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백거이의 근루, 서로류, 두목의 근루.

그들은 주로 경치를 빌려 서정을 한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부지런한 건물과 서천 올드 리우

그것은 독자를 기묘한 곳으로 데려갔는데, 그곳에서는 내가 융합하고, 사물은 내가 하나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무는 시인이고 시인은 나무입니다. 다정한 사람은 반쇠이고, 반쇠한 나무는 다정하다고 할 수 있다. 반부'' 감상' 은 결국 시인의 자화상이고,' 나무'' 사람' 은 시인의 자지였다. 이 두 문장은 한데 어우러져 서로 보완하고 서로 스며들었다. 몇 개의 십자가, 정취가 가득하다. 처음 두 문장이 아름다운 붓으로 쓰여졌다면, 다음 두 문장은 순수한 역사의 필치로 쓰여졌다. 버드나무의 연대와 시인 본인에 대한 보충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100 년의 역사적 변천, 자연변천, 인문변천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이 시인의 위대한 작품이다. 그것은 그림의 한쪽 끝에 나타나는 그림에 나오는 가사와 같아서, 이렇게 작은 생활사진을 감정으로 가득 채우고, 기억에 남는다. 특히 참신하고 독특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목 의 \ "곽근터 청 건물 \"

시의 첫 번째 문장은 명절이 비어 있다고 하는데, 이것은 일반적인 표현이다. 두 번째 문장은 견자루가 없어졌다는 것이다. 천년절의 가장 대표적인 대상인' 이슬주머니' 를 붙잡아' 명공' 이라는 단어를 구체화하는 것이다. 이 시의 마지막 두 마디, 시인은 공감하고, 지난 일이 오늘 사람을 다치게 했다고 감개한다. 두목은 시론사를 잘 하고, 옛날로 오늘을 풍자한다. \ "오직 보라색 이끼 부분, 매년 비 때문에 금을 뒤덮는다. 클릭합니다 이 두 문장은' 시경 왕봉 이수' 의 필법으로 궁중 식물의 무성한 성장으로 조대의 흥망을 암시한다. 시경지요' 구름: "개원근학루, 백롯데가 장경을 지나다가 얼마 동안 대마에 주둔해 두목고지를 다시 여행하기 때문에 황촌이 적당하다. 시는 그 이름을 묻는데, 그 절은 텅 비어 있고, 진주낭은 더 이상 없다. 옛날에는 으리으리했던 금가게, 봄비가 내린 후 이끼가 수놓아져 있었다. " 금점은 대문의 장식품으로, 늘 짐승 머리나 수도꼭지 모양으로 만들어 문고리를 담는다. 구리 도금이나 금도금은 금가게, 은도금은 은가게라고 합니다. 김태는 이끼의 일종으로 어둡고 습한 곳에서 자란다. 이 두 편의 시는 표면적으로' 근정루' 의 경치와 실제 장면을 묘사하지만, 자세히 감상하면 이 14 자가 시인의 안타까운 과거를 가득 채우고, 한때 극적인 건축물을 한탄하며, 한 세기의 격변을 겪은 후 이렇게 시들고 산산조각 난 진실감을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두목들이 앞조의 폐허를 지나갈 때 잡초가 무성하고 인가가 적고 대문이 굳게 닫혀 있는 황량한 광경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인은 보라색 이끼 외에는 아무것도 쓰지 않는다. 자태가 자유자재로 성장하고 즐기는 것이 이 시점에서 우울하고 실의에 빠진 그의 마음을 깊이 감동시켰기 때문이다. 실의에 빠진 마음은 자연히 자신이 자랑스러워 하는 것에 특히 민감하고 체취가 더 깊다. 작가는 김태로 시작해 당대의 쇠락과 김태의 성장을 비교했다. 글이 간단명료하여, 사람으로 하여금 뒷맛이 끝이 없게 한다. 이끼가 금을 입는다고 말하는 것은 과장이다. 당시 웅장한 수두에는 녹색 녹이 덮여 이끼처럼 진징빌딩의 황량하고 쇠퇴한 광경을 더욱 돋보이게 하여 일년 내내 잊혀지고 푸대접을 받았다. 여기에' 편견' 이라는 글자를 묘하게 썼는데,' 편애' 는 만물이 시들고, 독특한 김태가 사랑을 듬뿍 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자연의 보살핌인 것 같아 김태가 이렇게 만족스럽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필법은 용용모가 화려하고 경치가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시는 시인이 극도의 슬픔 속에서 쓴 것이지만, 시 전체에는' 슬픔' 이라는 글자가 없다. 전반적으로 시인은 주로' 명부 암비' 의 수법을 사용한다. 처음 두 문장은 지금의 몰락이지만, 사람들은 당시의 번화함을 기억하고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이때 김태의 번성을 묘사하지만, 사실 이때' 근검루' 의 쇠퇴를 느끼게 한다. 몰락, 번영, 쇠퇴, 역차가 뚜렷하고 기복이 심하여 뒷맛이 무궁무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