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시.

1 .. 사랑시

사랑에 관한 시 1. 찬송가.

이청조의 여름 절구

살아 있고, 남자 중의 남자가 되고, 죽어서 영혼 속의 영혼이 되다.

오늘날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생활을 거절하고 동방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맹호연 이백에게 보내는 메시지

스승님, 저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당신에게 환호했고, 당신의 명성은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붉게 물든 청년기에는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하고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다. 이제 화이트 헤드.

술에 취한 달, 꿈의 현자, 꽃의 미혹, 너는 황제에게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고산, 내가 얼마나 너에게 도착하기를 갈망하는가, 그것뿐이다.

맹호연의 고상한 품격에 대한 작가의 탄복과 찬양을 표현하다.

두보, 재상

유명한 재상의 묘는 어디에 있습니까?

실크시티 부근의 소나무 숲 속에 있다.

봄의 푸른 풀이 계단을 붉게 물들였다.

새가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지저귀다.

세 번째 소환장은 그에게 국가 대사를 처리하라고 했다.

그는 두 세대의 진심을 주었다.

하지만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습니다.

그때부터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제갈량의 나라에 대한 충성에 탄복하다

2. 존중에 관한 시

유명한 말이 있습니다.

저는 할머니도 없고, 오늘도 없습니다. 할머니는 대신이 없고, 그녀의 세월은 끝이 없다. 두 사람, 조손 두 사람, 서로에 더 의존한다. (쌀)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맹교"

나는 옷을 보냈지만 정자로 돌아가지 않았다. "황존현"

아들은 효도하고 아버지는 너그럽다. (진) 근거

늙어도 젊은이처럼 행복해야 한다! 청춘은 종달새처럼, 그 아침 노래가 있다. 나이팅게일처럼 나이팅게일은 세레나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칸트)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맹교"

어머니의 마음은 아이의 천국이다. (이탈리아 속담)

나는 요람을 보고, 아들이 성장하고 있으니, 나는 쉴 권리가 없다! "호세 마티"

늙어서 존경을 받는 것은 인류 정신의 가장 좋은 특권이다. "스탕다"

노인을 공경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정상이다. 존중은 말뿐만 아니라 행동에도 나타난다. "데이비드 데이크"

부모의 은혜에 보답하는 것도 인간 노동에 대한 존중이다. (속담)

교육 기교의 모든 신비는 어떻게 아이를 돌볼 것인가에 있다. "소홀린스키"

아이를 비판하기보다는 솔선수범하는 것이 낫다. "주베르"

우리는 부모님의 모든 사랑과 지혜와 재능을 보여줘야 위대한 사람을 키울 수 있다. "마카롄코"

부모의 사랑이 없는 사람은 종종 결함이 있다. "마카롄코"

자녀는 부모를 부양할 의무가 있다. (속담)

너는 땅에 쓰러진 노인에 대해 전혀 동정심이 없고, 씨름할 때도 너를 부축할 사람이 없다. (인도 속담)

유명한 말이 있습니다.

저는 할머니도 없고, 오늘도 없습니다. 할머니는 대신이 없고, 그녀의 세월은 끝이 없다. 두 사람, 조손 두 사람, 서로에 더 의존한다. (쌀)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맹교"

나는 옷을 보냈지만 정자로 돌아가지 않았다. "황존현"

아들은 효도하고 아버지는 너그럽다. (진) 근거

늙어도 젊은이처럼 행복해야 한다! 청춘은 종달새처럼, 그 아침 노래가 있다. 나이팅게일처럼 나이팅게일은 세레나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칸트)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맹교"

어머니의 마음은 아이의 천국이다. (이탈리아 속담)

나는 요람을 보고, 아들이 성장하고 있으니, 나는 쉴 권리가 없다! "호세 마티"

늙어서 존경을 받는 것은 인류 정신의 가장 좋은 특권이다. "스탕다"

노인을 공경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정상이다. 존중은 말뿐만 아니라 행동에도 나타난다. "데이비드 데이크"

부모의 은혜에 보답하는 것도 인간 노동에 대한 존중이다. (속담)

교육 기교의 모든 신비는 어떻게 아이를 돌볼 것인가에 있다. "소홀린스키"

아이를 비판하기보다는 솔선수범하는 것이 낫다. "주베르"

우리는 부모님의 모든 사랑과 지혜와 재능을 보여줘야 위대한 사람을 키울 수 있다. "마카롄코"

부모의 사랑이 없는 사람은 종종 결함이 있다. "마카롄코"

자녀는 부모를 부양할 의무가 있다. (속담)

너는 땅에 쓰러진 노인에 대해 전혀 동정심이 없고, 씨름할 때도 너를 부축할 사람이 없다. (인도 속담)

타격은 아이들을 교육하는 데 사용되지만 유인원이 자손을 교육하는 것과 비슷하다. "마카롄코"

무정함이 반드시 진정한 영웅이 아닐 수도 있는데, 소조천 애자가 어떻게 남편이 아닐 수 있단 말인가? (노신)

사랑하는 아들을 곁에 두지 마라. 그가 나가서 단련하도록 해야, 그는 비로소 천하를 널리 알릴 수 있다. "태국 속담"

아이들을 위해서, 나의 행동은 매우 온화하고 신중해야 한다. (마르크스)

교단이 효도를 가르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상을 주는 사람은 길에 두지 마세요! (맹자)

공자 는 말했다: 효, 천경, 땅의 의미, 사람의 여행. (강희) 사람들 사이에 더욱 의존하다.

늙고, 강해지고, 유용하고, 젊어진다.

3. 경의를 표하는 시

저는 할머니도 없고, 오늘도 없습니다. 할머니는 대신이 없고, 그녀의 세월은 끝이 없다. 두 사람, 조손 두 사람, 서로에 더 의존한다. (쌀)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맹교"

나는 옷을 보냈지만 정자로 돌아가지 않았다. "황존현"

아들은 효도하고 아버지는 너그럽다. (진) 근거

늙어도 젊은이처럼 행복해야 한다! 청춘은 종달새처럼, 그 아침 노래가 있다. 나이팅게일처럼 나이팅게일은 세레나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칸트)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맹교"

어머니의 마음은 아이의 천국이다. (이탈리아 속담)

나는 요람을 보고, 아들이 성장하고 있으니, 나는 쉴 권리가 없다! "호세 마티"

늙어서 존경을 받는 것은 인류 정신의 가장 좋은 특권이다. "스탕다"

노인을 공경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정상이다. 존중은 말뿐만 아니라 행동에도 나타난다. "데이비드 데이크"

부모의 은혜에 보답하는 것도 인간 노동에 대한 존중이다. (속담)

교육 기교의 모든 신비는 어떻게 아이를 돌볼 것인가에 있다. "소홀린스키"

아이를 비판하기보다는 솔선수범하는 것이 낫다. "주베르"

우리는 부모님의 모든 사랑과 지혜와 재능을 보여줘야 위대한 사람을 키울 수 있다. "마카롄코"

부모의 사랑이 없는 사람은 종종 결함이 있다. "마카롄코"

자녀는 부모를 부양할 의무가 있다. (속담)

너는 땅에 쓰러진 노인에 대해 전혀 동정심이 없고, 씨름할 때도 너를 부축할 사람이 없다. (인도 속담)

타격은 아이들을 교육하는 데 사용되지만 유인원이 자손을 교육하는 것과 비슷하다. "마카롄코"

무정함이 반드시 진정한 영웅이 아닐 수도 있는데, 소조천 애자가 어떻게 남편이 아닐 수 있단 말인가? (노신)

사랑하는 아들을 곁에 두지 마라. 그가 나가서 단련하도록 해야, 그는 비로소 천하를 널리 알릴 수 있다. "태국 속담"

아이들을 위해서, 나의 행동은 매우 온화하고 신중해야 한다. (마르크스)

교단이 효도를 가르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상을 주는 사람은 길에 두지 마세요! (맹자)

공자 는 말했다: 효, 천경, 땅의 의미, 사람의 여행. (강희) 사람들 사이에 더욱 의존하다.

늙고, 강해지고, 유용하고, 젊어진다.

가까이서 질문하다

시를 쓸 때는 보통 사람을 존중해야 한다.

하나하나 대답하다

장엽까치 다리 헌수왕은 여든 살이다.

두방 잉주시 걸대길.

용계강녕 천부

삼공 사팅 신하, 개울에서 어부로 못하다.

조정의 존중은 국왕이 접견할 때 안다.

향기는 봄바람과 옥수로 가득 차 있다.

10 년 인생은 펭의 해보다 못하지만 경축회에 지나지 않는다.

첸 리 (Chen Li) 와 비 (Bi) 는 서강 (Xijiang) 에서 "월 왕조" 를 쓰고 앤에게 제안을했다.

건의는 단도직입적이어서 차가 해명했다.

첫 번째 소리는 무양성에서 방송되어야 한다.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존경.

암외화는 묽고 옥은 부서지고 가지는 단단하다.

돌아온 충동은 결코 안정되지 않았다.

공시를 움직이는 문제가 아니다.

황새 하늘.

신사다운 가족입니다.

남은 축하는 끝이 없다.

낚을 때 칸마가 일등상을 받았다.

언제, 드림베어?

밀은 빛나고, 파도는 빨갛다.

한 가지 측면은 늙어서 길러서 천하의 형통을 이루는 사람이 되기를 기도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청라쿤계사

빽빽한 잎은 짙은 녹색이다.

매화는 자주 비가 온다.

자작나무가 새로운 빛을 발하고 있다.

오늘 영령에 있는 몇몇 사람들은 총명하다. 그들은 며칠 후에 엄헨으로 날아갈 것이다.

수태부인에게 경의를 표하다.

채치교의 상처

구르는 먹구름과도 같습니다.

막을 수 없고, 사납고,

순식간에 빛을 삼키고,

무서운 번개와 천둥소리도 가져왔다.

그래서 큰 비가 내렸고,

전국을 뒤덮은 하얀 커튼처럼,

산과 강이 모두 사라졌다.

나는 풀과 나무가 쓰러지는 것을 보고 길이 끓었다.

하지만 결국 자신의 바람에 날려버렸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졌습니다.

하늘은 이전보다 더 파랗게 보입니다.

대기는 투명하고 반짝이는 수정과 같다.

제 마음을 아프게 할 뿐만 아니라

제 눈을 밝게 비췄습니다.

제 미소를 피해 본 적이 없습니다.

나의 존경을 받은 적이 없다.

4. 스승시를 존중하다

배우는 것보다 배우는 것이 낫다.

양웅.

성인은 스승이 없다.

-한유

선생님은 잘 만나고, 선생님은 만나기 어렵다.

-사마광

선생님을 존중하지 않는 고대 성왕은 없다.

루 푸 웨이.

선생님은 인류의 영혼 엔지니어이다.

-스탈린

세상에 스승이 없으니, 옛 길은 이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유종원

학자는 반드시 스승을 구하고, 스승은 없어서는 안 된다.

-쳉 이순신.

하루는 스승이고, 일생은 아버지다.

관한경

공부는 선생님을 얻는 것은 비싸지만, 친구를 얻는 것도 비싸다.

-당진

공부는 선생님을 공경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탄 시통

고대 학자들은 반드시 선생님에게 엄격해야 하며, 그 다음에 선생님을 존중해야 한다.

-구양수

비싸지도 싸지도 않고, 길지도 짧지도 않고, 길도 있고, 스승의 존재도 있다.

-한유

세 사람은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어야 한다. 좋은 것을 선택하고 따라가면 나쁜 것을 바꿀 수 있다.

-공자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아는 것이 아니니, 누가 혼란스럽지 않을 수 있겠는가? 만약 네가 매우 혼란스럽고 선생님을 따라가지 않는다면, 그것은 매우 혼란스럽고, 너는 영원히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한유

5. 선생님의 고시를 존중합니다

1, 선생님, 이렇게 전파하고, 가르치고, 의혹을 풀다. --당 한유 선생님의 이론

2. 1 일은 스승이고, 평생은 아버지다. --위안 관한칭

3. 선생님을 공경하는 것보다 공부가 더 중요합니다. --탄 시통 "류양 수학 박물관 보충 헌장"

4, 신사는 선생님이고, 악당은 친척입니다. -"견자 자기 재배"

5. 병은 스승을 존경하고 중도를 해야 한다. -"루 춘추 설득"

6, 선생님 아니면 아버지. -"루 춘추 설득"

7. 스승을 존경하고 귀천을 가리지 않는다. -"루 춘추 설득"

8, 경학의 학문, 불청한 사람, 융례에 이어. ) 자기 학습 사람들을 사랑하고, 겸손하게 그들에게 물어보십시오. 융례: 존례의 의미)--견자의 설득

9. 주인의 은혜는 부모보다 더 중요하다. -진 gehong "근면"

10, 나라가 나라를 일으켜 마음이 귀중할 것이다. -"견자 개요"

1 1, 3 인행, 우리 스승이 어떻게 좋은 추종자를 선택하는지, 나쁜 것을 고치는지 반드시 있다. -논어

12, 한 단락의 선물, 만물도 선생님이다. Liang Qichao 의 "중국 역사 연구 방법의 순서".

13, 사덕이 존중받고 학풍이 좋다. --강유 웨이 "정치 이론 세트 절강 연설"

14, 좋은 근본은 가르치고, 가르치는 근본은 스승이다. -[노래] 리 하오 \ "넓은 돈 나무 \"

6. 존중에 관한 시

저는 할머니도 없고, 오늘도 없습니다. 할머니는 대신이 없고, 그녀의 세월은 끝이 없다. 두 사람, 조손 두 사람, 서로에 더 의존한다. (쌀)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맹교"

나는 옷을 보냈지만 정자로 돌아가지 않았다. "황존현"

아들은 효도하고 아버지는 너그럽다. (진) 근거

늙어도 젊은이처럼 행복해야 한다! 청춘은 종달새처럼, 그 아침 노래가 있다. 나이팅게일처럼 나이팅게일은 세레나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칸트)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맹교"

어머니의 마음은 아이의 천국이다. (이탈리아 속담)

나는 요람을 보고, 아들이 성장하고 있으니, 나는 쉴 권리가 없다! "호세 마티"

늙어서 존경을 받는 것은 인류 정신의 가장 좋은 특권이다. "스탕다"

노인을 공경하는 것은 자연스럽고 정상이다. 존중은 말뿐만 아니라 행동에도 나타난다. "데이비드 데이크"

부모의 은혜에 보답하는 것도 인간 노동에 대한 존중이다. (속담)

교육 기교의 모든 신비는 어떻게 아이를 돌볼 것인가에 있다. "소홀린스키"

아이를 비판하기보다는 솔선수범하는 것이 낫다. "주베르"

우리는 부모님의 모든 사랑과 지혜와 재능을 보여줘야 위대한 사람을 키울 수 있다. "마카롄코"

부모의 사랑이 없는 사람은 종종 결함이 있다. "마카롄코"

자녀는 부모를 부양할 의무가 있다. (속담)

너는 땅에 쓰러진 노인에 대해 전혀 동정심이 없고, 씨름할 때도 너를 부축할 사람이 없다. (인도 속담)

타격은 아이들을 교육하는 데 사용되지만 유인원이 자손을 교육하는 것과 비슷하다. "마카롄코"

무정함이 반드시 진정한 영웅이 아닐 수도 있는데, 소조천 애자가 어떻게 남편이 아닐 수 있단 말인가? (노신)

사랑하는 아들을 곁에 두지 마라. 그가 나가서 단련하도록 해야, 그는 비로소 천하를 널리 알릴 수 있다. "태국 속담"

"교사 존중" 에 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1, 화목한 스승을 찾아 은거하다

당나라: 이백

산봉우리가 가파르고 염소자리의 날은 그 해의 기억에서 벗어났다.

짙은 구름을 헤치고 고산고도로, 괴수는 화천을 듣는다.

따뜻한 꽃은 푸른 소에 눕고, 두루미는 높은 솔가지를 잔다.

선생님과 이야기할 때 강물은 이미 황혼에 휩싸여 있어서, 나는 혼자 냉산의 구름을 걸을 것이다.

번역:

산봉우리가 험준하여 먹벽천까지 오르니 소요한 세월을 기억할 필요가 없다. 짙은 구름을 헤치고 고산길을 찾고, 기이한 나무는 화류천을 듣는다. 따뜻한 꽃밭에는 녹색 젖소가 누워 있고, 높은 소나무 가지에는 하얀 학이 잠들어 있다. 나와 영존은 강물이 황혼에 가려질 때까지 계속 이야기를 나누며 안개가 자욱한 한산을 혼자 내려가야 했다.

2. 풍화궁 벨 녹야당 꽃 심기

당나라: 백거이

녹야당은 물화를 차지하고, 행인은 너의 집을 가리킨다.

네 아버지는 복숭아와 매화가 천하에 가득하니, 왜 당 앞에서 여러 가지 꽃을 심으랴?

번역:

녹야당이 완공된 후 만물의 정수를 차지하였다. 행인은 그 집을 가리키며 그것이 배의 집이라고 말했다. 배씨의 복숭아와 이학은 천하에 널리 퍼져 있다. 집 앞집 뒤에 꽃을 심을 필요가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3. 신주

청나라: 정섭

신대나무는 늙은 대나무보다 높고, 그들의 성장은 늙은 가지에 의해 지탱된다.

이듬해에 또 나올 거예요. 키가 커요. (내년 1 일: 내년)

번역:

신대나무는 노죽보다 높고, 그들의 성장은 전적으로 노가지에 의존한다. 내년에는 새것으로 자라서 키가 커졌다.

4. 먼 곳의 선생님

당나라: 백거이

동궁 백잡종, 남사 선사.

멀리서 만나니 마음이 텅 비었다.

번역:

나의 이 조중관원과 남사즈연 선사는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습니까? 마음속에 세속적인 것이 없을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 같다.

5. 이름 없는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더 길었다

당나라: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팽산 좌이: 봉래"

번역: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을 토하지 않고, 촛불은 재로 태워도 눈물 같은 왁스를 떨어뜨릴 수 있다. 봉래산은 여기서 그리 멀지 않지만 지나갈 길이 없다. 파랑새 같은 메신저가 부지런히 나를 방문해 주세요. 아침에는 거울을 잘 차려입고 머리만 변하는 구름이 변색될까 봐 얼굴이 더 이상 보이지 않는다. 긴 밤 나 혼자서는 잠을 잘 수 없으니, 반드시 추운 달의 침략을 느껴야 한다.

8. 존중에 관한 고시는 무엇입니까?

1, Gentiana 진 왕조: ge hong

원문:

주인의 은혜는 부모보다 더 중요하다.

현자 선생님의 은혜는 그야말로 천지의 광대함보다 더 많으며, 아버지가 나를 위해 바친 것보다 더 많다.

2. 순자 슬림전국: 순자

원문: 무례한 사람은 태어나지 않고, 무례한 일은 성공하지 못하고, 무례한 나라는 불안하다.

사람이 예의를 지키지 않으면 생존할 수 없고, 사람이 예의를 지키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고, 나라가 예의를 지키지 않으면 태평할 수 없다.

3, "Xunzi 설득" 전국 시대: Xunzi

원문: 경을 배우고, 근리에 급급하지 말고, 그다음은 예의이다.

스승을 존중하는 것이 가장 편리한 학습 방식이고, 그다음은 예의를 존중하는 것이다.

공자의 논어 루즈 전국 시대: 공자

군자는 태연하고 교만하지 않고, 소인은 교만하고 태연하지 않다.

군자는 당당하고, 마음은 넓고, 공명정대하다. 서태는 자유롭지만 그는 결코 자랑스럽지 않다. 악당은 겉으로는 도도하지만 속으로는 열등하기 때문에 마음이 평온하지 않다.

전국 시대의 "도덕적 고전": 라오 츠츠

원문:

만약 네가 개의치 않는다면, 이 세상은 너와 경쟁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자르지 않는다면, 세상은 너와 경쟁하지 않을 것이다.

자랑하지 않으면, 세상에 아무도 당신과 경쟁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네가 자만하지 않는다면, 세상에 너와 공로를 다투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