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혼돈은 천지를 가리지 않고 아무도 보지 못한다. 반고가 홍몽 시스템을 깨뜨린 이후로, 여기서부터 청탁의 구분을 개척했다. 인파를 덮어서 모든 것이 좋아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연의 힘을 알고 싶으면 반드시 서유전을 봐야 한다.
2. 일원을 12 사로 나눕니다. 각각 아들, 추함, 음, 묘, 진, 바, 오오, 위, 신, 유유, 바, 하이 12 개입니다.
3. 이 산은 10 대 대륙의 조상이며 삼도의 기원이다. 그것은 홍몽 시스템 재판 후에 형성되었다.
4.' 시진 왕양' 에서 조웅의 은어가 동굴로 들어갔다. 위닝 요해, 파도가 설파를 뒤엎고 연연하다.
5. 금닭이 산꼭대기에서 우는 소리를 듣고, 용들이 석굴 안에서 들락날락하는 것을 보고 있다.
6. 숲 속에는 수록후선 () 이 있고, 나무에는 진령선화 () 가 있다. 요초기화는 시들지 않고 송백은 장춘에 있다. 선도는 늘 결과가 나서, 대나무를 고칠 때마다 구름을 남긴다.
7. 뚜껑을 연 후로 매번 천진하게 드러날 때마다 그는 밝고 식견이 오래되었다고 느꼈다.
8, 흰색 무지개, 천 눈 파도 비행 파; 바닷바람이 끊임없이 불고, 달빛이 강 위에 비치고 있다. 에어컨은 녹색이고 나머지는 촉촉하고 섬세합니다. 유명한 폭포는 커튼을 걸어 놓은 것과 같다.
9, 이끼 더미 블루, 백운 부옥, 가벼운 흔들연기. 허창 정실, 미끄럼틀 보드 꽃. 우유구멍에 있는 용구슬이 땅에 걸려 기이한 화초가 가득 피었다.
10, 저 두 타수 대나무, 매화 3.5 시 참조. 소나무 몇 그루가 가족처럼 비를 자주 가져온다.
1 1, 바람이 불고 피할 곳이 있어 비를 맞는 것도 좋다. 서리와 눈은 두려워하지 않고, 천둥소리는 영원히 듣지 않는다.
12, 연운상사진, 상서표는 매번 피운다. 송죽년 쇼, 기이한 화초날이 새롭다. ""
13, 삼양교태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이 나왔고, 선석세포에는 일월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다. 쿠키영상 빌려서 원숭이를 큰길로 만들고 자신의 이름이 단정이라고 가장하다. 내관은 왜 상이 없는지, 외관은 그 유형을 안다.
14, 봄에 꽃을 따는 것은 음식이고, 여름에 과일을 찾는 것은 사업이다. 추수토란 밤연절, 겨울철에 황정 옛 꽃을 찾다.
15, 자연선원숭이 길이, 뗏목이 산을 내려와 바람을 타다. 바다를 건너 불후의 길을 찾아 큰 일에 전념하기로 결심하다. 풍습을 타파할 운명이 있고, 근심 걱정 없는 사람은 용원을 만날 것이다.
16, 지성을 만나 인연을 맺기를 기대합니다.
17, 이름 쟁탈은 언제 쉬나요?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면 자유롭지 않다! 당나귀를 타고 노새를 타고 좋은 말을 생각하고 관저 재상이 왕후를 바라보고 있다. 나는 음식, 옷, 수고만 걱정한다. 왜 엄군이 미끼에 걸려들까 봐 두려운가? 의붓 아들 손자 돈, 아무도 뒤돌아 보고 싶지 않아!
18, 천봉개창, 만 보개화면. 태양은 푸른 빛을 반사하고 녹색을 잠그고 빗물은 진한 파란색을 받는다. 마른 덩굴은 늙은 나무를 붙이고, 고대에는 세계를 가로질러 그윽하다.
19, 기이한 화초, 대나무 조송. Xiuzhu qiaosong, 상록수 qifu 천 년; 기이한 꽃과 다른 풀, 4 시 사이펑영에게 감사하지 않다.
(20), 새가 가깝고 출처가 밝다. 주변에는 많은 계곡과 화원이 있는데, 곳곳에 벼랑 위에서 자라는 이끼들이 널려 있다. 용맥' 의 기복은 좋다. 대가의 은명이 있을 것이다.
2 1, 너희가 만난 곳은 신선이나 도인, 조용히 앉아서 황정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22), 연기 흩어져 색상, 태양과 달 흔들림. 밀레니엄 쿠퍼, 완 매듭 가지 치기.
23. 절벽이 갑자기 이끼를 낳고, 벽높이가 높고, 이끼가 길다.
(24), 문학시, 매번 봉황을 본다. 기중기가 찰랑찰랑 소리를 낼 때, 소리는 구갈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진동한다. 봉황이 솟아오르고 깃털이 화려하고 다채롭다.
25, 신비한 흰 사슴 보이지 않는, 황금 사자 옥 코끼리는 자유롭게 숨어 있습니다.
26, 더블 실크 롤빵, 와이드 가운 양소매. 겉모습은 몸과는 달리, 마음은 텅 비어 있다. 외교부장은 일 년 중 손님으로 산속의 아이들은 영원히 살 것이다. 먼지가 먼지투성이가 되어 갑자가 뒹굴었다.
(27), 깊은 파빌리온 qionglou 층, 일단 진주 궁전 beique 에 들어가면, 야오 대만 아래로, 조용한 방 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28. 금선은 더럽지 않은 것 같고, 서방은 보리묘조 () 이다. 죽지 않고 세 줄을 살지 않으면 선의로 가득 차 있다. 자연처럼 공성이 변합니다. 천동명, 장엄함, 엑소시즘, 광명한 마음과 함께 이미 약탈당했다.
29, 고대, 노인; 달이 흐리다.
30. 바로: 홍몽 시스템은 처음에는 성이 없었고, 그는 오공이어야 완고한 공허함을 깨뜨릴 수 있었다.
"서유기" 좋은 단락의 발췌문.
1, 이 산은 만수산이라고 하고, 산 중 한 장면은 오장관이라고 합니다. 관중엔 선인상, 명호 정원자, 이름이 세상과 같다. 관중의 이보 () 는 카오스 () 초기에 태어났고, 홍몽 () 시스템이 재판을 시작했는데, 천지가 열리지 않았을 때 이런 정신의 근원이 생겨났다. 세계 4 대륙을 포괄하지만 소, 호주 오촌관은 이를 귀단초, 일명 인삼과라고 부른다. 꽃이 피는 데는 3 천 년이 걸리고, 결과도 3 천 년이 걸린다. 또 천 년이 걸려야 익고, 또 만 년이 걸려야 먹을 수 있다. 이 만 년 동안 서른 개의 열매만 열렸다. 열매의 외관은 삼조가 채 차지 않은 아이와 비슷하며, 사지가 완전하며 이목구비가 짜다. 만약 사람이 과일 냄새를 맡을 운명이라면, 그는 360 년을 살 것이다. 한 개를 먹으면 4 만 7 천 년을 살 수 있다.
2. 그 괴이한 말을 듣고, 대성이 그를 해칠까 봐, 시체를 열고 원신에서 뛰어내려 하늘에 서서 그 원숭이의 등을 더 무겁게 만들었다. 손오공은 화가 나서 그를 움켜잡고 길가의 석두 위에 손바닥을 맞고 시체를 패티처럼 찍었다. 그가 다시 무례할까 봐 아예 그의 사지를 잡아당겨 길 양쪽에 던져 모두 부서졌다.
3. 당태종은 안신의 약을 먹고 죽국 몇 그릇을 넣어 신하들에게 기숙사로 부축되었다. 그는 온전 하 게 밤 동안 잤 다, 새벽까지 정신을 지켰다, 그는 존엄의 가득 차 있었다. 그가 어떻게 옷을 입었는지 보세요. 머리에 높은 왕관을 쓰고, 노란 가운을 입고 있다. 파란 밭의 옥대로 근심 걱정 없는 창업화 한 켤레를 밟고 있다. 잘 생긴, 왕조보다 낫다; 오늘은 폭력과 활력이 넘친다. 얼마나 평화롭고 슬기로운 당나라 왕, 죽어서 살아난 이 폐하! 당나라 왕은 김희당에 가서 두 종류의 문무 관원을 소집했다. 산후가 끝난 후 그는 좋고 나쁨에 따라 반을 나누었다.
4. 장안 외곽의 징하해안에는 두 명의 선현이 있다고 한다. 한 명은 어부, 이름은 장소라고 한다. 하나는 딩리라는 나무꾼이다. 그들은 시험에 합격하지 못한 두 수재와 책을 읽을 수 있는 산민이다. 어느 날 장안시에서 나는 어깨에 땔감을 메고 바구니에 잉어를 사왔다. 술집에 같이 가서 반 병을 먹고 징하강변을 따라 돌아갔다.
5, 서기 산채, 상광호체. 9 시 화한리, 여실인이 나타났다. 보살은 금엽단추를 끼고, 푸른 꽃으로 펼쳐져 금빛, 구슬 태슬, 생기발랄함을 빛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옅은 칼라, 옅은 화장, 판금용, 파란 가운 비채봉황을 입고 있다. 가슴에 달빛, 춤 바람, 잡주, 에메랄드의 향계가 걸려 있다. 허리춤에 아이스, 금변을 짜고, 채운을 오르고, 요해의 금수 벨벳 치마를 홍보한다. 그 앞에서 그를 붙잡은 사람은 또 다른 사람이었다. 그는 동쪽으로 날아가서 세계를 여행하고 효도하며 노란 털붉은 입과 흰 앵무새를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는 세상에 인자한 꽃병을 손에 들고 있다. 꽃병에는 가지, 산청천, 큰 악, 잔안개 수양버들이 있다. 옥고리는 자수 단추를 입고, 금련은 발이 깊다. 3 일 후, 이것이 바로 관세음보살이다.
6, 눈을 밀어, 그래! 나는 중간에 큰 나무 한 그루가 있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녹색 나뭇가지와 음울한 푸른 잎으로 덮여 있지만 잎은 바나나 한 마리처럼 보인다. 그것은 수천 피트 높이이고, 그것의 뿌리는 7 ~ 8 피트 길이이다. 행인이 나무 밑에 기대어 고개를 들었을 때 남가지에 인삼과가 있는 것을 보니 정말 어린애 같다. 원래 꼬리에 꽃자루가 하나 있었다. 그가 나뭇가지에 서서 손발을 움직이며 고개를 끄덕이는 것을 보니 바람도 울리는 것 같다.
7, 그들은 동굴 앞에 있다, 이것은 좋은 살인이다! 저것 좀 봐: 천왕은 칼로 자르고 요괴는 총으로 만진다. 칼을 깎고 서리를 내리고 불을 내뿜자, 하나는 금강산에서 나오는 사악한 괴물이고, 다른 하나는 능천회관에서 보낸 신이다. 하나는 패권선으로 위풍당당하고, 이것은 선생님을 위난에서 구하기 위해 위대하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천왕은 법비사에 돌을 걷고, 요괴는 힘차게 먼지를 뿌렸다. 파종토는 천지를 어둡게 가르치고, 모래를 날리고 진흙을 헤나 백천을 잘 가르칠 수 있다. 두 집이 공을 다투는 것은 모두 당승이 부처를 숭배하는 것이다.
8, 머리 검은 원사, 허리 코뿔소 뿔. 검은 원사가 머리 위에 떠 있고, 허리의 코뿔소 뿔은 금상자 모양이다. 나는 양손으로 이빨을 받치고 가운을 입고 불빛 아래에 숨었다. 파운데이션 부츠 한 켤레를 밟아 구름을 타고 안개를 촉진하다. 생사부를 가지고 있다면, 너는 생사를 운명지어야 한다. 앞머리는 귀에 흐트러져 있고 수염은 뺨 주위를 날고 있다. 그는 이전에 당국상이었는데, 지금은 사건을 책임지고 연왕을 섬기고 있다.
9. 시: 부처님은 마음이고, 마음은 부처이고, 마음불은 항상 물건을 원한다. 만약 네가 아무것도 모르고 아무런 의도도 없다면, 너는 정말 다모버 같다. 다모버는 외모가 없고 둥근 빛에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 무신의 몸이야말로 진신이고, 무상이야말로 실상이다. 비색은 비어 있지 않고 돌아오지 않는다.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포기하기 어렵고 보기 힘들다. 안팎의 섬광은 곳곳에서 같고, 한 불국이 모래 속에 있다. 모래 한 알은 천만 개의 세계를 포함하고 있으며, 하나의 심신은 똑같다. 자신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면 부주의하고, 물들지 않고, 바로 인터넷 상인이다. 정사 무위, 남무석가모니엽.
"서유기" 감상
손오공은' 서유기' 의 인물을 매우 좋아한다. 용맹하고 억척스럽고, 과감하고, 의협심이 강하며, 의협심이 깊다.
손오공, 별명은 원숭이 왕이다. 일명 손오공 손행자. 일찍이 동승에 있었고, 신주 () 의 교만국화과산 () 물막류가 왕으로 흘렀다. 일찍이 그는 한 무리의 원숭이를 이끌고 곽화를 유람했는데, 황혼에 수렴동에 살면서 그들을' 천세왕' 이라고 불렀다. 불로장생을 위해, 그는 홀로 목을 타고 바다를 건너 보리조사를 만나러 갔고, 법명' 미원숭이 왕' 을 취했다. 선조와 일흔두 가지 변화를 배우고, 힘줄을 뒤집다. 수렴동으로 돌아가 동해용궁에 금띠봉을 주어 명계를 크게 소란을 피웠다. 옥제는 태백 진싱 () 을 파견하여 안에게 구애하고, 제천대성 () 을' 필마온 ()' 으로 봉하여 만마 () 를 통할하였다. 손오공은 이력이 너무 얕아서 벼슬을 할 수 없어 줄곧 화과산으로 달려가' 하늘의 대성' 이 되었다. 옥황상제는 토타, 이전왕, 나타 왕자에게 천병과 하늘을 이끌고 하계로 가서 그들을 잡으라고 명령했다. 손오공은 먼저 거령신을 물리친 후 나타 부상을 입었다. 옥제는 또 태백 진싱 하명을 명령하여 손오공을 끌어들여 복숭아원을 관리한다. 왕태후가 그를 복숭아회에 초대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복숭아를 훔쳐서 왕태후의' 복숭아절' 을 따게 되었다. 야오 치 에 가서, 100 종류의 산해 진미, 맛있는 음식, 옥액 이슬, 술 취한 파티 휴식 을 훔쳐; 생각지도 못했는데, 나는 태상노군의 정단방에 가서 오박 안에서 연습한 단약을 전부 먹었다. 옥제는 화가 나서 4 대 천왕을 파견하여 이천왕, 나타 손오공을 잡았다. 손오공은 사천왕과 삼태자 이천왕, 나타 등을 생포하여 오천왕을 물리쳤다. 관음보살은 현자 지로 () 에게 손오공 () 을 잡으라고 추천했고, 두 사람은 무승부가 되었다. 마침내 손오공은 마침내 이랑신에게 붙잡혔다. 손오공은 요괴주에 묶여 도끼와 번개도 그를 죽일 수 없었다. 어르신은' 팔괘로' 에 갇혀 7749 일을 정련했다. 오공의 눈은' 금안' 으로 변했고, 단로에서 뛰쳐나와 또 한바탕 소란을 피웠다.
옥제는 여래가 그를 굴복시키고, 그를 오행산 아래 500 여 년 동안 가두었다. 관음보살과 혜안은 불경을 찾아 불문에 귀의하여 당승의 대제자가 되도록 지도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손오공은 저팔계, 사승은 동생으로 삼았고, 관음보살은 소백룡을 데리고 당승이 탄 백마룡으로 변하게 했다. 그 이후로 손오공은 당승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백호령의 백골 30 여 구가 곽화로 유배되었고, 저팔계는 그를 하산시켜 황포괴를 달래고, 보향공주와 당승을 구해냈다. 평정산련계를 거쳐 금각왕, 일각왕과 교전하다. 약속 국가, 요도 quanzhen; 항복 길에 붉은 아기; 차치국 삼선두와 통천하, 금만동으로 소란을 피우다. 화염산을 지나 파초 부채를 빌려 소왕머를 때렸다. 나중에 용궁에서 소란을 피우며 구두충을 물리쳤다. 천둥 을 통과, 노란 눈썹 이상한 항복; 주자국과 오공이 능숙하게 약을 연습하고 김모 등을 넘겨주는 등. 천난만험을 거쳐 손오공은 마침내 당승을 보호하고 서천대은사에 도착하여 진경을 얻었다. 경경 도중에 시종일관 요괴를 위해 한마 공로를 세운 손오공이 마침내 정과를 쌓고, 여래로 두패불이라고 불렸다.
손오공은 총명하고 기지가 있다. 그는 영대 사월산에 있는 삼성동에서 한 선생님과 견습생이 되어 이해력이 높아서 선생님의 암시를 짐작할 수 있어 진정한 능력을 배웠다. 불교에 대한 그의 견해는 매우 심오하여 때로는 당승보다 훨씬 높다. 손오공은 두려움을 믿고 천지와 적이 되고 천선을 경멸하며 강한 반항정신을 가지고 있다. 소란을 피우는 천궁이 가장 강력한 증거이다. 그는 신권 정치를 경멸한다. 옥제와 노군을 만났을 때, 그는 무릎을 꿇지 않고, 단지 노래 한 곡을 불렀고, 때로는 옥티라울이라고 불렀다. 태상노군은' 노관' 이다. 3 계 중 가장 강력하고 강력한 부처라도 공경하지 않을 것이다. 사자 낙타종이 삼마를 거두자 여래를' 요의 조카' 라고 통렬하게 꾸짖었다. 일반 신선에 대해서는 손오공이 눈에 띄지 않는다.
손오공은 용맹하고 완강하고, 의지가 확고하며, 협의가 과감하고, 정이 무겁다. 취경 도중에 그는 항상 앞장서서 요괴를 쫓아내고 용감무쌍하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고생을 낙으로 하여, 집단을 해체할 생각은 거의 없었다. 당승이 무슨 실망스러운 말을 해도 옆에서 그를 위로한다. 손오공은 당승의 연약함을 비웃고 빈 산에 갇혀 밑이 없는 구멍을 만들었다. 손오공은 당승에게 그를 오행산에서 구해준 것에 감사하고 당승의 불경을 충실히 보호한다. 그가 약간의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그는 결코 움츠러들지 않았다. 당승이 아프다. 그가 도망친 후에, 그를 잘 시중들다. 윤우 연쇄동에서 남산왕은 가짜 머리로 당승으로 가장하여 오공 등을 속였다. 그는 진짜라고 믿고, 통곡하며, 머리를 묻고 나서 여전히 주인의 복수를 하고 싶어한다.
손오공은 관찰력이 예민하고, 악을 적으로 삼고, 악무를 제거한다. 취경 도중에 당승사도는 셀 수 없이 많은 요괴를 만났다. 그들은' 은각의 왕' 붉은 아기, 금코백모쥐와 같이 약자로 변장하여 동정을 사취할 수도 있다. 그들은 흰색과 거미정과 같은 미인으로 분장하여 사람을 유혹할 수도 있다. 또는 검은 닭 국경절 돌창, 훌리개선, 사슴리대선, 양려다선, 백록경 등 왕을 칼로 죽이도록 현혹할 수도 있다. 아니면 자신의 혈칼을 바꿔서 갈고리에 걸려들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황포괴나 눈썹왕 등이 있습니다. 또는 마법의 무기를 사용하여 금각왕, 은각왕, 초점왕 등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습니다. 이 요괴들은 비록 변할 수 있지만, 결국에는 손오공에 의해 간파될 것이다.
손오공은 원숭이의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는 태어날 때부터 돌원숭이로 태어났고, 태어날 때부터 원숭이 얼굴이었다. 모면뇌공의 입, 나륜다리, 타고난 붉은 엉덩이, 긴 꼬리, 72 번이나 변해도 그의 긴 꼬리, 빨간 엉덩이를 가릴 수 없다. 그뿐 아니라 그의 목소리, 표정, 손짓은 모두 원숭이와 같다. 그는 노는 데만 열중하고 움직이기 때문에 오래 서 있을 수 없다. 그는 명상을 해야 한다는 말을 듣고 당황했다. "만약 내가 하늘을 차고 우물을 파면. 나는 여러 가지 똑똑한 일을 할 것이고, 심지어 목을 베기까지 할 것이다. 하지만 나는 두렵지 않다. 하지만 명상을 하면 나는 졌다. 어디에 앉아도 될까요? 네가 나를 철월계수 위에 가두어도 나는 기어올라 앉을 수가 없다.
손오공은 아직도 많은 인간성의 결점이 있다. 그는 명성이 매우 좋다. 판사동 앞에서 그는 일곱 명의 여자 요괴가 오디 세탁을 하고 있는 것을 보고 명성이 훼손될까 봐 쉽게 그들을 놓아주고 후환을 남겼다. 그는 큰 예모를 쓰고 있다. 그는 방금 철선공주에게 파초 부채를 속였지만, 몇 마디 가짜 팔계의 노래로 소득을 사기당했다. 정말 실패했어요. 그는 사람을 놀리는 것을 좋아한다, 특히 저팔계. 고노장에서 손오공은 고양이 되어 돼지 팔계를 놀리게 되었다. 평정산을 지나자 오공은 그를 순산하게 하고, 몰래 날벌레로 변해 그를 향해 쪼아왔다. 때때로 당승사도도 그의 농담의 대상이 되었다. 그는 매우 충동적이어서, 누가 말을 해도 그를 존중하지 않으면, 그는 귀를 잡고 화를 낼 것이다.
일반적으로 손오공은 신성, 인성, 원숭이성을 겸비한다. 그는 우뚝 솟아 하늘과 항쟁하는 영웅이며, 저자가 묘사하고 칭송하는 대표적인 인민의 힘과 소망을 대표하는 영웅이며, 수백 년 동안 널리 알려지고 회자된 문학적 이미지가 되었다.
서쪽으로의 여행에서 승려에 대한 감사
사승은 재미없고 성격과 기술도 출중하지 않지만, 충성심을 상징하며 일반인의 마음 속에 존재한다. 보자기, 검은 얼굴, 두툼한 손바닥, 무뚝뚝한 표정, 선의의 간단한 미소를 등에 업고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하지만 모래스님은 정말 성실하고 조용하지 않다. 그의' 충직하고 낮은 키' 는 일종의 보호막으로, 그가 너무 주목을 받지 않게 한다. 적은 책임, 적은 문제.
사승의 내력은 명심할 만하다. 그는 하늘 전하가 모시는 커튼 대장이지만, 복숭아회에서 실수로 유리등을 깨뜨려서 옥제에게 팔백 몽둥이로 한 대 맞고 저승으로 내려왔다. 감금 장군은 옥제의 밀착 비서와 거의 맞먹는 지도자와 매우 가까운 사람이다. 그가 잔치에서 유리등을 깨뜨렸기 때문에 이렇게 큰 벌을 받아야 한다. 옥제의 냉혹함은 정말 사람을 한심하게 한다. 동시에 의심스러울 수도 있고, 장군이 무심코 다른 중요한 인물들, 심지어 옥제 본인을 불쾌하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Liushahe 는 무거운 강입니다. 7 일 동안 한 번 날으는 검이 가슴을 뚫고 몸과 마음이 모두 아파서 나에게 죄악이 심각하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유사하의 외롭고 고통스러운 낮과 밤, 모래스님은 자신의 전생에 대해 반성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고, 한 수준에서는 반성하고, 다른 한 수준에서는 영리했다. 사람을 불쾌하게 하고 싶지 않고, 단지 두 글자, 즉' 조심하라', 조심해서 만년 배를 몰았다.
그래서 경전을 취하는 길에 그는 빛을 보양하고, 무시당하는 것을 달갑게 여기며, 거의 겁이 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그의 과거 경험이 그에게 알려준 것이다. 자신을 잘 숨겨야만 그는 안전할 수 있다.
모래스님의 실천능력이 반드시 낮은 것은 아니며, 자의식도 반드시 그렇게 빈약한 것은 아니다. 진실과 거짓의 원숭이 왕' 을 앞두고 그는 리우이 키위가 만든 가짜 사승을 죽였는데, 이는' 서유기' 중 유일하게 사승이 요괴를 죽였다고 분명히 언급한 것이다. 당시 사승의 호탕함과 흉악함은 일관된 이미지와 일치하지 않았다. 알다시피, 그 가짜 원숭이는 유이키위여서 손오공조차도 그를 이길 수 없다. 그가 뭇원숭이를 끌어들여 모두 사승에게 포위된 것을 보면, 사승의 쿵푸가 낮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래스님은 가짜 모래스님을 보았을 때 그렇게 화가 났는데, 이는 그의 마음속에서 자기 분량이 중요하다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사승은 평소에 침묵하여 서투르다는 착각을 준다. 가끔 사승이 진면목을 드러내다. 손오공이 두 번째로 추방된 후 당승은 사승을 데리고 곽화로 가서 사람을 찾았다. 스님은 곽화에 도착하여 말했다: "내 형제에게 고소해. 전자는 정말 고수의 성폭력입니다. 그는 내 형을 잘못 비난했다. 그는 서둘러 집에 돌아가지 않도록 그를 몇 번 저주했다. 한 형제와 다른 사람이 그를 설득하지 못했다. 둘째, 그는 주인의 갈증을 위해 물을 찾았다. 선배가 호의적으로 돌아오리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사부님이 법을 남기지 않으신 탓에 사부님을 땅에 쓰러뜨리고 쓰러져 짐을 빼앗았다. 스승님을 구한 후, 나는 형에게 제사를 드리러 왔다. 당신이 스승님을 미워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과거의 해방을 기억할 것입니다. 당신은 동생을 데리고 스승에게 짐을 돌려줄 것입니다. * * * 서방으로 가서 정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만약 네가 이렇게 원한을 품고 나와 함께 가려고 하지 않는다면, 너는 반드시 짐을 너의 형에게 맡겨야 한다. 형은 산속에 있고 느릅나무에서 저녁 경치를 감상하고 있다. 두 세계의 아름다움도 진심이다. "
이 몇 글자를 보면 조리가 분명하고, 철이 들고, 엄밀하고 세심하며, 급소를 찔렀다. 서투른 혀의 그림자가 없다. 그의 평소 침묵은 단지 그가 흥미가 없고 출세새가 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사승은 모든 것에 무관심한 것 같아서, 그는 매우 너그럽다. 사실' 너하고는 상관없는 일' 의 포용이다. 무정하고 매끄럽다. 예를 들어 손오공이 백골정을 세 번 때린 후 손오공이 당승에게 제명되자 팔계는 입을 다물었다. 사승은 머리에' 좋은 사람' 의 거대한 현판을 들고 있는데, 어찌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손오공이' 허리와 높이가 높은 호리병박' 처럼 자제당하는 것을 보았다. 사부님의 뜻을 거스르고 싶지 않더라도, 사형제를 위해 사부님께 책을 적게 읽으라고 권하는 것도 괜찮다. 반면' 좋은 사람' 사승은 침묵을 지켰을 뿐, 입장을 밝히지 않고, 간섭하지 않고, 책임을 지지 않았다.
사승은 손오공을 위해 말을 하지 않고, 돼지팔계를 위해 말을 하지 않는다. 손오공이 화과산으로 돌려보낸 후, 저팔계는 흑송림에서 자선을 받지 못하고 풀숲에 머리를 묻고 잠을 잤다. 당승은 귀가 뜨거워서, 사승이 말했다. "사부님, 당신은 아직 모릅니다. 그는 서방에 많은 승려가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큰 배를 가지고 있다. 그는 무엇을 신경쓰는가? 그가 배불리 먹을 때까지 기다리면 된다. "
사승의 재능은 세상 물정에 더 많이 나타나 냉정하고 정확하다. 그는 순진하고 열정적이지도 않고 순진하고 맹목적으로 낙관하지도 않는다. 손오공이 붉은 아기가 우왕묵의 아들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 그는 기뻐서 시간을 약속하고 싶었다. 스님은 말했다: "3 년 동안 집에 오지 마라, 나에게 키스하지 마라. 네가 그를 떠난 지 500 ~ 600 년이 지났는데, 술 한 잔도 돌아오지 않았고, 명절도 너를 초대하지 않았다. 그가 어떻게 너를 알게 되었니? " 마침 손오공과 저팔계는 기뻐서 문 앞에 갔지만, 붉은 아기의 삼매를 먹고 실망하며 집으로 돌아갔다.
서유기에는' 사승은 정말 영산 장군' 이라는 말이 있다. 자신을 업신여기는 것은 일종의 삶이자 지혜이다.
저팔계
서유기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정력적이고 유머러스하며 인간관계를 잘 다루는 저팔계였다.
4 대 스승 중 8 계의 역할은 없어서는 안 된다. 그는 못생겼지만 성질이 좋아서 타고난 낙천파이다. 그는 항상 사승, 당승, 손오공에게 재미와 유머를 가져다준다. 그도 웃겨서 소설에 희극성을 많이 더했다. 그는 전투에서도 매우 유용하다. 그는 일찍이 오공이 괴물을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왔다. 그도 자랑하기를 좋아한다. 일단 오공이 쫓겨났을 때, 그들은 궁궐에 왔다. 팔계는 허둥지둥 왔다갔다하며 거인이 되어 공중의 구름 속으로 날아가는 것과 같은 묘기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당연히 왕과 다른 사람들은 이것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저팔계가 없다면 서방에서 공부하는 팀은 활력이 없고, 흥미가 없고, 무미건조해진다.
저팔계도 인간관계를 다루는 고수다. 오공이 또 한 번 사고를 쳐서 당승은 화가 나서 그를 발로 찼다. 그러나 그가 정말로 곤경에 처했을 때, 그는 또 손오공을 생각했다. 오공이 있었으면 좋겠다. 이때 팔계가 나타났다. 그는 남의 뜻을 잘 이해하고, 당승이 그가 나와서 무슨 말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 팔계도: "사부님, 손오공을 불러주세요. 체면을 세워 주세요." 。 네가 생각해 봐, 당승이 이 말을 하면 지도자의 체면을 방해하여 말을 할 수 없어. 사승은 주견이 없는 사람이고, 또 성격 때문에 말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저팔계만 말할 수 있다. 돼지 팔계가 없다고 가정하면, 이 불경 대오는 일찌감치 갈라졌다. 팔계도 외부와 교제를 잘하는데, 많은 외부세력은 모두 팔계지지이다!
그러나 그는 가장 큰 결점 중 하나인 게으름이 있다. 그는 항상 어깨의 짐이 무겁고, 길의 굴곡이 심하다고 불평하는데, 이것은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출근해서 자는 것은 용서할 수 없는 일이다. 그는 이런 실수를 여러 번 저질렀다. 한 번, Goku 는 그를 길을 탐험하도록 보냈습니다. 그는 편안한 곳을 찾아 잠을 잤고, 돌아온 후 모든 사람에게 거짓말을 준비했다. 그는 오공이 처음부터 줄곧 그를 따라다녔다는 것을 몰랐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는 삼장으로부터 욕을 먹었다. 큰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그는 항상 팀을 탈퇴하겠다고 말했다. 만약 그에게 어려움이 있다면, 그는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그의 동료를 버릴 것이다. 예를 들어, 한번은 그와 오공이 정말 대단한 요괴에 대항하고 있었는데 (오공이 당시 삼장에 의해 쫓겨났다), 거의 막을 수가 없었다. 그는 저항을 포기하고 숨을 곳을 찾아 오경 혼자 싸우게 했다. 오경, 말할 필요도 없이, 그때 끌려갔다. 이것은 그가 얼마나 불충실한지를 보여준다.
요컨대, 팔계는 돼지머리이지만, 끝없이 욕심을 부리는 어리석은 짓이지만, 그는 경경을 취하는 길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지만, 대부분 강요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그는 소설에서 가장 출중하고 재미있는 캐릭터로, 오공에 버금가는 인물이다.
당승
당승은 선량한 스님으로 채식염불을 잘한다. 그는 별다른 재간이 없었지만, 당승육을 탐식하는 요괴는 결국 자업자득으로 패배했다. 그러므로, 탕옌 (WHO) 는 대사라기 보다는 진정한 지도자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세계에 관심을 갖고 레바논 국민을 축복했다. 그는 진경을 얻기 위해 대강남북을 두루 돌아다니며 가는 곳마다 불교와 친민존군의 사상을 선전하였다. 당승에 관해서는 많은 시련을 겪었지만, 언제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다. 하나는 당승이 김선환생으로 여래부처와 관음보살이 가지한다는 것이다. 둘째, 당승은 그의 제자 세 명을 잘 이끌고, 그들이 자신에게 복종하게 하고, 관음에게 고소하거나 주문을 외우며, 제자들을 두려워하게 할 수 있다. 감히 악을 행하거나 죄를 짓는다면 엄벌을 받을 것이다.
당삼장은 책에서 경전을 자신의 직무의 대가로 삼았지만, 사실 그는 인격이 약하고, 위선은 죽음을 두려워하고, 초연한 이해력이 부족하다. 그는 선량하지만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없다. 오히려 저팔계의 도발을 곧이곧대로 듣고, 사악한 수법을 간파할 수 있는 손오공을 오해한다. 계속' 오공, 살려줘!' 라고 외치다 함정에 빠진 후. \ ".
사실 당승의 이미지는 전설의 백면선비와 일치한다고 할 수 있다. 이상주의로 가득 차 있지만 어쩔 수 없이 어려움이 발생할 때 항상 속수무책으로 용병을 기다리고 있다. 그의 진부함과 진실에 대한 무지함은 정치인들에 대한 작가의 무능함을 보여주는 것 같다. 그러나 종교든 개인의 수양으로든 당삼장은 성승이 아니라 범부의 속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