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년 서예작품은 중국 서예가 협회 회원 우수 작품전, 전국 유명 서예가 작품전, 10 월 베이징 서예전에 뽑혔다.
200 1 서예작품은 제 6 회 세계화상대회, 중국 당대 서화전, 베이징, 도쿄, 교토 서화교류전, 10 월 베이징 서예전으로 뽑혔다. 장영경 선생의 지도하에 베이징의 실력 있는 중소년 서예가들의 민간 교류 활동에 참가하여 학술 비평을 하고 현대 서예 형식에 대한 사변과 흡수를 진행하였다. 행서 작품은 산둥 대학에 소장되어 있다.
2000 년 서예 작품이 전국 란정컵 서예전에 입선되어 상을 받았다. 중국 서화의 명가 작품집에 수록되다. 제 4 회 중국 서예가 협회 이사, 중국 서예가 협회 창작위원회 위원으로 당선되다.
1999 서예작품은 중앙국가기관 서예 인감전 1 등상을 수상해 건국 50 주년을 축하하는 문화 시스템 유명인 명가 서예전에 입선해 중앙국가기관 서예협회가 중국 미술관에서 개최하는 10 인 서예전에 참가했다. 작품은 북대황비림 각석이다. 서첩' 장몽룡 해부' 를 출판하다.
1998 서예작품이 유네스코 중국 서예전에 입선되어 유엔에 소장되었다. 제 1 회 유명 작가 시인 서예가 작품전 해협 양안의 유명 서예전에 뽑혔다. 시집' 사랑의 장마철' 을 출판하다. 소동파와 이태백의 신선시집' 과' 미진의 서예미학 이상' 등 서예 논문을 출간했다. 그의 작품은 태백비림, 갈선비림, 삼청산비림의 석각이다.
1997 서예 작품이 세계 중국 서전 전시회에 입선되어 중국 미술학원, 한국 국제 서예 교류전, 한국에 소장되고 있다. 그동안 나는 왕탁의 초서를 중점적으로 연구했다. 일본 잡지' 촉도' 에 의해 중국 당대의 유명한 서예가로 등재되어 특별히 소개되었다.
1996 서예작품은 제 7 회 전국 중청년 서예 인감 작품전, 제 1 회 중국 당대 명가 서예전, 중일 명가 서예전, 전국 서화 명가 작품전, 장쑤 성미술관에 소장됐다. 스스로 쓴 시는 중남해에 소장되고, 작품은 진강비림에 새겨져 있다. "사막의 서풍의 노래" 서예집과 "중국 서예 여행" 특집 극본을 출판했다. 중국 당대 서예가 사전. 한중 서예가 협회 이사로 당선되다.
65438-0995 는 수도 사범대 본과 서예과에 입학했고, 스승은 구양종석씨로부터 입학했다. 왕선생의 지도 아래 서예의 형식, 기법, 운율이 모두 더욱 깊이 발굴되었다. 그동안 나와 학우들은 자각적인 서예 비판을 하여 위비와 민간 묘지명을 체계적으로 베껴 썼다. 제 1 회 전국 자필 시 서예전에 뽑혔다. 초서중전은 중앙서화원에 소장되어 있다. 중국 임산의 서예연구회 상무이사로 당선되다.
1994 기간 동안 서예작품은 중앙국가기관 서예 인감전 1 등상, 제 1 회 국내외 청소년 서예대회 은상을 수상해 제 1 회 전국 서예전, 제 4 회 중국 예술제 전국 서전, 싱가포르 국제 서예교류전, 싱가포르 사자성 서예협회에 소장됐다. 이 작품은 조주 비림 중의 석각이다. 불타는 시몽',' 샤갈의 일생' 등 서예 예술 평론 문장 발표. 전기는 "중국 작가 예술가 전기" 에 편입되었다.
1993 서예작품은 제 5 회 전국 중청년 서예 인감 작품전, 전국문화시스템 서예 인감 작품전, 수상에 선정됐다. 중남해에서 행서 대련을 소장하다. 중국 한묵문화촉진회 이사로 당선되다.
1992 서예작품은 일본 서예 예술 금상을 수상하여 중일 서예 마스터 초청전, 아시아 서예 교류전에 입선했다. 작품은 굴원비림석각, 예서 두루마리는 강남서화원 소장품이다. 중국시 학회에 가입하다.
199 1 중화인민공화국 문화부로 이전. 동시에 그는 임산지, 사빙학파, 계공, 구양종석, 심붕 등의 영향을 받아 이왕, 회소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를 진행했다. 문화부 예술국에서 근무하는 동안 나는 제 6 회 전국 미전, 전국 예술 비엔날레, 중국 산수화전, 서비홍 탄생 100 주년을 기념하는 국제 학술 행사에 참여했다.
1990 중국 문학예술계 연합회. 노란 산수를 연구하기 시작하다. 서예 작품은 상덕시 벽에 새겨져 있다. 중국 서예가 협회에 가입하다.
1988 서예작품은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중앙청년대표단이 일본을 증정하여 일본에서 전시를 소장하고 있습니다.
1987 서예 작품이 전군 서예 작품전에 뽑혔다. 같은 해 북경에서 4 인서 전시회를 열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위비 () 를 석문명 (), 장몽룡 (), 이구 (), 정문공 () 과 같은 것을 중점적으로 연구했다.
1986 처음으로 개인서예전을 열어 현대시의 서예 표현을 시도했다. 해서체 두루마리 두 폭이 산시 성 미술관에 소장되어 있다.
1984 Xi 안정치학원에 입학했습니다. 앤이 책을 읽을 때, 선생의 지도 아래 디스크, 석고 등 대박을 배우기 시작했다. 이와 함께' 서사랑기',' 장이전비',' 석문송' 등 한비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에 중점을 두었다.
1983 은 중국 미술학원 저명한 예술평론가 장장미씨가 소개했고, 스승은 선생으로부터 서예, 시사, 장기간 가르침을 배웠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주로 쌀탄, 수시, 양응식의 행서를 연구했다.
1980 사단이 소로씨로부터 왔습니다. 여수량, 여사남 해서체, 한립을 연구하는 동시에 그는 고전시를 연구하고 출판했다. 샤오라우는 생전에 "성군이 다재다능하고 선현이 후세를 두려워한다" 는 시를 증여했다.
1976 해서체로 서하 중학교 서예 대회 1 등상을 수상했다.
1972 한자를 잘 쓴다. 이 책의 현수막과 대련이 한때 온 마을에 퍼졌다.
197 1 년, 회안의 유명한 서예가 야오 선생의 서예 기예를 추앙하며 급우들과 함께 참관하다. 쌍갈고리 잉크로 그 행서를 복사해서 침대 머리 위에 놓고 밤낮으로 관람하다.
그는 65438 부터 0969 까지 서예와 그림을 배우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구양문의 해서체와 장몽룡의 비각부터 가끔 겨자원의 풍경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