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창해에서 바다의 웅장하고 장대한 시구는

다음 몇 마디는' 관창해' 에서 바다의 웅장하고 장대한 시구를 묘사한다. < P > 물은 어찌 영영, 산도는 우뚝 솟아 있다. < P >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홍파가 솟아오른다. < P > 일월 여행, 그 중. < P > 그들은 평평한 해수면에 점재되어 바다를 신기하고 장관으로 보이게 한다. 이 두 문장은 바다 원경의 일반적인 윤곽을 적고, 아래는 더 깊이 묘사하고 있다. < P >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홍파가 솟아올랐다." 가을바람이 소슬한 해면은 홍란으로, 기복이 심하다. 작가는 소슬가을바람에 직면하여 바다의 광활하고 장엄함을 극적으로 썼다.

"태양과 달 여행, 그 중 나가면; 성한은 찬란하다. "앞의 묘사는 바다의 평면에서 관찰한 것이고, 이 네 문장은 끝없이 넓은 우주와 연결되어, 큰 파도를 헤치고, 바다의 기세와 위력을 독자 앞에 내세운다. 망망대해가 하늘과 맞닿아, 하늘이 흐트러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웅장한 바다 앞에서 일, 월, 별, 한 (은하수) 은 모두 보잘것없어 보이는데, 그들의 운행은 모두 바다가 자유롭게 토납하는 것 같다. 시인이 여기에 묘사한 바다는 눈앞의 실경이자 자신의 상상력과 과장에 녹아 우주의 웅장한 기상을 뽐내고 있다 시인이 거창한 정치적 포부도 없고, 공로를 세우는 야망도 없고, 앞날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한 낙관도도 없다면, 그것은 어쨌든 이렇게 장려한 시경을 쓸 수 없는 것이다. 과거에는 조조조시가' 시노패기' (심덕잠어) 라고 했는데, 이는' 관창해' 와 같은 작품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