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기 같은 인물만이 좋은 여자는 아니지만 달콤한 공기와 풍부한 수분으로 긴 소매와 춤을 잘 추고 자유롭게 펼칠 수 있다. 그래서 아쉬울 것도 없고, 많은 경우 허명을 남기고 후세 사람들이 우러러보게 하는 것이 무명 노사보다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그렇지 않으면, 이 세상에서 명리에 대한 추구가 어떻게 많이 보고 덜 볼 수 있을까? 설타오가 이렇게 긴팔 선무를 잘하는데, 청사에 이름을 날리다니, 정말 다행이다.
당초의 매춘부는 네가 나중에 선택한 창녀와 다르다. 그들은 노래하고 춤을 추었을 뿐 동정을 잃지 않았다. 때때로 아들 messire 는 내부 챔버 로, 마스터 에게 와서 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을 공상. 당신이 첩이라 해도 당신은 남자의 사유재산입니다. 당신이 사랑이든 미움이든, 아무리 비천해도 명청기녀보다 더 위로가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당송 기녀는 희라고 불러야 하는데, 원화 한 무더기의 기녀처럼 그렇게 화려하지 않다. 특히 다관귀인의 잔치에서 접대하는 여성들은 대부분 재녀다. 눈썹은 완곡하지만 가슴에도 글자와 잉크가 있다. 대부분 길거리 연예인으로 활동하는 깨끗한 사람들이며 자신을 팔지 않는다. 설타오는 의심할 여지없이 그 중의 선두주자이다.
설타오 오통시가 예언한 이야기는 유명하다. 그녀가 여덟 살 때 아버지 설운은 조정에서 오동나무 한 그루를 보고' 오동송송' 이라는 제목으로' 조정에서 오동나무 한 그루를 제외하고는 하늘로 솟아오른다' 고 말했다. 설타오가 계속 대답하여 그녀의 재능을 시험하게 했다. Xue Tao 는 대답했다: "가지와 남쪽 새, 잎 공기 공급. 클릭합니다 아버지는 듣자마자 그녀의 재능에 놀라셨을 뿐만 아니라, 더욱 불길한 징조라고 느꼈다. 나는 딸이 앞으로 풍진 여자로 전락할까 봐 두렵다. 설타오는 원래 관기였다.
설타오는 관기였다. 그녀와 이름이 같은 이계란과 비교하면, 그녀는 자유롭지 않고, 매춘부는 아니지만, 매춘부보다 더 존엄하다. 그녀의 재능과 미모는 쓰촨 안에서 잘 알려져 있으며, 우리 쓰촨 대사들은 모두 그녀를 존경하고 존경한다. 설타오를 처음으로 감상하는 사람은 명신 위고이다. 위고는 설타오시가 출중하고 출신이 좋다고 들었다. 벼슬을 한 후, 그는 그녀에게 전화를 걸어 그녀가 즉흥적으로 시를 짓게 했다. 설타오는 즉흥적으로' 유무산사' 를 창작했다.
원숭이 울음 곳 방문 가오 탕, 담배 바닐라 향 모든 방법;
산들은 송옥을 잊지 않고, 물소리는 특히 우군이다.
아침저녁으로 베란다에서 비가 내리고 초나라가 망했다.
절 앞에는 버드나무가 많고, 두구지봄이 오면 창공한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위고는 읽고 경탄을 금치 못했다. 그는 만찬에서 그것을 모든 손님에게 나누어 주었는데, 모두가 놀랐다. 설타오의 시는 무산신녀봉과' 유무산사' 를 넘는것에 관한 것이다. 사실 이런 시는 특별히 놀랍지는 않지만 송옥의' 고' 이후 무산운우는 남녀 사랑의 대변이 되고, 설타오는 우울한 향수를 조금 썼을 뿐, 산을 보고 물을 보고 인간의 변천을 느낄 수 있는 절호의 방법이다. 특히 마지막' 두미구창은 봄에 자란다' 는 말은 선배가 여색에 빠져 있다고 은근히 비난했다. 이런 생각은 한 여자, 특히 관기로부터 오는 것은 쉽지 않다.
그래서 설타오의 시는 좋다. 후세 사람들은 짱 말했다. "여자 소리가 없다." 일리가 있다. 위고가 떠난 후 우리 시대의 후계자 이덕유도 그녀를 높이 평가했다. 나중에, 그녀와 이덕유는' 변세루' 에서 연회를 열고,' 장군이 말을 탐내지 않고 정상에서 만난다' 는 심오한 시구를 써서 미모를 제외한 그녀의 눈빛과 가슴을 깜짝 놀라게 했다.
여성으로서, 우리가 나머지를 볼 때, 우리는 "값진 보물을 찾는 것은 쉽지만, 애인을 갖는 것은 어렵다" 고 느낄 것이다. 26 세의 나머지는 질투로 죽고 그녀의 인생을 망쳤다. 만년의 설도는 고층 빌딩에 은거하고, 여도사로 분장하며, 만년의 현실을 무사히 받아들였다. 왜냐하면 그는 마음이 평온하고 장수를 즐겼기 때문이다. 그녀가 죽은 후, 내가 검남공사단 문창 () 에서 직접 묘비명을 쓰고, 그녀의 묘비에' 설도홍도의 무덤, 서천 소녀서' 를 새겼다. 설타오가 침착하게 세상을 읽는 것보다 더 감탄스럽다.
위고는 설타오를 각별히 존중하고 연이어 칭찬하여 그녀를 촉중에서 손꼽히는 사교꽃으로 만들었다. 위고는 감히 구신을 맞이하러 가는 사람이다. 그는 설타오가 정말 재능이 있어서 보통 남자가 그녀와 비교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녀로 하여금 자신의 여비서로 일하게 하고, 학교서의 직위를 걷고, 그녀가 공문을 처리하는 것을 돕게 하였다. 설타오의 재능은 출중하다. 그녀는 명목상의 여학교 책일 뿐이다. 위고는 자신이 억울함을 당했다고 느끼자 법원에 편지를 써서 법원이 그녀에게 진정한' 여학교서' 를 만들라고 선고했다. 나는 항상 한탄한다, 당나라 사람들만이 이런 기발한 생각을 생각해 낼 수 있다. 나중에 사람들은 예교를 지켰고, 마음은 모두 죽은 가지와 잎으로 더 이상 피어날 수 없었다.
이 일은 나중에 악영향 때문에 잊혀졌지만, 위고의 소동은 현재 언론이 투기한 것처럼 설타오의 이름' 여학교서' 를 더욱 널리 알려지게 했다. 당시 왕건이라는 시인이 설타오를 칭찬하는 편지를 썼다.
만리교변 여교서, 문을 닫고 꽃을 피운다.
눈썹을 쓸어서 얼마나 아는지는 봄바람을 받는 것보다 낫다.
--왕 지안 "슈 타오 학교 책 슈 zhong 보내기"
설타오의 생활이 지금의 여대생들보다 낫다고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재능 있고, 성별을 차별하지 않고, 생김새만 보는 남자를 만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설타오가 불꽃놀이와 같다면, 위고는 바로 열리는 성냥이다. 그 없이는 설도의 인생이 이렇게 휘황찬란하지 않을 것이다.
위고의 도움으로 설타오는 잠시 유명해졌다. 그녀의 명성은 촉하와 함께 점점 넓어지고 있다. 그녀는 자태가 높아서 연지와 물을 붉은색의 작은 쪽지로 만들었는데, 그 위에는 시가 적혀 있었고, 그녀가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손님들에게 선물한 적이 있다. 이것이 바로 후세 사람들이 칭찬하는' 설도주' 이다.
몇 년 후, 한 여자도' 복숭아꽃 노트' 를 만들어 매일 물과 함께 시를 쓰고 수많은 왕손도 끌어들였다. 그 문풍은 설도와 비슷하다. 그러나' 설' 이 수재서재에서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침향이라면,' 도화천' 은 춘몽이 깨어난 후 치마의 향자국과 같고 은은한 향향이 곧 바람에 흩날린다.
어느 해 어느 달이든 경박한 이류자에 대한 사람들의 존중은 언제나 겸손에 대한 존중보다 못하다. 설타오는 여보다 훨씬 냉정하고 점잖으며, 그녀의 낭만주의 스타일은 후세 문인들의 사랑을 받았다. 설은 후세에서 낭만적이고 우아한 상징이 되었기 때문에' 도화지' 보다 더 길고 깊을 수 있다.
남녀가 서로 사랑하는 것은 춤과 같고 싸우는 것과 같다. 내가 설타오의 시' 이실시' 를 보았을 때, 나는 항상 이 말이 생각난다. 남들은 나를 좋아하지만, 설타오는 모든 남자들과 함께 돌아가는 것을 잊고 위고를 질투하게 한다. 그는 설도를 외진 송주로 폄하하였다.
설타오는 일생동안 총명하고 기민한 여자였다. 상황을 보면, 그녀는 줄곧 차분하게 자신의 위치를 바로잡을 수 있었다. 위고가 이랬고, 원직도 마찬가지였다. 원직이 그녀와 함께 있을 가능성이 없다고 확신하면, 그녀는 고민하지 않고 이 사실을 태연하게 받아들이고 자신의 생활을 계속할 것이다. 비록 그녀는 시를 써서 원직에 대한 기쁨과 그리움을 분명히 표현했지만.
양서류 그린 풀, 황혼 비행 반환;
동심 연꽃잎 사이의 날은 더욱 바쁠 것이다.
--슈 타오 \ "풀 속 쌍새 \"
시 속에는 애틋한 정이 있고,' 황혼, 동심 연잎 사이' 라는 고백도 있어 원직과 함께 살고 싶은 큰 소원이다. 나는 설타오가 감정이 비교적 가까울 때 원직과 결혼하고 싶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아, 원직은 1 년 만에 쓰촨 () 를 떠났다. 그때 설타오는 마흔여섯 살이었고, 젊은이는 가을저녁이었고, 원직은 또 다정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설타오는 조용히 이 사랑을 끝냈다. 총명한 그녀는 그녀와 원직의 관계를 이해했다. 이슬의 인연은 순식간에 지나가는데, 하필 고민할 필요가 있는가.
"저는 제 몸과 결혼해서 평생 쉬려고 합니다. 하지만 무자비하게 버림받는다면 부끄러움을 느낄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웨이 좡어 단어 여자 는 그렇게 말했다. 아이고, 치정녀가 너무 많아요. 설도처럼 정을 끊을 수 있다는 것은 더욱 귀중하다. 이것은 내가 Xue Tao 를 좋아하는 곳입니다: 똑똑하고 차분합니다. 나는 창녀이지만 내 마음은 얼음과 눈처럼 깨끗하고 아름다움은 줄어들지 않는다.
위고는 화가 나서 그녀에게 종이 한 장을 보냈다. 설타오는 갑자기 자신이 너무 지나쳤다는 것을 깨닫고 아무리 유명해도 버텼다. 그 왕자의 아이들은 아무리 향수를 칭찬해도 며칠 지나면 없어진다. 진정으로 자신과 밤낮으로 맞서고, 자신의 생사를 통제할 수 있는 이 남자는 위고라는 남자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마음속의 슬픔이 솟아올라, 작은 우여곡절이 그녀로 하여금 자신의 처지와 신분을 똑똑히 보게 했다. 미명은 허명이지만 허명일 뿐 남녀간의 사랑은 모두 거짓이다. 유일한 진실은, 그녀는 창녀이며, 다른 사람의 연민이 있어야만 세상에 발붙일 수 있다는 것이다.
매우 총명한 설도는 자신의 슬픔을 차분하게 수렴하고 무의미하다. 그녀가 건곤의 마음을 돌릴 힘이 없다면 아무도 슬픔을 하나님을 감동시킬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설타오는 송주로 가는 길에 유명한 이별시 열 수를 써서 위고에게 선물했다. 이 10 곡의 "이별 10 곡" 은 이렇게 쓰여졌습니다.
4 ~ 5 년 동안 연습한 주문, 마오샹은 스승에 대한 연민으로 가득 찼다.
까닭 없이 한 가족 손님을 물어뜯고, 붉은 융단 위에서 자지 마라.
-"주님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개"
고백할수록 빨간 종이에 뿌려진 꽃이 많아진다.
모든 운명은 긴 전선으로 소진되어 Xi 의 손에 장악될 수 없다.
-'필이별'
눈이삭이 붉고 털이 옅은 풋풋한 발굽으로, 바람을 쫓아가는 것은 일상적인 일이다.
남편에게 서프라이즈를 주기 위해서, 화훤은 심지어 야유받아서는 안 된다.
-"말은 마구간을 떠났다"
용계, 한 사람, 날아다니며 금은으로 갔다.
말이 불편해서 우리 안에 있는 사람을 더 이상 부를 수 없다.
-"앵무새가 새장에서 나왔다"
여러 문으로 드나들면서 차마 버릴 수 없고, 주인은 늘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진흙과 더러운 산호 베개는 들보 사이에 둥지를 지어서는 안 된다.
-"제비가 둥지를 떠나다"
밝고 둥글고 안팎이 통하며 수정궁처럼 맑다.
약간의 수치심 때문에, 너는 밤새 손바닥에 있을 수 없다
-'진주가 손바닥을 떠나다'
깊은 못에 뛰어들어 4 ~ 5 년 동안 꼬리를 자주 흔들어 낚시에 걸려든다.
이유 없이 부용화를 부러뜨리면 청보에서 수영을 할 수 없다.
-'물고기가 연못에서 떠나다'
발톱은 날카로운 눈처럼 종처럼, 평원은 토끼를 잡아 높은 정을 부른다.
이성이 없으면, 너는 청운을 벗어날 수 없고, 왕의 팔을 잡을 수도 없다.
-'독수리가 꿩을 떠나다'
나는 4 ~ 5 개의 새로운 요소를 심었는데, 늘 가을 서리 속에서 체력이 떨어지지 않는다.
죽순 봄, 깨진 벽, 옥당을 덮어서는 안 된다.
-'죽이탈정'
주사금경이 열리기 시작하여 3, 5 월에 배회하다.
무한한 먼지에 눈이 멀어 화당 옥대에 가면 안 된다.
-"대만을 떠나는 거울"
이 10 수의 시는 자신을 개, 펜, 말, 앵무새, 제비, 진주, 물고기, 독수리, 대나무, 거울에 비하고, 웨이고를 그가 의지하는 주인, 손, 마구간, 새장, 둥지, 손바닥, 연못, 팔, 거울에 비유한다 단지 개가 친척과 친구들을 물고, 필을 다하고, 명마가 여파를 놀라게 하고, 앵무새가 함부로 입을 벌리고, 진흙 땀을 삼키고, 진주의 흠집, 어극 부용, 독수리가 청운을 뚫고, 죽순은 벽을 뚫고, 거울을 뚫고 먼지를 떨어뜨려 주인의 불쾌함과 혐오감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솔직히 설도의 시 열 수는 내가 좋아하는 맛이 아니다. 그들은 사상에서 벗어나 감정이 없고, 그들이 사상에서 벗어났지만, 진실한 씁쓸함은 없다고 말한다. 한 묶음의 "아니오" 음은 시와 같지 않고 오히려 고백과 같다. 너무 아첨해서 그녀는 시에서 원래의 완전성을 잃었다. 하지만 이별의 경우 설도의 입의는 신기하고, 주변의 일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시를 쓰는 가장 드문 것은 주변의 평범한 일을 일파삼할인으로 쓸 수 있다는 것이다. 설채녀는 눈물을 글썽였다. 위고가 보고 바로 사람을 보내서 그녀를 되찾았고, 두 사람은 화해한 것도 당연하다.
위고가 이 춤을 이긴다 해도 그렇게 영광스럽지 않다.
왠지 이' 10 수 시' 는 항상 송고종의 12 개 금메달을 생각나게 한다. 악비는 당초에도 설타오의 시적인 화의를 가지고 있었다면, 황제의 마음을 바꿀 수 있을지, 황룡을 직접 만지작거려 백성을 200 여 년 동안의 혼란에서 구해낼 수 있을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이것은 단지 나의 환상일 뿐이다.
10 이별시' 를 읽으니 설타오가 억울함을 참는 것 같다. 그러나 아무리 억울해도 견뎌야 한다.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은 억울하지만, 그들의 집착은 사람의 자세와 다르다. 분경원처럼 많은 사람들이 나뭇가지 덩굴을 잘라 뼈를 부러뜨리고 자기가 좋아하는 모습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만 어떤 피눈물은 볼 수 있고, 어떤 것은 보이지 않고, 흙 속에 깊이 파묻혀 있을 뿐이다.
게다가 영웅이 미녀가 되는 것은 모두 억울하다. 나는 이 세속적인 세계에 영합하고 싶지만, 나는 할 수 없다. "꽃과 좋은 밤을 보내는 것은 그리움이다. 클릭합니다 결국 설타오는 많은 사람들보다 운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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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타오의 생애만 연구한다면, /view/ 1 1238.html? Wtp=tt Baidu encyclopedia 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아래층에서 말했듯이, 정말 상세합니다. 하지만 저는 liuqiwei26 이 객관적인 서술이 아니라 주관적인 평가를 받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이미 스스로 백과사전을 읽지 않았습니까? 왜 여기에 와서 질문을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