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의 모든 명언 분석

셰익스피어 명언: 세계는 거대한 무대다. 모든 붉은 먼지 남녀는 배우일 뿐이다. 출전 퇴장은 제각기 때가 있다. 모든 사람은 일생동안 많은 역할을 맡았는데, 출생부터 사망까지 7 단계가 있다. 모두 기뻐하다' < P > 셰익스피어 연극의 사랑관 < P > 셰익스피어는 르네상스 시대의 가장 빛나는 스타 중 하나로 세계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의 창작은 인문주의 문학의 특징을 뚜렷하게 구현하여 유럽 인문주의 문학을 최고봉으로 밀어 세계 문학 발전사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다. 셰익스피어의 창작이 사상과 예술에서 모두 매우 높은 경지에 이르렀기 때문에, 수백 년 동안 그의 몸과 창작에 대한 연구는 연기처럼 대단하다고 할 수 있다. 그의 창작에 반영된 휴머니즘 이상, 평등박애의 인도주의적 사상, 청춘, 우정, 사랑에 대한 칭송과 찬양은 오늘날 사회에서 높은 인식가치와 매우 중요한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사랑을 노래하는 것은 셰익스피어의 연극 창작의 몇 가지 주요 주제 중 하나이다. 다음 면접은 셰익스피어의 연극 방면에서 출발하여 본인의 눈에 셰익스피어의 애정관에 대해 이야기한다. < P > 셰익스피어의 많은 극작들은 남녀청년이 봉건윤리윤리, 전통적 편견, 종교적 금기, 이기심, 사기 등 낡은 사상의 낡은 관념의 속박을 뚫고 개인의 지혜, 총명, 용기를 이용하여 과감하게 자유롭고 순결한 사랑을 추구하는 것을 묘사한다. 그 중에서도 생동감 있고 인문주의의 이상을 빛나게 하는 과감한 르네상스 신여성 예술 이미지가 형성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들은 젊고 아름답고, 부드럽고, 다정하고, 낙관적이며, 용감하게 아름다운 이상을 이루기 위해 끝까지 투쟁하는 데 능하다. 무사생' 의 베트리스가 예쁘고, 총명하고, 억척스럽고, 불공평하고,' 베니스 상인' 의 보시아는 용모가 있고,' 신백림' 의 이모진은 아름답고 착하고 미움이 뚜렷하며, 사랑을 위해 영광을 포기할 수 있고,' 로미오와 줄리엣' 의 줄리엣은 연인의 죽음을 위해 순순한다 < P > 셰익스피어의 극작 속 사랑은 모두 첫눈에 반한 스타일이다. 주인공이 자신의 사랑을 찾으면 여러 가지 어려움을 만나 그들의 결합을 가로막는다. 그러나 그들은 장렬하게 사랑할 것이며, 이때부터 변함없이 그들의 순결한 사랑을 추구하고 그것을 위해 싸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점에서 서구 고대의 사랑 이야기는 중국 고대의 사랑 이야기와 비슷한 것 같다. 주인공들은 모두 상대방을 보자마자 좋아했고, 중국 고대 봉건 세력은 너무 강해서 남녀청년이 사랑을 위한 투쟁이 약하고 무력해 보였다. < P > 셰익스피어가 살던 시대의 봉건제도가 와해되고 신흥 자산계급이 상승하기 시작했다. 당시 중세에는 종교신학으로 대표되는 몽매주의 사상이 몰락했고, 자산계급 개인주의 중심의 세계관은 갈수록 인심을 깊이 파고들고, 인문주의는 사회문화사조에서 지배권을 차지하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금욕주의에서 벗어나 자유를 추구하고 연애할 권리를 추구하기 시작했다. 셰익스피어의 글에 나오는 여성의 집념, 용감하고 슬기롭게 각종 사악한 세력과 불요불굴의 투쟁을 벌이며, 셰익스피어의 봉건제도에 대한 잔혹한 어둠과 인간성의 속박에 대한 비판을 반영하고 있다. 인문주의의 자유 사랑과 반봉건 금욕의 속박을 찬양하는 사회생활 주장, 그리고 신흥 자산계급은 새로운 사회관계와 윤리사상을 수립하고자 하는 요구를 표현했다. 이것은 영국과 유럽에서 인문주의의 확산에 큰 추진 작용을 했다. 셰익스피어가 쓴 사랑의 또 다른 두드러진 특징은 순수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는 점이다. 남녀 양측이 사랑에 빠지면 큰 열정이 마음속에 싹트게 된다. 게다가 셰익스피어의 언어예술이 세련되고 능숙한 경지에 이르자 연극에는 많은 남녀 주인공이 서정적이고 로맨틱한 아름다운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주인공의 사랑을 더욱 감동시켰다. 사랑의 제재가 된 천고의 절창이 된' 로미오와 줄리엣' 에서 줄리엣은 로미오가 약속에 오기를 기다리는 아름다운 독백을 기다리고 있다. "자, 밤! 어서, 로미오! 어서, 너의 어두운 밤의 낮! 왜냐하면 까마귀 등 위의 새 눈보다 밤의 날개에서 잠을 잘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서, 부드러운 밤! 어서, 귀여운 밤, 내 로미오를 나에게 줘. 그가 죽은 후에, 너는 다시 그를 데리고 가서 무수한 별들로 흩어지고, 하늘을 이렇게 아름답게 꾸미고, 온 세상이 캄캄한 밤을 사랑하게 하고, 눈부신 태양을 숭배하지 않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이 다정하고 열렬한 어구는 얼마나 많은 소년 소녀의 마음을 감동시켰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별일 없는 일' 의 마지막 장면에서 이미 사랑했던 페니딕과 베트리스의 투혼은 배꼽을 잡고 웃었고, 프러포즈 때의 대사조차도 유머러스했다: 페니딕: "이상한 일! 우리 자신의 손은 우리 마음속의 뜻과 완전히 다른 말을 쓸 것이다. 좋아, 나는 너와 결혼하고 싶어; 하지만 하늘이 위에 있는데, 나는 너를 불쌍히 여겨서 너와 결혼했다. " 베트리스: "저는 당신을 거절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하늘이 위에 있는데, 나는 단지 남의 충고에 지나지 않기 때문이며, 한편으로는 당신의 생명을 구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에게 시집가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은 네가 나날이 날씬해지고 있다고 나에게 말한다. " 페니딕: "말을 많이 하지 마세요! 내가 너의 입을 막게 해줘. " (베트리스에게 키스하다. ) < P > 셰익스피어의 여러 연극에서 셰익스피어가 사랑에 대해 여주인공의 순결을 강조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극작 속 여주인공은 부드럽고 다정하며 활력이 넘치고 순결하며 주인공은 모두 귀족 출신이라는 점에서 셰익스피어의 마음속에서 여성을 절대적으로 순결하게 요구한다고 느끼게 한다. 이것은 또한 셰익스피어의 휴머니즘 사상의 한계를 반영한다. 어떤 극작들은 심지어 남자 주인공이 여주인공의 순결을 오해하여 줄거리를 발전시켰다. 예를 들어' 무사생비' 중 * 사기한 돈 존은 질투로 인해 클라우디오가 헤로의 순결을 오해하게 하는 계략을 썼고, 클라우디오는 공개적으로 헤로와의 결혼을 거부하고 헤로를 난부라고 비난했다. 이것은 셰익스피어 휴머니즘 사랑관의 결함으로 볼 수 없다. 하지만 순결에 대한 관념은 시대마다 사회에 따라 다른 견해요구 사항이 있는데, 셰익스피어는 수백 년 전에 살았던 사람이었는데, 이는 그를 지나치게 가혹하게 요구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사랑과 정욕 < P > 사랑을 구별하여 슈창, 비 온 후의 태양처럼, 욕망의 결과처럼, 태양 뒤의 폭풍우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 봄처럼, 영원히 사람을 따뜻하고 신선하게 만들고, 겨울처럼 되고, 여름이 채 끝나지 않고, 급하게 온다. 사랑은 결코 탐을 내지 않지만, 욕망은 늙은 게걸스럽게, 포만해서 죽는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사랑은 진리이지만, 욕망은 영원히 거짓말을 짜고 있다. < P > 실례합니다. 누군가 항상 당신의 마음 속에 있습니까? 그리고 당신은 알고 싶습니다: 이것은 사랑이나 정욕입니까? 알 바도 그랜드는 좋은 테스트를 했습니다. 한번 보시죠! < P > 이 사람을 생각할 때 기분이 좋습니까? 그것은 사랑이다. 아니면 마음이 심란한가? 그것은 정욕이다. 이 사람을 만날 때 항상 신선함을 느끼나요, 아니면 가끔 열정이 있지만 늘 싫증을 느끼나요? 전자는 사랑이고 후자는 욕망이다. 셰익스피어는 정욕은 탐욕스럽다고 지적했다. 너는 질투와 독재가 되기 쉽다. 사랑은 다른 사람의 시간에 욕심을 내지 않는다. 당신들이 함께 있을 때의 기쁨은 서로를 위한 공간도 남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너는 그에게 솔직하게 대할 수 있니? 그것은 사랑이다. 아니면 서로의 마음을 얻기 위해 거짓말을 짜려고 하는 건가요? 그렇다면 정욕이다. < P >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랑은 항상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갖는 것입니다. 정욕은 자신에게만 관심을 가질 뿐이다. 당신은 마음에 드는 사람을 위해 기다리고 싶습니까? 아니면, 다른 사람이 당신을 위해 지켜주기를 바랍니까? 만약 네가 이 질문에 솔직하게 대답할 수 있다면, 그것이 사랑인지 정욕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