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안 메이 소개? 어떤 작품이 있습니까?

청대 시인 시학 비평가 (17 16- 1797). 단어 하위 재능, 번호 제인 자이, 나중에 창산 거사, 전당 (현재 절강 항주) 로 봉했다. 위안 메이는 간가 시대의 대표 시인 중 한 명이다. 조익, 장사청과 함께' 건륭 3 대 시인' 이라고 불린다. 건륭 4 년 (1739) 중진사, 한림원 서길스 수여. 건륭은 관직을 7 년 동안 강녕, 상원 등에서 지사, 정치적 목소리가 좋아, 당시 총재 윤계선의 인정을 받았다. 서른세 살 때, 아버지는 돌아가셨고, 직무를 그만두고, 양모를 키우셨다. 그는 강녕 (난징) 에서 수나라의 폐원을 사서, 정원으로 개칭하고, 집을 짓고 정착하여, 사칭으로 정원을 따르라고 했다. 이후 그는 이곳에서 거의 50 년 동안 한가한 생활을 하며 시와 산문 작문에 종사하고,' 시화' 를 편찬하여 인재를 찾고, 상을 수상하고 상을 수여하며 당시 시단에 경의를 표했다. 스물네 살 때 위안메이는 과거시험에 참가했다. 시험 문제는 "내가 바람에 옥이 떨어지는 것을 들을 수 있게 해준다" 는 것이다. 시 속에는 "사람이 의심을 품으면, 다음 날은 강과 같다" 는 묘한 말이 있다. 그러나, 대통령들은 "관련된 언어는 장어가 아니라 손산에 배치될 것" 이라고 생각한다. 다행히 윤계선 주지사는 당시 나서서 낙방을 피했다.

작품에는' 작은 창산집 작품집' 이 있다. 정원 시 (16) 및 부록 (10); 새로운 조화 24 볼륨, 새로운 조화 10 볼륨 계속; 인연 메뉴 1 볼륨 수필, 편지, 배원 메뉴가 30 여 가지나 있다. 산문 대표작' 언니에게 경의를 표하다' 는 슬프고 진지하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고문평론가는 이를 당대의 한유의' 12 랑송' 과 비교한다.

성령설' 을 제창하다. 그는 한 사람이 시를 쓸 때 자신의 개성을 써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시 300 곡부터 오늘까지 시를 전하는 사람들은 모두 영성이 있어 쌓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다" 고 생각했다. 직설적인 억측을 제창하고 자신의' 기질 체험' 을 써내다. "신" 과 "지식" 의 결합을 주장하며 기질, 재정, 교양을 창작 기초로, "참, 신, 생활" 을 창작 추구로 하여 선천적인 조건과 후천적인 노력을 결합하여 좋은 제품을 만들어 "시는 펜으로 쓴 것" 이라고 생각한다. 시 사용 코드, 예를 들어 미인의 옷 보석, 모레. " 그것은 문학이 진화해야 하고, 시대적 특색이 있어야 하며, 당종 송을 반대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그는 신운파를' 빈자랑', 격조파는' 인형공연', 근리파는' 개골점', 종송파는' 구걸이동' 이라고 조롱했다. 그는 또한 심덕잠의' 부드럽고 돈후한' 이론에 반대하며,' 공자론 시가 믿을 만하고, 또한' 원망' 이라고 생각한다. 신용을 지키지 않고' 부드럽고 돈후하다' 도 있다. "산문과 산문을 병행한다고 주장하고, 산문과 산문은 자연계의 패리티처럼 편파적이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산문, 산문, 산문, 산문, 산문, 산문) 동원이류, 두 봉우리가 공존하고, 두 물이 분리되는 관계. 시가 신선하고 영영하여 자유롭게 흐른다. 산수시가 우아하고 정교하다.

위안메이의 문학사상은 발전의 관점을 가지고 있어 봉건 정통 문학관과 형식주의에 충격을 주었다. 게다가, 그는 여문이 미국 문학의 존재 가치로서 어느 정도 긍정적인 의의가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그의 시는 대부분 주변의 자질구레한 일로 로맨틱한 가요로 가득 차 있고, 사회내용이 부족하며, 어떤 시는 왕왕 화려하고 실속이 없고, 심지어 표면적으로도 흘러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장쑤 고서출판사는 8 권의' 원매전집' 을 출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