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살은 매우 엄한 도제에 대한 감상이다.

시 형식

"보살만" 은 당대 시인 백거이가 쓴 것이다. 96 곡이 있는 긴 시입니다. "안도제" 는 송대 시인 안수가 쓴 수장시로, 1,300 여 자로 마흔여섯 단락으로 나뉜다. 두 시는 모두 장시이지만,' 보살만' 은 수도마다 독립된 장이고,' 안' 은 연속 서정시이다. 또한' 보살만' 의 시는 비교적 규칙적이다. 각 수도는 5 언고시이고, 얼굴은 7 언고시이다. 하지만 서정적인 면에서 두 시 모두 깊은 감정을 나타냈다.

예술 작품의 의경

보살',' 안' 의 의경은 사랑을 표현하는 비극이다. 보살만' 은 두 연인이 종교적 신념이 달라 함께 할 수 없어 결국 비극으로 끝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 쌍의 연인이 신분이 달라 함께 할 수 없어 결국 비극으로 끝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두 편의 시의 의경은 매우 심오하여 인류가 사랑에 직면하는 무력감과 고통을 표현했다.

문화적 내포

보살만과 연의 문화적 내포도 매우 풍부하다. 보살' 의' 보살' 은 불교의 관음보살을 가리키며, 시 속의 여주인공은 신불의 여자다. 이것은 당대 불교의 성행과 숭앙을 반영한다. 연' 의' 연' 은 송대 문학가 안수를 가리킨다. 그의 시는 당시 매우 유명했다. 이것은 송대 문화의 번영과 문학에 대한 추앙을 반영한다. 또한, 두 시 모두 많은 전고와 문화 기호가 있어서 독자가 일정한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있어야 그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

보살만안도제를 어떻게 감상할 수 있습니까?

역사적 배경을 이해하다

보살만과 안은 모두 고시로, 독자들은 당시의 역사적 배경을 알아야 문화적 함의와 의경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대 불교의 성행과 송대 문학의 번영은 이 두 시를 이해하는 중요한 배경이다.

시의 형식을 음미하다

보살만과 안은 모두 장시이며 독자들은 그들의 시와 운율에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예를 들어' 보살만' 의 오언고시, 안중의 칠언고시는 모두 자신의 독특한 운율과 리듬을 가지고 있어 독자들이 세심하게 음미해야 한다.

의경을 느끼다

보살' 과' 안' 은 모두 사랑의 비극을 표현한 시편으로, 독자들이 그 속의 경지와 감정을 느낄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보살만' 의 연인은 신앙이 다르기 때문에 함께 할 수 없고,' 안' 의 연인은 신분이 다르기 때문에 함께 할 수 없고, 모두 사랑 앞에서 인류의 무력감과 고통을 표현하며 독자들이 그들의 감정을 깊이 느낄 필요가 있다.

결말

보살만과 안은 모두 고시 중의 고전으로, 그 시 형식, 의경, 문화적 내포가 매우 풍부하다. 이 두 편의 시를 감상하려면 독자들이 역사적 배경을 이해하고, 시의 형식을 음미하고, 경지와 감정을 느낄 필요가 있다. 이 두 시를 감상함으로써 독자들은 고대 문학과 문화를 더 잘 이해하고 사랑 앞에서 인류의 무력감과 고통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