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수경주' 에서 "진수는 길이가 29 킬로미터이고 서북에서 남동쪽으로 흘러가며 오성 장만 등 7 개의 저수지를 연결해 음수탄 폭포의 경이로움을 형성한다" 고 말했다.
이도원은 "출미현 마령산", "또 물그림자 양성산" 을 묘사했다. 웨이수는 마령산, 영애산, 부산을 거쳐 전체 길이가 50 여 킬로미터이다. 동쪽으로 새 곡량교류촌까지 흐르고, 물줄기와 합류한다. 갯벌에서 남서쪽으로 2km 정도 가면 다음 산골, 마지막 가파른 비탈, 눈앞이 환하게 밝아진다.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면 물은 서쪽에서 구불 흘러오고, 물은 북쪽에서 천천히 흘러내린다. 두 물이 교류촌 계곡에서 만나 쌍강을 형성하여 신정 시내로 유입되었다.
암시 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통신촌 사방 참호, 동림수, 남유수, 북유계, 수비난공. 이곳의 우월한 지리적 환경은 춘추시대에 정씨의 주목을 받았다. 기원전 769 년에 정무공은 묘국을 폐지하고 진 () 묘 () 가 만나는 곳에 국가를 정식으로 건립하였다. 기원전 672 년에 정문공이 즉위하여 정도성을 지금까지 신정시의 정한고성으로 옮겼다.
2. 도도원은 이곳의 아름다운 풍경에 떳떳하다. 그는' 수경주' 중 2000 여 자로 진강의 기원, 경도, 양안 관광지를 상세히 조사했다. 그는 또한' 춘추',' 좌전' 등 역사 문헌을 수집하여 진 유역에서 발생한 정환공전쟁, 화양전쟁 등 4 차례의 전쟁, 탁모, 응고시 등 17 자, 진, 황권, 모상회 등 중요한 역사적 사건을 기록했다.
2.' 시경' 의 시는 대부분' 흥' 방식을 채택한다. 즉, 먼저 다른 부탁할 물건에서 칭송하는 것을 불러일으킨다.
첫 번째 시의 관화는' 흥' 에 속하며,' 시경',' 부, 비, 흥' 의 세 가지 법칙 중 하나이다. 즉 주제와 무관한 것으로 보이는 일에서 출발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자신의 사상을 표현하는 것이다. 이 시는 어휘가 풍부한데, 예를 들면' 유',' 가을',' 재' 등을 사용한다
3.' 시경' 에는 어떤 시구가 몇 가지 답을 해 줄 수 있습니까?
주남? 관우: 관우, 강주에 있어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 "xiaoya? 벌목: 노래하게 하고 우호적인 목소리를 요구하게 하세요.
정봉? 비바람: 비바람이 우울하고 닭이 끊임없이 울다.
정봉? 보라색 바: 청청 보라색 바, 유유히 내 마음.
정봉? 종자 장군: 말이 많고 무섭다.
왕봉? 이미: 나를 아는 사람은 걱정한다고, 나를 모르는 사람은 내가 원하는 것을 말한다.
\ "xiaoya? 채웨이: 저는 가본 적이 있어요. 버드나무는 이일입니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 "xiaoya? 차핫: 산, 풍경.
\ "큰 치아? 스윙: 퇴폐는 시작되지 않고, 신선함은 끝뿐이다.
왕봉? 채형: 하루는 안 봤는데, 마치.
펭 웨이? 치오 ":논론처럼 날카롭고 깎듯이 사람을 갈았다.
펭 웨이? 석인: 미소 기대해.
\ "큰 치아? 호명: 타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어요.
\ "큰 치아? 억제: 복숭아를 주고 자두를 주세요.
4. 시경 《진언》에서 난초의 중요한 의미는 무엇입니까?
진 () 은 연 () 이 편안하고, 시 () 는 편안하다. 여자가 말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클릭합니다 학자는 말했다: "아무것도. 클릭합니다 \ "다시 보기? 밖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클릭합니다 마법사와 여자, 이지는 서로 놀려 약 한 숟가락을 먹였다. -"시경 국풍 정 안"
참고: 1, 진 (음침), 안 (음위): 하명은 하남 신민에 있습니다.
2. 헤이: 샘물이 가득한 아름다움.
3, 잡아: 잡아.
쉬운 (음과 캄): 난초. 일명 보라색 줄기 제란은 산 아라시 () 와는 다르다.
5, 헤드 (음성 가상): 큼.
시경 정풍' 에서 진회는 남녀의 자유롭고 절절한 대화로 도학자가 병을 앓고 있는 시가 되었다. 현대시 연구가인 곽말로, 좀 더, 전종서 역시 이 시에서 고대 선민의 생식 숭배가 당시 사람들의 감정과 풍습에 미치는 영향을 보았다. 그러나 우리는 도덕가의 시각에서 벗어나 시의 품성을 가지고 사람들의 마음을 자유롭게 확장하는 기쁨을 가지고 문명 변천과 식물 세계의 내면을 걸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남녀가 진총과 약속한 이 날은 중국 고대 전통의 민간 명절이다. 음력 3 월 초 3 일, 사람들은 결혼육을 관리하는 신 고청에게 제사를 지내면서 동시에 향을 피워 악령을 뿌리며 고난의 날의 행운을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 명절에는 사람들이 결혼육의 신을 숭배하기 때문에 청년 남녀에게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장소도 제공한다. 신선이 동반하는 이 순간의 눈빛과 신체가 표현한 사랑은 오늘 발렌타인데이에 서쪽에서 날아오는 꽃잎만큼 낭만적이지 않은 것 같지만, 이 떠다니는 명절보다 더 경건하고 신비롭고 열정적이며 더욱 스타일리시하다. 한나라의 고위 관리들이 상사절을 현부의 무대로 삼았기 때문에, 이런 몽매한 탐욕이 뒤섞인 사람들이 분비하는 허영심은 상사절의 민간성, 즉 죽절을 문화류로 삼는 기능을 약화시켜 시간의 척도에서 점차 사라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시 속의 풀은 바로 우리 오늘 식물학에서 국화과의 난초이다. 우리 조상들이 신령에게 제사를 지내면서 다른 세상에 그들의 축복을 알리고 싶을 때, 그들은 종종 천지그릇과 냄새를 사용한다. 소품 중 하나는 난초를 태우는 것이다. 드럼, 음악, 대나무, 대나무로 구성된 절 소리에서 벽돌, 나무, 돌로 구성된 외부 구조와는 달리 난초의 향향은 가상적이고 텅 빈 막을 형성한다. 이 커튼 뒤에는 우리가 상상하는 우리의 희망을 담은 실체와 공간이 있다. 고대에는 난초가 자연의 은은한 맑은 향기 외에도 축복을 숨기는 미지의 힘이 있었다. 페란에서 걷는 사람은 모두 하늘이 주신 복보, 이것이 바로 푸른 풀의 신성이다.
란초가 후세에 미치는 영향은 공자의 자탄보다 굴원의 파란 마음보다 더 많은 것이다. "조우 조란" 에 따르면, "공자는 스스로 변론하고, 은곡에서 바닐라만 보고, 탄식하며, 복란은 왕바닐라여야 하며, 지금은 혼자 풀과 맞아야 한다" 고 말했다. 난초, 공자는 자신을 향에 비유하고, 난초의 향은 왕의 향이다. 왕의 향, 청청, 정적, 담담함, 거리는 후세 사람들이 작가에 대한 찬양을 추구하는 자성이다. 굴원의' 이소' 에서' 추란 독복' 은 난초를 멀리 한숨을 쉬는 자연식물일 뿐만 아니라 이런 사람의 스타일과 추구이기도 하다. 인터넷 사이에' 바람이 부는 페란' 이라는 네티즌을 만났다. 이 문장 을 쓸 때 자연스럽게 이 이름이 생각났다. 나는 이 이름의 틈에 떠다니는 향기가 이소의 기질일 것이라고 추측한다. 당나라 이후, 우리가 오늘 잘 아는 난초가 점차 우리 집의 화원에 들어갔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국색 천향은' 시경' 의 난초가 아니라 북송 황정견은' 방각' 이라는 책에서' 난초 꽃향기' 라고 말한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블루지혜는 이미 난초과의 이야기이다.
상사절로 돌아가자, 이미 시간 정글에서 사라진 오래된 명절. 고대 발렌타인데이라고 할 수 있는 이 날, 난초의 깃발과 하얀 꽃잎에서 들려오는 사랑의 소리를 함께 들어 봅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 축제는 정말 시끌벅적하다. 나와 함께 놀자! 클릭합니다
"나는 방금 그곳에 갔었다. 나는 피곤해서 가고 싶지 않다. 클릭합니다
"다시 한 번 저와 함께 오세요, 알았죠? 그곳은 너무 재미있다! "
이런 문장은 이미 2500 여 년을 살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사고와 이해의 형태로 전이되었지만, 우리 문명이 불멸의 한, 우리는 항상 미소를 지으며 이런 말을 들을 수 있다. 이것은 우리 문명과 청년의 목소리이다.
5. 시경에서 옥에 관한 그 말을 급히 구하다. 중국 석문화는 역사가 유구하다.
우리나라 첫 시 총집' 시경' 에는 옥에 관한 기록과 묘사가 있어 석문화연구전문가의 주의를 받을 만하다. "나는 페이 선생님에게 물었다. 나는 귀머거리이다."
수영아, 미석도. 황제는 옥이고 제후는 석두.
("시경 풍위치 자랑") "파파야를 주세요. 조안요로 보답하겠습니다. \ "조안, 옥의 아름다움; 조안요, 장마.
("시경 펑웨이 파파야") "그것은 여전히 아름답다. 그것은 여전히 아름답다. "
Qionghua, 옥 같은 아름다운 돌, 그래서 조안. Qiong ying 과 Qiong ying 도 석두 및 옥석처럼 아름답습니다.
구멍은 나무가 꽃이고 풀이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자랑스럽지만 진실이 아닌 영국인이라고 합니다.
조안화, 조안영, 조안영은 모두 비취색이다. 。 Cn ("시경 풍기 주") "왜 줄까?"
조안은 여보다 못하다. 조안, 옥의 명성은 옥의 이름이 아니다.
장미는 아름다운 석두 이름이다. 옥기를 착용하는 제도가 있어서 황제만이 모형을 사용한다.
제후 이하에서는 옥이 잡용으로 쓰인다. 이 선물은 진후의 오랜 친구 석자옥에게 선물되었다.
("시경 진풍 미양") "피터는 매우 주목할 만한 사람이다." 너, 석매도 마찬가지야.
("시경 소야두인") 시경 중 옥과 관련된 시 ① 타산의 돌은 틀릴 수 있다. 똑똑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잘못을 통해 자신의 잘못을 바로잡는다. 《시경》. 소야 호명') 이것은' 시경' 에서' 호명' 의 시이다.
이곳의' 잘못' 은 날카로운 옥석으로 해석된다. "공격" 은 연마되고 궁리된 것이다. (2) 산적 군자가 있는데, 마치 초처럼 깎고, 맷돌처럼 깎는다.
산적이 있으면 군자가 있고, 귀와 눈이 물들고, 아름다움은 헤아릴 수 없고, 반드시 별처럼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비적, 금, 주석, 옥, 옥이 있다.
("시경 펑웨이 치오") 이것은 "시경" 의 명편인 치호주 시입니다. "비적" 은 여기서 "비" 로 해석됩니다. 즉 문채가 있는 사람입니다. 시는 다음과 같이 해석된다: 문채가 넘치는 군자, 배우고 생각하는 것, 아름다움은 옥과 같다. 반짝이는 신사의 귓불에 반짝이는 옥고리가 걸려 있고, 사슴가죽 모자의 옥장식은 별빛과도 같다. 이 천재의 신사는 김석 같은 정신과 귀신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
(3) 오른쪽에 제나라 물, 왼쪽에 봄, 영리한 웃음 은 회의, 傩 (\ "노래 책 펭 웨이 대나무 장대 \") 입니다. 이것은' 시경' 에서' 대나무 장대' 의 시구로, 하늘하늘하고 민첩하다.
시는 qi shui 오른쪽 흐름, 봄 흐름 왼쪽 흐름으로 해석됩니다. 미인은 웃으며 이빨은 옥처럼 하얗고, 옥을 걸 때 그렇게 우아하고 다채로워 보인다. (4) 군자는 멈추고, 자수 상, 옥장, 장수 시험을 잊지 않는다.
("시경 풍위 남말"). 이것은' 시경' 의 시' 결국 남방에 있다',' 윤복' 옷: 고대의 검푸른 드레스.
시는 여기에 온 군으로, 블랙 블루 자수 옷은 소탈하고 널찍하며 옥은 낭랑하고 듣기 좋다. 나는 네가 영원히 건강하고 오래 살기를 바란다. ⑤ 여동료, 안여순영, 날 수 있고, 우페는 날 수 있다.
그는 아름답고 생강이지만, 그는 아름답고 아름답다. 여동료, 안여순영, 날 수 있고, 우페도 날 수 있다.
그는 매우 예쁘다, 장맹아, 그는 영원히 그의 미덕을 잊지 않을 것이다. 《시경》. 정봉. 레즈비언 차).
이것은 시경' 동동차가 있다' 의 시 한 구절이다. 우리는 마치 페의 낭랑함이 청춘의 활력을 증강시켰다는 것을 느꼈던 것 같다. 부용처럼 아름다운 아가씨가 이 아름다운 낭랑한 속에서 덩실덩실 춤을 추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시는 다음과 같이 해석된다. 내 차 안의 아가씨는 부용화처럼 아름답다.
몸은 날듯이 가볍고, 보석은 보석과 보물이다. 그 예쁜 여자아이의 성은 장맹입니다. 정말 귀엽고 우아합니다. 나는 잊을 수 없다.
내 차 안의 소녀는 부용화처럼 아름답다. 몸은 날듯이 가볍고, 보석은 보석과 보물이다.
이 아름다운 여자아이의 성은 장맹인데, 그녀의 미덕은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⑥ 청배, 나는 용을 생각한다.
내가 오지 않아도 자결이 오지 않을까요? 도시에서 Xi da Xi 를 고르십시오. 어느 날 너의 얼굴을 볼 수 없어, 마치 3 월만큼 긴 것 같아! 《시경》. 정봉. 희자)' 시경 희자' 의 시녀가 애인을 기다리는 동안 초조한 종이다.
시는 네가 나에게 준 녹옥이 나의 긴 정을 건드렸다고 해석한다. 내가 너에게 올 수 없더라도, 너는 왜 빨리 올 수 없니? 오가며 나 혼자 탑 위에서 밖을 내다보았다. 하루에 너를 볼 수 없는 것은 3 개월만큼 길다.
⑦ 나는 삼촌을 보낼거야,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할 것이다. 왜 줄까? 조 안 GUI 유 페이.
("시경 진풍 미양") 이것은 "시경" 중 미중앙의 시로 조카가 숙부를 보내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 시는 삼촌을 보낼 때 나는 늘 어머니를 그리워한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내가 그에게 무엇을 줘야 합니까? 장마만이 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피터의 아들 리는 산에 있다. 피터가 남긴 아들은 나를 탄복하게 했다.
《시경》. 왕봉. 산중마) 이것은 시경' 산중마' 중의 시로, 한 여자의 애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여기서 유씨의 아들이 보낸 옥은 여성 사상의 기탁이 되었다.
시는 만산이 모두 자두나무이고 자나무가 내 애인을 붙잡았다고 해석했다. 이수는 나의 애인을 붙잡았다.
그는 나에게 아름다운 옥페를 보내 그의 사랑을 표현했다. ⑨ 아이 를 알고, 기타 보상 을 제공합니다; Zhizi 의 순, 잡다한 페이 질문; 한 아이의 선량함을 아는 것은 잡다한 칭찬이다.
《시경》. 정봉. 여자 울음소리) 이것은 시경 속의 시 한 수이다. 부부가 옥석을 주고 서로 사랑하는 장면을 반영했다. 잡배' 는 당시 자주 사용하던 옥패로, 여러 종류의 옥석으로 만들어졌다.
시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나는 네가 나에게 잘해 주고, 너에게 옥페를 기념으로 보내는 것을 알고 있다. 네가 나에게 사려 깊다는 것을 알고, 너에게 옥페를 보내 마음을 표현한다. 네가 나를 깊이 사랑한다는 것을 알면, 나는 옥페에서 너에게 선물을 보낼 것이다. ⑩ 파파야로 나에게 투표를 해서 조안에게 돌려준다.
토비에게 보답하는 것은 언제나 좋다. 너는 나에게 복숭아 하나를 보내려고 하는데, 나는 조안요를 돌려주고 싶다.
토비에게 보답하는 것은 언제나 좋다. 목매로 나를 던지고, 조안구로 갚고, 토비로 돌려주니, 줄곧 기분이 좋다.
이는' 시경' 에서' 파파야' 의 시로 남녀가 서로 선물을 주고받을 때의 심리활동을 반영한 것이다. 시의 "조안" 은 홍옥이고, 미옥을 가리키며, "집" 은 페옥이다. "야오" 도 미옥이고, 미석은 옥과 같다. 9' 는 연한 검은 옥을 가리킨다.
시는 다음과 같이 해석됩니다: 당신은 나에게 파파야를 보내고, 나는 당신에게 옥을 보냅니다. 옥은 갚을 수 없다. 나는 우리가 영원히 연인이 되기를 바란다! 네가 나에게 마음을 하나 보내면, 내가 너에게 보답하겠다. Qiong Yao 는 보상이 아닙니다. 우리가 영원히 연인이 되기를 바랍니다! 네가 나에게 아삭아삭한 매실을 보내면, 나는 너에게 조안주를 돌려줄게. 조앤구는 보답으로 계산할 수 없고, 단지 우리가 영원히 연인이 되기를 바랄 뿐이다.
6.' 시경 정풍' 은 정풍이 태어난 곳이 중원 고대의 유명한 계곡, 고대 수로와 고대 수로가 만나는 곳, 즉 신민과 신정 (황제의 고향, 신정 황제가 건설한 도성 유적지) 의 경계를 묘사한다. 정풍의 탄생은 춘추 초기의 정장공 시대, 즉 정국이 천천히 떠오르는 역사적 지위가 상승한 것이다.
첨부:
정안
진 () 과 연 (), 방환 () 과. 사모님, 방병희. 여자는 어떻게 생각합니까? 학자들은 둘 다 그렇다고 말한다. 이거 봐? 또한, 당신은 그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법사와 여자, 이지는 서로 놀려 약 한 숟가락을 먹였다.
진 () 과 연 () 은 모두 분명하다. 학자와 여자 모두 돈이 많다. 여자는 어떻게 생각합니까? 학자들은 둘 다 그렇다고 말한다. 이거 봐? 또한, 당신은 그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법사와 여자, 익기가 웃기고 약 한 숟가락을 먹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