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통계에 따르면 중국의 디자인학원 정규교육기관은 이미 700 곳이 넘었고, 계속 증가하고 있다.
등교자 수가 배로 증가하여, 본래부터 스승이 부족하고 자질이 부족한 디자인 교육을 더욱 지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리고 중국 자체도 이론적 기반이 없어 디자인에 대한 이해와 인식이 너무 낮아 디자인 교육 수준이 떨어진다. 디자이너는 원칙이 없고 이윤에만 관심이 있는 9 류 세대로 변했다.
간접적으로 우리의 생활 공간에 엄청난 시각적 오염을 일으킵니다.
누가 우리의 시각 공간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있습니까? ! 이 글은 큰 디자인의 개념에서 출발하지만 논술 과정에서 그래픽 디자인의 방향에 더 치우쳐 그래픽 디자인의 지식 구조, 기교, 디자인 요소, 기법, 스타일 등을 요약했다. 제 개인적인 이해에 따르면, 많은 양의 자료와 함께, 저는 디자인의 기본 문제와 핵심 정신을 밝히기 위해 간단한 토론을 했습니다.
디자이너가 보편적인 역할을 하는 문제에 대한 총결산을 통해 디자이너는 자신의 지식 구조, 소양, 원칙, 직업윤리, 책임 등을 이해할 수 있다.
교조주의를 피하기 위해 이론과 실천의 차이를 이해와 사고 디자인의 방법론으로 고려해 보십시오. 그것은 일반적인 지도 역할만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 1 장: 그래픽 설계를 이해하고 설계의 정의와 개념을 이해하는 것이 설계를 이해하는 첫 번째 단계가 될 것이며, 준그래픽 디자이너로서의 책임 범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 1 절: 수정 그래픽 디자인의 이름과 분류 설계는 영어 단어' 디자인' 에서 유래한 것으로 산업, 환경 예술, 장식, 전시, 의류, 그래픽 디자인 등 다양한 디자인과 건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픽 디자인의 현재 명칭은 평소 표현에서는 어렵다. 왜냐하면 지금은 학과 간의 교차가 더 넓고 깊어 전통적인 정의가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현재의 명칭' 그래픽 디자인'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과 장식 디자인은 그래픽 디자인의 특징과 큰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디자인은 어디에나 있고, 그래픽 디자인은 어디에나 있고, 인쇄용 물건은 범위상 그래픽 디자인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그래픽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기능적으로 시각적 전달이라고 하는 것은 시각적 언어로 정보를 전달하고, 관점을 표현하고, 디자인을 꾸미거나,
이제 그래픽 디자인의 범위와 의미를 이해한 후 이미지 시스템 디자인, 글꼴 디자인, 책 바인딩 디자인, 라인 기록 디자인, 포장 디자인, 포스터/포스터 디자인과 같은 그래픽 디자인의 분류를 살펴 보겠습니다. 수요가 많은 만큼 디자인이 있다고 할 수 있다.
게다가, 상업 디자인과 예술 디자인은 분명히 존재한다.
섹션 2: 그래픽 디자인 개념 설계는 의도적인 계획이며, 그래픽 디자인은 이러한 계획들이 취할 형식 중 하나입니다. 그래픽 디자인에서는 시각적 요소를 사용하여 생각과 계획을 전달하고, 텍스트와 그래픽을 사용하여 청중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며, 사람들이 이러한 시각적 요소를 통해 당신의 생각과 계획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이 우리가 디자인한 정의입니다.
시각 작품 생존의 최종선은 다른 사람을 감동시킬 에너지가 있는지, 배후의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전달했는지에 달려 있다. 사실 그녀는 인간관계에 더 가깝고 매력에 따라 상대를 정복한다. 당신의 디자인은 인심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습니까? 첫눈에 반했든 타고난 것이든, 너는 온화하고 우아한 군자, 변치 않는 반항아들, 혹은 엄한 선비처럼 될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실 그래픽 디자이너에게는 여러 가지 역할이 있습니다. 너는 자신을 이해하고 자신을 알아야 한다. 너는 조사의 대상이 되어야 한다. 너는 대상의 일원이어야 하지만, 너는 좋아하지 않는다. 너의 디자인은 고객의 제품을 대표한다. 고객은 다른 사람을 감동시키기 위해 너의 감정이 필요하다. 사실 너는 감정을 파는 사람이다. 그래픽 디자인은 특정 목적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예술이다.
섹션 iii: 그래픽 디자인의 특징적인 디자인은 기술과 예술의 결합이며 상업 사회의 산물이다. 상업 사회에서는 예술 디자인과 창작 이상, 객관과 구속 사이의 균형이 필요하며 저자의 입을 통해 의뢰인에게 말을 해야 한다.
디자인은 예술과는 다르다. 왜냐하면 그것은 아름답고 실용적이며 사려 깊고 사람 중심적이어야 하기 때문이다. 디자인은 단순한 장식이 아니라 필요입니다.
설계상 완성되지 않은 개념. 디자인은 정교함을 추구하고, 끊임없이 보완하고, 자신에게 도전하고, 자신에게 선전포고를 해야 한다.
디자인의 관건은 심층적인 느낌과 체험을 통해서만 실현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것이 디자이너에게 도전이라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디자인은 감동적이어야 하고, 충분한 디테일이 있어야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고, 평면 창의력이 있어야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고, 색채 취향이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고, 소재 질감이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고, 디자인의 다양한 원소가 예술적으로 유기적으로 결합될 수 있다.
또한 디자이너는 엄격한 태도 자체가 사람의 정신적 진동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장식 디자인: 장식 예술 디자인은 예술과 과학을 결합한 디자인 과학이다.
이전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현재의 그래픽 디자인과 약간 비슷하다. 예를 들어, 많은 학교에는 인테리어 학과가 있지만, 이제는 그래픽 디자인이 더 전문적인 것 같습니다. 바로 인쇄 같은 것들의 디자인입니다. 환경예술은 건물 유적 주변 환경을 포함한 종합 디자인 예술로, 물론 인테리어 디자인과 전시 디자인도 포함돼 있습니다! 우선, 장식 예술 디자인 전공의 기초는 사회의 실제 수요에 접근하여 예술에 적응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