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에는 시와 불화가 "시" 로 간주되었고, 그리고 "송" 으로 여겨졌다. 시는 고체시, 근체시, 현대시 (신시) 로 나눌 수 있다. 고전시는 한위 육조 이전의 시를 가리킨다. 그것의 문장은 비교적 자유롭기 때문에 대결과 압운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 근체시는 당대에 형성되기 시작한 격율시와 절구를 가리킨다. 편곡을 포함해 글자, 문장, 격법, 운발에 대한 엄격한 요구가 있다. 현대시는 현대한어로 쓴 비교적 자유로운 시를 가리키며 필요에 따라 감정을 표현하고 노래를 부르며 생활할 수 있다.
단어는 시에서 발전한 것으로,' 단어는 시 밖에 있다' 는 말이 있는데, 어떤 어패가 규정한 계층, 글자, 문장 수에 따라 채워지기 때문에 글을 쓰는 것을' 가사' 라고도 한다. 엄격한 규칙과 규칙이 필요합니다. 58 자 미만의 사람들은' 소령' 이라고 합니다. 59 ~ 90 자를' 중조' 라고 하고, 91 자 이상은' 장조' 라고 부른다.
고대에 노래는 합창 때문에 "노래" 라고 불렸고, 나중에는 시와 함께 "시" 라고 불렸다. 또한' 동요',' 산가',' 산가',' 발라드' 와 같은 특정 유형의 시를 가리킨다. 그들은 시처럼 읽고 감상할 수 있고, 음악에서도 노래를 부를 수 있다.
부는 시와 산문의 특징을 겸비한 문체이다. 그 특징은 사물을 깔고, 문예 색채를 강조하며, 어휘가 화려하다는 것이다. "푸" 라는 제목으로, 한대는 "고부" 라고 불리며, 편폭이 길며, 자주 문답으로 문장 속 내용을 표현한다. 육조 때' 배부',' 여부' 라는 이름으로 우우를 강조했다. 당송 시대의' 율부' 라는 단어는 과거시험으로, 형식을 중시하고 대항에서 정연하다.
질문 2: 시사가부의' 푸' 는 도대체 무슨 뜻입니까? 푸, 전국 시대에 기원한 오래된 문체. 한대 굴원 등이 쓴 부명은 초사라고 불리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부체문학을 사부라고 부른다. 한대에 이르러, 그것은 마침내 일종의 독립된 문체가 되었다. 부체는 사부의 체계나 장르를 가리키며, 사부의 창작에는 그에 상응하는 창작 규범이 있다. 각기 다른 스타일의 사부도 그에 따라 변한다. 사부 창작 방법과 표현 수법에 따라 사부 장르는 몇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굴원의' 이소' 는 사부사의 선례를 세웠다. 역대의 발전과 진화를 거쳐 사오체부, 한달부, 문부, 문부, 백화부 등 다른 발전 시기가 형성되었다. 한대 사부에는 세 가지 기본 형식이 있다: 시부, 사오체부, 산문부. 시화 산문은 주로 네 글자로 이루어져 있는데, 한 구절마다 운율을 맞추고 편폭이 작다. 그것은' 시경' 에서 진화했고, 시와 비교하면 단편화되는 경향이 있다. 사오체부의 형식은 초사와 거의 동일하며, 초민가에서 진화해 서정적인 성질이 강하다. 삼체부의 문장은 서너 문장에서 90 문장까지 같지 않고, 운은 흩어져 있고, 사물 위주로 되어 있다. 전반적으로, 삼체부는 직접 쓰고, 병행하여 문답의 형식으로 묘사하고, 수사가 풍부하고, 편폭이 크며, 주로 전국 시대 제자백가의 문답, 로비 문장, 초사에서 진화해 왔다. 어떤 학자들은 부체의 분류와 발전에 대해 심도 있는 고찰을 한 후, 부체를 제안하는 것은 네 가지 장르, 즉 사오체부, 문부, 여문부, 율시부로 나눌 수 있다. 이 가운데 사오체부는 내용상 영물 서정을 위주로, 더욱 슬픈 정을 토로하고 있다. 그것은 형식적으로도 초사와 가깝고, 흔히' Xi' 라는 단어로 문장을 짓는다. 산문 문장은 자연스럽고 의론하기 쉬우며, 진한 () 나라 문장 () 을 참고하여 고문운동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파체 () 가 문인 ()' 창작 풍조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산문의 특징은 기본 대결이 시종일관 관통하고, 두 문장이 연결되어 있지만, 문장이 민첩하고, 허사가 많이 쓰이고, 글이 유창하며, 어휘가 매끄럽고, 운치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고, 4 성 팔병은 언급하지 않고, 문장의 꼬리와 운치가 여문과 다르다는 것이다. 운부는 산문의 기초 위에서 대립과 멜로디의 정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전편의 글자 수와 운율을 엄격히 제한한다. 부의 발전에는 네 단계가 있다: 한부, 산문, 루프, 문푸 1 세, 한부가 한대에서 서진까지, 그 가장 큰 특징은' 전작기' 로 과장된 것, 무슨 용간계담, 천궁이 온통 허튼소리이다. 이런 과장은 분명히 초사에서 유래한 것이다. 한부의 또 다른 특징, 가장 중요한 특징, 즉 풍자와 권고는 극단적인 과장에서 제왕을 온화하게 설득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이 특징은 분명히' 시경' 에서 나온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계승되고 발전되어야 한다. 유순 은 푸 와 짱, 짱 을 분리, 푸 는 아이러니 에 대해 이야기 하고, 짱 은 단지 찬송 이다. 리우웬의 견해에 따르면, 오늘의 많은 부는 짱 () 와 짱 () 로 분류되어야지, 푸 () 가 아니다. 한진부의 가장 큰 특징은 사언육언을 위주로 삼언, 오언, 칠언, 심지어 긴 문장, 산문의 흔적이 있다는 것이다. 둘째, 육조부가 부복으로 발전하였다. 이때 부는 거의 4 ~ 6 문장이고, 대립에 신경을 쓴다. 사람들은 이 때의 부를 산문이라고 부른다. 육조 후기에 뚜렷한 시화 경향이 나타나 당대의 법률에 선례를 세웠다. 셋째, 당대에 이르러 국력이 강성하여 통치자가 문학과 시에 큰 공헌을 하여 시사가부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당대에 이르러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받는 미문이 많이 나타났다. 그러나 나중에 푸가 평정에 더 신경을 썼고, 성운도 규정했다. 압운이 나타났다. 압운은 글쓰기에 대한 요구가 너무 엄격하여 거의 문자 게임과 같아서 곧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갔다. 물론 압운에 필요한 8 운은 규칙이 되지 않았다. 넷째, 문부. 중당 이후 이미 8 대가 쇠퇴한 한유는 고문 운동을 시작했고, 푸가 문화를 흩어지기 시작하면서 일컬어지기 시작했다. 이 산문의 압운은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고, 문장형도 가지런하지 않다. 4 ~ 6 문장 외에도 자주 산문이 나온다. 두목의' 아방궁푸' 는 문학 산문의 개산작이어야 하고, 수시의' 전적벽부' 는 대표작이어야 한다. 산문 형식은 한부와 비슷해 보이지만, 한부처럼 과장하고 흔드는 것도 없고, 냉엄하고 험한 용어도 없다. 오히려 풍격이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말솜씨가 있어 읽기에 매우 친절하다.
질문 3:' 시푸' 에서' 송',' 푸' 는 무슨 뜻이고 시는 어떤 스타일인가요? 사람들의 일반적인 사고에서, 엄격한 규칙 (주로 평정, 압운, 이중성의 엄격한 요구 사항) 을 가진 두 가지 시적 (고전시의 수준이 약간 느슨함) 이 있기 때문에 압운과 오용을 할 수 없다. 사실, 소위 푸 (Fu) 는 실제로 매우 엄격한 대립 규칙과 평정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지만, 오늘날 일부 작가들은 모르기 때문에 글을 씁니다.
질문 4: 시와 부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이 문제에 나는 매우 흥미가 있다. 요즘 나는 매우 기쁘다. 나는 거의 매일 시와 부를 쓰고 가사를 창작한다. 시사가부란 중국 전통문학에 대한 개괄적인 묘사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제목은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와 문화, 특히 전통문학의 성과를 요약한 것으로 볼 수 있다.
시는 시입니다. 시 가부의 시사에는 근체시가 포함되지 않고 주로 율시를 가리킨다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단어, 즉 일정한 리듬에 따라 쓴 가사입니다. 예를 들어, 저는 가끔' 진원봄',' 양주',' 서강월',' 밍크노래' 를 채워서 재미있습니다. 노래는 시와 함께 연상할 수 있고, 과거의 시와 경구를 채운 후에 부를 수 있다.
부는 시문의 결합 특징을 지닌 문체로 시, 단어, 노래 등처럼 부를 수 없다. 부를 수 없고 외울 수밖에 없다. 겉으로는 산문처럼 보이지만 안에는 시의 운율이 있어 시와 산문 사이에 있는 문체이다.
나는 전통적으로 비슷한 산문을 말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사실 이런 견해는 틀렸다. 내가 문언산문시라고 부르는 것은 일리가 있다. 산문시는 시의 범주에서 벗어났지만 운율에서 벗어날 수 없기 때문이다.
질문 5: 시사가부의 어의는 일종의 문학 장르로, 5 대 당에서 기원하여 송대에서 유행한다.
그것은 시의 운문 형식으로, 오언시, 칠언시 또는 민가에서 발전하였다.
그것은 당대에서 기원하여 송대에서 흥성하였다. 원래는 음악으로 부르는 시체였는데, 문장의 길이는 노래의 곡조에 따라 변한다.
그래서 긴 문장이라고도 합니다. 시와 느린 단어 두 가지는 일반적으로 두 부분으로 나뉜다. 어떤 단어는 몇 가지 제한이 있는데, 어떤 단어는 운을 맞출 수 있다는 것이다.
질문 6: 시사가부의 노래와 부는 무슨 뜻입니까? 두 가지 다른 표현 방식의 장르입니다. 노래는 장르이며, 일반적으로 노래를 장려하는 민요입니다. 부는 산문에 속하며 필법 구조의 통일을 중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