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는 당나라에 등장한 다른 스타일의 시이자 새로운 문학 스타일로, 송나라에서 오랜 기간 지속적인 발전을 거쳐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quci라고도 불리는 Ci는 연회의 음악에 맞게 채워진 시입니다. 단어 플레이트는 단어 카드에 따라 총 숫자가 다릅니다. 문장 수, 문장 수, 각 문장의 단어 수 및 규정 수준입니다.
자(ci)의 유래
자(ci)는 중국 고대 시의 일종이다. 양(梁)나라에서 시작되어 당(唐)나라에서 형성되어 송(宋)나라에서 최고조에 이르렀기 때문에 흔히 송자(宋施)라고 부른다. 『당서(唐書)』에 따르면, “개원(唐玄) 때부터 가수들이 호이리레인(胡伯伯身)의 노래를 사용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노래로 생계를 유지했던 당시의 도시. 가사의 필요와 음악의 리듬에 따라 다양한 길이와 짧은 문장의 가사가 만들어지거나 각색된 최초의 가사이다. 둔황 음악 가사에서도 민중이 창작한 가사가 문인이 쓴 가사보다 수십 년 앞섰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당대 민간의 자는 대부분 사랑과 상사병 등의 주제를 반영하고 있어 문인의 눈에는 우아하지 않고 소수시로 여겨졌다. 백거이, 유우희 등 민요의 예술적 장점을 흡수하는 데 관심을 기울이는 사람만이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강한 삶의 향기가 가득한 가사를 쓸 수 있습니다. 풍부하고 우아한 시로 유명한 문정운과 오대 화건파는 자 발전사에서 일정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남당 이황후가 포로로 잡힌 후 쓴 가사는 새롭고 심오한 예술적 경지를 열어 후대 시인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자는 민속에서 유래되었으나, 1900년 둔황석실이 개관되기 전까지는 민속작품을 연구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다. 둔황서의 가사와 악보가 나오고 나서야 이러한 단점이 보완되었다. 둔황에는 가사와 음악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문정균(文庭運), 이예(당소종), 구양경(徐陽亮)의 시가 5편 있고, 나머지는 무명의 시가 있다. 저자는 다양한 계층에 속하며, 대부분이 하층 계층에 속하며, 집필 시기는 아마도 오측천 말년부터 오대까지로 추정됩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사본은 30개의 가사가 포함된 『운요집과 잡가』이다. 필사한 시기는 늦어도 후양 건화 원년(911년)으로, 간행된 지 거의 30년이 된다. 더 일찍. 'Nei Jia Jiao'를 제외하고 사용된 나머지 12곡은 'Jiaofang Ji·Tune List'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중에는 느린 단어와 대련 스타일이 있습니다. 둔황시가의 초기 창작과 작가 구성의 민속적 성격은 작품의 내용, 구조, 언어 양식에 이르기까지 초기 시가의 일반적인 문화 체계에서 분리되어 독립되기 시작한 초기 시의 과도기적 특성을 보여줍니다. . Zhu Zumou의 후기 "Yunyao Collection and 잡곡"은 "가사가 단순하고 눈에 즐겁고 소리가 척추 바퀴와 같습니다. 둔황시 전체를 평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