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as3과 as2는 완전히 다른 두 언어입니다.
바람에 날리는 주황색은 "상위 버전이 확실히 하위 버전을 대체할 거에요."라고 말했습니다. Vista가 XP를 대체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s3은 순수 OOP 언어이고 객체 지향적이며 프로그래머에게 적합합니다.
as2는 OOP 및 POP와 호환되며 프로그래머와 일반 대중에게 적합합니다.
플래시를 대중이 사용하는 한 as2는 탈락하지 않습니다.
as3은 컴파일된 언어인 반면 as2는 해석된 언어입니다.
여기서 어떤 사람들은 종종 as3이 2보다 두 배 빠르므로 as2를 제거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 진술은 추세를 따른다는 진술입니다.
사실 as3은 as2보다 두 배 이상 빠릅니다. 스트레스 테스트에서 as3은 as2보다 10~13배 빠릅니다.
하지만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애니메이션과 동일
애니메이션은 100만분의 1초와 10만분의 1초의 차이에 신경 쓰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은 1/ 25초, 인간의 눈의 반사 한계는 1/4초이기 때문입니다
as2가 제거되지 않는 또 다른 이유는 as2가 너무 오랫동안 사용되었기 때문입니다
너무 많이 남겨두기 귀중한 프로그램
제거되면
flashPlayer는 하루 동안 as2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즉, 이러한 프로그램은 하루 동안 유효하지 않습니다
p>
해당되는 모든 Flash 웹사이트에서는 이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as2는 당분간 탈락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이 영원히 사라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as4가 등장했을 때 as3도 위기에 처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상황으로 볼 때 as3과 as2의 공존 추세는 불가피합니다
flashPlayer10은 두 플레이어를 동시에 지원한다는 사실이 이를 증명합니다
게다가 외로운 영웅이 말한 것도 틀렸습니다.
외부 클래스로 사용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AS 외부 클래스는 Adobe에서 권장하는 AS 작성 방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