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 타고르의 소개

세대의 유명한 시인, 문학가로, 타고르의 일생의 경험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고, 그의 일생도 많은 이야기가 민간에 전해지고 있다. 다음은 내가 수집한 시인 타고르의 소개다. 너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시인 타고르의 소개

라빈 드라나트? 타고르 (1861 년)? 1941 년), 인도의 유명한 시인, 문학가, 사회활동가, 철학자, 인도 민족주의자. 1861 년 5 월 7 일 라빈드라나트? 타고르는 인도 캘커타의 부유한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다. 1913 년 그는' 기단가로리' 로 노벨 문학상을 수상한 최초의 아시아인이 되었다. 그의 시에는' 길단가로리',' 날새집',' 눈사',' 네 사람',' 가정과 세계',' 정원사집',' 신월집' 등 인도에서 서사시적 지위를 누리는 깊은 종교와 철학적인 견해가 담겨 있다

타고르의 이야기

생활면에서 사람들은 그의 아내가 그보다 11 살 어린 여자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타고르의 이야기에는 그의 또 다른 감정을 담은 작은 이야기가 있다. 타고르의 이야기는 1878 년부터 시작해야 한다. 그때 그는 겨우 열여덟 살이었고, 영국 지역에 진학할 준비를 하고 있었지만, 그의 영어는 그리 좋지 않았다. 그래서 뭄바이 지역에서 한 형의 소개를 거쳐 그는 한 의사의 딸을 영어 방면의 선생님으로 찾았고, 타고도 이 의사의 집에 살고 있다. 그 의사의 딸 이름은 안나, 즉 이 타고르의 이야기의 여주인공이다 그녀는 매우 아름답고 총명한 소녀로, 줄곧 영국에서 생활해 왔으며, 영어가 매우 우수할 뿐만 아니라, 영국 지역의 풍속과 습관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다. 함께 지내는 과정에서 그들은 예전과 다름없이 공부하는 과정은 매우 순조로웠지만, 수업이 끝나갈 무렵 타고르는 우울증에 빠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원래 그는 이미 안나를 좋아했지만, 어떻게 고백해야 할지 몰랐고, 타고르는 이 아름다운 여자도 이미 그를 사랑했고, 두 사람은 아무도 이런 감정을 터뜨리지 않았다 그가 떠난 후, 안나는 아버지에게 많은 다른 큰 사람과 결혼하도록 안배를 받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안나는 세상을 떠났고, 타고르가 소식을 들었을 때 안나는 이미 세상을 떠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나중에 그는 결혼하여 아이를 낳고 아내와의 관계도 매우 좋았지만, 노년에도 그는 여전히 이 이야기를 떠올렸다.

타고르의 문학적 특징

그의 작품은 제국주의와 봉건 카스트 제도의 억압 속에서 자신의 운명을 바꾸라는 인도 국민의 강한 열망을 반영하고, 불요불굴의 반항투쟁을 묘사하며, 선명한 애국주의와 민주주의 정신으로 가득 차 있으며, 민족적 스타일과 민족적 특색이 풍부해 예술적 가치가 높다

그 창작은 대부분 인도 실생활에서 취재한 것으로, 식민주의, 봉건제도, 우매한 낙후사상의 무거운 억압 아래 인도 국민의 비참한 운명을 반영하고 있으며, 새로운 사상의 영향으로 인도 사회의 변화와 신세대의 각성을 묘사하며, 동시에 그의 개인의 정신 탐구 과정을 기록하고 있다. 창작 기교에서 그는 민족 문학의 영양을 흡수하고 서구 문화의 장점을 참고하여 예술적 성취가 상당히 높다. 특히 그의 시가는 격조가 신선하고 시구가 수려하며, 상상력이 특이하고 운율이 아름답고 서정적이며, 동시에 깊은 철학과 종교 사상, 사회와 인생의 이상이 담겨있어 독자의 심금을 울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떤 시들은' 짖다' 와' 오의서' 의 종교 사상의 영향을 받아 신비로워 보이지만, 여전히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지니고 있다.

타고르는 시, 장르, 언어 및 표현 방법에서 과감하게 혁신할 수 있어 독특하다.

장르에서 현실 소재를 명상적 요인으로 처리하고 명상 장르를 현실 성분으로 처리한다. 장르에서 시인이 창조했는가? 이야기시? 정치적 서정시의 형태를 볼 수 있습니다. 자유시 창작에도 힘쓰고 있다. 타고르는 인민 생활의 구두 언어를 배우고 운용하는 데 능숙하여 시의 언어를 신선하고 활발하게 한다. 창작 방법에서 그는 현실주의와 낭만주의를 유기적으로 결합했지만, 서정시에서는 낭만주의 성분이 비교적 무거웠고, 서사성 작품에서는 현실주의 성분이 더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 낭만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