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서에 나오는 제사에 사용된 시를

'시경'에 나오는 제사에 사용된 시를 '송가'라고 합니다.

1. 송시 소개

송은 사찰에서 추는 춤곡으로, 내용은 주로 조상들의 공적을 찬양하는 내용이다. 송시는 31개의 "주송", 4개의 "여송", 5개의 "상송", 40개의 *** 시로 나누어집니다.

'송'시는 '주송' 31편, '여송' 4편, '상송' 5편, ***시 40편으로 나누어진다. 모두 귀족 문인의 작품이다. 시점으로 볼 때, 『주송』과 『다야』의 대부분은 서주 초기에 제작되었고, 『다야』의 일부는 서주 후기에 제작되었으며, 『소야』의 대부분은 서주 후기에 제작되었다. 동쪽으로의 이주.

2. 『시경』 소개

시경은 중국 최초의 시집으로 서주(周周) 초기부터 약 500년 동안의 시 305편을 모은 것이다. 춘추시대 중반까지. 진나라 이전에는 "시"라고 불렀거나 그 전체를 "시 삼백"이라고 불렀습니다. 서한시대에는 유교경전으로 추앙받았으며 처음에는 『시경』이라 불리며 오늘날에도 통용되고 있다.

한나라 때 『시경』 편찬에 대해서는 두 가지 설이 있다. ① 행인들이 시를 모아 말했다. 『한서·의문지』에는 “고대에 시를 짓는 관리가 있었는데, 왕이 스스로 풍속을 지키고 득실을 알고 옳음을 살폈다”고 기록되어 있다.

운율 체계와 『시경』 305장에 실린 운율의 법칙 시의 형식은 기본적으로 같지만, 길이가 길고 넓은 범위를 포괄하는 고대에는 교통이 불편하고 언어도 달랐다. 의도적인 수집과 상상의 분류 없이는 그러한 시집을 생산하는 것이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시집론은 신빙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