리고, 황인은 모두 그것을 왕 선생이라고 부른다. 나는 진념을 선물해서 이것을 주었다.
33 년, 누가 오늘까지 살았습니까?
군자와 장강일 뿐이다.
무섭고 창백하고 차갑고 건조하다.
원 총리 타오 sizhou 고대 카운티, Yunxi 위, 대나무 집 소나무 창.
강남 해안, 너는 차라리 우리 나라에 살지언정 너의 아들을 배웅하지 않겠니?
맞아, 비가 오고, 바람과 숲이 함께 춤을 추고, 연기가 구름을 가렸다.
나는 너에게 빈 항아리를 마시라고 초대하고 싶다.
라이 씨는 늙었다, 그는 진실한 꿈속에서 상대적으로 장애가 있다. 노랫소리가 끊어지고 행인이 일어나지 않아 배 드럼이 이미 만났다.
스시의 단어에 대한 감사
이 단어는 수시가 황주를 출사할 때 쓴 것이다. 당시 수시의 많은 친구들은 다른 사람에게 연루될까 봐 두려웠거나 혐의를 피할까 봐 잇달아 그를 멀리하여 이 세상에 대해 냉막 감을 느끼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러나, 동향진념은 오히려 이 세상을 경멸하고, 그것에 대한 친밀함을 유지하고 있다. 그는 5 년 안에 7 번 갔었다. 원풍 6 년 (1083) 5 월 황주에서 33 년 동안 벼슬을 포기한 관리왕은 진념을 경남의 한 곳으로 보내서 동파와의 만남을 가질 수 있었다.
시의 전반부는 주로 왕의 고상한 품격을 묘사하고, 후반부에는 왕과 만났을 때의 환경과 분위기, 동파 당시의 사상과 정태를 묘사한다.
이소' 는 모두 관원의 왕으로, 경험이 풍부하고 매력적인 고적한 이미지를 만들었다. 처음 세 문장' 33 년, 누가 오늘, 오직 군과 창장' 을 보존하고, 시작은 기이하고, 장강을 의인화하며, 동시에 왕령의 고상한 품격과 장강의 이론을 비유적으로 높이 평가했다. "호연의 기운, 서리 내리는 고통" 이라는 말은 바로 그의 고풍스러운 명절을 가리킨다. "창치" 의 이미지 비유를 통해 그는 기이한 하늘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성격이 늠름하다. 왕 추장은 당시 황기에 살았다. 초당 때 오덕초가 황기를 남사주의 주둔지로 삼았다. 따라서 "구현 (), 운서상 (), 제무송창 ()" 이라는 말이 있다. 마지막 네 글자는 대나무와 소나무의 비유로 그의 정직함을 돋보이게 한다. 강남해안' 이라는 말은 왕씨가 진념을 황주에 보내지 않았다면 결국 만나지 못했을 것이라는 뜻이다. 시인의 겸손과 왕선생의 인품에 대한 저자의 존경도 있다.
세 사람이' 상대적 장애' 라는 말을 다 읽으면 술을 마신다.' 비' 라는 단어는 빗소리와 비슷하다. 운율이 우렁차고 광풍이 몰아치는 느낌이 든다. 비가 그치고 날이 개자 풍림이 끊어지고 연기가 사라졌다' 는 말은 그날의 기후와 경치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비범하고 탈속적인 자연 풍경을 통해 저자와 그의 손님들이 탈속적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한 번에 빈 항아리를 마시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 "만남이 늦어서 천 잔을 적게 마시는 호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거사가 늙었다' 는 것은 인생이 짧고 변덕스러운 감탄이다. 현실의 꿈에서 비교적 불완전하다' 는 글에는 주체와 객체가 즐겁게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 사랑하는 내용이 적혀 있다.
마지막 세 여명 작별 인사, 보트 드럼 알림. 손님주인의 말과 정이 아직 끝나지 않아, 온통 작별인사로 가득하다.
전체 단어 "건구 가자, 더 비범하다", "조각하지 않고, 글이 청량하다" (정 "동파부"), 언어는 매우 깨끗하고 간결하지만 내용과 의미는 모두 모호하다. 서사는 사람, 경관, 서정이 충만하여 기인의 성격을 썼고, 시 중 숙연한 왕 선생의 이미지는 바로 동파가 이상적인 인격을 추구하는 멋진 묘사이다.
4. 만 방정
수시
허명이다, 미익이다. 매우 바쁩니다.
공명과 이로의 사업이 반드시 강할 필요는 없고, 진 사람이 반드시 약할 필요는 없다.
그리고 내가 늙기 전에 너는 반드시 나와 몇 명의 아이들과 긴장을 풀게 해야 한다.
겨우 100 년이라도 나는 술에 취해 36,000 야드를 달릴 것이다.
생각해 보세요, 얼마나 될 수 있을까요?
번뇌와 비바람, 각각 반은 서로 방해한다.
왜 죽을 때까지 싸워야 합니까? 작은 이야기를 하나 지어내다.
청풍명월을 마주하고, 이끼를 요로 하고, 고운을 스크린으로 삼아 조용히 사는 것이 낫다.
강남 좋은, 천 점 와인, 노래 \ "만정방 \".
스시의 단어에 대한 감사
이 단어는 의론을 위주로 하고, 철리의 의미는 짙고, 서정적 색채는 짙다. 단어의 내용으로 볼 때, 수시가 황주를 비하한 후에 한 것이다. 이 작품은 이성과 감정을 융합하여 자유분방하고 얽매이지 않는다. 시인이 인생에서 중대한 좌절을 당한 후 냉소적이고 우아하게 활달한 내면세계를 표현하며 모든 모욕을 잊고 사물에서 벗어나는 삶의 태도를 보였다. 시인은 의론부터 시작하여, 형상의 예술로 요약하여 세속에 열중하는 명리에 대해 무정한 조롱을 하였다. 그는 처음부터' 장자' 의 우화를 인용하여 경멸스럽게' 허명샤오리의 빈 뿔' 이라고 불렀고, 또' 과로도' 로 명리를 폭로하는 허상에 이르기까지 세속의 명리에 대한 추구에서 당사자 간의 싸움과 자신이 다친 후의 처지를 떠올려 "만사가 정해져 있다. 누가 약한가" 라고 한탄했다. "일" 은 명리의 득실을 의미하고, 이 일은 나름대로 인연이 있기 때문에 다투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승자는 반드시 강해지고 패자는 약해질 것이니 너무 개의치 마라. 위 글은 세속적 사리사욕에 대한 조롱이자 정치파 내분에 대한 거전과 비판으로 인생의 깨달음을 자아낸다. 동포는 세상의 명리장 경쟁이 꿈과 같다고 생각하면서 "내가 아직 젊을 때 좀 편하게 해 줘" 라고 말했다. 백년 동안 곤드레만드레 취했고, 삼만 육천장이었다. "술에 취하면서 동시에 세상에 나오려고 노력하면 온몸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진흙" 이라는 글자는 술에 취해 괴로워하는 비분을 표현하고, 필멸의 속박에서 벗어나고 싶은 냉소적인 선비의 이미지를 표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영화' 사고, 네가 할 수 있는 것' 이후 인생은 100 년 동안 할 수 있는 것이 얼마나 된다고 말했다. 그리고 "근심과 비바람, 반분상 방해", 관해는 가라앉고, 뒤척이며, 운명이 많고, 걱정거리가 가득하다. 이 글들은 작가의 생명 자기 서술로, 참혹한 재난과 오기가 쉽지 않은 야망에 대한 깊은 애도를 함축하고 있다.
"왜 네가 죽도록 싸울 필요가 있느냐, 긴 이야기를 짧게 할 필요가 있느냐" 는 것은 "슬픈 비바람" 때문에 깊이 체득하는 언어이다. 이 말은 시인의 비참한 생활에 대한 실망과 좌절을 분노하여 표현하여 깊은 감동을 받았다. 큰 스윙, "길조, 끝없는 녹색, 높은 구름 커튼" 과 광대한 무한한 우주가 하나가 되어 내면의 평온을 이루다. 강남이 좋다, 천분주, 한 곡' 만정방', 의경이 활달하고 활달하며, 하늘한 활달함, 비범탈속, 근심 없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이는 작가가 마침내 세속 공명의 고통에서 벗어나 정신적인 초탈과 해방을 얻었음을 보여준다. 어떤 사람이 말했듯이, 시는' 주 성품' 을 위주로 하지만,' 주 의론' 의 시가' 정 위선' 을 할 수 있다면 흥미진진한 예술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동포의 시' 만방정' 의 성공이 이를 보여준다.
이 단어를 인생에 대한 서정적 철학 검토라고 부르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전 편은 공정하고 합리적이며 조화롭며, 변천과 놀이세불공, 정신해방과 신성이상에 대한 추구와 동경으로 가득 차 있으며, 시인이 인생 갈등의 막막함 속에서 초월을 추구하는 사상을 표현하며 감동적인 생명각성과 부름이라고 할 수 있다.
5. 만강홍파 수창, 주지균이 오주 갑니다.
수시
강한은 서쪽에서 왔고, 민들레는 고층 빌딩이 즐비하고, 바닷물은 짙푸르다.
나는 여전히 가지고 있는 설랑과 진강의 봄빛깔이다.
너는 남산의 유풍이니, 나는 향검외객을 생각한다.
당신은 이 방과 풍경에 대해 무정합니까? 부지런히 말하다.
\ "강 비아 오 전기 \", 당신은 휴식을 취한다; 미친 처녀, 정말 아깝다.
텅 빈 대륙은 앵무새와 갈대에게 처량하다.
혼자 웃고, 선비는 바닥을 다투고, 좌공 황조는 흩날린다.
6 월 푸 시안 시, 황학을 쫓는 소원.
스시의 단어에 대한 감사
이 단어는 저자가 황주를 유배할 때 당시 오주 지사 친구 주수창에게 선물한 것이다. 글에는 장면 속의 감정도 포함되어 있고, 친구와 나를 겸비하고,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고, 현재를 의논하기도 한다. 작가는 직접적인 방식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친구 사이의 두터운 우정을 표현하고, 마음에서 우러나온 논평에서 자신의 내면세계를 드러낸다. 단어 속에는 정경에 정이 들어 있고, 영영 직설적이며, 서늘하고 서늘한 격정을 토로하였다.
첫 번째 영화는 풍경에서 감정까지. 처음엔 큰 윤곽을 그렸는데, 갑자기 솟아오르면서 큰 강의 웅장한 기세를 묘사하고, 일망무제한, 호탕함, 동해를 가리켰다.
장한은 장강과 한수이다. 장강과 한수는 서쪽에서 흘러내려 우한 안에서 합류한다. 유명한 황학루인 무창 황기산은 우뚝 솟아 광대한 강을 멀리 바라보고 있다. 기세가 웅장하여, 이 두 문장은 현지에서 가장 특색 있는 풍경을 포착하고, 오주 지역의 특색을 써냈다. 민들레 짙은 청색' 은 이백이' 한수오리머리를 포도 초처럼 멀리 본다' 는 시구로 황학루 앞에서 흐르는 장강의 진한 파란색을 묘사한다. 아래의 "주드 자체" 라는 몇 글자는 살아 있고 민첩하며, 계속 색필로 강을 염색한다. 이백도' 아미설이 강 위에 있다' 는 문장이 있다. 두보 "빌딩에 오르다" 시는 "김강수가 갑자기 천지에 왔다" 고 말했다. 스시는 이전 사람들의 시구를 흔적도 없이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포도 오르기',' 설파',' 금강',' 봄색' 등 화려한 단어로' 진한 파란색' 의 강물을 묘사하며 짙은 먹색을 띠고 있어 매혹적이다. 시인은 링하의 건물 앞 심원과 진강의 봄빛을 연결시켜 풍부한 문채와 날으는 미감을 가지고 있으며, 꽃뭉치, 봄기운이 완연한 진성에 대한 무한한 동경을 드러내며 아래' 향수' 를 깔았다. 경부터 사람까지, 아래는 민강과 연결되어 향수의 정을 불러일으켰다. 황학루와 적벽기 전선을 연결시켜 친구를 아끼려는 생각도 불러일으켰다.
"이 곳과 풍경에 대한 무정함과 마음인가요?" 그것은 항상 상편과 묶여 하편을 인용하여 세트 인물에 의해 촉발된다. 앞의 두 문장을 고쳐서 친구들에게 당분간' 삼국지 강좌전' 을 보지 말라고 권했다. 이 책은 삼국시대 오씨의 사적을 기록하는데, 원서는 현재 전해지지 않고 배송의' 삼국지' 의 주석에서 산재하고 있다. 분노의 어조로 불러일으키는 것은 깊은 감명을 받았고, 화제는 곧 삼국 인물로 넘어갈 것이라는 것을 잘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분노명언) "미친 처녀" 네 마디, 위에 바짝 붙어서 오만방자하고, 살신의 화를 초래한 미진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현했다. 한나라에 충실한 쌀은 사명을 모욕하지 않고 조조를 크게 욕했다. 조조 는 의도적으로 유표 를 암살 징 에 그를 보내, 살인 의 이름을 부담 하고 싶지 않아, 유표 는 강하 현 황조 로 그를 옮겼다. 나중에 황조에 의해 살해되어 한양 서남의 사주에 묻혔다. 쌀은 일찍이' 앵무새 푸' 를 쓴 적이 있기 때문에 나중에 이 대륙을 앵무새 대륙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빈 대륙 소슬은 앵무새 갈대" 로, 소슬의 경치에 맞춰 아쉬움을 뜻한다. 그 후 그는 필봉을 돌려 풍자의 예봉을 문사를 박해하는 조조와 황조를 가리켰다. "수재만 비웃지 마라, 조공 황조가 떠돌아다닌다." "밑바닥을 다투다" 는 것은 무엇을 다투는 것이고, 바로 문인들이 이 세대의 소란을 일으키는 이유이다. 재간을 망친 조조와 황조는 잠시 제패할 수 있었지만 실세했다! 이 말은 수시가 초연하고 운명에 순응하는 인생 태도를 보여준다. 세 마디 말을 다 끝내고, 네 앞에서 손가락질하고, 정확한 뜻을 들추어내야 한다. 친구들이 격동의 정치적 소용돌이 밖에서 불후의 문장 사업에 희망을 걸고 우수한 작품을 써서 선인을 추격하기를 바랍니다. 이백은 황학루를 유람할 때 최호의 유명한 시구' 황학루' 를 읽으며 한탄했다. 나중에 그는' 남경등봉황대',' 앵무조개 섬' 등의 시를 썼는데, 최호와의 경쟁을 위해서라고 한다. 스시는 이백의 이야기를 빌려 친구에게 명작을 써내도록 영감을 주어' 황학루' 라는 시를 쫓아냈다. 이것은 사람들을 고무시켰을 뿐만 아니라, 작가의 영원한 가치 추구도 보여준다.
이 단어는 풍경에서 감정까지, 향수에서 향수까지, 사치에서 광활까지, 호정을 잃지 않고, 생활에 대한 아름다운 추구를 잃지 않는다. 시의 첫 번째 부분은 민오의 눈파도와 금강의 봄빛이 강한의 서쪽에서 건물 앞까지 진한 파란색을 연상시켜 향수의 정을 불러일으켰고,' 짙은 남색 포도' 의 하색은 황학루와 적벽닭을 연결해 애우의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다음 영화는 향수에서 향수로 바뀌며 미항피해에 대한 견해와 느낌을 표현하고 사자와 황학으로 돌아갔다. 전어는 모양에 흩어져 있고, 신에 흩어지지 않고, 열리고 닫히며, 경지가 호방하고, 의론이 종횡무진하며, 호매호방한 풍격과 엄밀한 구조의 통일을 나타낸다. 하나는 향수이고, 현지의 역사적 유적으로 사람의 이야기를 판단하면, 눈의 풍경, 마음속의 일, 가슴속의 정을 모두 맞출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그것은 풍부하고 재미있는 역사적 일화를 선택하여 쓰며, 의미가 크지 않고, 흥미를 자아낸다. 셋째로, 글에는 감정이 배어 있고, 서늘하고 서늘한 격정이 있어, 글자의 행간에 흘러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서강월
수시
황주에서는 봄밤에 물속에서 헤엄치고, 식당에서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해, 달을 데리고 개울다리에 가서 안장을 내리고, 술에 취해 잠시 쉬었다. 이미 날이 밝았던 것 같아, 산에는 인파가 북적거리고, 물살이 급해서 속세가 아닌 것 같다. 책의 다리 기둥 위에 있다.
들녘에 얕은 파도를 비추니, 날이 어질어질하다.
나는 술에 취해 풀밭에서 자고 싶다.
불행하게도, 로맨틱, 롤링 qiongyao 을 가르치지 않았다.
안장을 벗고 청양교를 쉬면 두우는 봄새벽 소리를 낼 것이다.
스시의 단어에 대한 감사
이 시는 수시가 황주를 비하하는 기간에 쓰여졌다. 작가의 단어는 자기를 잊고 사물에서 벗어나는 경지를 묘사하고, 자연 경관과 자신의 감정을 하나로 융합하며, 시화에서 그의 담담담하고 빠른 속도를 표현하며, 그의 낙관, 활달, 달관을 표현했다.
첫 번째 부분의 처음 두 문장은 내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본 것이다. "들판의 얕은 물결을 비추고, 하늘의 구름이 옅다." " 미미는 물의 모습이다. 층운, 즉 층운. 어느 봄날 밤, 시인은 물가에서 말을 타고 한 식당에서 술을 마신 다음 달빛 아래에서 집으로 돌아가 개울다리를 지나갔다. 밝은 달이 공중에 떠 있기 때문에 청계의 광활한 들판이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먼저' 빛나는 야생' 이라고 말하면서 달빛의 아름다움을 두드러지게 한다. "얕은 파도" 를 "얕은 파도" 로 묘사하는 것은 샘물이 넘치고 시냇물이 졸졸 흐르는 모습을 나타낸다. 하늘을 넘다' 는 하늘의 폭을 적었다. 구름이 없으면 휘영청 밝은 달빛을 받쳐준다고 한다. 이 두 문장은 몰래 달빛을 쓴다.
옥의 교만은 빼놓을 수 없다' 는 말은 백마가 갑자기 활발해지면서 주인에게 물을 건너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주는 것을 의미한다. 진흙 장벽은 비단이나 천으로 만든 말 추천으로, 말 안장 밑에 놓고 말의 배 양쪽에 걸어 먼지를 가린다. 시인은 산의 표정만 여기에 적어 냇가에 있는 광경을 돋보이게 했다. 이 시점에서 시인은 이미 술에 취해 말을 내릴 수 없어, 말 안장을 떼기를 기다릴 수 없어 풀밭에서 자고 싶었다. "나는 술에 취해 쉬고 싶다, 영면초 중" 은 짙은 취기뿐만 아니라 월하초의 아름다움, 그리고 시인이 아름다운 경치를 사랑하기 때문에 생긴 기쁨도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몇 마디 후, 나는 달빛을 똑똑히 써서, 부근에서 본 달빛 아래의 시냇물 지도를 묘사하며, 달빛의 아름다움에 대한 나의 미련과 소중함을 더욱 표현했다. "아쉽게도 일계풍류는 나에게 조안요를 짓밟는 것을 가르치지 않는다." " Qiong Yao 는 아름다운 옥석으로 수면의 밝은 달빛에 비유된다. 아쉽게도 귀여운 뜻이에요. 여기에 사용된 수사격은' 차용' 이고, 달빛은' 조안요' 를 사용한다. 이 말은 독특한 감정과 예리한 비유로 벽수, 명월, 정야, 사람들의 기쁨과 찬양을 생동감 있게 썼다. "안장을 벗고 청양교를 쉬다." 작사는 안장을 베개로 삼아 그 위에 기대어 청양교를 쉰다. 물론, 나는 잠을 잘 잤다. 깨어났을 때' 두우성 춘효' 는 여명 때 두쥐안 우는 소리를 묘사함으로써 들춘천경을 정리하는 암시를 주었다. 이 결말, 여음이 들보를 돌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며, 빈 산명월, 고요한 봄날 아침의 아름다움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작가는 공산명월처럼 맑고 공허한 심경으로, 인간의 달밤 선경의 시적인 그림을 그려 심신을 자연에 완전히 녹여버리고 세속적인 영욕득실을 잊고 자연과 함께 거닐고 있는 편안한 즐거움을 표현하며, 읽으면 기억에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