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감상에서 현실과 허구의 결합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1, 의미가 다릅니다

허실이 공존하는' 허허' 는 실경에 의해 발전을 유도하는 공간이다. 허실을 결합하는 것은' 허실' 의 현실을 함께 서술하고, 추상적인 서술과 구체적인 묘사를 결합하거나, 현실 생활에 대한 묘사와 기억 상상을 결합하는 것이다.

2. 가능할까요?

허실이 공존하는' 허허' 는 반드시 존재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허위이다. 허실 결합 중의' 빈' 은 이전에 발생한 것일 수도 있고, 미래에 발생할 수도 있다. 전자는 의경이고 후자는 서사이다.

확장 데이터:

고시에서 허실의 결합은 어떤 중요한 역할을 합니까? 허위와 실실의 중요한 역할에 대하여 청대 당표는' 작문보 읽기' 에서 "문장 () 는 정말 마음을 풀기에 부족하지 않고, 허황되지 않아, 허황과 실실 () 은 종종 서로 표리로 삼아야 한다" 고 말했다. 시가 편폭이 짧고 용량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시인은 허실을 결합하고 허실을 결합하여 그 내포가 풍부하고 외연이 무궁무진하다.

실제 상황과 실제 상황의 결합;

1, 그림 그리기

중국화의 전통 기법에서 허란 그림의 획이 드문 부분이나 빈 부분을 가리킨다. 상상력을 주는 공간은 기억에 남는다. 진실은 화면에 그려진 실물, 실제 장면, 섬세하고 풍부한 획을 말한다.

2. 군사

군사적으로 전쟁터에 있으면 적을 먼저 준비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첫째, 적들은 전투 배치를 완료하고, 진지를 엄격히 기다리고, 침착하게 응전한다. 전장의 주동권을 장악하면 적을 동원하여 적을 지치게 하여 자구멸적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1935 년 마오쩌둥은 홍군 사도적수를 지휘하여 홍군보다 몇 배나 많은 국민당군이 홍군의 진실한 의도를 이해하지 못하고, 수동적으로 홍군을 따라다니며 곳곳에서 얻어맞았다. 그러나 홍군은 국민당군의 추격에서 벗어나 금사강을 건너 장정 시작 후 장기간 수동적으로 얻어지는 국면에서 완전히 벗어나 장정의 승리를 거두고 중국 혁명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