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감상' 82 편' 의 목련은 어떤 수사 수법을 사용했습니까?

밤에는 잠을 잘 수 없습니다.

앉아서 피아노를 치다.

얇은 막이 밝은 달을 바라보고,

미풍이 내 가슴을 스치고 있다.

외로운 홍수, 외야,

새들이 북방 숲에서 노래를 부른다.

걸을 때 무엇을 볼 수 있습니까?

걱정만이 사람을 슬프게 한다.

귀적의 시는 비유, 신화 전설, 경서정, 고대 풍자 등 표현 수법을 대량으로 운용하여 우여곡절로 견유, 우울한 내면 세계를 표현하여 주제에 가깝고 주제에 멀리 떨어져 있는 예술 풍격을 형성하였다.

응우옌적은' 시성' 의 대표이다. 그의 82 편의 영화시는 매우 유명한 서정시이다. 그 중 일부는 시인들이 험악한 정치 환경에서 각종 술에 취해 미친 듯이 감추고 무한한 외로움, 고통, 분노를 반영한다. 어떤 시들은 시인이 정치적 위험을 두려워하고 세상을 피하고자 하는 사상의 면모를 보여준다. 어떤 시는 옛것을 빌려 현재를 풍자하며, 자신의 비판이나 감정을 시정에 맡기고, 시인의 국가 대사에 대한 관심을 표현한다. 위선적인 예절을 하는 사람들을 조롱하는 시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전반적으로, 응우안의' 영회' 시는' 근심과 단독 슬픔' 을 위주로 하여 강한 서정적 색채를 지니고 있다. 예술적으로 대비, 기탁, 상징 등 다양한 수법을 활용해' 비분, 서늘함, 난해함' 의 시풍을 형성했다.

이것은 응우옌적 82 곡 오언시 중 첫 곡이다. 이 시는 시인의 분노, 슬픔, 외로움, 불안 등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그러나 시인은 비록' 근심과 슬픔' 을 탄식하지만, 결코' 걱정' 을 깨뜨리지 않고' 상황을 지적하여 사람을 보여 준다' 며, 이미지 묘사에 자신의 내면의 감정을 담고 있다. 사람의 이목 앞에서 독자들은 시에서 드러난' 상황 색조' 에서 시인의 외롭고 분노한 심정을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하지만 그런' 고민' 은 감정, 경험, 느낌, 외로움과 씁쓸함을 느낄 수 있지만 구체적인 내용을 파악하기는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괴로움, 괴로움, 괴로움, 괴로움, 괴로움, 괴로움, 괴로움) "말은 하늘에서 듣고, 정은 팔황외" 는 이 시의 두드러진 특징이다

사실, 만약 귀적을 철저히 이해할 수 있다면, 이 시는 이해하기 어렵지 않을 것이다. 응우옌 국적은 "세상을 구제하려는 의지가 있어 위진에 속한다. 세상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유명인이 모든 사람을 소유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이렇게 된 것은 그가 세상과 접촉하지 않았기 때문에 과음은 예사이다 ('진서 응우엔'). 그가' 60 일 술에 취해' 웬디에게' 오제에게 청혼' 을 시키는 것처럼, 내면의 고통은 배제할 수 없다. 사서에서 "시간과 마음이 혼자 운전하여 길을 도울 수 없고 행적이 나쁘고 울며 대체해야 한다" 는 묘사는 바로 그의 내면의 고통에 대한 깊은 표현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그래서 그의' 외로움' 과' 독립' 이라는 단어만 보면' 외딴 곳' 은 어렵지 않다. 이 시의 시작 부분에서 시인은 독자에게 한 곳을 소개했다. 그러나 잠을 잘 수가 없다. 그는 옷을 입고 앉아서 현을 치며 마음을 표현했다. 이것은 실제 장면에서 배운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이 "밤" 을 시대의 밤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이 긴 밤 동안,' 모든 사람들이 술에 취해 나 혼자 깨어난다', 위대한 고독자가 획기적인 시편을 연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영풍이 운네온을 가로막고 세상의 기이한 소리를 낸다" ("그 61")

시인은 이 불면의 밤을 더 묘사했다. 아청오기는 "'감' 자는' 얇은' 글자로 태어났다 ... 교실에는 얇은 커튼이 하나밖에 없는데 ... 교실의 커튼이 얇기 때문에 우리는 달빛을 놓칠 수 있다" 고 말했다. 바람은 그것 때문에 침투하여 나를 날려버렸다. "("육조 시선 결론 ")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참고할 수 있다. "얇은 커튼" 과 "내 마음을 불어" 라고 쓰는 것은 정말 사람을 한심하게 한다. 굴자' 상쿤룬, 식옥식옥' 의 로맨틱한 경지는 아니지만 속되지 않고 세속에 의해 이해되지 않는 정신은 똑같다.

대여섯 마디, 시인은 시각과 감각의 관점에서' 무지개' 와' 새' 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나팔' 과' 노랫소리' 의 목소리도 더했다. 이 슬픈' 외로운 무지개' 와' 날아다니는 새' 는 시인의 눈일 뿐만 아니라 그 앞에 있는 장면이자 시인 자아의 상징이기도 하다. 그것은 긴 밤 속에서 혼자 날고 있다. 고전적인' 진풍 아침바람' 은 그리움과 걱정을 의미했고,' 노스우드' 와' 외야' 는 더욱 서늘하고 차가운 경지를 형성했다.

두 문장의 끝에, "당신은 방랑할 때 무엇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너는 걱정할 때만 슬퍼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시인의 필법은 객체 본성에서 주관적인 자아로 되돌아가는데, 마치 주몽이 나비에 대한 느낌과 같다. 그의 마음속에는 한없이 감개무량했지만, 또 하소연할 곳이 없었다. 그는 "장사는 얼마나 호탕하고, 의지는 8 폐물을 정복하고 있다" ("")

시 전체에 걸쳐, 그것은 "반복, 무단" (쉔 deqian 에서) 과 "Qingyun 구멍 처럼, 롤" (왕부의 말로) 하지만 시인의 "마음 속에 슬픈" 의 주제를 파악 하는 경우, 당신은 시의 "걸작" 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말은 눈과 귀에 있고, 정은 표팔황에 있다", 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