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철학에 관한 시. 자연 철학에 관한 시
사람을 물고기로 가르치는 것보다 사람을 어획하는 것이 낫다.
"철학시" 를 검색해서 클릭할 수 있습니다.
비엔티안 세계, 중요한 것은 스스로 감상하는 것이다. 내가 너를 도왔으면 좋겠다.
다음 내용은 검색에서 발췌한 것이다: 철리시는 중국 문학의 보고에서 눈부신 명주로 문학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간단한 서술, 생동감 있는 묘사, 멋진 논술,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은유나 상징의 방식을 통해 인생의 깨달음과 사회철리를 드러내고 사람들의 연상을 촉진시켜 사람들의 마음을 계몽시켰다.
그 유명한 철리 문장들은 종종 사람들에게 기억되고 인용되며, 심지어는 시 창작의 본보기로 여겨진다. 세상은 다채롭기 때문에 철학시는 자연, 사회, 생활, 이상, 사랑, 예술 등 다양한 것이다. 우리가 감상하고 연구할 만한 훌륭한 철리시가 많다.
자연 풍경을 묘사한 철리시가 가장 많았고, 모두가 가장 잘 알고 있었다. 예를 들어, 왕지의 "매미 숲은 고요하고, Tonamiyama 는 더 그윽하다." 유 Shinan "고음 멀리, 가을 바람 을 도울 수 없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산불은 끝이 없다. 봄바람이 불고 높다." 유우석 "방림신엽이 진야를 재촉하고, 흐르는 물 앞의 파도가 뒷물결을 만든다" 고 말했다. 허혼의' 저녁노을이 뜨고 해가 지고 비가 온다'. 왕안석의' 노근이 강하고 맑은 잎이 많고 음침하다'; 잎소옹의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담장 밖으로 나온다."
사회 정치를 묘사한 철리시는 작가의 사상과 관념을 가장 잘 표현하여 사람들에게 계몽을 준다. 예를 들어, 좌사의 "천하가 고위를 취하고, 잘생기고, 비천하고, 지위가 자연스럽고, 인연이 없다" ("영사"); 바이 주이 (Bai Jiuyi) 의 "돌 시앙 (Shi Xiang) 이 처음 죽었을 때, 그의 삶의 진실을 아는 사람" ("얀 팡 (Yan Yanfang)"); 조송의 "말없이 이미, 봉후의 일, 일장성공만골이 말라" (기해호) 등등.
인생의 이상을 묘사한 철리시는 왕왕 시인의 감정적 카타르시스이며, 진실하고 자연스러우며, 읽어 보면 사람들로 하여금 모세턴을 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예를 들어 조조의 "늙은 말은 쭈그리고 앉아 있고, 뜻은 천리에 있고, 선열은 노년에 대담하다" ("거북이는 길지만"); 문천상의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느냐, 청사에 마음을 담아라" ("영정양"); 정사쇼의' 지향은 가지에서 죽을지언정 북풍이 불지 않는다' ('국화를 그리다'); 공자진' 낙홍은 무정하지 않고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고시') 등등.
문예 창작을 묘사한 철리시도 이채롭다. 사람들의 글쓰기에 큰 참고의의가 있다. 예를 들어, 왕안석의 "가장 평범하지 않은 상승" ("제목 장사"); 육유의 "종이담병,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돌"); 정판교 () 는 "복잡하고 얇으며, 그림이 익어 생으로 삼는다" ("화죽"); 장문타오의' 감히 속언을 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가, 그 성질이 얼마나 순한지' (시) 등등.
사랑을 묘사하는 유명한 철리시가 많지만, 이 작품들은 대부분 은유나 상징을 사용하여 감정을 표현한다. 예를 들어, 원직의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이별"); 유우석 "동승서락, 길은 맑고 맑다" ("지죽사"); 이상은의'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밤마다 촛불을 다 흘린다' ('무제') 등등.
사실 철리시가 천고에 전해지고 천고를 전창하는 것은 후세 사람들이 전창어록에 더 깊은 의미를 부여했다는 데 있다. 두 가지 모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우리의 학습과 관련된 시사에 대해 몇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도연명은 시' 잡시' 를 가지고 있다. "장년은 더 이상 오지 않는다. 언젠가는 깨어나기 어렵다. 제때에 격려해야지,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
그것은 사람들에게 한 가지 진리를 드러낸다: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육유' 겨울밤 독서': "고대인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하고 늘 성취했다.
종이에 얻은 물건은 매우 얕아서, 너는 자신이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을 영원히 알지 못한다. 후자의 두 철학은 분명하다: 책에서만 얻은 지식은 일방적이고, 더 중요한 것은 스스로 실천하는 것이다.
송대 철학자 주가 가장 부유한 철리시 한 수를 쓴 적이 있다. "독서는 생각대로 한다." "반묘방당,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 운하를 구하는 것은 생수의 근원이 있기 때문이다. "
이 시는 독서와 쇄신의 지식을 매우 형상적으로 비유한다.
2. 자연철학시
사람을 물고기로 가르치는 것보다 사람을 어획하는 것이 낫다. "철학시" 를 검색해서 클릭할 수 있습니다. 。 비엔티안 세계, 중요한 것은 스스로 감상하는 것이다. 내가 너를 도왔으면 좋겠다. 다음은 검색의 발췌문입니다.
철리시는 중국 문학의 보고에서 눈부신 명주로 문학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간단한 서술, 생동감 있는 묘사, 멋진 논술,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은유나 상징의 방식을 통해 인생의 깨달음과 사회철리를 드러내고 사람들의 연상을 촉진시켜 사람들의 마음을 계몽시켰다. 그 유명한 철리 문장들은 종종 사람들에게 기억되고 인용되며, 심지어는 시 창작의 본보기로 여겨진다.
세상은 다채롭기 때문에 철학시는 자연, 사회, 생활, 이상, 사랑, 예술 등 다양한 것이다. 우리가 감상하고 연구할 만한 훌륭한 철리시가 많다.
자연 풍경을 묘사한 철리시가 가장 많았고, 모두가 가장 잘 알고 있었다.
예를 들어, 왕지의 "매미 숲은 고요하고, Tonamiyama 는 더 그윽하다."
유 Shinan "고음 멀리, 가을 바람 을 도울 수 없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산불은 끝이 없다. 봄바람이 불고 높다."
유우석 "방림신엽이 진야를 재촉하고, 흐르는 물 앞의 파도가 뒷물결을 만든다" 고 말했다.
허혼의' 저녁노을이 뜨고 해가 지고 비가 온다'.
왕안석의' 노근이 강하고 맑은 잎이 많고 음침하다';
잎소옹의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담장 밖으로 나온다."
사회 정치를 묘사한 철리시는 작가의 사상과 관념을 가장 잘 표현하여 사람들에게 계몽을 준다.
예를 들어, 좌사의 "천하가 고위를 취하고, 잘생기고, 비천하고, 지위가 자연스럽고, 인연이 없다" ("영사");
바이 주이 (Bai Jiuyi) 의 "돌 시앙 (Shi Xiang) 이 처음 죽었을 때, 그의 삶의 진실을 아는 사람" ("얀 팡 (Yan Yanfang)");
조송의 "말없이 이미, 봉후의 일, 일장성공만골이 말라" (기해호) 등등.
인생의 이상을 묘사한 철리시는 왕왕 시인의 감정적 카타르시스이며, 진실하고 자연스러우며, 읽어 보면 사람들로 하여금 모세턴을 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예를 들어 조조의 "늙은 말은 쭈그리고 앉아 있고, 뜻은 천리에 있고, 선열은 노년에 대담하다" ("거북이는 길지만");
문천상의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느냐, 청사에 마음을 담아라" ("영정양");
정사쇼의' 지향은 가지에서 죽을지언정 북풍이 불지 않는다' ('국화를 그리다');
공자진' 낙홍은 무정하지 않고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고시') 등등.
문예 창작을 묘사한 철리시도 이채롭다. 사람들의 글쓰기에 큰 참고의의가 있다.
예를 들어, 왕안석의 "가장 평범하지 않은 상승" ("제목 장사");
육유의 "종이담병,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돌");
정판교 () 는 "복잡하고 얇으며, 그림이 익어 생으로 삼는다" ("화죽");
장문타오의' 감히 속언을 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가, 그 성질이 얼마나 순한지' (시) 등등.
사랑을 묘사하는 유명한 철리시가 많지만, 이 작품들은 대부분 은유나 상징을 사용하여 감정을 표현한다.
예를 들어, 원직의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이별");
유우석 "동승서락, 길은 맑고 맑다" ("지죽사");
이상은의'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밤마다 촛불을 다 흘린다' ('무제') 등등.
사실 철리시가 천고에 전해지고 천고를 전창하는 것은 후세 사람들이 전창어록에 더 깊은 의미를 부여했다는 데 있다.
두 가지 모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우리의 학습과 관련된 시사에 대해 몇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도연명은 시' 잡시' 를 가지고 있다. "장년은 더 이상 오지 않는다. 언젠가는 깨어나기 어렵다. 제때에 격려해야지,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 그것은 사람들에게 한 가지 진리를 드러낸다: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육유' 겨울밤 독서': "고대인들은 아무것도 배우지 못하고 늘 성취했다. 나는 종이 위에서 병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이 일을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전혀 모른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후자의 두 철학은 명백하다: 책에서만 얻은 지식은 일방적이고, 더 중요한 것은 스스로 실천하는 것이다.
송대 철학자 주가 가장 부유한 철리시 한 수를 쓴 적이 있다. "독서는 생각대로 한다." "반묘방당,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 운하를 구하는 것은 생수의 근원이 있기 때문이다. " 이 시는 독서와 쇄신의 지식을 매우 형상적으로 비유한다.
3. 자연을 묘사한 시에서 인생철리를 드러내는 명문
백척간두, 한 걸음 더 (돈? 왕지환? 헤론 호텔에서)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신당서? 원항 숭천)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노래? 스시? 제목 Xilin 벽)
송신은 천 피트를 미워하지 않고, 악죽도 참수한다. 돈? 두보)
근면은 부지런하고 게으름은 생각을 망친다. 돈? 한유? 고급 연구 솔루션)
잔설에 귤도 있어, 얼어붙은 천둥이 놀라서 죽순에 싹이 났다. 노래? 구양수? (원직을 하나 치다)
절약은 쉽고 절약은 어렵다. 노래? 사마광? 검소한 훈련은 건강을 보여준다)
전생의 신맛과 쓴맛을 흡수하여 오늘의 득실을 검증하다. 노래? 사마광? 보라색 동치검)
수로가 어찌하여 이렇게 맑은지 물으니, 근원의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한 편의 중국시에 쓰여진 바와 같이, 우리는 먹구름이 우리의 시선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산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노래? 왕안석? 등비 봉황)
산이 높고 달이 작아서 진상이 드러났다. 노래? 스시? 후적벽부)
좋은 지식이 있으면, 그 도리를 취하지만, 쌓는 데는 도리가 있고, 얇은 데는 도리가 있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노래? 수시)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노래? 육유? 산시촌 유람)
가까운 물망대는 먼저 달을 얻었고, 햇빛 아래 꽃나무는 봄이 되기 쉽다. 노래? 위문보? 야간 기록 지우기)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노래? 루메이포? 슈 메이)
낭만은 승패가 아니라 침묵이 가장 길다는 것이다. 노래? 황생? Partridge day)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류이다. 노래? 신 기아? 보살만)
4. 자연을 묘사한 시사 중 인생의 철리를 밝히는 명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하지만 계단을 오르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헤론 힐즈에 돈 왕지환"
2.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신당서 원흥전")
3.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4. 송신은 천 피트 적게 미워하고, 악대나무는 잘게 썰어야 한다. "당 두보"
5. 눈 속에는 귤도 있고, 동뢰는 놀라서 죽순에 싹이 돋는다. (송구양수가 원직 역을 맡다)
6. 원천에 생수가 있기 때문에 수로가 얼마나 깨끗한지 물어보십시오.
7.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최고 경지를 두려워한다. "왕송안석이 날아오는 봉우리"
8. 산이 높고 달이 작아서 물이 나온다. (송수시 "적벽부" 이후)
9. 시야가 넓어 예약을 하고 많이 쌓지만 진보가 크지 않다. "송초밥"
10, 산중수복은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산시촌으로 가는 루송)
1 1,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햇빛 아래 꽃과 나무는 봄을 쉽게 바꿀 수 있다. "송 우문보" 청야록 "
12, 메이허슨의 눈은 3 분의 1 이지만 눈은 매실의 향기를 잃는다. "루손 메퍼 설메"
13, 청산은 가릴 수 없다.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송신치키보살"
5. 자연과 사회에 관한 철학적 문장
자연철학 1 벌채꿀-근면, 헌신 2 숲 속의 나무 밑에는 나무가 자라지 않는다. 약자는 강자를 먹고, 늑대 떼로 사냥을 한다. 단결 4 포식자는 노약자만 먹고 (잡을 수 있다)-적자생존 5 강은 증기로 변한다. 비가 된다.
02. 친구 사이에 거리를 두겠습니다. 그래야만 우정이 오래갈 수 있습니다. 03. 돈은 사람을 쫓고, 사람은 건강을 쫓는다. 건강이 있으면 돈을 벌지 못할까 봐 두려운가? 04. 쉽게 전행하지 마십시오. 전행 위험이 크므로 경솔하게 행동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5. 적당히 사회적 지위를 높이다. 취업시장에서는 사람도 일종의 상품이다. 06. 헌신을 습관으로 바꾼다. 장기적으로 자신을 위한 것이다.
07. 누적법으로 자산을 확대한다. 빠르지도 말고, 많지도 말고, 멈추지 마라. 08. 한동안 참고, 상황이 남보다 좋을 때 꼭 참아야 한다.
09. 인생은 죽음보다 못하다. 이것은 윈윈이자 양성 경쟁이다. 10.' 파종' 하는 마음으로 인간관계를 운영한다. 씨앗이 일찍 방송될수록 강인해진다.
1 1. 경거망동하지 마라. 경거망동하면 자기만 해친다. 12. 악마형 책임자를 만났을 때, 그의 훈련을 받으면 당신의 성격은 점점 더 강인해질 수 있다.
13. 공공장소에서 주관과 다투지 마라. 그러면 선택의 여지가 없고 떠날 수밖에 없다. 14. 다른 업종의 사람들로부터 새로운 지식을 배운다. 기억하고 질문하라.
15. 모든 어려움은 다 좋다. 이것은 신이 너를 연마하고 있는 것이다. 목적은 너에게 중책을 맡기는 것이다. 16. 손해를 보는 것은 이득을 보는 마음가짐으로 일을 하는 것이다. 그러면 너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17. 우울한 사람 앞에서 당신의 교만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그것은 당신의 인간관계를 해칠 수 있습니다. 18. 시간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시간을 지키는 것은 타인에 대한 존중이다.
19. 시간을 이용하여 사람을 판단한다. 시간은 검사의 주인이다. 20. 질문을 통해 사람을 본다-너는 얻은 정보를 총결하여 그 사람을 알 수 있다.
2 1. 친구 파일 만들기-다른 사람이 쓰면 미워하지 않도록. 22. 위챗 모멘트 확대-주동적으로 출격하고, 다른 사람이 너를 찾아오기를 기다리지 마라.
23.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유연성을 유지한다. 적도 친구가 될 수 있다. 24. "수리" 를 좋아하는 친구를 사귀십시오. 이런 친구는 당신의 인생 멘토입니다.
25. 자천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당신을 보여 주고, 당신의 존재를 알고, 당신의 능력을 알게 합니다. 26. 갑작스러운 우정을 경계하라. 이런 우정을 대하는 올바른 태도는 밀치거나 인사하지 말고 예의상 왕래해야 한다.
27. 둘째가 되고, 맏이가 되지 않는다. 맏이가 좋지 않아, 쉽게 셋째가 된다. 28. 적당한 사람이 되는 목적은 다른 사람의 존경과 신뢰를 얻는 것이다.
29.' 물질적 이익' 을' 인정이익'-'물질적 이익' 으로 바꾸는 것은 일시적이며' 인정이익' 은 장기적이다. 30. 영광만 생각하지 마라. 만약 네가 오늘 영광을 누린다면, 내일 너는 고통스러운 결과를 겪게 될 것이다.
3 1.' 의식주 부모' 를 찾아라. 그 사람은 너의 모색 시간을 줄일 수 있다. 32. 상대를 찾아 따라가다가 결국 그를 추월한다.
33. 참을성 있게 벤치에 앉아-너는 이미 벤치에 앉아 있다. 뭐가 두려운거야? 34. 다른 사람의 성공 모델을 적용한다. 다른 사람의 성공 모델은 가이드가 되어 따를 방향을 줄 수 있다. 35. 몰래 자신을 사장이나 주관으로 여긴다. 점차 자신이 사장이나 주관이 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한다.
36. 눈앞의 작은 성적에 만족하지 마세요.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이게 제 인생인가요? 37.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이 있는 분야의 전문가가 되라. 노력만 하면 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 38. 자신의 재능에 맞지 않는 생각을 하지 마라. 자신의 재능에 맞지 않는 것은 대부분 자신 때문이다.
39. 넘어졌으니 반드시 일어나야 한다. 일어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너를 업신여기면 너는 기회를 잃게 된다. 40. 실패에 대한 핑계를 찾지 마라. 너는 실패를 직시하고 실패의 원인을 빨리 찾아내야 한다.
4 1. 환경을 바꾸든지 자신을 바꾸든지-환경을 바꾸는 것보다 자신을 바꾸는 것이 낫다. 42. 자신이 없는 싸움을 하지 마라. 생명은 몇 번이고 낭비를 견디지 못한다.
43. 자신을 매일의 숙제로 생각하십시오-당신이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잘못된 말을 하고 잘못된 일을 할 것입니다. 44. 낮은 키를 만났을 때 자신을 격려하라.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45. 다른 사람의 지능에 의지하여 일을 합니다. 한 사람의 능력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46. 항상 위기감이 있어야 한다. 자신의 생활이 좋다고 생각하지 마라. 운이 좋다. 47. 주인공과 조연 모두 연기할 수 있고, 무대 아래는 모두 편하다. 생활에 직면하여, 너는 유연한 개성을 연습해야 한다.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성숙의 가장 중요한 상징 중 하나이다. 49. 거북이가 되고 토끼는 하지 않는다. 토끼 자격이 있는 사람은 교만하기 쉽고, 교만은 성공길에 걸림돌이 된다.
50. 먼저 작은 일을 하고, 먼저 작은 돈을 벌고-큰돈을 벌기 위해 경험을 쌓는다. 5 1. 과거의 실패가 너의 손발을 묶지 못하게 해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영원히 큰일을 이룰 수 없을 것이다.
52. 바퀴벌레처럼 살아요-바퀴벌레처럼 끈기가 있다면 또 어떤 삶을 살 수 없을까요? 53. 파벌이 아니라 실력에 의지하라. 파벌은 영원하지 않다. 실력이야말로 네가 평생 의지할 수 있는 것이다. 54. 스스로 빛을 발하고, 다른 사람이 너를 닦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누가 시간과 심정으로 너를 진지하게' 반짝반짝' 할 수 있니? 55. 산을 만나면 길을 열고, 물을 만나 다리를 놓는다.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는 법을 배운다.
56. 부하 직원 앞에서 영원히 달린다. 권력형 지도자와 우정형 지도자는 모두 능력형 지도자보다 못하다. 57.' 새 관리가 세 개의 불을 부임해야 한다'-다른 사람에게 큰 소리로 말해라: 내가 왔다.
58. 1 달러가 아니라 50 센트에 불과합니다. 한 번만 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59. 선반을 내려놓으면 길이 점점 넓어진다. 선반은 너의 손발만 묶을 뿐이다.
60. 너무 잘 말하지 마라. 목적은 실패를 피하기 위해 의외의 여지를 남기는 것이다. 6 1.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이 있는 분야의 전문가가 되십시오. 당신이 노력하면 성공할 것입니다.
62. 다른 사람을 많이 칭찬한다. 돈을 쓰지 않아도 사람을 기쁘게 할 수 있다. 왜 안돼? 타인의 영토 범위를 존중하라. 소홀함으로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초래하지 마라. 64. 당신의 좌절을 쉽게 드러내지 마세요. 사람들이 당신이 약하고 무능하다고 생각하지 않도록.
65. 인간관계의 원칙은 당신이 무엇을 포기하면 무엇을 얻을 수 있는가입니다. 당신이 상대방을 만족시키면 상대방도 당신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66. 창피한 문제를 무시하지 않는 것이 가장 쉽게 시비를 일으키는 것이다.
67. 반파와의 관계를 선처한다. 의지하지 마라.
6. 자연에 관한 명언이나 좋은 문장
1,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경험에만 따라 생활한다. --쇼펜하우어의 부록과 부록
다른 사람에게 자연의 법칙을 어기지 말라고 권고하기에 적합하다.
2. 인간이 자연을 이기기 위해 환호할 때, 자연이 인류를 처벌하는 시작이다. -헤겔의 논리
자연 파괴는 자업자득이라는 점을 강조하기에 적합하다.
자연은 최고의 처방전입니다. 자연은 모든 질병을 치료하는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 -오웬 스톤의 "선집"
대자연에 대한 찬양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4. 인간의 지혜는 극복할 수 없지만 자연스럽게 돌파하기는 어렵다. -휴고 파리 성모원
인류가 결코 자연을 이길 수 없다는 관점을 서술하기에 적합하다.
5. 자연에 복종해야 자연을 이길 수 있다. 다윈의 진화론
6. 사람 앞에서 내가 본 것은 모두 적개심이었지만 자연은 계속 나에게 미소를 지었다. --루소의 사회 계약 이론
자연을 찬양하고 인간 사회를 조롱하기에 적합하다.
7. 자연은 늘 빛나고 실수하지 않는다. 이것은 유일하게 영원하고 보편적인 빛이며, 만물은 힘과 생명과 아름다움을 얻는다. 그것은 예술의 원천, 목적, 검사 기준이다.-교황의 오디세이
그것은 자연의 조화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경우에 적합하다.
7. 자연시는 자연철학이 절실히 필요하다
당 백거이' 대림사 복숭아꽃' 사월향, 산사 복숭아꽃이 피었다. 봄이 돌아오는 곳이 없어, 그에게 도움을 청할 줄 모른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여명 때 호숫가 사원
송 양완리
결국, 6 월 중순에
경치는 4 시와 다르다.
연잎이 무한히 푸르다.
연꽃은 선홍색이다.
청계
왕위
나는 이미 노란 꽃의 강을 항해하여 녹색 시냇물에 실려 있다.
30 마일도 안 되는 여정에서 산을 만 바퀴 돌았다.
급류가 쌓인 바위에서 윙윙 소리를 내지만, 무성한 소나무에서는 빛이 어두워진다.
입구의 표면에 견과류 뿔이 흔들리고 강둑을 따라 잡초가 무성하다.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는 줄곧 순결했다, 청천단소.
오, 넓고 평평한 바위 위에 남아서 영원히 낚싯줄을 던져라! 。
계절상 신전을 통과하다.
계비상사가 어디에 있는지 몇 마일을 기어 구름과 산봉우리로 들어갔다.
고목이 하늘을 찌르지만 행인의 오솔길, 사내산 중종이 없다.
산속의 샘물이 위험한 바위에 부딪치고 소나무 숲의 태양도 춥다.
저녁 무렵, 빈 연못에 와서 조용히 선좌하고, 심룡을 제압했다.
목련나무
가을산이 모여 사진을 많이 찍고, 새가 앞사람을 쫓다.
색깔이 녹색이면 저녁 안개를 줄 곳이 없다.
8. 자연을 찬양하는 시와 명언은 무엇입니까?
국내: 햇빛 향로에서 보라색 연기가 나고, 먼 폭포가 천천에 걸려 있다. 망루산 폭포' 는 새로운 경뢰이지만, 장위평의 창작은 소리 없이 다정하다. 매번 추울 때마다 봄이 오는 것을 느끼게 하고, 가지각색으로 꾸며져 신뢰의 첫 번째 소리를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바다 잡시 공 zizhen, 멀리 걱정 에서, 채찍 은 수평선 을 나타냅니다. 낙홍은 무심코 폐가 없는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바꾸는 것이 더 보호 작용을 한다. 왕 zhihuan 의 "왕 헤론 하우스" 는 산 커버 낮이다.
한 층 더 올라가면 천리 밖의 왕지환' 량주사' 황하가 흰 구름 위에 있어 고성 만발이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부는 것이 아니다! 시, 왕, 임강주, 명루안은 계속 노래하고 춤을 춘다.
화루는 남포운에, 주렴은 황혼 서산비를 휘감고 있다. 한가한 구름못의 그림자가 길어서, 물교환성이 몇 년 동안 이동했다.
오늘 내각의 황제는 어디에 있습니까? 문턱 밖에서는 장강이 스스로 흐른다. 절벽 호수 봄 보트 경우, 끝없는 기쁨, 무슨 일이 있어도, 나는 그것을 가지고 갈 것이다.
나와 나의 배는 저녁 바람 앞에서 꽃을 스쳐 호수로 들어갔다. 황혼 무렵 서쪽의 계곡으로 돌아섰는데, 그곳에서 나는 산 너머의 남성을 볼 수 있었다.
엷은 안개가 피어오르고 부드럽게 선회하며 낮은 달이 숲을 비스듬히 지나갔다. 나는 모든 세속적인 일을 버리고 낚싯대를 든 노인만 하기로 했다 .....
청계에는 왕위가 있고, 나는 이미 바람을 타고 황화강을 건너고, 길은 청계로 통한다. 30 마일도 안 되는 여정에서 산을 만 바퀴 돌았다.
급류가 쌓인 바위에서 윙윙 소리를 내지만, 무성한 소나무에서는 빛이 어두워진다. 입구의 표면에 견과류 뿔이 흔들리고 강둑을 따라 잡초가 무성하다.
내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는 줄곧 이 맑은 물처럼 순결했다. 오, 넓고 평평한 바위 위에 남아서 영원히 낚싯줄을 던져라! 。
청랑한 아침, 파산사 뒤의 불교 정수처에서 고사 근처에 초기 햇빛이 나무 꼭대기에 비쳤다. 대나무 길, 나뭇가지, 꽃이 있는 한적한 곳, 불교에 가서 정수하다.
여기서 새는 산 빛 속에서 살고, 사람의 마음은 연못 속에서 고요함을 느낀다. 천 개의 목소리가 조용해졌지만 종소리가 울렸다.
이백은 남경에서 봉황대에 오를 때 이곳에서 놀던 봉황이었다. 그래서 이곳은 그것들의 이름을 따서 지었지만, 지금은 그것을 황량한 강변에 버렸다. 무공화는 황무인 오솔길에 깔려 있고, 진조 황친국척의 수는 이미 기근이 되었다.
삼산이 반쯤 푸른 하늘 밖으로 떨어지고 백로도가 수분이 된다. 구름이 태양을 깨뜨릴 수 있고, 그의 도시가 나의 우울한 마음으로부터 숨겨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백의' 조백티성' 은 백티채운에게 경의를 표하고 천리강릉은 하루도 갚는다.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이백은 "망루산 폭포" 일조향로에서 보라색 연기를 생산하고, 폭포가 천천에 걸려 있는 것을 바라본다. 3 천 피트 날아가고, 은 은하수가 9 일 추락한 것이다.
이백의' 천문산을 바라보다' 는 초강의 개방을 끊고 푸른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이백은 "황학루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을 송별한다" 며 서출황학루, 불꽃놀이 3 월 하양주를 보냈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최호의 황학루, 오래전에 황학이 성인을 태운 곳은 황학루밖에 남지 않았다. 황학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유유백구름을 보지 못했다.
한양의 모든 나무는 햇빛에 비추어 맑아지고, 앵무새는 달콤한 풀로 덮여 있다. 그러나 나는 집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졌다. 강에 엷은 안개가 끼어 사람들에게 깊은 우울함을 가져다 주었다.
두목 \ "강남춘 \" 천리 길이, 벽록홍, 물향에 술깃발이 가득하다.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무투의' 산행' 은 냉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돌길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고, 백운생도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백거이 \ "전당춘유 \" 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수면이 평평하고 구름이 낮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백거이 \ "목강송 \" 수중의 사양, 반강이 쓸쓸하고, 반강이 붉다. 불쌍한 9 월 초 3 박, 이슬은 구슬 달처럼 활과 같다.
장계' 단풍교 야박' 서리 밤, 강단풍 어화 수면.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유우석' 지죽사' 류록강 수준, 나는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동쪽은 해가 뜨고 서쪽은 비가 내리고, 길은 무정한 사람은 정이 있다.
후 장 의 \ "난징 페리 \" 금릉 두금수산루, 하룻밤 행인은 스스로 근심할 수 있다. 썰물과 달이 기울고, 이삼화과주.
두보 "망악", 태산의 웅장함! -응? 지루를 벗어나도 여전히 녹색의 산봉우리를 볼 수 있다. 신기한 자연이 수천 수만의 아름다움을 한데 모아 남방의 산맥 북방의 아침과 황혼 사이의 이별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컬러 클라우드 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날아다닌다. 산꼭대기에 오르려고 노력하다: 그것은 우리 발 아래의 모든 산봉우리를 왜소하게 만든다.
두보가 악양루에 올랐는데, 나는 일찍이 동정호에 대해 들은 적이 있는데, 지금은 마침내 이 건물에 올랐다. 끝없이 넓은 호수가 오추를 찢었는데, 마치 해와 달과 별들이 모두 물 속에 떠 있는 것 같았다.
내 친구나 친척도 소식이 없다. 나는 늙고 병이 나서 배 한 척을 표류하고 있다. 북쪽 성문 전쟁이 다시 시작되자 나는 난간을 사이에 두고 울음을 터뜨렸다.
두보 \ "강변에서 혼자 꽃을 찾다 \", 황사 친정 꽃 전체 경로, 만화가 낮다. 꽃향기를 그리워하는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있고, 자유 속의 부드러운 꾀꼬리는 그저 즐겁게 노래할 뿐이다.
두보 절구: 황달 두 마리가 청양버들을 울리고, 백로가 하늘을 찌른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한다
왕 웨이의 Zhongnanshan, 천국의 도시에 가까운 거 대 한 높이, 바다의 구석에 Qianshan 연결 합니다. 흰 구름이 뒤에서 한 조각을 합성했고, 푸른 안개가 군산에 녹아 사라졌다.
중앙의 산봉우리가 남서부를 갈라놓고 산골짜기는 각기 다르다. 산에서 살 집을 찾고 싶은데, 물 안내자가 나무꾼에게 물어보면 편리할까요?
맹호연은 동정호에서 장 총리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곳은 정월 초팔의 호수에 천정과 함께 공기라고 말했다. 운토 땅의 소택물기가 증발하여 파도가 악양 전체를 뒤흔드는 것 같다.
나는 물을 건너 배와 노를 찾아 집으로 돌아가는 성스러운 시대는 정말 부끄럽다. 한가하게 앉아서 다른 사람이 고생하는 강 낚시를 보면 물고기에서 잡은 물고기만 부러워할 수밖에 없다.
맹호연의' 동려의 일류에서 양주까지 가는 친구' 와 그날 밤 세차게 지나가는 강물. 양안의 바람이 불어 가지와 잎이 우수수 소리를 내고, 달빛이 강변, 강 한 척의 작은 배에 비쳤다.
건덕 풍경은 좋지만 고토가 아니라 양주의 오랜 친구, 오랜 친구가 그립다. 내가 억제할 수 없는 그 두 줄의 눈물을 회상하며 서안의 서쪽을 바라보며 슬픔을 양주로 보냈다.
맹호연' 추등만산 장오', 백운 사이의 북봉에서, 너는 너의 은신처를 찾았다. 자, 내가 이 산에 올라 너를 보러 왔을 때, 내 마음은 기러기와 함께 높이 날아간다.
슬픔은 종종 황혼의 마음이고, 기분은 왕왕 가을 분위기이다. 나는 강둑을 내려다보며 귀가한 마을 사람들과 함께 평평하게 쉬었다.
먼 곳의 숲은 냉이 같고, 강둑을 내려다보면 초승달 같다. 나는 네가 나를 데리러 와서 술 한 바구니를 가져오길 바란다. * * * 취한 중양절.
외국: 가장 넓고 인자한 피난처는 자연인 모로아, 프랑스 작가입니다. 자연의 모든 분야는 기묘하다. 아리스토텔레스의 자연은 우리를 속이지 않지만, 우리는 종종 우리 자신에게 속는다. 루소는 자연적으로 병을 치료하고, 의사는 조수일 뿐이다. 히포크라테스, 당신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자연의 변화무쌍하고 끝없는 부를 찬양합니다. 장미와 바이올렛이 같은 향기를 풍기도록 요구하지는 않지만, 왜 세상에서 가장 부유한 것을 요구하는가? 정신은 오직 한 형태로만 존재할 수 있는가? (마하트마 간디, 돈명언) 마르크스 소로 (Marx Soro) 는 "마음과 자연이 결합되어야만 지혜가 생겨야 상상력이 생긴다" 고 말했다. 내 인생 철학은 직업이다. 나는 자연의 신비를 밝히고 인류를 축복할 것이다. 에디슨은 자연만을 따른다. 자연에 복종해야 우리는 자연을 장악할 수 있다. 베이컨 나는 자연을 사랑하지 않는 것보다 더 사랑한다. 바이런 자연은 결코 우리를 속이지 않고, 우리를 속이는 것은 영원히 우리 자신이다. 루소는 자연에 복종해야만 자연을 정복할 수 있다. 다윈은 착한 어머니이자 잔인한 도살꾼이다. 휴고, 자연의 모든 분야는 훌륭합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일을 하는데, 여태껏 야오를 위해서가 아니다.
9. 자연에 관한 명언
1. 생명의 시작부터 자연은 우리 인류의 마음속에 넘을 수 없는 영원한 사랑을 쏟아부었다. -[고대 로마] 랑지누 페르시아: "숭고에 대하여"
지구가 어머니라는 칭호를 얻는 것은 완전히 적합하다. 왜냐하면 모든 것이 대지에서 나왔기 때문이다. -[고대 로마] 루크레수: "자연에 대하여"
3. 자연의 두루마리는 단지 지식의 책일 뿐이다. -[영국] 골드 스미스: 전 세계 국민
4. 자연은 마음을 키우는 위대한 학교입니다! -[독일] 베토벤: "베토벤 어록"
나에게 자연은 항상 모든 책의 기초, 즉 지식의 원천이었다. -[프랑스] 로만 롤랜드: 로만 롤랜드의 회고록
6. 동물성은 식물성의 진리이고, 식물성은 광물성의 진리이며, 지구는 태양계의 진리이다. -[독일] 헤겔: 자연 철학
7. 물질창조에서, 자연은 우리가 도덕창조에서 반드시 가야 할 길을 계획했다. -[독일] 쉴러: 미적 교육에 관한 편지
8. 자연은 아름다움과 힘으로 가득 차 있어 마음을 평온하게 한다. -[러시아] 레프 톨스토이: 어느 지주의 아침.
9. 자연은 우리가 이용하지 않는 풍부한 에너지를 간직하고 있으며, 자연과 인간의 의지와 지혜가 창조한 현실보다 더 크고 완전한 대학은 없다. --골키: 소련 여행
10, 자연의 변화는 사람의 기질, 사상, 신경에 영향을 미친다. -[수]: "청년 풍조"
1 1, 가장 큰 처방은 자연이다. 자연은 모든 질병을 치료하는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 --[미국] 오웬 스톤: "영혼의 열정"
12, 천성은 숨기는 것을 좋아한다. -[고대 그리스] 헤라클레트: "작품 단편"
13, 자연도 대립을 추구한다. 그것은 대립으로 조화를 창조한다, 같은 일이 아니다. --[고대 그리스] 아리스토텔레스: 세계
14. 자연의 창조자로부터 나가는 모든 것은 매우 인자하다. 일단 그것이 인간의 손에 들어가면 모든 것이 나빠질 것이다. -[프랑스] 루소: 에밀
15. 사람 앞에서 내가 본 것은 모두 적개심이었지만 자연은 계속 나에게 미소를 지었다. -[법] 루소: 외로운 사람의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