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인 왕지에(Wang Jie)의 서예와 루지(Lu Ji)의 '원푸(Wen Fu)'에 대해 평가해 보세요.

당나라 때 루와 캄보디아가 쓴 『루와 캄보디아의 서』가 대본을 운영하고 있다. 지금은 타이베이 국립고궁박물원에 있습니다.

생년월일이 알려지지 않은 육건지는 당초 태종과 고종 시대에 태어났다. 유신안의 조카이자 소주 우현현 출신이다. 그는 황실의 관리이자 Si Yilang 왕자를 역임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유신안(玉信南)에게 서예를 배웠고, 후에 위진(魏晉)나라로 돌아가 왕희지를 전문으로 삼았다. Chu의 글쓰기 능력은 훌륭하고 그의 글쓰기 능력은 이제 Ni에 있습니다. 독특한 유물이며 그의 필기체를 맛보면 그의 글쓰기 스타일이 오래되고 오래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의 이름이 마땅하다고 믿는다." 그의 필기체는 유신안에서 유래했지만 그의 문체는 지나갔고 그의 문체는 자유롭고 매력적이며 매우 능숙하다. 평판"( "책과 역사"참조) ). 캄보디아가 쓴 "Toutuo Tie"에는 25개의 문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육서의 『문복』에 나오는 먹을 보면 『문복』의 수필에서 육기가 말한 것과도 같다. 〈문부〉는 종이에 먹으로 쓴 것으로 당나라 초기 유명 작가들의 몇 안 되는 원작 작품 중 하나이다. Lu Jianzhi는 Lu Jianzhi가 Lu Ji의 노력의 대표작이고 Lu Jianzhi가 Lu Ji의 후손이기 때문에 Lu Jianzhi는 큰 존경심을 가지고 "Wen Fu"를 썼다고합니다. Lu Jianzhi는 Lu Ji의 "Wen Fu"를 읽고 너무 매료되어 직접 기사를 쓰고 싶었지만 자신의 서예 기술이 이전 현자들의 걸작을 "설리"할 까봐 두려워서 감히 그렇게하지 못했습니다. 그가 말년에 유명해질 때까지 성급하게 썼다.

'문부'의 먹의 구성과 매력은 왕희지의 작품에 더 가깝다. 144행, 1,658단어로 된 글씨체는 주로 가로형이고 가끔 필기체를 사용하고 있으나 위아래로 바라보고 좌우로 바라보며 암묵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날카로움이 적고 부드러우며 정체나 방해 없이 평화롭고 단순한 예술적 개념을 보여주며 우아하고 멋진 인간의 매력은 "란팅"의 심오한 기반을 드러냅니다.

서예가 지에시시(Jie Xisi) 한때 이 게시물에 원나라가 댓글을 달며 "유육건지의 문복은 당나라 서예 한 권이다. 강인하고 활력 넘치는 몸이 진족의 풍격을 지닌 유일한 사람은 굽은 귀뿐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수나라 승려 지용과 같았지만 여전히 너무 매력적이고 깔끔한 것을 싫어했습니다. 이 책만으로도 나는 세 번이나 한숨을 쉬게 된다. "원나라의 조맹부는 "우당 노(魯)와 캄보디아의 서예와 글은 진본이다. 당초에 서예를 잘하는 자를 오유(御甲), 초설(趙舌)이라 불렀다"고 평가가 높았다. , 그리고 서예에 관해서는 네 아들보다 뒤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세상에는 그 흔적이 거의 없기 때문에 그것을 아는 사람은 드물다."(조맹복의 『문부』후기) 조몽부는 한때 이 글을 연구하여 진족의 붓놀림과 구조를 이해했는데, Sun Chengze는 잉크로 "Wen Fu"를 썼습니다. 후기에는 "Zhao Wenmin (Meng Fu)은 말년에 서예에 매우 능숙했습니다 ( "Wen Fu" 참조). 사람들은 Si Jian (참조)을 거의 볼 수 없습니다. Lu Jianzhi에게), 그래서 그들은 Wenmin이 어디서 왔는지 모릅니다."

이 책은 오랫동안 유포되었습니다. Zhao Mengfu, Li Ti, Jiexisi, Wei Su, Song의 추신이 있습니다. Lian, Sun Chengze 및 기타 게시물에 "Yuan"과 "Shi"라는 단어가 모두 누락되어 황제의 이름이 금기시되어 게시물 뒤에 남은 종이가 없었습니다. 두루마리의 앞면에는 명나라 이동양의 인장 "이로문한"이 있었고, 심도가 쓴 공식 문자 "로지문푸루와 캄보디아"가 황실에 들어 있었다. Lu Ji의 "Wen Fu"원본은 베이징 국립 고궁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으며 단어와 표현에 많은 변화가 있으며 Yan Chi가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이 있습니다. 특히 문학에 속하기 때문에 시를 쓰기가 어려운 것은 그 구성의 장단점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도끼를 사용하여 적을 베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설명하기 어렵지만 이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Xuan을 바라보기 위해 중앙에 서서 감상적이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사계절, 만물을 바라보며 생각하는구나. 강한 가을에는 낙엽이 슬프고, 봄에는 부드러운 가지가 기뻐서 마음이 서리로 가득 차 있구나. 구름님. 글이 넉넉하고 품격있어요.

처음부터 다들 뉴스를 듣고 생각도 하고, 물도 싱그럽습니다. 물이 쏟아지고 육예의 향기가 깊으니 떠다니는 해조류가 술을 달고 날아가서 가파른 구름 속으로 떨어지느니라.

수백 세대의 고대 글을 수집하고 수천 년의 운율을 선택하십시오. Xie Chaohua는 이미 옷을 입었고 Qixi Xiu는 아직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한 순간에 과거와 현재를 관찰하고, 한 순간에 세상을 어루만져 보세요.

그런 다음 의미를 선택하고 단계를 따른 후 시험에 응시하세요. 더위를 품은 이들은 소금을 두드리고, 소리를 잉태한 이들은 놀고 있다. 가지로 인해 나뭇잎을 진동시킬 수도 있고, 파도를 따라 근원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숨겨진 것이 드러나기도 하고, 쉬운 것이 어려운 것으로 드러나기도 합니다. 어쩌면 호랑이가 변하고 짐승들이 당신을 방해할 수도 있고, 용이 보고 새들이 날아갈 수도 있습니다. 적용하기가 적절하고 쉬울 수도 있고, 어색하고 불안할 수도 있습니다. 순수하고 깨끗한 마음은 묵상으로 구성되며, 말은 공적인 관심에 비추어 표현됩니다. 하늘과 땅을 형체 속에 가두고, 펜 끝으로 만물을 억눌러라. 처음에는 마른 입맞춤에 머뭇거리다가 결국 루한에게서 멀어졌다. 근거는 줄기를 세워 품질을 뒷받침하고, 텍스트는 수직적이고 복잡하다. 글자의 모양은 나쁘지 않으므로 모든 변화는 모양에 따라 다릅니다. 생각하면 웃게 되고, 슬프면 한숨을 쉬게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잔을 사용하여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기도 하고, 입을 막고 명확하게 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지 작업의 즐거움은 현자와 현자의 감탄이다. 수업은 공허하고 책임감은 있고 외로움은 소리를 요구하고 있다. 글자의 두께는 자만큼 두껍고, 토사물의 두께는 심장의 1인치만큼 두꺼워요. 말은 넓고 생각은 깊다. 향기로운 꽃향기가 퍼지고, 녹색 띠의 향기가 피어납니다. 바람이 불고 사슴이 똑바로 서 있고 황실 숲에 우울한 구름이 솟아 오르고 있습니다.

수천 개의 서로 다른 신체가 있고, 측정할 수 있는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설명하기 어려운 낭비가 많이 있습니다. 성채를 그만두는 사람은 장인이고, 장인이 되고 싶은 사람은 장인이 된다. 존재감이 없을 때는 기꺼이 해야 하고, 얕고 깊을 때는 포기하지 말아야 합니다. 일행을 떠나 멤버들과 함께 탈출했음에도 불구하고 지친 모습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늙은 남편이여, 눈을 ​​칭찬하는 자는 사치하고 마음이 편안한 자는 귀하게 여기느니라. 말을 잘 못하는 사람은 마음이 좁은 사람이 아니고 말을 잘하는 사람은 마음이 넓은 사람일 뿐입니다.

시는 감상적이고 우아하며 시에는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이 가득합니다. 비석의 비문은 서로 연관되어 있고, 애가는 여운과 슬픔을 담고 있습니다. 비문은 온화하고 부드러우며, 속담은 명확하고 강하다. Binwei와의 훌륭한 여행을 칭찬하며 토론은 미묘하고 명확합니다. 연기는 핑처(平質)적이고 여유로우며, 말투는 위예(Weiye)적이고 기만적이다. 여기에는 구별이 있지만 악을 금지하고 통제하고 풀어주기도 합니다. 명확하고 논리적으로 말하기 위해서는 장황한 설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오브제도 다양하고, 몸도 여러 번 바뀌었다. 그의 이해력도 영리하고, 그의 말은 우아합니다. 소리의 반복은 오색의 상호 선언과 같습니다. 죽음은 일시적이지만 생계를 유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고우다는 개천을 열어 샘물을 받듯이 질서를 바꾸고 인식한다. 기회를 놓치고 다시 만나면 계속적인 조작으로 더 이상 오를 수 없게 됩니다. Xuanhuang에 대한 말도 안되는 설명이므로 신선하지 않습니다.

이전 장에 의존하거나, 뒷장을 침범하거나. 말은 해롭지만 이치적이거나, 말은 부드럽지만 의미는 해롭다. 떨어져 있으면 둘 다 아름답고, 합쳐지면 상처를 입는다. 궁궐을 조사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바트 한 닢이고, 머리에 남기고 머물겠다는 결심을 한다. Gou Quanheng의 결정은 진지하게 받아들여져야 합니다. 혹은 문헌과 이론이 풍부하지만 의미가 적절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매우 일관성이 없으며 전혀 이점이 없습니다. 간략하게 진술하고 중요한 사항에 집중하는 것이 경고 정책이다. 모든 사람의 연설은 잘 정리되어 있지만 곧 효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밝은 일은 많은데 일의 양이 적어서 감당하기가 쉽지 않네요.

아니면 해조류와 아름다움의 조화, 수천 개의 아름다운 잠을 생각해 보세요. 빙루오는 자수와 같고, 복잡한 끈처럼 슬프다. 달라야 하지만 이전 장과 일치합니다. 나는 품에 안겨 있지만 Tuo 사람들이 두렵습니다. 정직하고 불명예스러운 것은 정직한 것이지만, 누군가를 사랑하더라도 기부를 해야 합니다.

아마도 긴 머리가 직모여서 사람들 사이에서 돋보일 것 같아요. 형태는 떼어낼 수 없고, 소리는 하나로 묶일 수 없다. 블록은 고립되어 있고 특별하여 소리와는 매우 다릅니다. 마음은 고정되어 있으나 기회가 없고, 마음은 방황하지만 억제할 수 없습니다. 바위와 옥은 산을 빛나게 하고, 물에는 진주를 담고, 강물은 아름답다. 헤이즐넛은 손질하지 않고 지추이에서도 귀하게 여긴다. 안감도 하얀 눈으로 꾸미고, 남편이 해준 대로 저도 하고 있어요.

어떤 단어들은 짧은 운율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지만 흔적이 없어 외롭고 풍요롭다. 나는 외로움을 내려다보며 친구가 없고, 그 외로운 윤곽을 올려다보며 그것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부분적인 현악 음악의 단일 곡에는 아카펠라 노래가 포함되어 있으며 응답이 없습니다. 아니면 유인에게 말을 보내도 소용이 없습니다. 아름다움과 뒤섞여 몸을 이루고, 좋은 품질이 쌓이고 결점이 된다. 상하관은 부분적인 질환을 가지고 있어 반응은 하지만 조화가 되지 않습니다. 또는 차이점을 보존하기 위해 원칙을 남겨두고 미묘함을 제거하기 위해 약점만 추구합니다. 말은 과묵하지만 사랑은 신선하고, 말은 떠도 돌아오지 않는다. 여전히 끈끈하지만 다급해서 부드러우면서도 슬프지 않다. 억제되지 않고 조화로울 수도 있고 시끄럽고 요염할 수도 있습니다. 눈만 즐겁지만 가끔 천박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지만 음색은 낮습니다. 이슬과 뽕나무 사이는 슬프지만 우아하지는 않다. 또는 순수하고 고결할 수 있으며, 문제를 제거할 때마다 과잉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Que Dagang의 여운은 Zhu Xian의 Qing Si와 동일합니다. 노래를 부르면 세 번 한숨을 쉬지만 우아하면서도 화려하지 않다.

남편이 약속이 많으면 체형이 삐죽삐죽한 편이다. 변화에 적응력이 좋고, 곡에 미묘한 감정이 담겨 있다. 때로는 말은 서툴지만 비유는 기발하고, 추론은 단순하지만 말은 가벼울 때도 있다. 그것은 새로울 수도 있고, 탁함과 함께 더욱 선명해질 수도 있다. 그것을 보고 관찰하거나, 연구하고 다듬으십시오. 예를 들어 무용수는 축제에 가서 팔을 던지고, 가수는 현악기에 맞춰 노래를 부른다. 이것은 Gai Lun Bian이 표현할 수 없는 것이므로 화의 이론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Liang Yuying은 공통 어휘와 문학적 규칙을 확신합니다. 세상의 감정을 연습하고, 이전에 배운 것을 아는 것은 매우 흔한 일입니다. 능숙한 마음 때문일 ​​수도 있지만, 서투른 눈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Qiong은 중앙 평야의 Shu와 마찬가지로 옥 해조류를 적용합니다. 같은 수레의 가난은 하늘과 땅이 공존하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는 모두 이 세상에 친절하지만 한숨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질병에 걸렸을 때 병이 비워지는 일이 반복된다면 질병의 이야기를 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그는 짧은 벽 주위를 돌아다니며 평범한 음악을 풀 튠으로 연주했다. 끊임없는 후회로 한 장을 마무리한다면 어떻게 자급자족할 수 있겠습니까? 먼지가 뒤덮일까봐 겁이 나서 푸를 두드리지만 옥을 놀리는 게 신경 쓰인다.

남편이 만남에 응하면 통사이의 기록이 된다. 와도 멈출 수 없고, 가도 멈출 수 없습니다. 숨겨진 풍경이 사라져도 액션은 여전히 ​​들립니다.

Fang Tianji는 너무 날카롭고 강력합니다. 왜 무시해야 합니까? 생각의 바람은 가슴에서 나오고, 말의 샘은 입술과 이로 흘러나온다. 위엄과 권세는 다음과 같으나 모두 미미하게 그려져 있다. 문학적 상징이 눈을 가득 채우고, 소리가 맑고 귀에 부드럽게 들립니다. 그의 여섯 가지 감정은 정체되어 있고 그의 야망은 여전히 ​​높습니다. 죽은 나무만큼 키가 크고, 마른 개울만큼 열려있습니다. 캠프의 영혼을 모아 보물을 탐험하고, 자신을 찾는 데서 상쾌함과 상쾌함을 느껴보세요. 성운은 점점 더 은은해지고, 생각하면 몸이 움츠러드는 것 같다. 그러므로 열정은 있지만 후회가 많을 수도 있고, 솔직하고 반응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비록 내 것임에도 불구하고 내 힘으로는 그것을 죽일 수 없습니다. 그래서 텅 빈 마음을 쓰다듬고, 남편이 장벽을 열어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Yiziwen의 목적은 모든 원칙을 통합하는 것입니다. 아무런 장벽도 없이 수천 마일 뻗어 있고, 수억 년을 흘러 물을 공급합니다. 낙엽을 내려다보니 위를 올려다보니 고대인의 모습이 보인다. Ji Wenwu는 쓰러지고 소식을 전하는 소리는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림은 멀지도 않지만 좁지도 않고, 그 이유가 미묘하지도 좁지 않다. 구름과 비에 젖으면 마치 유령과 신으로 변신한 것처럼 보입니다. 미덕은 금과 돌로 넓어지고 관현악의 흐름으로 날마다 새로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