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은 끝 연결입니다. 장회소설 속 결말에는 때때로 찬사가 있다. "홍루몽" 에서 7 개의 회목적 찬사가 대련으로 맺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홍루몽, 홍루몽, 홍루몽, 홍루몽, 홍루몽, 홍루몽) 제 8 회 결말련은 < P > 이 (가) 앞으로 한가하게 다투는 것을 알고 있었다. 어찌 오늘 아침 책을 잘못 읽을 수 있겠는가.
4 는 글의 요약연합이다. 장회소설 본문 중간에 때때로 작은 결론이 있는데,' 홍루몽' 은 이런 상황에서도 대련을 사용한다. 제 26 회 글의 요약련은 < P > 화혼이 묵묵부답이다. 새몽치가 어딘지 놀라다. < P > 또한' 홍루몽' 글에서 많은 대련을 언급했지만 기록되지 않았다. 치정사',' 원한사',' 북통사',' 야원사',' 춘감사',' 추애사' 등에서 모두 대련을 언급했지만 쓰지는 않았다. 제 53 회 중은 "섣달 29 일, 각양각색 완비, 양부 모두 문신, 대련, 간판을 바꾸었고, 새로운 기름은 복숭아 부적으로 새로워졌다" 고 적었다. " 글의 대련은 틀림없이 춘련일 것이다. 조설근이 쓴 춘련은 어떤 모습일지, 작가는 오히려 함축하고 드러나지 않으니 우리도 아쉬울 수밖에 없다. 이렇듯' 홍루몽' 에 얼마나 많은 대련이 있는지 알아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 P >' 홍루몽' 제 1 련의 의미 < P > 는' 홍루몽' 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대련은 < P > 가 진짜일 때 진짜일 때 거짓이다. 무위에 아무 곳도 없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P > 대련은 그 자체의 의미를 잘 이해하고 거짓을 사실로 여기며, 정말 거짓이 되었다. 없는 것을 어떤 것으로 간주하면, 어떤 것도 없는 것으로 된다. 그러나 이 연합의 의미는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이 연합의 뒤에는 조설근이' 홍루몽' 을 창작하려는 의도가 숨어 있다. 조설근은 정치적으로' 홍루몽' 으로 인한 재앙을 피하고 타격을 피하기 위해 봉건 사회의 몰락을 폭로하고 봉건 왕조를 위해 애가를 부르려는 진실한 의도를 감추고 당시 사회에서 유행했던 불교의 색공관념을 소설에 걸쳤다. 너무 허황된 환상 그 자체는 텅 비어 있다. 불교에서는 참, 유무는 색깔이다. 가짜, 무, 비어 있다. 책에 쓰여진' 좋은 노래' 는 바로 색공가이다. 좋은 것은 곧 색이고, 곧 텅 비어 있다. 좋아, 진짜야, 있어, 가짜야, 없어. 좋아, 노래는 이 대련의 가장 좋은 주석이다. 이에 조설근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할까 봐 선인의 입을 빌려' 해결' 을 했는데, 그 고된 속셈은 이로부터 알 수 있다. 물론 조설근은 색공관념이 전혀 없다고 말할 수 없다. 혹은 조설근사상에는 음양전환과 같은 중국 고대의 변증관념이 없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조설근의 이 연합은 사람들에게 색공을 믿게 하고 통치자의 시선을 색공으로 끌어들여 그 피난의 목적을 달성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 P >' 중국속문학사전' (이하' 사전') 에는 대련의 명목 종류가 44 종에 달하는데, 물론 이름은 다르지만 실질적으로 같은 반복이 적지 않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모든 명목을 망라한 것이지, 같은 기준에서 분류한 것이 아니라, 현재' 홍루몽' 23 과 관련된 용어의 명칭을 설명하고 있다 상하련 내용이 비슷하거나 관련이 있는 대련을 가리킨다.' 홍루몽' 23 련의 상하관계를 보면 거의 모두 이' 옳음' 에 속한다. < P >' 사전' 은' 설명련' 을 소개하며 어떤 사물, 경물을 서술하거나 묘사하는 것을 가리킨다 경구로 구성된 대련은 서재, 침실, 사건 전, 기개, 수양 강화, 지도 행동 ('연련화어' 에도' 격언' 이 있다 다음 글에서 .. < P >' 사전' 의' 쌍관계',' 잠의련' 은 사실 한 부류, 즉 이중표에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는 대련이다.' 홍루몽' 제 2 회, 자우촌은' 지통사' 가 본 연련 뒤에 잊혀진다 외관 종명정식, 내리 시례서향. < P >' 홍루몽' 23 연합에는' 사전' 에' 인서련',' 디지털련',' 복자련',' 접자련',' 동근련' 과 같은' 사전' 이 없다 잡채. 그중' 응제' 는' 홍루몽' 에서 대련을 해석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된다. ('홍루몽',' 대관원 문제',' 응제',' 절 예배',' 홍루몽',' 재씨 종사 삼련도 포함될 수 있다. 가로쓰기는 세로로 쓴 대련과 일치하는 글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횡재를 사용하지 않는 것 외에 다른 대련은 많이 사용한다. 가로액은 합어 내용을 높이 요약한다. 그러나 그 이름으로 횡재를 하는 건물련도 적지 않다. 또' 대련집필과 감상' 에서' 형식상으로 보면' 실제 생활 중간에 두 개의 문틀과 상인방의 특징이 있다' 고 언급했다. 횡액 3 부 구성 ".. < P > 홍루몽' 이 언급한 현판을 보면 대련수를 훨씬 능가하는데, 이는 제 17 회' 대관원 시재제 대관원 대월대보대' 와 제 18 회' 황은중원비 성 부모, 천륜악보옥이 재조류' 이기 때문이다. 청객들이 구두로 꾸며냈지만 확인되지 않은 것들은 토론의 범위 내에 있지 않다. 또 한 가지 더' 사전' 에서' 그러나 그 이름으로 횡포한 건물들도 적지 않다' 며' 홍루몽' 에는 이런 예가 있다 봉래의가 있다' 는' 소향관'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 P > 따로 사방이 있고, 아무런 금액도 없다. 그 중 세 곳, 진코칭 방 중,' 연한잠몽은 봄추위로, 향기는 술향이다' 는 당백호의' 해당화 춘잠도' 를 곁들인다. 가을시원재에서' 연하 한가한 골격',' 샘석야생애' 와 쌀양양' 연우도' 로 영국부는 방 안에 올라' 세상사에 대한 통찰력이 모두 학문이고, 인정연습은 문장' 불타는 퀴도' 를 곁들인다. 이 세 폭의 화폭은 모두 배합어의 이미지이며, 횡액의 기능도 있다. 또 하나는' 너무 허황한 환상' 안에 있다.' 그윽하고 수려한 곳, 어쩔 수 없는 날 봉래기 (소향관), 살구커튼이 눈앞에 있다. (너구리 산장, 벼향촌), 난풍혜로, 윤청분 (무원), 대관원 (고은사의), 연근 샹젤리제, 정말 복지, 복선화음 모두 건축물의 이름 (너무 허황된 경지, 박명사, 정말 복지처럼 허황된 곳, 약간 다름) 이지만, 나머지는 연어로 요점을 제시하는 것이다. 대부분 4 자,' 향방' 만 예외다. < P > 2 기능적으로' 홍루몽' 의 대련과 편액 < 다음은 헤겔의' 미학' 의' 감정설' 과 결합해 이야기해 보자. < P > "정서설" 은 주로 인물의 성격과 환경의 변증관계를 논증하는 것이다.' 감정설' 에는 4 가지 주요 용어가 있다. 1.' 일반 세계상황' 은' 예' 입니다. 2.' 보편적인 힘' 은' 특정 시대에 유행하는 윤리종교법 등 방면의 신조나 이상' 즉' 이념' 이다. 3.' 상황' 은 일종의' 특수한' 이 충돌을 풀고, 동작을 일으키고, 성격을 드러내는' 기회' 이다. 4.' 정' 은' 인간의 자아 속에 존재하고 모든 심정에 스며들어 있는 기본적인 이성적인 내용' 이다. 헤겔은' 일반 세계 상황' 이 객관적인' 상황' 으로 구체화되었다고 생각한다. 보편적인 힘' 은 주관적 방면의' 정' 으로 구체화된다. [1]
' 홍루몽' 에는 두 가지 큰 환경이 있다: 초험과 현실의. < P >' 홍루몽' 의 초험세계가 표현한' 일반 세계 상황' 은 자신의 일정한 질서를 가진 선선이다 이어 선계가 수많은 풍류원수들을 내려놓고 누빔 구슬을 도우려는 조치도 있었다.' 보편적인 힘' 은 전후 잇따른 7 쌍의 대련에 반영됐다. 이 7 쌍의 대련은 각각 < P > 5 회' 자보옥신유태황경, 경매선곡 홍루몽 중 4 연: 1' 이다 2. "두터운 하늘, 고금의 정이 무궁무진하다. 미친 남자 원녀, 불쌍한 풍월 빚은 지불하기 어렵다. ","악해정 하늘 "을 횡포하다. 3. "봄은 가을을 미워하고 슬픔은 자진하고, 화용월은 누구의 연기인가", "박명사" 를 횡포한다. 4. "은은하고 영수한 땅, 어쩔 수 없는 하늘". < P > 제 116 회 2. "과거 미래에는 지현이 깨질 수 있다고 말할 수 없다. 원인과 결과, 친밀함은 만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복선화음 "; 3. "웃음과 슬픔은 모두 거짓이고, 사모를 탐내는 것은 항상 미친 짓이다." < P > 전후 대조를 보면, "정말 복지처럼" 는 "너무 허황한 환상" 의 전복이고, "복선화음" 은 "악해정천" 에 대한 권고다 전생이생에서 진위유무 등등. 이런' 이념' (즉' 보편적인 힘') 은 주관적인' 정' 으로 구체화된다. 그러나' 홍루몽' 의 대부분의 캐릭터는 이런' 정' 을 가지고 있지 않다. < P >' 홍루몽'; 현실 세계의 인물들은 자신의 명수에 대해 전혀 모른다. 그들은 모두 이런' 보편적인 힘' 구체화의 결과가 아니다. 가보옥만 예외이다. 그는 한편으로는 대관원의 갖가지 아름다운 슬픔을 겪었다. 한편 선계에 두 차례 들어가면서 이 7 폭의 대련을 보고' 홍루몽' 곡을 듣고 주변 사람들의 퇴장까지 보았다. 그는 선계에 처음 들어갔을 때 어리둥절했고, 두 번째는 대련사곡 속의 기예를 깨달았다. 그는 초험과 현실 두 세계를 오가며 초험세계의' 진위유무' 를 초월했다. 또 현실 세계의 여러 가지 경험으로 초험세계의' 이념' 인 7 점의 대련을 증명하였다. 그래서 그는 이런' 보편적인 힘' 에 순응하여 먼저 공명을 취하고 출가하였다. 작가는 초험세계를 통해 전달해야 할' 이념' 을 통해 자보옥이라는 인물에게 원만하게 관철되었다고 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보편적인 힘' 이다 설보채 도 언급할 만하다. 작가 행필이 유외할머니가 대관원을 유람할 때, 설보채 규방이' 설동' 과 같다고 언급했는데, 내설은 매우 간단했다. 또 가부가변 이후 왕희봉까지 더 이상 영리하지 못했지만, 설보채 는 총애를 할 수 있었다 하지만 그녀 자신의' 정' 은 그 7 폭의 대련의 구체화의 결과라고 할 수 있다. < P >' 홍루몽' 의 현실 세계가 표현한' 일반 세계 상황' 은 청대의 물질적 생활과 문화생활 배경이다 나머지 16 부는 같은 책의 다른 문학 형식 * * * 과 함께 그 특정 시대의 풍모를 재현했다. 이런' 일반 세계 상황' 은 객관적인' 상황' 으로 구체화됐다. 이곳의' 상황' 은 지아, 왕, 사, 설사 4 대 가문의 흥망 이야기다. 선택한 전형적인 환경은 주로 닝, 영이다 혈연관계와 인간관계에 대한 지침도 있습니다. 재씨 종사의 삼련은 이런' 보편적인 힘' 을 반영하면서' 일반 세계 상황' 을 구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이 삼련은
1. 간뇌도토, 조씨 라이 보육의 은혜; 명성은 하늘을 관통하고, 백대 양찜은 성대하다.
2. 훈업은 빛과 달이 있다. 공명과 자손이 없다. 횡배치: 성휘보필.
3. 후세 손자 승포드; 지금까지 여서념녕영횡배치: 신중히 쫓아가다. < P > 원비 제목 본전 현판' 고은사의 의미', 연운: "천지 개홍자, 적자 창생은 동감이다. 고대와 현대에 쿠슈 만국은 은영이다. "이런 종류도 아니다. < P > 영부 정실' 영희당' 중 하나:" 좌석 주옥소일월, 당 앞 도구환연하. "그 중" 주옥 "과" 도깨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