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중학교 문어문 머리글.

1 .. 문어문 비문은 한 가지 스타일, M-NG 를 의미한다.

"명" 은 고대에 물체에 새겨져 (청동기, 묘비, 석두 등 전달체에 많이 새겨져) 자신을 경고하거나 공덕을 지칭하는 글로, 나중에는 일종의 문체가 되었다. 이런 문체는 일반적으로 운을 맞추는데, 내용은 대부분 짧고 용맹하며, 특히 기물에 새겨져 경고에 쓰이는 비문이다. 비문은 종종 생활의 자질구레한 일에서 인생에 대한 철학적 이성 인식, 간결함과 우아함으로 올라간다. 글은 짧고 용맹하지만 독특하며, 내용은 간단하고 심오하며, 형식은 생동적이고 활발하며, 외우고 기억하기 쉬우며, 우리가 생활을 관찰하고, 삶을 생각하고, 생활을 표현하는 데 큰 계몽작용이 있어, 반복해서 읽고 숙고할 가치가 있다. 비문은 고대 문자학의 내용 일뿐만 아니라 그리고 매우 중요한 사료가치를 가지고 있어 역사 연구에 큰 의미가 있다. 당시 군주의 공과와 당시 사회의 모든 방면 (예: 거래, 법률, 제사 등) 을 기재하였다.

물체에 글을 주조, 조각 또는 써서 한 사람의 생활, 행동 또는 훈계를 기록하다: 비문. 비문 비문. 묘지명. 좌우명.

그릇에 글자를 새기는 것은 기념의 증표로,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기억해라. 명심골명. 낙관심 (유 영길).

중국 고대에는 비문에 사용된 글이 점차 일종의 풍격을 형성하는데, 예를 들면' 문심 조각용' 이 명진을 배합한다.

2. 중학교 문어문 명문은 1 인데, 수시로 배웠죠?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 "논어 학습 \"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고, 다른 사람이 스승이 될 수 있다.

-\ "논어 정치 \" 는 그것을 알고, 나는 그것을 모른다. -\ "정치 에 대한 논어 \" 성자 siqi 단어 를 참조하십시오, 성자 자기 반성 을 참조하십시오.

-\ "논어 입인 \" 세 사람,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어야 한다. 좋은 것을 선택하고 따라가면 나쁜 것을 바꿀 수 있다.

-\ "논어 \",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 "논어 웨이 linggong \" 2 물고기, 나는 그것을 원한다; 곰 발은 내가 원하는 것이고, 둘 다 가질 수 없다. 물고기를 버리고 곰 발을 잡는 자도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생활도 내가 원하는 것이다. 뜻은 내가 원하는 대로 해야지, 겸용해서는 안 된다. 사생하여 의리를 취하는 자도 있다. -'맹자 고자 물고기' 3 그래서 하늘이 큰 책임을 져야 하기 때문에 사람은 먼저 마음을 쓰고, 뼈를 쓰고, 기백을 굶기고, 그 행동을 어지럽히기 때문에 인내는 이미 무능력한 덕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 "맹자 보고서 위 \" 는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사부전으로 사망했고, 용감히 앞으로 나아가고, 의기양양하고, 뒤이어 쇠퇴하고, 세 번 기진맥진했다. -\ "주오 zhuan 카오 구이 토론 \" 6 친 현자, 먼 악당, 이 선한 그래서 모리; 신사 악당, 멀리 비 현신, 그 이후로 한나라가 이렇게 불황이다.

제갈량' 완전' 난세는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문달에게 제후가 되라고 청하지 않는다. 제갈량' 출사표' 7 교통, 닭견상.

도연명' 도화원기' 8 바동 삼협 무협 1 위, 유인원 3 눈물. 역도원' 삼협' 은 9 세기에 백락이 있었고, 그 뒤에는 천리마가 있었다.

천리마도, 백락이 많지 않다. 한유' 마석' 10 산은 높지 않지만 요정이 있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유우석' 누추한 실명' 1 1 푸른 나무 등나무 등나무, 흔들리는 자태.

류종원' 작은 석당' 12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범중연의' 악양루기' 13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산수 사이에 있다.

구양수의' 취정' 14 는 유일하게 미사를 내고 물들지 않는 연꽃을 증여하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주돈이' 정련' 17 관우, 강주에 있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시경 관화' 18 얼굴이 창백하고 흰 이슬이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 "시경 \" 19 일월 여행, 만약 그 경지;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조조' 바다 보기' 20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도연명' 음주' 2 1 하지만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두부도독에게 부임서를 송별하다' 22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았다. 왕완' 북보산 하박' 23 대막고직, 장하낙엔.

왕위' 관동 침범' 24 나는 명월, 바람은 야랑 서쪽으로 간다. 이백은 "왕창령이 왼쪽으로 움직인다고 들었는데, 용표가 배달된다고 한다" 며 25 일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돛을 달고 창해를 건너야 한다.

이백은' 걷기가 어렵다' 26 일단 산꼭대기에 올라가 훔쳐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다.-두보' 망악' 27 은 3 개월의 전쟁 끝에 한 통의 가서가 금 1 톤에 달할 수 있다.

두보' 봄의 희망' 28 안드천만 층,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이 모두 기뻐하며 비바람이 움직이지 않는다! 두보' 가을바람이 초당을 깨뜨린다' 29 는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중심점 상원 \ "백설 노래 송별전-사무원 우 홈 \" 30 일 거리 xiaoxiao 선명, 잔디 색상 근처.

한유' 초춘시수부 18 원' 3 1 침몰선변의 천돛, 병나무 앞의 만목춘.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32 피트 찜 녹, 등연소 하늘.

나는 더위를 모르지만 긴 여름을 후회한다. 바이 주이 \ "마이 니앙 을 봐 \" 당황, 매일 잊을 수 없다.

-바이 주이 \ "마이 니앙 을 봐 \" 33 개 이상의 초기 오리올스 따뜻한 나무, 새로운 제비 밤 펙 봄 진흙. -바이 주이 \ "전당 봄 투어 \" 34 어두운 구름 압력 도시 파괴, 철갑산일.

-리 그는 \ "yanmen 현 라인 \" 35 동풍, 구리 핀치 대만 봄 잠금 erqiao. 두목' 적벽' 36 상녀는 나라가 뼈에 사무치는 것을 미워한다. 그들은 여전히' 강을 건너다 * * * 꽃' 을 부르고 있다.

-mutu \ "보 Qinhuai \" 37 때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게 비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이상은은' 비가 오는 밤에 북방의 한 친구에게 보내는 문자' 를 38 시간 동안 내가 그녀를 만나기 훨씬 전이었지만, 더 오래 우리가 헤어진 후, 동풍이 일고, 백화가 일제히 벌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리 shangyin \ "제목 없음 \" 39 가위가 끊이지 않고, 이성이 여전히 어지럽다, 이것이 이별이다.

마음속으로는 별미다. -리 유 \ "Huan 의, 조용히 서쪽 건물 에 갈 것 \" 40 명 불면, 일반 흰 머리 눈물.

범중연의' 어부의 자부심, 풍경' 4 1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얼굴이 다시 돌아온 것 같다. -연 슈 \ "Huan Xisha, 새로운 단어, 와인 한 잔 \" 42 구름 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최고 영역을 추구합니다.

-왕안석 \ "등비래봉 \" 43 은 보름달처럼 활을 하고 북서쪽을 바라보며 천늑대를 쏜다. 스시 \ "jiangchengzi 밀주 사냥 \" 44 명이 슬픔과 이별을 가지고 있으며, 달은 음침하고 맑고 둥글다. 이 일은 오래되고 어렵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스시 \ "달 때? 45 산은 중수로 뒤덮여 있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육유 \ "산시촌 유람 \" 46 생전에 왕의 천하를 구한 적이 있어 그의 명성을 얻었다. -신 qiji \ "파진, 증장어 진동복송 \" 47 예로부터 평생 죽지 않고, 댄의 마음을 사적으로 지킨다.

문천상 \ "영양 \" 48 고나무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마치원 \ "천정사 추사 \" 49 흥, 민환; 죽음, 국민들이 고통받는다! 장' 염소 관회고' 50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하면 꽃을 보호한다.

공 zizhen \ "지 하이 잡시 \".

문어문에서' 이름' 의 용법으로 비문을 편집한다.

제사

(명)

명나라

물체에 글을 주조, 조각 또는 써서 한 사람의 생활, 행동 또는 훈계를 기록하다: 비문. 비문 비문. 묘지명. 좌우명.

그릇에 글자를 새기는 것은 기념의 증표로,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기억해라. 명심골명. 낙관심 (유 영길).

중국 고대에는 비문에 사용된 글이 점차 일종의 풍격을 형성하는데, 예를 들면' 문심 조각용' 이 명진을 배합한다.

획 수:11;

옆: 거리;

획 수: 3111535 4251

이동

(소리. 금, 명성. 금으로 보면 종정기물과 관련이 있다. 본의: 물체에 글자를 새긴다)

동음 이의어 ["조각"]

비문, 자기 이름도. 자명은 조상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후세에도 알려져 있다. -"의식 희생 제도"

명나라, 또한. -\ "의식 탄 공 \"

왕 질곡에 이 책을 장제하여 쓰다. -"리 목요일 훈련". 참고: "명언도, 이름도. 클릭합니다

이름, 제목 도. -"문자 숲"

그것의 비문은 거기에 있다. -'관화금'. 참고: "단어는 비문입니다. 클릭합니다

공명혜제릉. --Li Bai "59 세 고대 스타일"

또 다른 예: 공 밍 (석두 에 새겨진 기록 공훈); 비문 (석두 등 물품에 글을 새겨 권고로 삼는다); 명악 (조각)

기억 [인상]

명보, 영원히. -"삼국지 주복전"

또 다른 예로, 명페, 이라크 이름 (가슴에 새겨진 마음); 얀 밍 (다른 사람들의 친절에 감사드립니다, 마음 속에 숨어 있습니다); 명나라 인도 (깊은 감사, 잊을 수없는); 데밍 (착용자의 선의를 느끼고, 마음속에 새기고, 영원히 잊지 않는다)

제사

제사

명나라

이름

영구적이거나 공개적인 기록을 세우기 위해 쓰거나 새긴 글 (고대에는 종정에 새겨져 있었고, 진나라와 한 이후에는 비석에 새겨져 있었다)

종정 비문. -\ "한 feizi 외부 저장 왼쪽 말했다. \"

또 다른 예: 묘지명; 상탕의 반명; 아버지의 정명을 살피다

새긴 글을 쓰기 위해 새긴 것이다. 예: 좌우명 연명

명정, 즉 명정 [afuneralstreamerbearing hettlesofthedeeasyed]. 구사회에서 관 앞에는 고인의 공식 칭호와 이름이 적힌 깃발이 세워질 것이다. 예를 들어, 7 피트 비문 (고위 관리 또는 부모의 비문)

영원히 기억하다

명절

한 사람을 조각하다' * * * ind 는 항상 기억한다. 하트 (heart;) 에 모시다. Learnbyheart 는 명심합니다.

영원히 기억하다

제사

밍크

[비문] 물체에 새겨진 글.

고대 명문

제사

밍크

기억하세요?

마음에 새기다

그녀의 목소리, 얼굴, 미소는 모두 그의 기억 속에 새겨져 있다.

명판

명파

"명판" 은 기계, 계기, 자동차 등에 설치된 브랜드입니다. , 이름, 모델, 사양, 생산일, 생산업체 등의 글자가 있습니다.

제사

명만

"제목"

손가락 비문

동전, 훈장, 메달, 기념장, 도장, 그릇에 적힌 글 (대부분 주조나 조각)

마음에 새기다-감사의 마음으로 명심하다

명씨

"bearing mind"; 누군가의 마음을 조각하다. Imprintonone' * * * * ind' ind' 가 마음에 새겨져 감정을 잊지 않음을 나타낸다.

마음에 새기다-감사의 마음으로 명심하다

명씨

【제목】 제목

영원히 기억하다

M í ngx n-k é g \

"마크"; Beengravedonone' * * * indforever 의 날' 은 깊은 감명을 받았고, 영원히 잊지 못할 비유이다. 또한 "마음은 뼈에 사무친다", "뼈에 사무친다" 고 말한다

4. 추구: 2 1 중학교 문어문 정리' 누추한 실명' 유당옥계산은 높지 않고 선인이 있으면 유명하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나는 현혜적이다.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웃으면 대학이 있고, 정백이 없다.

비파를 조절할 수 있고 금전을 읽을 수 있다. 대나무의 이삭도 없고, 땅, 물, 초목의 꽃도 없고, 귀여운 사람은 매우 드물다.

타오 진 Yuanming 혼자 국화 사랑; 리 당나라 이후, 모두가 모란 을 사랑; 연꽃만 사랑하고, 흙은 묻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바깥은 곧고, 엎드리지 않고, 향은 멀고 맑다. 그것은 날씬하고 우아하기 때문에, 너는 멀리서 그것을 보고 우습게 보이지 않을 수 있다. \ "사랑 연꽃 \" 노래와 저우 dunyi 는 국화, 꽃 조용한 말했다;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이봐! 국화 사랑, 타오 후 거의 듣지 않았다; 누가 연꽃의 사랑을 주었습니까? 모란의 사랑,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합하다! 노동의 모양. 남양제갈려와 서촉은 운정을 듣는다.

공자 구름: "무슨 일이야? 클릭합니다 추 (Chu) 에 대해 듣고 말했다: "제나라 시인 얀 잉 (Yan Ying) 이 오늘 왔습니다. 나는 그를 수치스럽게 할 것입니다. 왜요? " 좌우가 말했다: "보세요, 한 사람을 묶어서 대왕을 지나가세요. 국왕이 말했다. "무슨 일이야?" 오른쪽:' 제나라 사람.' 왕은 "왜 앉아 있니?" 라고 말했습니다. 너는' 앉아서 훔쳐라.

Yanzi 도착, 얀 닫아 와인 추, 와인 전체, 두 관계자는 왕 앞에 사람을 묶었습니다. 왕은 "누가 묶여있어? 클릭합니다 그는 "제나라 사람도 도둑이다" 고 말했다. 왕은 얀 닫아 (Yan zi) 을 바라보며 말했다: "제나라 사람들은 도둑질에 능숙합니까? 클릭합니다 안자는 책상을 피해 말했다. "아기는 냄새를 맡았지만, 화남에서 태어난 것은 귤이고, 회북에서 태어난 것은 귤이다. 나뭇잎은 제자와 비슷하지만 맛이 다르다.

그게 뭐죠? 토양과 물은 다르다. 이 사람들의 생계 는 해적 제나라 만큼 좋지 않다, 해적 추 추 사람들이 해적 추 를 만들 수 있습니다. 왕은 웃으며 말했다. "성인은 행복에 관심이 없고, 나는 질병에 관심이 없다. ""

상인 김희민 세계 관리 한 명. 종영승은 5 년을 살았고, 책과 도구를 몰라 갑자기 울며 물었다.

아버지는 다른데, 옆과 가까이, 즉 서시 네 구절, 자기 이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의 시는 양부모와 가족에게 쓴 것으로 한 향진에 전해진 수재이다.

자연은 사물이 시를 짓는 것을 말하는데, 그 문리가 상당하다. 도시 사람들은 모두 놀라서 아버지에게 조금 더 잘해 주거나 동전으로 구걸했다.

아버지의 흥미는 천연적이어서, 그는 항상 도시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그가 무술을 배우지 못하게 할 것이다. 나는 오랫동안 들었다.

밍따오 때 선조들이 집에 돌아와서 우리 삼촌의 집에서 그들을 만난 지 벌써 12, 3 년이 되었다. 시를 한 편 지으면, 너는 그것을 지난 일의 맛이라고 부를 수 없다.

또 다른 7 년 후, 양주로 돌아와 외삼촌에게 어떻게 되냐고 물었다. 그는 말했다: "모두가 사라 졌 어 요." "

왕자는 말했다: zhong Yong 의 이해도 하나님의 뜻이다. 하늘만 두터워서 인재보다 훨씬 현명하다.

만약 바둑말이 모든 사람의 것이라면, 그것은 다른 사람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그는 하늘을 받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는 성인이고 하늘을 받지 않는 자는 모두를 위한 것이다. 오늘 남편은 하늘을 받지 않고, 하늘을 받지도 않는 자는, 단지 모두를 위한 것이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고, 한 땅에 발표됐다. 건물 중 푸가 말했다. 어염에는 접착제가 있고, 유학자 중에는 의무 () 가 있고, 바다에는 손수오 () 가 있고, 도시에는 플리힐라 () 가 있다.

그래서 하늘이 내려지면, 사람은 먼저 마음을 쓰고, 뼈를 쓰고, 그 몸을 굶기고, 몸을 비우고, 그 행보를 어지럽힐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인내심은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람은 변하지 않고, 그 후에야 변할 수 있다. 마음 에 갇혀, 균형 고려 후; 색표, 음발, 그리고 은유.

국내에 신하와 왕을 보좌하기에 충분한 현인이 없다면 이웃 나라가 무너지고 외국과 필적할 수 없는 위험과 외국으로부터의 재앙이 있는 경우가 종종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리고 나는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는 것을 알았다. ""

진요상담은 양궁에 능하다. 당시 세계 어느 누구도 그와 비교할 수 없었고, 그는 이를 위해 자랑했다. 한번은 그가 자신의 정원에서 활을 쏘았다. 기름을 파는 노인이 등에 메고 있는 짐을 내려놓고 한쪽에 서서 무심코 그를 바라보며 한 발짝도 떠나지 않았다.

노인은 진요상담이 10 개의 화살 중 8 ~ 9 개를 쏘는 것을 보았지만, 여전히 고개를 약간 끄덕여 동의를 표시했다. 강숙공이 물었다. "너도 활을 쏘겠니? 내 화살도 훌륭하지 않니? " 노인은 말했다: "다른 신비는 없고, 그냥 익숙하다. 클릭합니다

강 숙공은 화가 나서 말했다. "네가 감히 나의 화살술을 경시하다니!" 노인이 말했다. "내가 기름을 붓는 경험으로 나는 이 이치를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노인은 호리병박을 들고 바닥에 놓고 동전으로 입을 덮고 숟가락으로 천천히 기름을 박에 부었다. 기름은 동전의 구멍에서 주입되었지만 동전은 젖지 않았다.

노인은 말했다: "나는 이 기술에 대해 다른 비밀은 없지만, 나는 매우 익숙하다." 첸 야오 자문 은 이 장면을 보고 미소를 지으며 노인을 보냈다.

핵선의 이야기' 는 왕숙원이라는 똑똑한 사람이 직경 인치의 나무로 궁전, 그릇, 인물, 심지어 새와 짐승, 목석 등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핵선을 한 번 맛보아 대수 적벽운을 덮었다.

배의 앞뒤 길이는 약 8 분의 1 정도이며, 최대 2 미터, 선실, 덮개로 덮여 있다. 측면에는 작은 창문이 있고, 왼쪽은 4 개, 오른쪽은 4 개, * * 위쪽은 8 개입니다.

창문을 열어 보니 조각란이 마주쳤다. 닫히면 오른쪽에' 산이 높고 달이 작고 물이 나온다' 고 새기고, 왼쪽에' 맑은 바람이 서래, 물결이 정체된다' 고 새겨 돌과 함께 새긴다.

뱃머리에 세 사람이 앉아 있는데, 동파는 왕관이 가장 높고 수염이 가장 많은 사람이고, 불인은 오른쪽에 있고, 노직은 왼쪽에 있다. 수 * * * 와 황이 책을 읽었습니다.

동포 오른손은 두루마리 꼬리를 들고 왼손은 노직의 등을 쓰다듬고 있다. 노직은 왼손으로 책의 끝을 들고 오른손으로 책을 들고 무언가를 말하고 있다.

동포의 오른발, 노직의 왼발, 각각 한 쪽씩, 무릎과 비교했을 때 각각 밑바닥 옷의 주름에 숨어 있다. 독특한 미륵불입니다. 가슴을 두둔하고 가슴을 펴고 가슴을 펴고 있습니다. 그녀의 표정은 수와 황에 속하지 않습니다.

오른쪽 무릎은 평평하게 누워, 오른팔은 배를 잡고, 왼쪽 무릎은 서 있고, 왼팔은 기대면 진주를 생생하게 셀 수 있다. 선미가 가로놓여 있다.

양쪽에 각각 배 한 척이 있다. 오른쪽에 사는 사람, 등에 척추 상투를 하고 왼손은 평형목에 기대고 오른손은 오른쪽 발가락을 기어올라 비명을 질렀다.

왼쪽에 사는 사람은 오른손에 파초 부채를 들고 왼손에 난로를 만지고 있다. 아궁이에 주전자 한 주전자가 놓여 있는데, 그들의 눈은 소리 없이 차 소리를 듣는다면. 배의 등이 약간 줄어들면 그 위에 새겨져 있다. 문은 말했다. "천계추, 옥산왕 한 권의 책이 막 새겨져 있다." 섬세함은 모기발과 같고, 갈고리는 페인트를 칠하고, 색은 잉크이다.

그는 또한 인감장으로' 초평산인' 이라고 말했는데, 바로 색단이다. 배를 저어, 다섯; 8 번 창구 천막을 만들고, 깡통을 만들고, 난로를 만들고, 냄비를 만들고, 손롤을 만들고, 염주를 만든다. 대련과 표지, 전서는 * * * 자 30 에 4 가 있다.

그러나 복숭아돌을 가리지 못하고, 좁게 다듬는 자는 반드시 해야 한다. 힙합 기술도 이상해요.

"숯을 파는 사람" 은 숯을 팔고, 남산은 임금을 낮추고 숯을 태운다. 그의 얼굴에는 먼지가 가득했다. 그것은 연기가 타는 색이었다. 그의 귀밑머리는 희끗희끗했고, 그의 손가락 열 개는 검게 타 버렸다.

숯을 파는 돈은 무슨 용도로 쓰이는 것입니까? 옷을 사고 입에 있는 음식을 사다. 가엾은 그는 얇은 옷을 입고 있었지만, 마음속으로는 숯을 팔 수 없을까 봐, 날씨가 좀 추워지길 바란다.

밤, 도시 외곽에 1 피트 두께의 큰 눈이 내렸고, 아침 일찍 노인은 숯 바퀴 한 대를 몰고 장차를 몰고 장을 보러 갔다. 소는 피곤하고 배가 고팠지만 태양은 이미 높이 올라갔고, 그들은 장터 남문 밖의 진흙밭에서 휴식을 취했다.

그 교만하게 두 마리 말을 탄 사람은 누구입니까? 궁중의 내시와 내시의 손입니다. 태감은 손에 서류를 들고 황제의 명령을 입으로 읽으며 석화된 궁전을 향해 소리쳤다.

숯 한 대.

5. 고대 명칭에' 명',' 말' 이 붙은 문어문: 1, 누추한 방명.

누추한 실명' 은 당대 시인 유우석이 쓴 비문이다. 전문도 8 1 자, 저자는 비천한 방을 찬양함으로써 고귀한 사람이 되고, 가난한 사람을 배려하고, 세속과 결탁하지 않는 것에 관심이 있다고 표현했다.

문장 계층이 뚜렷하고 산천부터 시작해' 나는 누추한 방이지만, 나는 현혜가 향기롭다' 는 주제로 야외 경치, 실내인, 실내물 등을 시작으로 누추한 방의 우아한 경지를 렌더링하며 고대 준연의 거처를 소개했다. 고대 성인의 말은 의미를 강화하고, 질문으로 마무리하고, 여운이 길다.

2. 유자후묘지명

유자후묘지명' 은 당대 문학가 한유가 옛 친구 류종원을 위해 만든 묘비명이다. 이 묘비명은 류종원의 가세, 성격, 정치 업적 등을 다룬다. 족보, 무덤, 자녀 등 묘지 내용을 포함한다.

작가는 류종원의 생애 사적에 대한 종합적인 개요를 통해 류종원의 문학 지식, 정치적 재능, 도덕적 품행을 높이 찬양하고, 류종원의 소외, 장기 비하, 궁핍한 경험을 깊이 동정하며 유종원의 일생을 높이 찬양했다.

3, \ "후아이 린 말했다. \"

애련설' 은 북송 철학자 주돈이가 쓴 산문이다. 이 글은 연꽃의 이미지와 품질에 대한 묘사를 통해 연꽃의 충성스러운 품격을 찬양하여 작가의 고상한 인격과 너그러운 마음을 표현했다.

4. 뱀잡이가 말했다

뱀잡이는 당대 문학가 류종원의 산문 명편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했다. 뱀독과 폭정의 독과의 관계를 사로잡아 교묘하게 대비를 활용했고, 뱀잡이와 독사를 통해 세금의 독을 부각시켜 사회의 어둠을 부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사, 독사, 독사, 독사, 독사, 독사, 독사) 문장 () 는 산문 가작으로 문필이 날카롭고 문학적 정서가 풍부하다. 수천 백 년 동안 많은 찬사를 받았다. 이 문장 수입은 9 학년 중국어판과 9 학년 소련 교육판에 들어간다.

5, "세설"

세설' 은 당대 문학가 한유가 쓴 의논문이다. 스승에서 공부하는 이치를 설명하고, 스승을 부끄럽게 여기는 세계를 풍자하며, 젊은이들을 교육하고, 풍조를 바꾸는 역할을 한다.

이 글은 찬반 양방면의 예를 층층이 비교하고, 반복적으로 논증하며,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는 필요성과 원칙을 논술하고, 당시 사회에서'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나쁜 습관을 비판하며, 비범한 용기와 투지를 나타내고, 작가가 세속 독립을 돌보지 않고 의견을 발표하는 정신을 표현했다. 전문은 길지 않지만, 의미심장하고, 논점이 선명하며, 구조가 엄격하고, 이치가 투철하며, 강한 설득력과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