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전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백로는 서리입니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세가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 P > 넓은 갈대는 녹색이고 아침 이슬은 서리로 변했다. 내가 그리워하는 사랑하는 사람. 강 건너편에 서다.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그녀를 추구하고, 그녀를 따라가는 길은 위험하고 길다. 하류를 보면 그녀 (그) 가 강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넓은 면적의 갈대는 슬프고 새벽의 이슬은 아직 마르지 않았다. 내가 그리워하는 사랑하는 사람.
그녀는 강 건너편에 있다. 역류하여 그녀를 추구하고, 길이 울퉁불퉁하고 어렵다. 하류를 따라 내려가자 그녀는 마치 물 속의 작은 대륙에 있는 것 같았다. 강변의 갈대가 울창하고 끊임없이 이어져 새벽의 이슬이 아직 증발하지 않았다.
내가 그리워하는 사랑하는 사람. 그녀는 강둑에 있다.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그녀 (그) 를 추구하고, 길은 우여곡절이며, 위험은 환생한다. 하류를 따라 내려가자 그녀는 마치 물 속의 모래사장 위에 있는 것 같았다.
확장 데이터
시 속' 이라크인' 을 연인으로 인정한다면, 이 시는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서정적 주인공의 집착에 대한 우울한 심경을 보여준다. 정신은 소중하고 감정은 진지하지만 결과는 막연하고 처지는 슬프다. < P > 하지만 이 시의 가장 가치 있는 것은 서정적 주인공의 추구와 상실이 아니라 그가 창조한' 물 쪽' 이라는 의경이 보편적인 의미를 지닌다. 좋은 시는 의경을 창조할 수 있다. 의경은 하나의 구조이며, 모든 구조가 비슷하고 구조가 비슷한 이질적인 사물을 포용하는 성능을 가진 구조이다.
' 물 한쪽에서' 의 구조는 추격병-강-이인이다. 시의' 이인' 은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고, 강의 의미는 장벽에 있기 때문에, 세상에서 막혀 실현하기 어려운 모든 추구는 여기서 동형이 될 수 있고, 모두 공감할 수 있다. < P > 이런 관점에서, 우리는 제인가의 시를 하나의 기호로 해석하고,' 물 쪽' 을 예술 패러다임으로 사회생활의 모든 곤경을 표현할 수 있다. 이곳의' 이인' 은 인재, 친구, 연인, 성취, 이상, 전망, 심지어 복지, 성지, 천계일 수 있다. < P > 이곳의' 강' 은 고산 깊은 계곡일 수도 있고, 종법예교일 수도 있고, 실생활에서 마주칠 수 있는 다른 장애물일 수도 있다. 추구, 방해, 상실이 있는 한 재현과 표현의 세계다. < P > 이렇게 고대인들은 예법의 예절을 따르도록 권하고 현재를 널리 받아들여 사람을 아끼는 것으로 해석했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것을 사랑시로 여기며,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고대 수신제조의 의식으로 여긴다. 아마도 몇 가지 이치가 있을 것이다. 가족을 고수하고 다른 것을 배척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은 것 같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모두' 물 한 쪽' 의 상징적 의미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바이두 백과-국풍 진풍검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