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칠왕옥문이 피리를 듣는다."
야만인은 피리를 불어 건물을 지키고, 위층은 쓸쓸하고 한가하다.
범미의 노래 몇 곡 부탁드려도 될까요? 하룻밤 바람이 온 산에 가득해요.
2. "장의 여성사곡 듣기"
초궁의 위태로운 관폭 소매 메이크업으로 밤을 시원하게 한다.
내가 옥비녀를 대나무에 두드린 이후로, 나는' 송립과 서리' 를 한 곡 불렀다.
3. "피양성"
황성이 높은 해안에 있어 청기를 내려다보고 있다.
전한실 황제, 판관에게 먹히다.
간통죄가 아직 죽지 않았으니, 부주의로 하는 것이 낫다.
어떻게 당신의 아이가 당신을 괴롭히도록 영웅을 얻을 수 있습니까?
모의는 이미 잃어버렸고, 신하의 날도 마찬가지였다.
숨을 너무 많이 쉬는 게 아쉽다.
4. "pengzhou mountain 여행"
절벽이 연면하고, 산봉우리가 겹겹이 쌓여 있다.
말 속에서 새소리를 들을 수 있어 숲색을 잊을 수 없다.
괴석이 길을 침범할 때, 가벼운 장미가 먼저 옷을 불었다.
네가 늙었을 때, 장거리 여행은 너로 하여금 집을 그리워하게 할 것이다.
그리고 yueyan 루안 승리, 위반 하지.
산 여행은 아직 끝나지 않았어야 하는데, 누가 방비와 함께 놀까.
5. "역사적 찬송"
또 다른 선물은 가운이기 때문에 너는 패러다임을 동정해야 한다.
나는 이 세상을 모르지만, 나는 여전히 천으로 본다.
6. "군대를 파견하여 북을 제압하다"
눈 오는 날이 달라 부대가 걱정하기까지 했다.
이 여행은 바다표범을 찾기 위해서가 아니라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7. "장 야채 정원에 의문을 제기하는 시민들과 함께"
상절간에 경작지를 재배하고, 보채는 늘 익는다.
해바라기씨를 물어보기 위해 어떻게 사찰고기 같을까?
8. "모든 시에 얀"
미인이 가면 백발이 상봉한다.
과거에는 눈물만 있었고 돌이킬 시간이 없었다.
9.' 다자춘왕'
밖에 나가 보니 봄빛 속에는 온통 납작한 들풀이 가득하다.
아아, 지기가 없어, 레빈은 술꾼이야.
10, 은둔 생활
버드나무의 색깔은 사람을 흥분시키고, 봄바람은 생활에 싫증이 난다.
술 한 잔이 책 100 권보다 낫다는 것만 안다.
1 1, 왼쪽
주현은 적응하기 어렵고, 운산도는 가난하다.
백관의 치욕을 헤아려 보고, 은둔하여 우공에게 감사하다.
12, 9 곡 3 곡
곽욱이는 한번도 신전에 가본 적이 없고, 그도 여러 해 동안 전쟁터에 가본 적이 없다.
장군은 하늘에 봉하고, 왕성은 어사대에 있다.
만기 경가, 양, 천무 자수.
어디서나 사람을 만나는 것은 항상 평화롭다.
철혈전사들이 철령머리를 횡행하고, 서방은 그 논리를 보고 봉인했다.
청해는 오늘 말만 마시고 황허는 가을을 많이 막을 필요가 없다.
13, 잉주 송
Yingzhou 청소년 증오 yuanye, 도시 여우 사냥.
술을 마시면 천분이 취하지 않고, 후는 스무 살에 말을 탈 수 있다.
14, 우젠 공주 노래
속담에 좋은 말이 있는데, 용덕은 선인데, 누가 모든 신선이 다 배웠다고 했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더 많은 도사 헌원은 이일, 다태후종 복숭아의 해를 가리킨다.
선궁선부에는 진선이 있고 천보선의 비밀은 알려져 있지 않다.
300 세의 황헌, 그는 어떻게 천 살이 될 수 있습니까?
연장
연나라의 노래
저자: 고석
중국 동북국경은 연기와 먼지로 뒤덮여 야만적인 침입자를 물리치기 위해 우리 장군들은 그들의 가족을 떠났다.
함께 성큼성큼 앞으로 나아가며 영웅처럼 보여야 할 것 같고 황제의 가장 친절한 사랑을 받았다.
그들은 징과 북소리를 타고 느릅나무 관문을 지나갔고, 그들은 비석 주위에 깃발을 휘둘렀다.
그들이 모래바다에 있는 선장이 깃털이 달린 명령을 내릴 때까지, 타타르 추장의 사냥의 불은 늑대산을 따라 반짝였다.
바깥 경계의 고지대와 강은 춥고 황량하지만, 곧 야만인의 말은 비바람 속에서 질주했다.
우리 중 절반은 전선에서 죽임을 당했지만, 나머지 절반은 아직 살아 있었고, 여전히 캠프에서 아름다운 소녀들이 그들을 위해 노래하고 춤을 추었다.
가을의 사막은 풀이 가득하고,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외로운 담벼락에는 살아남은 파수꾼이 몇 명밖에 없다.
네가 너의 적을 만났을 때, 너는 그를 경멸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이 이런 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느릅나무 거리는 여전히 안전하지 않다.
역시 전선에서 철갑은 얇게 입었고, 백위령은 이별한 후 울어야 할 것이 모두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전히 이 남방 도시에서는 젊은 아내의 마음이 부러졌고, 북방 국경의 병사들은 헛되이 집으로 돌아가기를 바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광풍이 우리의 전진을 가로막았고, 죽음과 푸른 공허한 곳에서는 앞이 허무했다.
하루에 세 번, 학살의 먹구름이 캠프 상공에서 솟아올랐고, 밤새도록 북소리가 떨리며 차가운 우르릉거리는 소리를 냈다.
하얀 칼이 다시 보일 때까지, 붉은 피가 튀고, 죽음이 책임이 될 때, 누가 멈추고 명성을 생각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러나, 사막 전쟁의 고난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오늘 이, 위대한 장군, 그가 오래 전에 살았다는 것을 언급할 것이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당대의 변세 시인 고응이' 갈염행' 에서 전쟁 장면을 극력 렌더링한 것은 감정이 깊고 풍격이 비장하다고 할 수 있다. 시인이 서문에서 지적한' 감정' 중 하나는 군인의 향수와 집에 대한 동경을 표현하는 것이다. 전란이 끊이지 않고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은 아득히 먼 훗날, 그래서 집안이 망하고, 남자가 여자를 미워하는 느낌이 든다. 이것도 고칭의 본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오경' 악부고시일해':' 갈염행', 타이밍이 바뀌었지만, 복무는 돌아오지 않고, 미인은 원망도 없고, 원망도 없다. 이 시점에서 시는 두 가지 주요 멜로디가 교차하는 패턴을 만들어 냈다.
시경' 에는 일찍이 두 가지 큰 멜로디가 교차하는 구조가 있었는데, 이런 패턴은 연가행에서 시작되지 않았다. 돌창순서' 는 이 시의 의미를 설명하면서 "사가의 사사" 라고 말했다. 좌절, 이순신 도 의미; 슬픈 사람은 감정이 있다. " 이 해석은 주목할 만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실제로 중국 고대 전쟁시에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사상 감정 모순을 드러내기 때문이다. 즉, "사선" 과 "정의" 의 모순입니다. 바로 시 서정적 주체에 존재하는' 사선' 과' 정의' 의 모순으로' 슬픔' 의 느낌을 불러일으켜 시에 메아리쳐 잊을 수 없다. 이것은 멜로디 한 수의 전쟁시라고 할 수 있다.
인간성의 풍부함과 복잡성을 표현하고 일반인의 감정을 표현한 것으로 볼 때 이런 전쟁시는 가장 현실적이고 인간적이고 예술적인 작품으로 소야 채웨이로 대표될 수 있다. 시의 마지막 장은 이렇게 썼다. "내가 갔었는데, 버드나무가 아쉬워했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길이 질퍽거려 걷기가 어렵고 배고프고 목이 마르다. 나는 마음이 슬프다, 나는 내가 슬프다는 것을 모른다. "이로써 고대 전쟁시의 인문사상, 혹은 고대 인문주의를 알 수 있다. 시의 주된 목적은 환난과 함께 나라를 지키는 심정을 지키는 것이다. "한 방에 살기가 어렵고, 한 집에 살기가 어렵다." "너는 번화한 가운데 살 수 없다. 그래서 너는 번화한 가운데 살 수 없다. 운전하지 마라, 운전하면 네 개의 산업이 있다. 감히 정하면 1 월 삼걸. " 주인공의' 정의' 가 불러 일으킨 국가와 민족의 이익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시에는 또 다른 멜로디가 있다. "네가 고향에 돌아가면, 너의 마음은 더 이상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급하고 배고프고 목이 말라서 망설이다가 나를 채용했다. "전쟁은 끊이지 않고, 집은 먼 곳에 있고, 전쟁은 잔혹하여, 잠복불안을 피할 수 없다. 이런 감정이 쌓이면 가슴을 뚫고 시가 되는 것은' 개인의 총애' 이다. 바로 이런' 공' 과' 사적' 의 갈등 때문에 한 군인의 생명의 비극을 초래했다. 시말에는' 한 사람의 경험' 이 두드러지고, 시 속의' 나' 는 순전히 개인의 이미지이다. 시의' 공' 과' 사적인' 멜로디의 얽힌 표현은 전쟁의 승리가 군인의 생명을 대가로 한다는 것을 말해준다! 이것은 얼마나 충격적인 주제인가! 한악부의 명작' 15 군 입대' 도 볼 수 있다.
이중 멜로디의 얽힌 표현은 후세 전쟁과 변두리시의 창작에 강한 영향을 미쳤다. 왕창령' 세외':' 진 () 시 명월 () 이 제때에 문을 닫았고, 장정 () 사람들은 돌아오지 않았다. 그러나 longcheng 비행, Yinshan 에 huma 를 가르치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당현종은 이전에 부병제를 실시하여 병농이 하나가 되었다. 백성들은 평소에 농사를 짓고, 농한가할 때 훈련하고, 전시에 외출한다. 근속연수는 2 1 59 세 사이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성인이 되자마자 군대에 입대하여 60 세가 되어서야 복무하고 돌아왔다. "장정인이 돌아오지 않았다" 는 이 소식을 공개했다. 왕창령의 또 다른 시' 군'' 청해운장 설산 어두움, 고성 망옥문, 황사 백전 금갑을 입고, 단루란은 갚지 않는다' 는 시는 예로부터 논란이 있었다. 우리가 보기에, 이런 다른 의견은 한 쪽에서 설명하는데, 이 시의 주제는 평소처럼 간단하지 않고 단지 표현일 뿐이다. 시 전체에서 가장 호쾌한 말 한마디조차도' 영원히 누란을 깨뜨리지 않고, 영원히 돌려주지 않는다' 는 것은 줄곧 정면에서 이해한 것이다. 청대 학자 심덕잠은 "고딕체로 보는 것은 괜찮지만, 돌아와서 다시 보면 의미가 있다" 고 생각했다. 국익과 개인의 운명 사이에 갈등이 있음을 지적하는 이중멜로디다. 유 선생의' 당시정수' 는' 끝' 이라는 글자로 사람을 슬프게 한다. 표지가 물러나지 않으면 물러나지 않는다. 마지막 문장, 금갑이 개념을 입는 것조차도 오랜 시련을 겪으면서도 밝아졌다. 공로가 있다고 생각하면 시인의 뜻이 아니다. " 이런 의견은 우리가 진지하게 고려할 가치가 있다. Ge yanxing 의 동시 발음은 고대 중국 전쟁시의 오랜 전통을 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