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소유

' 시경: 소유'

는 징벌을 주고 후환을 한다.

모 유 {연} 벌, 스스로 신침을 구하다.

자오윤피복숭아벌레, 비새를 필사적으로 날다.

미가치 집이 얼마나 어려운지, 또 도연에 모였다.

주석:

1, 처벌: 경고.

2, 유: 조심하세요.

3, 파리 벌: 잔디와 벌.

4, 독: 독충이 사람을 찔렀다.

5, 시작: 시작. 윤: 정직, 편지. 복숭아벌레: 새명, 즉 귀뚜라미.

6, 철자: 뒤집기.

7, 얼마나 어려운가: 무경, 관숙, 채숙의 혼란을 가리킨다.

8,: 풀명, 물가에서 태어나 매콤하고 씁쓸하다. < P > 번역: < P > 나는 후환을 면제한다는 신조로 깊이 배워야 한다. < P > 는 더 이상 잔디와 꿀벌을 소홀히 하지 않는다. 독에 쏘여야 스스로 고민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더 이상 작고 부드러운 귀뚜라미를 듣지 않고 눈 깜짝할 사이에 흉악한 큰 새로 변했다. < P > 국가의 많은 변고가 이미 무거운 부담을 짊어지고 있는데, 나는 또 씁쓸한 풀숲에 빠진 것 같다.

감상:

' 경' 의 편명은 대부분 편 안의 성문, 성어에 근거한 것이다. 주송중 오직' 재량',' 재물',' 일반' 의 편명만이 이 글 안에 있지 않다. 그러나' 소유' 는 또 특별하다. 유이는 편 안에 있고, 작은 것은 편 밖에서 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유" 의 취지, 방옥윤 "시경 원시" 는 대계라고 생각하는데, 아주 새로운 것을 볼 수 있지만, 어릴 적부터 큰 근원 ("후한서-진충전") 제목상으로 볼 때,' 소유' 는 신중하고 신중한 뜻이어야 한다. < P >' 소유' 편명 가운데' 유' 가 나오는데, 시에는 앞의 두 구절을 제외한 나머지 여섯 구절은 순전히 처벌을 강조한다. < P > 은 (는) 시적이고 구조에 대한 인식이 매우 중요하다. 구멍 스파 스 릴리스 그립 드래그, 주희 \ "시집 전기 \" 사실, 밀벌은 작은 풀과 벌을 가리키는데, 쉽게 간과할 수 있지만, 신독에 해를 끼칠 수 있으며, 5, 6, 6 개의 복숭아벌레와 함께 큰 새로서 병행하는 생동감 있는 비유를 형성하는데, 문구는 부드럽고 비유의 의미도 두드러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방락' 과 정확히 같은' 방락' 이라는 말이 있지만, 후자가 주공 섭정 전, 이 편은 주공 귀정 후, 그래서 같은 시구의 의미가 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방락" 에서 이 말은 국가가 다사다난한 가을에 처해 있고, 정국이 무왕의 죽음으로 인해 격동하고, 자신이 어리고 경험이 부족하여 통제하기 어렵다는 뜻이다. 소유' 는 이미 발생해 평정된 관숙 채숙 무경의 혼란을 가리킨다. 이와 관련하여' 방락' 을 분석할 때 이미 교대를 했으니 참고할 수 있다. < P > 창작 시간이 연이어 다르기 때문에' 방락' 은 주공 대표 성왕이 발표한 정책선언이라고 할 수 있고,' 소유' 는 성왕 자신의 목소리를 믿고 있다. 그 당시 성왕의 연치가 길어져 정치적으로 성숙해졌고, 직접 집권하려는 소망도 날로 강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치명언) 그러나' 소유' 에서 성왕의 이런 강한 소망은 호언장담이 아니라 깊은 반성을 통해 표현된다. 이는 앞서 말한 대로 징벌을 강조하는 것이다.

' 소유' 의 취지는 전후를 징벌하는 데 있다. 징벌 전의 힘은 반성의 깊이를 설명하고, 교훈을 명심하여, 후후 결심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징벌은 조건이고, 후는 목적이며, 시 중 후후의 목적은 조금도 보여주지 않았지만, 이미 징벌 전 조건의 충분한 묘사에 함축되어 있다. 시에서 독자들은 성왕의 깊은 반성을 느낄 수 있다. 자신이 표면 현상에 눈멀어 피해를 입었고, 소인의 궁핍한 단검의 위협에 직면했으며, 벗어나기 어려운 위기를 겪었다. 그러나 이것은 왜 이로부터 영감을 받지 못하고, 이때 성왕은 이미 위기를 순조롭게 넘겼고 위협을 해소했고, 더 중요한 것은 그가 이미 성숙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치적으로 정신을 차리고 정권을 공고히 하기 위해 천자의 위령을 내리기로 결심했다. < P >' 소유' 은위령은 자성하고, 우화는 징벌 전, 사실 신하들에 대한 억제였다. 하지만 함축적으로 드러나지 않고, 킹스랜딩 해내의 천자 신분에 부합하며, 필묵의 경제에도 창작장인심을 드러냈다. 징벌 전후라는 관련 성어는 바로' 소유' 에서 온다.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할 때' 소유' 를 생각하면 성왕, 성왕이 즉위 후 특별한 경험을 생각하면 문자 그대로의 깊은 의미를 느낄 수 있다. 관련 성어를 이해하고 사용하는 것이 그 근원을 추적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도 알아야 할 법칙이다. 시경 샤오룽

"시경: 샤오룽"

샤오룽 행 수확, 오서량.

투어 링 위협 드라이브, 음진 계속.

문인 부드러운 허브, 나를 몰아. < P > 말은 군자를 읽고, 그것을 옥처럼 따뜻하게 한다. < P > 그 판잣집에서 내 마음을 어지럽히다.

4 개의 모란 푸, 6 개의 굴레가 손에 달려 있습니다.

여기는 중입니까? 【성어】 말이 많다.

용 방패의 합으로, 을 (를) 붓으로 하다. < P > 언념군자, 읍에 온전하다.

측은 어떤 기간입니까? 후진타오 나는 그것을 읽었다! < P > 행공군, 창들.

몽벌유원, 호랑이.

교위 두 활, 대나무 폐쇄구 29. < P > 언념군자, 재침재흥.

사랑하는 사람을 싫어하고, 질서 덕음을 싫어하다.

주석:

1, 샤오룽: 병사들이 탄 차.

2, 행: 음검, 얕은 객차.

3,-:음목, 가죽.

4, 우: 음주, 양우, 곡원. 고대 마차의 구부러진 굴레. 형식은 집의 기둥과도 같다. 위의 다섯 곳이 가죽 띠로 단단히 묶여 있어서 오추라고 부른다.

5, 투어 링: 움직이는 링, 고대 차 앞 4 마들이 함께 연결되어 말 목 슬리브에 투어 링으로 묶여 양옆의 말을 관통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6, 진: 음인, 정: 음오, 음진 계속: 차 장식품.

7, 요리: 음유, 왼쪽 발굽에는 흰 꽃이나 네 발굽이 모두 하얀 말이 있다.

8, 군자: 이 말은 외군 중인 남편을 가리킨다.

9, 판자집: 널빤지로 지은 집, 이것은 서룽, 오늘 간쑤 일대의 민속이다. 비유는 서룽을 가리킨다.

1,? : 음박, 황마 검은 부리

11, 기마: 붉은 검은 말.

12, 배우자 양쪽의 말.

13, 이맘: 음조, 혀가 있는 고리.

14, 후아: 소나, 굴레줄.

15, 창: 창, 예봉은 삼각형 창,

16, 업 세팅: 음구, 삼짝창 아래 금속세트.

17, 후아: 노래, 활 주머니.

18, 대나무로 만든 활, 밧줄로 활을 묶는다. < P > 감상: < P >' 샤오룽' 은 서룽에 출정하던 남편에 대한 그리움을 묘사하며 사부님의 그리움에 대한 깊은 마음을 썼지만, 남편에 대한 칭찬이 더 많았고 그리움의 감정을 깊어지게 하는 동시에 내면의 위로를 나타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구상의 수준이 뚜렷하고, 병차를 먼저 쓰고, 전마를 쓰고, 마지막으로 무기를 쓰는 것은 바로 징병 장병의 상징이며, 그 화귀함과 아름다움을 반복해서 묘사하며, 주인공의 영무고귀함을 동반하고, 성격은 옥처럼 부드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런 인물의 이미지는 후세 유장의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진풍' 은 한하 소리가 난다고 하는데, 이는 문화정신에서 그 * * * 성을 볼 수 있다. 시경 소완은

"시경: 소완아" < P > 가 피명비둘기처럼 하늘을 날고 있다. < P > 내 마음은 슬프고, 옛 선조를 읽는다.

분명히 잠을 이루지 못하고 두 사람을 품고 있다.

사람의 지성, 음주 윈크.

그는 기절하여 술에 취해 부자가 되었다.

각 경어 의리, 천명은 또 없다.

중원에는 딜, 서민들이 채굴했다.

면화씨 벌레 는 아이가 있고, 딱정벌레는 음수이다.

르 아들, 스타일 밸리 를 가르칩니다.

제목 피터 능선 명령, 비행 로드 명나라.

저는 해스마이고 월스징입니다.

숙흥야잠, 우여곡절 없이 태어났다.

뽕나무 횡포, 속도 필드 펙 기장.

내가 과부를 채우겠다고 애통해하고, 해안은 감옥에 가야 한다.

기장 팝업 bu 를 잡고, 어떻게 계곡에서?

온온온공, 나무에 모이는 것 같다.

계곡에 닥친 것처럼 조심스럽다.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전전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긍한다.

주석:

1, 완완: 작은 모습. 비둘기: 새명, 산까치처럼 작고, 짧은 꼬리, 속명 산비둘기.

2, 한비: 높이 날다. 폭력: 끝. 하늘을 찌를 듯이 여전히 마천루를 말한다.

3, 선인: 죽은 선조.

4, 명발: 날이 밝습니다.

5, 예: 동일함.

6, 지성: 매우 총명하고 지혜로운 사람.

7, 윙크: 온화하고 공손한 태도를 유지하기 위해 자신을 자제하는 데 능하다.

8, 취함: 마실 때마다 취한다. 부: 모리, 아주.

9, 또: 통우, 가호.

1, 중원: 원 중, 들 가운데. 콩: 콩.

11, 진드기: 나방의 유충.

12, 나나이: 검은 가는 허리 토벌로, 애벌레를 키우기 위해 둥지로 자주 잡는데, 옛사람들은 나방을 대신하여 유충을 기르는 것으로 착각하여 양자를 진드기 의아들이라고 불렀다. 음수: 등.

13, 어: 너, 너희들, 이것은 저자의 형제를 가리킨다.

14, 스타일: 문장의 첫 어조. 윤희: 좋아요. 유사: 빌려서 상속한다.

15, 제목: 보세요. 능선령: 새명, 통작, 병아리 모양, 종종 물가에서 곤충을 잡아먹는다.

16, 하중: 그럼, 그리고.

17, 스리랑카: 네, 그렇습니다. 마이: 먼 여행, 행역.

18, 징징: 먼 길.

19, 명예 훼손: 불명예. 출생: 부모를 가리킨다.

2, 교배: 새소리. 왕래가 뒤집히는 모습이라고 한다. 뽕나무: 새명, 비둘기처럼 작고, 청록색, 목에는 무늬가 있고, 속명은 파랑새입니다.

21, 속도: 따라, 따라. 그라운드: 타곡장.

22, 채우기: 통변, 병. 과부: 가난하다. 예: 유나이.

23, 해안: 소송. 마오 전: 해안, 소송 도. 마서진' 모전지통석' 은' 통과',' 아 마딜로',' 감옥' 이라고 한다.

24, 온온: 부드러운 모습. 공손함: 겸손하고 신중한 사람.

25, 두려움 때문에 경계하는 모습. < P > 번역: < P > 작은 산비둘기는 울지 못하고 날개를 펴고 창민을 깨뜨렸다. < P > 슬픔은 내 마음을 가득 채우고, 조상을 그리워하며 더욱 친해졌다.

날이 밝을 때까지 잠을 못 자고 부모님이 세상에 계시다고 생각했다.

총명하고 지혜로운 사람은 술을 마셔도 침착함을 볼 수 있다. < P > 하지만 그 멍청한 알들은 술을 마실 때마다 취하게 된다.

각자 신중하게 행동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하늘이 당신들을 축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 P > 들판에 그 콩나물이 가득 자라서 사람들이 함께 따러 갔다.

진드기가 어린 아들을 낳으면, 도롱이 이기면 그것을 외울 것이다. < P > 너희들은 내 교육을 받고 조상의 좋은 풍채를 물려받았다. < P > 그 작은 올빼미를 보고, 뒤집으면서 신나게 울다. < P > 매일 밖에서 나는 뛰어다니고, 달은 밖에서 나는 먼 길을 간다. < P > 일찍 일어나서 까맣게 멈추지 않고 부모님의 명성을 모욕하지 않는다. < P > 참새가 재잘재잘 지저귄다. 곡장을 따라 좁쌀을 쪼아먹는다.

자기 연민 빈병은 더욱 근거가 없고, 소송조차도 정말 화가 난다. < P > 쌀을 잡아서 점괘를 차지해서 내가 언제 길할 수 있는지 보자. < P > 온화하고 공손한 그 사람들은 마치 나무 꼭대기에 모인 것 같다.

깊은 계곡의 발밑이 가까이 있는 것처럼 진짜 경각심을 두려워한다.

간담이 너무 불안하다. 마치 얇은 얼음을 밟는 것 같다. < P > 감상: < P >' 모시서' 는' 소완아' 라고 말했고, 의사는 그윽한 왕을 찔렀다. 정지안은 또 "이왕 노릇을 해야 한다" 고 수정했다. 그러나 시의 내용으로 볼 때 유왕이나 려왕과 얼마나 큰 관계가 있는지, 풍자의 의미도 두드러지지 않는다. 주희의 \ "시집전 \" 은 그들이 말하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그는 이것이 의사의 시란이라고 말했고, 형제는 화를 피하기 위해 서로 끊었다. 주희가 선인의 해설의 허점을 보고 새로운 말을 하는 것은 소중한 것이다. 그러나 시를 자세히 놀다가 그는 여전히 저자와 서술한 내용의 관계를 정리하지 못했고, 후세의 많은 해시인들은 마오 정 주제의 말 위에 수선을 하여 오랫동안 이 시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편에 묘사된 내용으로 볼 때, 작가는 서주왕조의 하급 관리일 수 있다. 부모가 살아 있을 때, 그에게 좋은 교육을 받았고, 가정생활은 여전히 부유해 보였다. 그러나 부모가 사망한 후, 그의 형제들은 부모의 가르침을 어겼고, 술을 목숨처럼 좋아하고, 본업에 종사하지 않아 가도가 쇠퇴하고, 심지어 자신의 아이까지 모두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작가는 부모의 가르침을 지키며 하루 종일 국사나 집안일을 위해 분주히 뛰어다니며 집안의 전통을 유지하려고 애썼다. 그러나 사회의 각종 사악한 세력의 협박과 박해를 받아 이미 힘이 없다. 그는 가난과 병환이 겹치고 소송을 당했기 때문에 슬픔으로 가득 차서, 조심스럽고 전전전긍긍긍하며 생활하며, 언젠가는 돌아가기를 바라고, 가도가 회복되기를 바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는 해안이옥할 때, 더욱 잠을 잘 수 없고, 만감이 교차하며, 죽은 부모를 그리워하고, 또 술에 취한 형제를 원망하며, 심사숙고한 후 감개무량하여, 이 슬픔이 얽힌 서정시를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것은 비록 왕을 찌르는 작품은 아니지만, 혼란스럽고 어두운 사회생활의 한 측면을 반영하고 있으며, 여전히 그 인식의 의의가 있다. < P > 전 시 6 장, 장 6 구, 부모를 그리워하는 사상 감정은 시 전체를 꿰뚫어본다. 제 1 장은 조상과 부모의 정을 직접 그리워하는데, 이는 병통참한 집중의 표현이며, 지금만큼 좋지 않은 깊은 감개무량도 함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제 2 장 감상형제들의 폭음은 질책과 훈계를 모두 하여 그들이 부모의 교육을 어겼다는 것을 암시한다. 3 장은 형제들을 대신하여 어린 아들을 부양하고, 그들이 자라서 조상의 가풍을 계승하도록 교육했다. 4 장은 부모의 하늘의 영을 위로하기 위해 자기가 고생하며 분주하게 뛰어다니는 것을 서술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5 장은 자신이 빈병이 교차하고 또 소송을 먹었다는 것을 설명하면서 운명에 대한 불안감을 나타냈다. 마지막 장에서는 자신의 황급하고 힘겹게 살아가는 심정을 총괄하였다. 각 장은 중점이 두드러지고, 의미가 간절하다. 시 전체가 조직이 치밀하고 계층이 분명하다. 언어의 사용에도 불구하고 소박하고 단정한 것은 야송작품에서 상당히 독특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 P > 작가는 자신의 사상을 표현하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때 하소연을 위주로 하지만, 직설적이고 직설적인 것이 아니라 의미심장한 비흥 수법을 채택하여 독자들로 하여금 작가의 각 장의 시가 사물이 흥을 일으키고 경정을 빌린다는 것을 느끼게 했다. 제 1 장은 산비둘기의 울음소리, 한비, 하늘을 거스르는 그의 처지의 어려움과 내면의 슬픔을 거꾸로 한다. 제 2 장은 제성인의 음주 윈크로 자기 형제의 그 혼미하고, 술에 취해 부자가 되는 것을 비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제 3 장은 중원 () 에 딜 () 이 있고, 서민들이 채취한다. 진드기는 자식이 있고, 항벌은 자기가 형제들의 어린 아들을 대리하는 것을 비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제 4 장은 솔새의 재비명으로 자신의 숙흥야잠 스마이, 스징에 비친다. 제 5 장은 뽕나무를 사수하고, 기장을 쪼아 과부와 해안옥의 마음과 심정을 상징하며, 모두 그렇게 생동감 있고, 적절하고 진실하며, 씹고, 되새기는 것을 상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 6 장은 세 글자와 같이 쓰지만, 더욱 신중하고 전전전긍긍긍하는 심경을 형신겸비하여 실감나게 그려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작가의 감정은 무겁지만, 매우 생동감 있고, 선명하고 생동적이며, 이는 아송 작품에서도 색다른 것이다.

요컨대' 소완아' 는 콘텐츠 주제에서 현대인과 비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