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책의 다섯 가지 고전 작품에 대한 감사

# 능력 훈련 # 서론' 시경' 은 중국시사의 빛나는 출발점이다. 낭랑하고 상구적인 시사 사람들은 귀에 익고 재미있는 곡조는 천추처럼 아름답다. 다음은 다섯 곡의 공유되지 않는 시경 대표작이다. 참고 자료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1. 시경 고전작품 감상

보라색

무명씨 [선진 ]

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만약 내가 너를 만나러 가지 않았다면, 너는 나의 편지를 받지 못했니?

청청은 너의 옷차림이고, 유유는 나의 감정이다. 만약 내가 지금까지 너를 보러 간 적이 없다면, 너는 좀 주동적으로 할 수 없니?

자, 자주 눈을 뜨고 이 고성 위층에 있어요. 하루는 보이지 않는다, 마치 3 월처럼! < P > 찬사 평론 < P >' 정국봉풍희자' 는 중국 고대 첫 시 총집' 시경' 중 한 곡이다. 시 전체는 총 3 장으로, 장당 4 문장이다. 이 시는 짝사랑에 관한 것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여자를 묘사한다. 내가 녹색을 볼 때마다 여자는 사랑하는 사람의 녹색칼라 녹옥을 떠올린다. 그래서 그녀는 성루에 올라 사랑하는 사람의 종적을 한눈에 볼 수 있었다. 만약 어느 날 그녀가 볼 수 없다면, 그녀는 마치 3 개월에 한 번 있는 것처럼 느껴질 것이다. 시 전체가 거꾸로 서술하여 여성의 짝사랑 심리활동을 충분히 묘사하며, 의경이 생동감 있고 아름답다. 희귀하고 아름다운 발라드로 중국 문학에서 그리움을 묘사한 고전이 되었다.

시 전체는 모두 3 장으로, 거꾸로 서술 수법을 사용한다.

처음 두 장에서는 자신을' 나' 라고 부른다. 청기' 와' 청페' 는 커플 의상을 모델로 한 것이다. 상대방의 옷이 그녀에게 이렇게 깊은 인상을 남겼기 때문에 그녀는 잊을 수 없었다. 나는 사랑에 대한 그녀의 갈망을 상상할 수 있다. 지금 막혔기 때문에 약속에 갈 수 없으니 애인이 나를 데리러 올 때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다. 나는 가을물을 꿰뚫어 볼 수 있지만 그림자가 보이지 않는다. 나의 깊은 사랑은 서글픔과 씁쓸함으로 변할 수 없다. "내가 너를 보러 가지 않았더라도, 너는 왜 메시지를 보낼 수 없니?" 내가 너에게 오지 않았더라도, 너는 왜 주동적으로 올 수 없니? "< P > 제 3 장은 장소를 밝히며 사랑하는 사람이 오기를 기다리며 마음이 심란해 왔다갔다하며 하루 만에 만나지 못했지만 3 개월 정도 긴 것 같다고 썼다. < P > 시 전체는 51 자 미만이지만 여주인공이 애인을 기다리는 불안은 마치 눈앞에 닥친 것 같다. 이런 예술적 효과의 달성은 시인이 창작에 대량의 심리적 묘사를 사용했기 때문이다. 시에서는 여자의 동작을' 고르다' 와' 다' 라는 단어로만 표현하는데, 주로 필묵은 모두 그녀의 심리활동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예를 들면 처음 두 장은 듣지도 보지도 못한 연인에 대한 불평과 마지막 장의 독백은' 하루는 보이지 않는다, 3 월과 같다' 는 것이다. 두 단락의 불평은' 종나',' 자응고' 를 맞대고, 초조감 속에서 유보하지 않고, 무한한 상념을 낳아 말이 적다고 할 수 있다. 결말의 내심 독백은 과장된 수사수법을 통해 주관적 시간과 객관적 시간의 대비를 만들어 강렬한 감정심리를 생동감 있게 표현하는데, 과장과 포인트 때문에 감탄을 자아냈다고 할 수 있다. 심리 묘사 수법이 이후의 문단에서 남김없이 발전하여 근원을 추적하는데, 이 시는 이미 시작되었다. 이 시는' 시경' 의 많은 사랑시 중 대표적인 곡이다. 그것은 그 시대의 여성 독립, 자주성, 평등의 사상과 정신적 본질을 분명히 구현했다. 여주인공은 시에서 대담하게 자신의 감정, 즉 애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이것은' 시경' 이후의 역대 문학 작품에서는 드물다.

2. 시경 고전작품 감상 < P > 관화 < P > 무명씨 [진시 ]

관학명 어호크, 하천의 작은 대륙을 동반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 P >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 P > 배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 P > 칭찬의 평론 < P >' 관화' 는' 풍' 의 시작이자' 시경' 의 첫 편이다. 고대인들은 그것을 315 편의 1 위에 올려 그 가치가 매우 높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사기 외척세가' 는' 이경은 건곤의 본본으로,' 시경' 은 관란에서 시작되며,' 시경' 은 미국이다 ... 부부가 결혼하면 인성도 크다. " 한서 () 형전 () 도 형형 () 의 소운 () 을 기록하였다. "일치할 때, 사람의 생명의 시작은 모든 복보의 기원이다. 결혼 의식이 옳다. 그리고 화물이 현금화되고 운명이 원만하다. 공자의 시에 대한 평론은 일반적으로 관란에서 시작된다. 이 학과의 첫 번째는 왕교의 끝이다. "그들의 중점은 진부하지만 시의 원래 뜻에 대한 개괄은 기본적으로 정확하다. 문제는 그것이 어떤 결혼을 대표하는가이다. 이것은 바람에 대한 우리의 이해와 관련이 있다. 주' 시전' 은 "이른바 시의 바람은 농당 가요작에서 많이 나왔고, 이른바 남녀대 노래로 각각 그 감정을 표현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시) Zheng Qiao 의 "동치 yufu Zheng shengyue" 는 "시는 소리에 있고 의롭지 않다. 오늘날에도 도시에는 새로운 소리가 나고, 거리와 골목은 모두 노래를 다투고 있다. 그것의 의미의 아름다움인가? "그의 새 귀를 똑바로 달려들다." 주씨는 시의에서 논술하고, 성조에서 해석한다. 양자를 결합하면 바람은 남녀의 사랑을 표현하고 지방 어조로 부르는 가요라고 볼 수 있다. Zhu 의 관화 제재에 대한 해석은 그렇지 않지만, 관화의 구체적인 표현으로 볼 때, 그것은 확실히 남녀 간의 멜로 작품으로, 한 남자의 여자에 대한 사랑 추구에 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 소리, 정, 글, 뜻은 모두 좋다. 바람의 시작, 311 편의 첫 번째가 될 수 있다. 아들은 말했다: "관지악은 슬프지 않다. 클릭합니다 ("논어 팔촉") 이후 관화에 대한 사람들의 평가는 "공자에 의해 타협" ("사기 공자세가가") 이 아니었다. 그런데 관찬은요? < P > 이 시는 원래 3 장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장 4 구, 2 장 8 구, 3 장 8 구. 정현은 후자의 두 장을 두 장, 다섯 장, 각각 네 문장으로 나누었다. 지금 정현의 방법을 사용하겠습니다. < P > 제 1 장: 비둘기와 송은 강주에 있고, 배우자는 어지럽지 않고, 군자는 좋은 배우자이다. 이 장의 묘미는 정의의 소리를 달래고 음조로 전편을 이끌고 시 전체의 기조를 형성하는 데 있다. "숙녀님, 군자 호호" 를 시 전체로 삼다. < P > 2 장의' 들쭉날쭉한 냉이' 는' 관기비둘기' 에서 나온 것으로 대륙에서 자란 것에 근거한 것이다. "류" "모전" 은 모두 "구구" 를 가르치는 것으로 성립되지 않는다. "구하다" 라는 글자는 이미 아래에 쓰였으므로, 여기에는 "구하다" 라는 뜻이 있어서는 안 된다. 가을' 자는 시 전체의 중심이며, 시 전체는 남성이 여성을 추구하는 과정, 즉 깊은 동경에서 결혼 실현에 이르는 소망을 보여준다.

제 3 장은 내가 얻을 수 없는 걱정을 표현했다. 이것은 문장 한 편의 관건이며, 시 전체의 정신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 < P > 야오기항은' 시경 통론' 에 대해 "전후 4 장, 장 중 4 구, 말의 뜻은 알 수 있다" 고 논평했다. 오늘날, 이 네 마디는' 내가 스스로 복을 구하겠다' 아래,' 친구' 와' 기쁨' 장 위에 놓여 있는데, 이 두 장은 이전 장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모든 정신이 여기에 있다. 게이는 반드시 이 네 마디를 써서' 친구' 와' 기쁨' 의 두 가지 의미를 만족시켜야 한다. 이것이 없으면 위의 구름은 "구" 이고, 아래의 구름은 "친구" 와 "악" 이며, 기세가 약해져서 의기소침해졌다. 이 고문은 간결성을 추구하고, 말투도 좁고, 앞뒤의 부드러운 속삭임과는 다르다. " 이 장의 시 전체의 중요성에 대한 분석이 가장 정확하다. 덧붙여야 할 것은 이 장이 수많은 현외음으로 문학정신을 고양시켰을 뿐만 아니라, 왕사현이 이른바' 시 삼백진이 그림 같다' 는' 양우시화' 라는 생생한 이미지를 썼다는 점이다. 임일광의' 시경' 은 "잠에서 깨어나 몸을 뒤척이며 여전히 침대에 있다" 고 설명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그리움에 대한 이런 묘사는' 슬프지만 다치지 않는다' 고 할 수 있다. 제 4 장과 제 5 장은 찾는 기쁨이다. 금슬의 친구'' 종고의 음악' 은 모두 모레 장면이다. "친구" 와 "음악" 이라는 단어는 각각 무게와 깊이가 있다. 소위' 즐거움' 이란 낭비와 낭비를 포함하지 않고 매우 빠르고 즐겁게 글을 쓰는 것이다. 시 전체는 한 남자가 여자에 대한 동경과 추구, 얻을 수 없는 불안과 얻은 즐거움을 쓴 것이다.

3. 시경 고전작품 감상 < P > 야오타오 < P > 무명씨 [선진전 ]

복숭아꽃이 만발했고, 가지각색, 불타오르고 있었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 P >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열매가 셀 수 없이 많다. 처녀가 시집가려니, 일찍 아이를 낳은 후계자가 출세할 것이다. < P > 복숭아꽃이 만개하고 푸른 잎이 무성하여 영원히 떨어지지 않는다. 처녀가 시집갈 거야, Comix 가 화목해졌어. < P > 번역 < P > 복숭아꽃이 활짝 피어서 새빨갛게 불처럼 빨갛다. 이 아가씨는 이미 시집가서 부부 두 사람이 행복하고 순조롭다. < P >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열매가 주렁주렁하고 크고 많다. 이 아가씨는 이미 시집가고, 일찍 귀자를 낳고, 사람이 번창하고 있다.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복숭아잎이 정말 무성하다. 이 아가씨는 이미 시집갔고, 제신도 가정의 화목 속에서 손잡고 있다. < P > 우아한 분석 < P > 복숭아꽃이 만발했고, 가지각색, 붉은 불.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시경은 그 복숭아숲이다. 흐르는 노을은 신부의 붉은 베일처럼 봄바람에 살며시 휘청거린다. 이 과일들은 풍만한 외모가 너무 귀엽다. 그들은 정말 한 무리의 아이들과 같아서, 가지와 잎 사이에 붐벼서 웃음소리를 터뜨렸다. 이 과일들이 있어야 봄이 한산하지 않을 것이다. 복숭아꽃이 피었을 때 너는 한숨을 쉬지 않았니? 너는 이 계절이 쏜살같이 흘러가고, 열여덟 살 소녀의 마음을 숨기고, 너무 많은 봄꽃 같은 꽃을 숨기고 있다고 걱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너는 말하지 않아서 미안해. < P > 언니가 결혼하기 전에 너는 그녀와 함께 하룻밤을 울었다. 너는 네가 이렇게 우는 날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구나, 집을 떠나 부모님을 떠나, 큰 말을 타고, 머리에 빨간 천을 두르고, 시끄러운 장난치는 소리 속에서, 나는 왜 그런지, 왜 그런지 묻지 않고, 나는 온 마음을 다해 그 낯선 신랑에게 자신을 건네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내 여동생들이 닝의 집으로 돌아왔을 때, 그들은 배꽃처럼 활짝 피었다. 당신은 그들에게 "어떻게 결혼할 계획입니까? 클릭합니다 그들은 "정말 좋다" 고 대답했다. 그들은 다시 묻자 웃으며 말했다. "뭐가 급해요? 조만간 알게 될 거야. " 당신은 그들을 조금 부러워하며 은밀히 추측합니다: 내가 신부가 되면 행복할까요? < P > 꽃을 태운 복숭아꽃은 불, 봄의 불, 네 마음속의 불, 너의 알 수 없는 그리움에 불을 붙였다. 그 젊은이는 우아하고 강건하게 방을 여러 번 걸었다. 그가 만났을 때, 그는 미소를 지으며 너의 영혼을 잡았다. \ "그는 나와 결혼 할 것인가? 클릭합니다 네가 이렇게 부드럽게 기다리고 있어, 하매미가 노래를 다 불렀고, 가을기러기가 날아가더니, 마침내 눈 오는 밤에 소식이 왔다. 그는 벽난로 옆에서 그의 형제 자매들과 이야기를 했는데, 너는 창문을 통해 모든 글자를 들었다. 너의 마음은 마치 활발한 사슴 같다. 너는 그것이 구멍에서 나올까 봐 걱정한다. < P > 행복한 결혼이 마침내 그 설야 먼지에 정착했다. 복숭아꽃이 또 피니, 아름다운 아가씨가 시집갈 것이다. 그녀를 축복하다. 그녀는 아름다운 축원을 가지고 새로운 생활을 시작했다. 그 이후로 그녀는 현모양처가 될 것이다. < P >' 맹자 텐문공' 에는 "남편은 태어날 때부터 그에게 방이 있고, 여자는 태어날 때부터 그를 위해 집이 있다" 는 말이 있다. 삼천년 전의 결혼은 확실히 아름다운 풍경이다. 그것은 여전히 한 폭의 그림처럼 보이는데, 그것은 결코 퇴색하거나 원래의 향기를 약화시킨 적이 없다. 그 해의 복숭아꽃은 저절로 분방한 아름다움이 있다. 3111 년이 지난 지금도 나는 고락의 떠들썩함과 새로운 사람들의 웃음소리를 듣고 먼 봄에 가장 진실한 사랑을 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시경 고전작품 감상 < P > 차앞초 < P > 무명씨 [진시 ]

콧물벌레를 골라 가는 글자로 고르다. 콧물벌레를 골라 가는 글자가 있다.

콧물벌레를 골라 간단한 논평을 한다. 콧물벌레를 골라 가는 글자로 평평하게 바르다.

민달팽이를 골라 그들에 대해 이야기하다. 고르고 고르고, 짧은 말을 하다. < P > 가 칭찬하는 댓글 < P >' 시경' 에는 겹친 문장으로 나타나는 민요가 많지만' 거위만두' 와 같은 문장 중복이 이렇게 많은 것도 사실이다. 제 1 장을 예로 들자면,' 채채' 라는 단어는 시경 각 편의 상황에 따라' 채채' 나' 종' 으로 해석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앞의 해석이 너무 중복되었다고 생각하여 두 번째 것을 선택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차앞풀' 다양함' 이 이치에 맞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역시' 소장해야 한다' 는 것이다. 두 번째 문장에서' 백안' 은 무의미한 보조사로서,' 재지식' 은 이전 문장의 의미와 크게 다르지 않다. 세 번째 문장은 첫 번째 문장을 반복하고, 네 번째 문장은 두 번째 문장을 반복하고, 한 글자만 바꾼다. 그래서 제 1 장 전체가 실제로는 콧물벌레 고르기, 고르기, 고르기, 콧물벌레 고르기, 콧물벌레 고르기, 콧물벌레 고르기, 콧물벌레 고르기, 콧물벌레 고르기, 콧물벌레 고르기 나쁘지 않아요. 제 2 장과 제 3 장은 여전히 제 1 장의 반복으로, 각 장의 두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의 동사만 바꾸었다. 즉, 시 3 장 12 구, 채, 수영, 더, 더, 변, 귀결 이 6 개 동사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나머지는 모두 겹치고, 정말 특별하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즐거운 노동의 노래로 사람들이 지렁이 (차전 풀, 율무-조비) 를 따면서 부르는 가요입니다. 시 전체는 총 3 장으로, 장당 네 구절은 모두 반복문이다. 몇 개의 동사만 바뀌었고 나머지는 변하지 않았다. 그것은 노동의 과정을 반복해서 표현하는데, 노동의 성과는 적은 것에서 많은 것으로 드러났고, 노동의 기쁨과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 P > 그러나 단조롭게 보이는 이런 겹침은 그 특수한 효과가 있다. 끊임없는 겹침에서 단순하고 활발하며 왕복하는 음악감이 생겼다. 동시에, 6 개의 동사의 변화에서, 전부하와 함께 귀국할 때까지 점점 더 많은 것을 취하는 과정을 보였다. 시에는 귀뚜라미가 없지만, 사람들은 읽을 때 그들의 유쾌한 심정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이런 심정은 시의 음악 리듬에서 전달된다. 아청인 방우윤은' 원시 시경' 에서 "독자들은 차분하게 이 시를 외우고, 갑자기 논가 여자를 들었다" 고 말했다. 평원 광야, 바람은 화창하고, 군가는 맞닥뜨리고, 여음은 들보를 감는다. 만약 멀다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정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신이 왜 이렇게 외로운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런 주장에는 더 많은 허구 성분이 있지만 경험은 여전히 정확하다. 이 간단한 가요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부르기에 정말 적합하다. 혼자서 노래를 부르면 맛이 잘못되었다고 느낄 수 있다. 위안 메이는 코웃음을 치며 말했다. "311 편은' 콧물벌레 고르기, 가는 글자 고르기' 와 같이 후세 사람들을 위해 모방해서는 안 된다. 오늘날 사람들은 성서를 첨부하고 성경을 존중합니다. 장택극은 구름과 같다:' 촛불에 불을 붙이고, 얇은 말로 불을 붙였다. 촛불을 자르고 가사를 자르다. "청자는 확실히 내려왔다." ("인연시화") "시경" 이 맹목적으로 모방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는 것은 물론 좋지만, 그가 제시한 예는 정말 불륜이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야외에서 콧물벌레를 줍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며, 또한 매우 기뻤다. 시는 이런 기쁨을 표현할 수 있다. 그곳의 한 사람은 촛불을 자르고 심지를 자르고, "촛불을 자르고 자르고, 가는 글자로 자른다" 고 불렀다. 정신병을 제외하고는 다른 설명이 없다. 이것은 완전히 문인들이 창조한 터무니없는 것이지,' 귀뚜라미' 가 추앙받을 가치가 없거나 반드시 모방해서는 안 된다는 뜻은 아니다. < P > 당시 사람들이 콧물벌레를 채취하는 용법에 대해, 털은 이 풀이' 임신이 적당하다' 며 불임을 치료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설법은 이 풀이 나병과 기타 악성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두 설법 모두 한의학의 근거가 없다. 지금 한약이 이런 약초를 약으로 쓰는 것은 열 제거, 명목, 기침을 멎게 하는 작용이 있기 때문이다. 잔디 씨앗은 고혈압을 치료할 수 있다고합니다. 괜찮아요. 또한' 시경' 에 나오는 사람들은 차전 풀이 불임이나 나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믿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시는 이해할 수 없는 점이 있다. 집에서 불임이나 나병은 매우 괴로운 일이라, 한 무리의 사람들이 차를 취하면서 즐겁게 노래를 부를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방우윤의 가상 장면에서 이 설명을 보니, 특히 이상하다고 느꼈다.

그래서 소설에 좀 더 합리적인 설명을 해야 한다. 청대 학자 하오 이행은' 아의숙함' 에서 "야인들도 삶는다" 고 말했다. 이' 야인' 은 농촌의 가난한 사람들을 가리킨다. 청대에는 여전히 가난한 사람들이 그것을 밥으로 먹는 것을 볼 수 있다. 한국인 (중국인과 한반도에 있는 사람 포함) 이 파초를 먹는 것은 흔한 풍습이다. 봄에는 여린 잎을 따서 끓인 물로 데우고 국을 끓여 아주 맛있다. 조선족은 한민족의 고대 풍습에 크게 영향을 받은 민족으로, 한국어는 지금까지 많은 중국어 고음을 보존하고 있다. 이에 따라 바나나는 중국 고대 민간에서 음식으로 널리 사용되었다고 추정할 수 있지만,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