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의 생애 사적

셰익스피어는 유럽 르네상스 시대의 가장 중요한 작가이자 걸출한 연극가와 시인으로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문학가 중 한 명이다. 그는 유럽 문학사에서 특별한 지위를 차지하며' 인류문학 올림픽산의 제우스' 로 불린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과 공유하고 있는 셰익스피어의 사적입니다. 여러분이 와서 공부하시는 것을 환영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셰익스피어 인물 소개 윌리엄? 셰익스피어 (1564 ~ 1616 년) 는 르네상스 시대 영국과 유럽에서 가장 중요한 작가이다. 그는 잉글랜드 중부 스트라포드 읍의 한 상인 가정에서 태어났다. 소년 시절에는 현지 문법학교에서 기초교육을 받고 라틴어 철학 역사 등을 공부하며 고대 로마 극작가의 작품을 접한 적이 있다. 뒤이어 가도가 중락하여 중퇴하여 생계를 꾸려 나가다. 셰익스피어가 어렸을 때, 종종 유명한 극단이 시골을 순회하며 연극에 대한 흥미를 키웠다. 1585 년 전후에 그는 고향을 떠나 런던으로 갔고, 먼저 극장에서 잡일을 하다가 나중에 배우가 되어 각본을 각색하고 집필했다. 셰익스피어는 공연과 작가에 참여하는 것 외에도 사회에 광범위하게 접촉하여 극단과 함께 궁궐을 드나들거나 시골에 오는 경우가 많다. 이런 경험들은 그의 시야를 넓혀 그의 창작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 P > 그는 평생 많은 극본과 시를 썼는데, 37 편의 연극, 두 편의 장시, 154 편의 14 행 시가 전해졌다. 셰익스피어의 초기 창작에서 그의 인문주의 사상과 독특한 예술 풍격이 점차 형성되어 영국 사회의 오색찬란한 그림을 잘 반영하고 있다. 로미오와 줄리엣' 은 휴머니즘 사랑 이상과 봉건 악습 사이의 갈등을 반영하며 셰익스피어의 개성 해방 사상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같은 기간' 베니스 상인' 은 고리대금 상인의 극단적인 이기적인 본성을 예리하게 풍자하며 깊은 사회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 P > 셰익스피어의 창작 최고봉의 상징은' 햄릿',' 오델로',' 리어왕',' 맥베스' 의 네 가지 비극이다. 그중에서도 햄릿은 세계 최고의 비극이라고 할 수 있고 주인공 햄릿도 가장 복잡한 문학의 전형 중 하나가 되었다. 셰익스피어는 만년에 마법극의 창작으로 옮겨갔고, 유토피아식의 이상세계에 희망을 걸고, 작품에는' 신백림',' 폭풍우' 등이 있다. < P > 셰익스피어 연극의 예술적 특색은 주로 줄거리의 생동감과 풍부함의 완벽한 조화에 있다. 인물 이미지는 고도의 전형성과 다채로운 개성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작품 사상은 줄거리 인물을 통해 자연스럽게 표현된다. 셰익스피어는 또한 언어의 대가이기도 하다. 그는 인민의 언어와 고대와 현대의 문학 언어를 흡수하여 잘 활용한다. 극 중 산문을 쓰고, 시 () 를 사용하며, 조금도 판에 박히지 않는다. 셰익스피어는 동시대의 연극가들에 의해' 시대의 영혼' 이라고 불렸고, 마르크스는 셰익스피어를' 가장 위대한 연극 천재' 라고 불렀다. < P > 셰익스피어의 작품 스타일 < P > 셰익스피어의 초기 극은 당시 흔히 볼 수 있었던 스타일로 쓰여졌다. 그는 표준 언어로 글을 써서 종종 캐릭터와 극의 필요에 따라 자연스럽게 석방될 수 없다. 시문은 확장에 의해 결정되며, 때로는 세심한 은유와 교묘한 구상을 담고 있으며, 언어는 보통 화려하며 배우가 말하는 대신 큰 소리로 낭독하는 데 적합하다. 일부 평론가들은' 테터스' 라는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앤트록닉스 (Antronix) 의 엄숙한 연설은 종종 줄거리를 방해한다. 빌로나 이신사' 의 대사는 부자연스럽게 논평되었다. < P > 곧 셰익스피어가 전통 스타일에서 자신의 특징으로 바뀌었다. 리처드 3 세 개막 당시의 독백은 중세 연극에서 사악한 캐릭터를 창조했다. 한편, 리처드의 생동감 있는 자의식 독백은 셰익스피어의 성숙기 연극에서 혼잣말로 이어졌다. 하나의 극본은 전통적인 스타일에서 자유스타일으로의 전환을 상징한다. 셰익스피어의 글짓기 생애에는 이 두 가지 스타일이 결합되어 있다.' 로미오와 줄리엣' 은 이런 혼합 스타일의 가장 좋은 해석이 될 수 있다. 159 년대 중반에' 로미오와 줄리엣',' 리처드 2 세',' 한여름 밤의 꿈' 을 창작할 때까지 셰익스피어는 더 자연스러운 글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 그는 점차 그의 은유와 상징을 줄거리 발전의 필요성으로 바꾸었다. 셰익스피어의 상투적인 시의 형식은 무운시이며, 동시에 억양 오음보를 결합한다. 사실, 이것은 그의 시가 보통 운을 맞추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 줄에 1 개의 음절이 있고, 낭독할 때 두 번째 음절마다 강세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의 초기 작품의 무운시와 후기 작품은 매우 다르다. 시구는 늘 아름답지만, 문장은 시작, 정지, 그리고 줄의 끝을 끝내는 경향이 있어 지루함을 초래할 수 있다. 셰익스피어가 전통의 무운시에 정통했을 때, 그는 규칙을 끊고 바꾸기 시작했다. 이 기술은 줄리어스에 있습니까? 카이사르' 와' 햄릿' 등 극본의 시문에서 새로운 힘과 유연성을 석방했다. < P >' 햄릿' 이후 셰익스피어의 문풍이 더 많이 바뀌었다. 특히 후기의 비극에서 더욱 감정적인 단락이 있었다. 영국 문학평론가 앤드류? 세실? 브래들리는 이 스타일을 "더 작고, 명쾌하고, 변화가 많고, 구조적으로 불규칙하며, 종종 복잡하게 얽혀 있거나 생략된다" 고 묘사했다. 그의 창작 생애 후반에 셰익스피어는 행간 연속, 불규칙한 멈춤 및 끝, 문장 구조 및 길이의 급격한 변화 등 이러한 효과를 얻기 위해 많은 기교를 사용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의미를 온전히 이해하는 것은 청중에게 도전이다. 후기의 전설극, 줄거리가 시기적절하고 의외로 바뀌어 말기의 시풍을 창조했는데, 그 특징은 긴 단문이 서로 종합되고, 문장이 나란히 배열되어 있고, 주어와 목적어가 거꾸로 돌아가고, 단어가 생략되어 자연스러운 효과가 생겨났다는 것이다. < P > 셰익스피어 시문의 특징은 극장의 실제 효과와 관련이 있다. 그 시대의 모든 극작가들처럼 셰익스피어는 프란시스크를? 페트라크와 라파엘? 홀린스허드 등 창작의 이야기가 극적이다. 그는 각 줄거리를 각색하여 몇 명의 관중의 관심의 중심을 만들고, 동시에 청중에게 가능한 많은 이야기 단편을 보여 주었다. 디자인의 특징은 셰익스피어의 극작을 핵심 줄거리를 잃지 않고 다른 언어로 번역하고, 자르고, 느슨하게 해석할 수 있게 해준다. 셰익스피어의 기교가 향상되었을 때, 그는 캐릭터에 더 명확하고 변화무쌍한 동기와 말을 할 때 독특한 스타일을 부여했다. 그러나, 후기 작품에서 그는 전기 풍격의 특징을 보존하였다. 후기 레전드 드라마에서 그는 일부러 더 허위적인 스타일로 돌아섰는데, 이런 스타일은 극장의 효과에 중점을 두었다. 셰익스피어가 창작한 예술적 특색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 P > 첫째, 현실주의 창작 원칙을 고수하고 연극은 인생을 반영하는 거울이라고 생각한다. < P > 둘째, 자연의 연기 이론을 추구하고, 연극이 진실이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지나친 행동은 금물이다. < P > 셋째, 줄거리가 생동감 있고 풍부하며, 한 연극에는 종종 얽힌 복잡한 단서가 몇 개 있는데, 희비극 요소가 결합되어 있다. < P > 넷째, 뚜렷한 개성을 지닌 일련의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했다. 햄릿, 포스타프 같은 것들이죠. < P > 다섯째, 인물언어성격화, 햄릿의 말은 철리와 시가 풍부하고, 어전 장관 폴로네스의 언어는 가식적이며, 이아고의 언어는 욕설로 가득 차 있다. 전자컴퓨터 통계에 따르면 셰익스피어가 창작한 어휘량은 2966 개이다. 셰익스피어의 업적 명예 < P > 셰익스피어의 연극은 대부분 오래된 극본, 소설, 연대기, 민간 전설을 바탕으로 한 것이지만, 개편에 자신의 사상을 주입하여 낡은 제재에 참신하고 풍부하고 깊은 내용을 부여했다. 예술적 표현에서 그는 고대 그리스 로마, 중세 영국, 르네상스 시대 유럽 연극의 3 대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내용부터 형식까지 창조적 혁신을 진행했다. 그의 연극은 삼일률의 속박을 받지 않고, 비극, 희극의 경계를 돌파하고, 생활의 본색을 반영하고, 인물의 내면의 신비를 깊이 탐구하려고 노력하여, 수많은 성격이 복잡하고 다양하며, 이미지가 진실하고 생동감 있는 인물의 전형을 형성할 수 있게 되었다. 광활하고, 오광적인 사회생활의 모습을 묘사하고, 그 넓고, 심오하고, 시적이고, 철리가 풍부한 것으로 유명하다. 셰익스피어의 연극은 당시 영국의 무대와 관중을 위해 쓴 대중적인 연극이었다. 이에 따라 희비교화, 야속 * * * 상, 시공의 자유, 관객들의 상상력을 동원해 무대의 허름함을 메우는 등 18 세기에 볼테르로 대표되는 고전주의자의 지적을 받아 공연 중 임의로 삭제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극의 진정한 가치는 19 세기 초까지 콜리치와 하즈리트 등 비평가들의 해명에 이르러서야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그러나 당시 사극 공연은 여전히 5 막 구조극의 패턴에 포함됐다. 19 세기 말, W? 보엘과 h? 그랜빌? 벅은 당시 사극 공연의 장관적인 전통을 강력하게 반대하며 엘리자베스 시대 극장이 세트없이 공연하는 것을 제창하여 고유의 특징을 회복하였다.

17 세기부터 셰익스피어 연극은 독일, 법, 의미, 러시아, 북유럽 여러 나라에 도입되었으며, 이후 미국, 세계 각지에서 각국의 연극 발전에 커다란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세계 문화 발전, 교류의 중요한 유대와 영감의 원천이 되었다. 중국은 금세기 초부터 사극을 소개하고 번역하기 시작했고, 192 년 상하이 세인트 존 서원 학생들이 최초로 영어로' 베니스 상인' 을 공연했다. 1978 년 주생호 번역본을 기초로 전면적으로 개정되고 보완된 11 권' 셰익스피어 전집' 이 출판되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중국에는 영국, 한, 티베트, 몽골, 광동 5 개 언어, 문명극, 현대연극, 희곡, 방송극, 발레극, 인형극 6 개 형식, * * * * 사극 21 편 사극은 이미 중국 중학교, 대학, 특히 연극대학의 교재가 되었다. 사극의 중요한 역할은 중국 배우의 양성과 향상을 위해 광활한 천지를 열었다. 셰익스피어는 37 편의 연극을 세상에 남겼는데, 그중에는 그가 다른 사람과 함께 쓴 일반 극작이 포함되어 있다. 셰익스피어는 모든 문학 인물 중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오늘날 초서, 버질, 심지어 호머의 작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셰익스피어의 연극을 상연하려면 많은 관중이 있을 것이다. 셰익스피어가 어휘를 창조한 천재는 비길 데 없다. 그의 말은 종종 인용된다. 심지어 그의 연극을 본 적이 없거나 읽은 사람도 포함된다. 게다가 그의 명성도 단명 한 것이 아니다. 최근 4 년 동안 그의 작품은 줄곧 독자와 평론가에게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다.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이미 시간의 시험을 받아 왔기 때문에 앞으로 여러 세기 동안 보편적으로 환영받을 것이라는 추측은 이치에 맞지 않는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셰익스피어의 영향을 평가할 때 독자들은 이렇게 생각해야 한다. 그가 없다면 그의 작품은 전혀 없을 것이다. (물론 비슷한 논단은 모든 문학예술인물에게 적합하지만, 이 요소는 일반 예술가의 영향을 평가할 때 별로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 P > 통계에 따르면 셰익스피어의 용어는 2 만 격 이상에 달한다. 민간 언어 (예: 민요, 비속어, 옛 속담, 익살스러운 산문 등) 를 광범위하게 채택하고, 외래어를 흡수하는 데 주의를 기울이고, 비유, 은유, 쌍관어를 대량으로 운용하여 당시 영어의 대성이라고 할 수 있다. 사극 중 많은 어구는 이미 현대 영어의 성어, 전고, 격언이 되었다. 대조적으로, 그의 초기 극작은 화려하고 우렁찬 어구를 즐겨 썼다. 그 후의 성숙한 작품은 더욱 수월해 보이는데, 풍부하고 다양한 언어로 서로 다른 인물의 특색을 적절하고 생동감 있게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말로 심금을 울리는 감정과 사상을 전달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셰익스피어가 영어로 글을 썼지만 그는 진정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물이다. 영어는 완전히 세계 언어는 아니지만, 다른 어떤 언어보다도 세계 언어에 더 가깝다. 그리고 셰익스피어의 작품은 여러 종류의 문학으로 번역되었고, 많은 나라에서 그의 저서를 읽고 그의 연극을 상연했다. 셰익스피어와 세계도서 및 저작권의 날: 4 월 23 일 세계문학 분야에 상징적인 날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는 1616 년의 이 날에 세상을 떠났다. 1995 년 파리에서 열린 유네스코 대회는 이 날을 선택해 전 세계의 서적과 저자에게 경의를 표했다. 모든 사람, 특히 젊은이들이 독서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인류의 사회와 문화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대체 할 수 없는 공헌을 한 사람들에게 다시 한 번 존경을 표하도록 격려한다. 1995 년 11 월 유네스코 제 28 차 대회는 매년 4 월 23 일을 세계 도서와 저작권의 날로 선포하는 결의안을 통과시켰다. < P > 셰익스피어의 인물에 대한 평가

17 세기 조안생은 그를 "시대의 영혼" 이라고 칭송했다. 그는 "한 시대가 아니라 천추만대에 속한다" 고 말했다. 17, 18 세기 영국 고전주의자 드레이든은 "셰익스피어는 천부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다. 모든 인물과 열정을 이해할 수 있다" 고 생각했다.

19 세기 낭만주의, 현실주의가 일어나자 셰익스피어가 유럽을 풍미했다. 우고, 스탕다 등은 고전주의와의 투쟁에서 셰익스피어의 깃발을 높이 들고 셰익스피어 정신을 선전했다. 우고는 "셰익스피어라는 천재의 도래" 라고 말했다. 예술, 과학, 철학 또는 사회 전체를 새롭게 하다. 그의 광채는 모든 인류를 비추고 있다. 시대의 이 끝에서 그 끝까지. " 독일의 허리케인 운동도 셰익스피어의 찬가를 높이 부르며 그의 깃발을 들고 전진했다. 괴테가 말했다. "나는 그의 첫 페이지를 읽었다. 내 인생을 그에게 속하게 했다. 첫 번째 책을 읽은 후, 나는 마치 태어난 맹인처럼, 기이한 손이 순식간에 내 두 눈에 빛을 보게 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에게 지혜를 주신 신령에게 감사드립니다. " 발자크, 디겐슬라이, 푸쉬킨, 투그네프 등은 모두 셰익스피어의 작품을 본보기로 삼았다. 푸시킨은 셰익스피어가 국민과 가까운 위대한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두보로류포프는 셰익스피어를' 암흑왕국의 한 줄기 빛' 으로 보고 "인류 발전의 새로운 몇 단계를 지적했다" 며 "인류 인식의 최고 단계의 가장 완벽한 대표" 라고 말했다. 그의 작품은 "도덕의 가장 완벽한 이상을 보여준다" 고 말했다. 벨린스키는 셰익스피어에 대한 무한한 숭배를 가지고 있다. 그는 "문학의 환상" 에서 "셰익스피어? 이 신성하고 숭고한 셰익스피어? 지옥, 인간, 천국에 대해 모두 알고 있다. 그는 자연의 주재자입니까? 그의 영감의 하늘의 눈을 통과했다. 우주의 맥박이 뛰는 것을 보았다. 그의 각 극본은 모두 한 세계의 축소판이다. 현재, 과거, 미래 전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 P > 독일의 위대한 시인 괴테는 셰익스피어에 대해 이렇게 지적했다. "셰익스피어의 위대한 마음을 흥미롭게 하는 것은 우리 세상의 사물이다. 예언, 광기, 악몽, 예감, 전조, 선녀, 요정, 요정, 유령 < P > 셰익스피어가 마르크스의 마음속에서 차지하는 위치도 독특하다. 그것과 비교할 수 있는 다른 작가는 없다. 마르크스의 저서에서, 수량으로만 볼 때, 셰익스피어를 인용하거나 언급하는 것은 3 ~ 4 곳이 넘는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셰익스피어가 마르크스 과학 연구 과정에서 시종일관 최고의 반려자라고 말한다. 그는 마르크스의 과학 이론에 예시, 모형, 역사적 내용을 제공했다. 자본주의 사회 발전의 원형과 추세를 제공하고 혁명 이론에 대량의 이미지 논거를 제공하였다. 인류의 미래에 대한 아름다운 이상조차도 모의하지 않고 일치한다. 기본적으로 일치한다. < P > 엥겔스가 청년기에 쓴' 풍경' 이라는 글은 "그의 극본 속 사정에도 불구하고" 라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