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문장 발표를 쓰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대략 몇 가지 방법이 있다: 1, 인터넷을 이용하여 오리지널 문장 발표 사이트를 찾아 자신의 대작을 붙였다. 장점: 인기를 얻기 쉽고 클릭률이 높다. 단점: 인터넷의 특성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쉽게 표절된다! 내가 아는 원래 사이트는: 반얀 주앙 (yue rongzhuang) 입니다.

2. 우송투고, 장점: 당신의 저작권을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단점: 적중률이 낮습니다. 요령 청년이나 독자와 같은 비교적 공식적인 잡지와 신문에 기고하는 것도 인터넷으로 배달할 수 있다.

3, 에세이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장점, 명성의 지름길이 모두 채택되어 곧 많은 신문이 전재될 것이다. 단점: 저작권은 쉽게 침해된다. 비교적 정규적인 잡지 편집부에서 조직한 공모 활동을 찾는 것을 건의합니다.

위의 방식은 반드시 원고를 잘 보존해서 검증을 준비해야 한다. 당신의 대작이 채택되지 않았더라도, 당신은 나중에 다시 제출할 수 있으며, 잃어버린 손실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도 너에게 일깨워 줄게, 계계가 버티고 있어! 문장 발표가 없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당신의 문장 품질이 높지 않습니다. 퀄리티는 높지만 장소를 잘못 사용했습니다. 유기화학지' 에 중학교 화학교육에 관한 논문을 기고한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면, 그것이 잘못된 곳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투고 적중률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신문과 잡지는 비교적 안정적인 저자군과 원고원을 가지고 있다. 치열한 원고 경쟁에서 승리하고, 자신을 위해 자리를 잡고, 가능한 한 자신의 작품을 유형으로 만들고, 자신의 연구 성과를 더 많은 사람들의 인정과 이익을 얻고, 여러분과 함께 성공의 기쁨을 나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제출할 때 다음 다섯 가지 문제를 주의해야 합니다: 1. 각 신문과 잡지에는 고유한 신문 (정기 간행물) 이 있다. 자신의 독자가 있으니 기고하기 전에 반드시 이 점을 이해하고 출판주기가 격월, 계절, 월, 격월, 주인지 알아야 한다. 신문인 경우 일간, 화요일, 주간지, 반월간지 또는 월간지입니다. 다음으로, 각종 신문에 어떤 칼럼이 개설되어 있는지, 각 칼럼에 발표된 문장, 가능하다면, 신문의 역사를 살펴보고 최근 몇 년 동안 발표된 문장 중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신이 연구한 문제와 당신이 쓴 논문을 비교하기 전에 누군가가 연구하고 쓴 적이 있는지, 현재 연구 상황이 어떠한지, 이전에 어떤 각도에서 이런 문장 발표를 한 적이 있는지, 당신의 문장 혁신과 발전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 신문의 동향과 추세를 연구해야 하는데, 다음은 어떤 열점 원고가 될 것인가. 마지막으로, 그것은 당신의 문장 들이 적합 한 신문과 칼럼에 따라 달라 집니다. 기고를 할 때, 제때에 정확하게 원고를 처리할 수 있도록 봉투에 열 이름을 표시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를 위해, 우리는 평소에 신문을 많이 봐야 한다. 적어도 최근 목록을 알아야 한다. 이렇게 기고할 때 있을 수 있는 화살을 놓을 수 있고, 중학교 화학 교수를 위한 원고를 초등학생이 볼 수 있는 신문에 보내지 않을 것이다. 중학교 화학교육 연구의 권위지인' 화학교육' 과 같이 중국화학회가 주최하는 종합 학술월간지이다. 화학교육' 의 칼럼 소개와 화학교육의 징문은 매년 1 호에 게재되는 경우가 많다. 만약 네가 이 잡지에 투고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이 두 편의 문장 두 편을 자세히 연구해야 한다. "중학교 화학 교육 참조", "중학교 화학" 과 같은 다른 잡지들도 독자들, 기고 요구 사항, 잡지 칼럼 등을 소개한다. 2. 타이밍에 주의하세요. 교수 및 연구 논문은 시효성에 따라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시효성이 강하며, 교육 진도와 조화를 이룹니다 (예: "중학교 화학 교육 참조" 새로운 교재 교육 참조, 다양한 동시 연습 등). ), 다른 하나는 시효성이 강하지 않아 교육 진도와는 무관하다. 후자는 수시로 기고할 수 있지만 전자는 반드시 일정한 선불금을 파악해야 한다. 도대체 얼마나 앞당겨 기고하느냐에 따라 일반 신문은 신문 계몽을 통해 독자와 저자를 일깨워준다. 일반적으로, 만약 신문에 규정이 없다면, 격월간지와 월간지 원고는 4-6 개월 앞당겨야 한다. 일반적으로 문장 뉴스는 제때 하면 할수록 좋다. 신문 출판주기가 짧을수록 선불금이 작아진다. "뒷포" 기고는 가장 금기시되고, 일반적으로 좋은 원고는 아니다. 뒷포는 출판하기 어렵다. 예를 들어, 다음 학기 개학할 내용과 관련된 원고는 일반적으로 늦어도 지난 학기 말에 방학 동안 나누어 선생님께 수업 준비를 위한 참고 자료를 제공한다. 만약 네가 이 부분을 다 가르친 후에 다시 쓰고 버리면, 그것은' 뒷포' 가 된다. 이런 원고는 그다지 가치가 있는 것이 아니다. 이로 인해 교육 진도와 관련된 대부분의 원고는 교학에서 문제를 발견한 후에야 연구하고 쓴 것이기 때문에, 이미 기고의 기회를 놓쳤기 때문이다. 우리가 무엇을 할까? 작가의 경험은 당신이 먼저 쓰고, 천천히, 조심스럽게 가공한 다음, 다음 해의 적절한 시기에 던져서 냉가공 후의 원고가 더욱 성숙해질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떤 신문들은 몇 달이나 반년을 썼는데, 한 달밖에 안 됐는데도 한 원고가 더 많이 투표할 수 없기 때문에 답장을 받고 다른 신문에 투항하기에는 너무 늦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경우에도 위와 같은 방법을 사용할 수 있지만 게시 기록을 유지하고 게시 시간과 게시 객체를 기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과는 어떻습니까? 다시 제출할 때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요. 3. 표준 형식을 주의하세요. 원고가 손으로 쓴 것이라면, 글쓰기의 엄숙한 규범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깔끔하고, 오자가 없고, 구두점이 정확하며, 반드시 네모난 원고지로 베껴 써서 페이지당 글자 수를 표시해야 한다. 원고를 인쇄하는 경우에도 글자 수가 너무 작을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일반 본문은 세 번째 또는 세 번째 단어여야 하며 조판을 편집할 때 참조할 수 있도록 바닥글에 페이지 수와 단어 수를 표시해야 합니다. 신문 편집부는 일반적으로 쓴 원고와 베껴 쓴 원고를 회수하지 않는다. 많은 신문 편집부는 원고의 형식에 대해 상세하고 명확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므로 투고 전에 자세히 연구해야 한다. 공식 논문의 형식은 제목, 제목 아래의 통신주소, 통신주소 뒤에는 괄호로 묶인 우편번호, 공백 뒤에는 저자의 이름이 와야 한다. 긴 논문에는 200-300 자의' 요약' 이 있어야 하고, 본문 앞의 키워드는 5 개를 넘지 않아야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원고를 편집할 때도 요점을 이해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본문 뒤에' 인용출처' 나' 주석' 및 주요 참고서를 표시해야 하며, 참고서는 책 제목, 출판사 이름, 버전, 저자를 명확하게 써야 한다. 처음 투고하는 경우, 글의 끝에' 저자 소개' 를 추가하여 상황을 쉽게 편집하고 저자 프로필을 만드는 것이 좋다. 이것도 자기 계발의 필요성이다. 물론 소개는 반드시 실사구시적이어야지, 과장해서는 안 된다. 원고의 최종 채택은 너의 소개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원고의 품질이고 적중률을 높이는 것은 근본적으로 원고의 질이기 때문이다. 4. 서로 다른 글자 수를 적절히 통제하는 저널은 논문 글자 수에 대한 요구가 다르고 차이가 크다. 어떤 사람들은 장편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들은 짧고 용맹한 것을 좋아한다. 기고를 할 때, 각 정기 간행물이 발표한 문장 () 를 연구하고, 몇 가지 법칙을 총결하여 투고가 비로소 타깃이 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신문 에 보낸 문장 은 가능한 한 짧아야 하고, 주제 는 작고, 실용적 이어야 하며, 조작성 이 있어야 하며, 다른 사람들이 계발 과 교육 을 할 수 있거나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선정에 참가한 논문은 이론성이 좀 강하고, 제목이 약간 크고, 글자 수가 좀 많아야 문제를 분명히 할 수 있다. 보통 논문 선정을 조직하는 부서는 통지나 계발을 할 때 논문의 주제, 형식, 글자 수에 대한 명확한 요구 사항이 있으므로, 글을 쓸 때 충분히 주의해야 한다. 요청이 없다면 필자는 선정에 참여한 논문 글자 수가 3000-5000 자, 보통 3000 자 이상, 7000 자를 넘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화제를 분명하게 토론하기만 하면 글자 수에 너무 신경 쓸 필요가 없다. 발표된 문장 면에서 글자 수의 차이는 주로 제목 성격, 신문 용량, 일부 독자 등의 요인과 관련이 있다. 일반적으로 이론성이 강한 제목은 약간 길어질 수 있고, 응용성이 강한 제목은 짧아야 하고, 잡지의 원고는 약간 길어야 하며, 신문의 원고는 가능한 짧고, 교사와 과학연구원의 논문은 약간 길어야 하며, 학생의 작품은 가능한 짧고, 제목이 크고 학술적 특색이 강한 논문은 짧아야 한다. 이곳의' 조금 길다' 나' 조금 짧다' 는 모두 상대적이며 엄격한 규정이 없다. 제 생각에는, "약간 긴" 문장, 3000-5000 단어 사이에 마스터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1500-2000 자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가장 좋습니다. 문장' 약간 짧음' 이 2000 자를 넘지 않는 것이 적당하다. 가장 좋은 것은 500- 1000 자가 가장 많은 1500 자가 문제를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는 것이다. 어떤 종류의 문장 든 지, 낱말을 통제 하는 동안, 문장 과학의 과학 그리고 가독성에 아주 주의를 지불 해야 한다. 과학성이란 문장 관점이 틀릴 수 없고, 인용한 논증 자료는 정확해야 하며, 논증 과정은 퇴고를 견뎌야 한다는 것이다. 가독성이란 주로 서면표현으로 읽는 것을 좋아하고 제목을 보자마자 내용을 읽고 싶다는 뜻이다. 그들은 내용을 보면 손을 놓지 않고 단숨에 다 읽어야 한다. 물론, 이것은 하루의 공이 아니며, 오랜 기간 연마가 필요하며, 글의 기초는 연습한 것이다. 예를 들어 화학교육의' 화학과 사회' 란은 5000 자 이내,' 복습지도' 는 3000 자 이내,' 조사보고서' 는 3000 자 이내,' 실험교수와 교구 개발' 은 500-2000 자 이내여야 한다. 5. 투고 전략에 주의하세요. 처음 투고하기 시작한 사람들은 가능한 한 빨리 편집부의 회답을 받기를 희망한다. 사실 편집부에서 매일 처리해야 할 원고가 무수히 많기 때문에, 원고를 받은 후 원고 통지 한 통도 귀찮아 많은 작가의 적극성을 꺾고, 어떤 간행물은 투고를 중단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고, 원고, 원고, 원고, 원고, 원고, 원고, 원고) 또 소수의 간행물이' 관계원고' 를 대량으로 돌보고, 소수의' 유명인' 에만 집중하며 많은 신인들을 뒷걸음치게 했다. 그러나, 어떤 간행물이라도 자신의 명성을 고려할 것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진정으로 생명력이 있는 간행물은 원고를 인정하지 않는 원칙을 고수할 것이다. 원고가 맞고 품질이 너무 강하면 어떤 편집부도 최고를 포기할 이유가 없다. 이런 고려를 바탕으로 저자의 관점에서 기고를 할 때는 기고를 할 때 다음과 같은 전략에 주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첫째, 꾸준히 하고, 발발하든 안 하든, 자주 기고하고, 투고하면 생각하지 말고, 발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지 말고, 기대치를 낮추고, 편집부에서 생각하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사실,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둘째, 싸울수록 이긴다. 시간이 길면 편집자는 인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원고원이 충분하고 수준이 높은 간행물은 더욱 그렇다. 네가 보낸 원고가 자세히 보기도 전에 제기될 가능성이 높다. 반복 투표 반복 투표' 는 하느님을 감동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원고가 정말 좋다면, 말할 필요도 없이, 한 번 자세히 보면, 당신의 운명을 바꿀 수도 있고, 심지어 이전에도 바꿀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원고명언) 셋째, 종점으로 가는 올바른 길을 찾아라. 원고가 정말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한, 반복적으로 투표하거나 다른 유사한 간행물로 옮길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금이라면 발견되어 인정받을 것이라고 믿는다. 넷째, 낮음부터 높음까지 차근차근. 일반적으로 간행물 수준이 낮을수록 발행 범위가 작을수록 원고원이 적다. 같은 품질의 원고를 이런 간행물에 던지면 명중 확률이 높아질 수 있다. 막 글쓰기를 시작했는데, 초년생인 신인은 이 점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놀라운 뚱보가 되는 꿈을 꾸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다섯째, 뜨거울 때 쇠를 치는 것은 간행물의 통과 통지를 받고 바로 보내며 편집부에서 당신의 원고에 대한 인상이 있을 때 계속 발전하는 것입니다. 여섯째, 급료, 즉 기고를 할 때 원고의 품질과 간행물의 등급 영향력의 일관성을 중시한다. 두 가지 상황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는 어느 정도의 인지도를 가진 문장 작가가' 좋은 원고를 쓸 수 있다' 는 간행물을 발표해 영향력을 확대하고 브랜드를 만들고 명성을 높이며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이다. 물론 작품은' 주먹 제품' 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간행물은 여러 차례 당신의 원고를 게재했는데, 두 번째 경우에는' 익숙함' 에 속한다. 한 번도 문장 발표를 한 적이 없는 작가는 인지도가 높지 않고 익숙하지 않아' 논기경마' 방법을 채택하여' 3 이닝 2 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마지막으로, "더 많은 투표" 라고 말하십시오. 각 정기 간행물에는' 원고 한 건 더 많이 던지는 것' 에 반대하는 자체 규정이 있어 편집 기간이 지나면 다른 정기 간행물을 바꿀 것을 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정기 간행물, 정기 간행물, 정기 간행물, 정기 간행물, 정기 간행물) 하지만 많은 원고들은 시효성이 매우 강하다. 특히 교학 진도에 맞는 원고는 종종' 이 마을을 지나면 가게가 없다' 는 것이다. 이 경우,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규정에 따라 하고, 만기가 되면 변경하거나 내년까지 남겨두고, 다른 하나는 변장한' 원고 한 개 더 투표' 를 취하는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기고 기록을 보존하고 채택 통지를 받은 후 즉시 다른 간행물에 통지하여 다시 출판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지명도가 높지 않아, 처음 원고를 쓴 작가, 특히 품질이 보통이라, 여러 간행물을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는 드물다. 투고해도 한 편이 아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저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관점에서 볼 때, 저자는 두 번째 방법에 찬성하며, 신문 편집부도 이런 방법에 반대해서는 안 될 것 같다. 작가가 원고를 쓰는 것은 쉽지 않다. 제때에 저자에게 통지하지 않고 원고 사용 기회를 지체할 필요가 없다. 편집부는 책임을 져야 한다. 작가의 관점이 정확한지 모르겠다.

첫째, 원고는 깔끔하게 써야 하고, 글씨는 조잡해서는 안 되며, 원고지는 네모난 종이를 사용해야 한다. 많은 저자들이 이 방면에 그다지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베끼는 것은 엉망진창이고, 난잡하다. 더욱이, 담뱃갑에 시 한 수를 베끼거나 사용한 원고지 뒷면에 적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떤 작가는 원고지로 베껴 쓰지만, 바둑판 원고지 등은 쓰지 않는다. 이런 원고에 대하여 편집자는 일반적으로 진지하게 보지 않는다. 우선, 읽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둘째, 편집자는 작가의 창작이 엄격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기고의 질이 그리 좋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셋째, 원고지를 복사할 필요가 없습니다. 원고가 발표되면 수정하기가 불편하다. 행간과 글자 수를 계산하는 것은 쉽지 않다.

둘째, 작가는 기고에 겸허해야 한다. 많은 작가들이 투고할 때 늘 부언을 좋아한다. 작가의 후기는 가지각색이라고 할 수 있다. 적당한 자기소개는 가능하지만 간결하고 겸손하고 예의 바르게 해야 한다. 시 문학 저널에서 편집을 시작했을 때, 나는 협회 회원, 중국 문학 협회 회원, 전국 문학 대회에서 여러 차례 상을 받은 등 영향력 있는 작가이자 시인이라고 할 수 있는 비슷한 후기를 많이 본 적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내가 오늘 너에게 시 몇 수를 보내니, 너희들의 시정 간행물에 발표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어느 편집자가 이렇게 날뛰는 원고를 보내려고 하는지 궁금하다. 당신의 등급이 이렇게 높으니, 당신의 눈에는 시급 간행물이 없는데, 왜 시급 간행물에 투고해야 합니까? 그때 나는 아직 어려서 앉아서 내 시를 다 읽었다. 사실, 이른바 시가는 심지어 현급 간행물의 수준에도 미치지 못한다. 그것은 작가의 자랑일 뿐이다. 그리고 작가는 종종 자신의 창작 수준을 잘 알지 못하며, 항상 자신의 원고 수준이 높다고 생각하는데, 정말' 아이가 자신의 좋은 것' 이라는 속담에 응해야 한다. 기고를 할 때는 항상 자신의 원고를 과대평가하고, 심지어 어떤 편집장의 긍정이나 어떤 작가의 감상을 받았다고 한다. 사실 편집자가 다 보면 원고의 좋고 나쁨을 알 수 있다. 작가는 뱀을 그릴 필요가 없고, 왕왕 역효과를 낸다. 그러므로 작가가 투고하는 것은 반드시 겸손해야지, 자신을 지나치게 선전해서는 안 된다. 셋째, 투고는 타깃이 있어야 한다. 현재 국내 신문과 정기 간행물이 많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중국에는 1000 여 종의 문학 신문이 있으며, 각종 신문의 문학 부간은 무수히 많다. 작가는 늘 그들의 원고가 편집자가 감상하지 않는다고 불평한다. 품질 외에 저자가 적당한 신문 기고를 찾지 못한 것 뿐이다. 사실, 각 신문에는 자체 특성이 있으며 자체 초안 표준이 있습니다. 만약 선택을 하지 않으면 원고를 쓸 수 없다면, 단번에 성공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다. 일반적으로 신문 부간지가 발표한 문장 () 는 순문학 간행물보다 낮고, 신문 부간지가 발표한 문학 작품은 일반적으로 이 시기 신문의 홍보 주제와 일치하며, 시기적절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원고라면, 보통 순문학 저널에 발표하기가 쉽지 않다. 물론 대보 부간지의 문학 작품 수준이 낮지 않고 구체적으로 신문을 보는 경우도 있다. 문학 간행물은 일반적으로 시급, 성급, 중앙급으로 나뉜다. 일반적으로, 수준마다 원고의 질이 다르다. 예를 들어' 소설 월보' 와' 소설 정선' 잡지는 소설의 정수를 담고 있으며, 일반 작가의 작품은 선정하기 쉽지 않다고 할 수 있다. 어떻게 자신의 원고의 적중률을 높일 수 있는지, 우선 자신의 창작 수준을 이해하고 자신의 창작 수준에 따라 해당 신문에 투고해야 목표를 쉽게 명중할 수 있다.

넷째, 원고를 편집자에게 보내지 않는 것이 좋다. 편집한지 오래되어 아는 문예 친구가 많아졌다. 그래서 편집자에게 보내는 친필서나 원고가 비교적 많아 책상 위에 편지와 원고가 가득 쌓여 있어 처리할 수 없다. 편집부에는 전문인이 원고를 송수신하여 제때에 등록 배포하였다. 일반적으로 밀지 않는다. 반대로 편집자에게 보낸 원고는 왕왕 적체되어 제때에 처리할 수 없다.

다섯째, 원고는 스스로 남겨야 하므로, 한 원고에 많이 투하할 수 있다. 현재 모든 신문은 원고를 돌려주지 않는다. 첫째, 많은 작업량; 둘째, 나는 많은 우송료를 낼 수 없다. 일반적으로 두 달 (약속이 없는 한) 은 입양 통지를 보지 못하고 다시 기고할 수 있다. 원고는 여전히 여러 신문사에 투항해야 하는데 (두 원고를 동시에 투하하지 마라), 한 신문사에 의해 선정될 가능성이 있다. 미발표가 반드시 수준이 낮은 것은 아니며, 기고는 명확한 목적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 관건이다.

6. 신문 부간지에 장편 원고를 기고하지 마라.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신문 보충 교재의 용량은 극히 제한되어 있으며 원고의 글자 수가 너무 많아 지면이 맞지 않습니다. 수정사항을 편집하려면 시간과 정신력이 필요하다. 이 경우 편집자는 보통 다른 원고를 선택하는데, 원고의 운명은 상상할 수 있다.

7. 원고를 보낼 때 원고 끝에 고정 주소, 우편번호, 이름을 적어서 편집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것이 사소한 일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많은 작가들은 원고 끝에 주소를 적는 것을 잊어서 편집자가 작가와 연락할 수 없을 정도로 자주 잊어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