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에서 명장과 한가장은 보통 어디에서 도장을 찍습니까? 또 하나의 비문이 있다. 빈자리가 있는 곳을 메울 수 있습니까? 나는 압력에 대해 묻고 싶다.

1. 서화의 도장은 주로 저자 본인의 도장, 제목자의 도장, 수집가, 감상가의 도장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이 도장들 중에는 이름, 서체 크기, 식당, 홀 번호의 도장, 레저용품의 도장, 길상문, 경구의 세 가지 측면이 있다.

2, 이름, 크기, 일반적으로 작성자 이름 아래 또는 주위에 찍혀 있습니다. 식당과 청호의 도장은 일반적으로 글자 주위나 아래에 덮여 있으며, 인사말로 오른쪽 위 모서리에 덮여 있다. 문장, 상서로운 말, 격언 경구의 도장은 일반적으로 서화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각인으로 덮여 있으며, 축복어로 쓰인다.

3. 소장감상도장은 일반적으로 서화의 좌우 모서리에 찍히거나 서화작품 자체의 공백을 방해하지 않고 서화 이외의 장식에 덮을 수 있다. 글자의 크기, 수량, 서체 스타일은 주로 복화면 주제를 위주로 하며 빈 상자 구조에서 화룡점정 역할을 해야 한다.

확장 데이터:

1. 명청 이래 도장은 서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이미 고정관념이 되었다. 한 폭의 좋은 그림은 예술적 관점에서 볼 때, 주로 세 방면에서 나온다.

첫째, 스타일, 구성, 펜 및 잉크, 색상과 같은 그림 자체. 둘째, 비문 (예: 위치, 서체, 크기 등) 은 그림 자체와 일치하며 일정한 서예 수준을 가지고 있다. 셋째, 도장 (예: 스타일, 크기, 유파, 음양 도장의 조화, 도장의 위치, 문자의 정확성, 서화의 통일 등).

3. 서예 이론, 서예, 그림, 인감, 기법에 익숙한 포괄적인 화가. 그가 사용할 수 있는 도장은 그의 그림에 더 잘 맞춰 더욱 완벽한 조화를 이룰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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