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형, 1955 년 꽃사슴의 고향인 길림동풍현에서 태어났고, 1983 년 산시 () 로 모집되어 서예가와 예술평론가들이' 당대 성인' 으로 칭송받았다.
초성으로 여겨지는 것은 사람들이 그에게 이미지를 배치하고, 독립하여 깃발을 세우고, 대대로 전해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동시에 예술적 추구와 성취를 가진 기업가이기도 하다.
타오형의 초서는 언제나 광포하고, 소탈하며, 혁신적이고, 속되지 않다. 서투르다, 속은 둥글고, 놀라서 갈고리가 변했다.
비평가들은 그의 책 한 권의 성과가 명청 시대의 서예가 푸산을 능가했다고 말한다.
산시 () 성 문련 주석 이재왕 () 이 타오형 () 의 제사로' 구름이 위에서 아래로' 를 썼다.
화가 가오 콴 (Gao bang) 은 타오 형 (Tao ge) 의 비문이다: "침묵과 무지막지하다."
20 15 는 제 22 회 전 중국 국제미술전' 무라야마 도미이치 상' 을 수상했다.
중국어명: 타오형.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출생지: 길림성 동풍현
생년월일: 1955-08- 16
직업: 상인, 서예가, 경제학자, 화가
졸업원: 중국미술학원 방문학자, 베이징대학교 연구원.
주요 성과: 제 22 회 전국 미전이 무라야마 도미이치 에서 열렸다.
대표작: 정신, 관용 위대함, 성실, 감사, 사랑.
대표작: 무라야마 도미이치 조각상.
보고서를 업데이트합니다
문혜망에서 인용한 특집 기사.
무라야마 도미이치: 황하로 가야 볼 수 있어요.
문혜망, 홍콩 고충태원 보도가 최근 홍콩 문혜망 기자가 중국 산시 화가 타오고 씨를 인터뷰했다. 그의 작품' 세계 황하의 풍작',' 무라야마 도미이치' 등이 제 22 회 전 중국 국제미전에서 무라야마 도미이치 상을 받았다.
타오고 씨는 본보 기자에게 "올해는 중국 항일전쟁 승리 70 주년이다. 중국화로 무라야마 도미이치 같은 작품을 그리는 이유는 유명한' 촌산담화' 가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기 때문에 세계가 일본 전 총리 무라야마 도미이치 선생이 자질이 있고 존경할 만한 일본 정치가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의 작품은 마을산 선생에 대한 칭찬이자 중일 양국에 평화를 사랑하는 인민에 대한 축복이다. 전화 인터뷰에서, 무라야마 도미이치
우리 통역은 기자에게 타오고 선생의 걸작' 황하' 이전에 무라야마 도미이치 작품에 감염되어 도형을 그림 앞에서 그와 함께 사진을 찍으라고 특별히 초청하며 "중국에는 황하가 죽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평생 황하, 주구 폭포를 헤엄쳐야 한다" 고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92 세의 무라야마 도미이치 장차 중국은 9 월 3 일 중국 항전 승리 70 주년 열병 등 기념행사에 참가할 예정이다. 타오고 씨는 기자에게 촌산이 주구 폭포 등지로 가서' 황하까지 죽지 않는다' 는 소망을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캐릭터의 생활
이 연맹에서 인용한 중국 특별 보고서.
서예가 타오 형, "서예 다크호스, 현대 초성"
경제학 박사, 중국 미술학원 방문학자 그의 서예는 각 방면에서 모두 괜찮다, 특히 초서이다. 그의 필법은 날카롭고 씩씩하며, 광활하고 소탈하며, 옛것을 배우지 않는다. 그는 바로' 당대 성인' 으로 불리는 산서화운탄업유한회사 회장 타오형이다.
(중국 인터넷 기자 진용) 글씨를 쓰는 것이 그림보다 어렵다. 중국에는 십여 억 명이 글씨를 쓸 줄 안다. 나는 그들이 모두 서예가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나는 그들이 모두 비평가라고 확신한다. 화가 타오 형은 전설적인 인물이다. 2 년 전, 한 폭의 평족 서예 작품' 정기신' 이 경매에서 27,500 위안으로 거래되었다. 이후 또 평자 27500 위안의 경매 기록을 만들어 티베트인과 서화계의 관심을 끌었다.
타오형의 초서는 언제나 광포하고, 소탈하며, 혁신적이고, 속되지 않다. 서투르다, 속은 둥글고, 놀라서 갈고리가 변했다. 비평가들은 그의 책 한 권의 성과가 명청 시대의 서예가 푸산을 능가했다고 말한다. 부산비림에 접근할 때마다 그는 어린 시절 선생님 서인지의 초서 독경 공식을 떠올렸다. "경연 경묵, 재탐필, 두 어깨가 느긋하고, 숨결이 평평하며, 배 속에 책이 스며들고, 붓이 허리에 매달려 있다." 입 안에 세로로 펜을 접고, 유엽이 연결되어 거꾸로 한 개를 쓴다. 붓을 닫을 때 봉은 고기가 새지 않고, 피는 뼈까지 ... 린치서, 면은 종이이고, 먼저 장지가 있고, 뒤에는 장욱이 있고, 장지는 법을 어기고 이 풀을 만들고, 두 세대의 풀을 먼저 만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왕 이왕은 서랑을 배우고, 힘은 아버지보다 훨씬 못하다. Xi 의 행서는 서성이고 왕당은 한 글자도 숨기지 않았다. "타오 형은 30 여 곡의 초서 성가, 많은 초서 기호, 깊은 학문, 낭랑한 초서 성가를 가지고 있다. 뼈에는 왕희지와 왕헌지, 장지와 장욱이 두 왕의 먹물이 담겨있다. 장지, 동한 간쑤 주천인. 장지는 연못가에서 초서를 창작하고, 초서를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세로로 만든 초서이며, 초서의 원조이다. 쑤저우 사람, 장욱, 당대의 성인. 장욱은 장지를 능가하기도 하고,' 장귀' 의 서예가 이미 혼란스러웠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장욱이 장지를 대체했다는 의미다.
당대 초성타오형, 1955 년 꽃사슴의 향인 길림성 동풍현에서 태어나 1983 년 산시로 모집되었다. 1980 년대 중국 포장은 타오고가 디자인한 오가화를 출간해 설계한 인삼호골주를 그대로 유지했다. 드라마' 노신은 일본에서' 춤미 디자인상을 수상했고, 춤미 디자인은 타오형이다. 전국 TV 광고 1, 2, 3 등상은 처음으로 산서방송국에서 수여합니다! 타오 형은 계획, 창조, 결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중국 최초의 민영영화사가 촬영한 드라마' 흑홍넥타이' 는 양아진과 왕경상 주연으로 작가는 타오형이다. 1988 년, 제 1 선 코크스가 산서에서 수출되었다. 1990 년대에, 그것은 자체 기차가 산서에서 다른 나라로 석탄을 운반했다. 2000 년 후 타오고는 중국예술연구원에 의해 베이징대 방문학자와 연구원으로 초빙되었다. 창 사장은 산서성의 첫 백만장자로, 서론 수준이 매우 깊다.
개인사업
유화신문망 특집 보도에서 인용한' 필과 함께 날고, 먹과 춤을 추다' 입니다.
구름이 공중에서 시작되면서 자연스럽게 나왔다.
타오형, 경제학 박사, 중국예술연구원 방문학자, 베이징대학연구원, 산시화익스프레스 석탄업유한공사 회장
많은 가정에 연루되어 자신의 것이 되다.
타오 형은 한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그가 본 누구에게나 배운다.
2 왕',' 유연',' 조멩 _',' 장욱',' 모체' 는 모두 각 집을 열심히 연구한다. 우리가 우유를 마시는 것은 젖소가 되기 위해서가 아니라 영양을 흡수하기 위해서이다. 서예 예술을 추구하는 반세기 동안 타오 형은 많은 유파를 섭렵했다. 그는 비교에서 각 집의 참뜻을 배우고, 각 집의 길이를 종합하여, 그것을 자신의 원천으로 만들고, 그의 서예는 매 획마다 영향을 받고, 한 획도 진흙점을 가지고 있지 않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법가라고 할 수 있다. 그는 모 주석의 서예 글자는 출처가 있고 글자는 "모" 라고 말했다. "2 왕" 의 유아가 있고, 손자의 수려함, 광운, 와이소의 방자함, 풍부함은 모 주석의 호남 표준어와 같다. 모 주석의 입에서 나오는 냄새로, 다른 사람은 배울 수 없다.
타오형은 제백석이 제자인 허린려에게 "나를 배우는 자는 내가 죽는 것처럼 태어났다" 고 말했다. 오로지 공부만 하고, 혁신을 이해하지 못하고, 자신의 스타일이 없다면 빠져나갈 길이 없다. 서예도 마찬가지다. 네가 왕희지의 글자를 쓰면, 거짓으로 허무맹랑할 수 있고, 모방만 할 수 있다. 너는 반드시 문을 찾아서 문을 부딪쳐야 한다. 맹목적으로 다른 사람을 모방하지 말고 자신의 성격 특성을 가져야 한다.
그는 또한 서예가 중국 문화의 정수를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서예는 "중화" 의 아름다움을 강조한다. 유교는 그것을 "매우 밝고 중용" 이라고 부른다. 서예의' 중화' 의 아름다움은 필선 사이의 상호 호응을 추구하는 것으로, 좌우를 두리번거리며 엇갈리는 구조이다. 중용의 조화는 변증적인 철학적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화합하고 다르다',' 널리 퍼뜨리지 않고, 아첨하지 않고, 가식적이지 않고, 대립의 조화와 균형을 강조해야 한다. 쌍방, 뚱뚱하고 날씬하며, 이슬과 티베트, 위와 아래, 왼쪽과 오른쪽, 많음과 적음, 대립, 각각 자제, 대립과 충돌을 넘어 상호 침투, 대립과 보완, 상호 융합의 높은 수준을 달성했다.
시간의 세탁과 지식의 축적에 따라 그는 서예의 정취와 운율에 더욱 신경을 쓰고, 건습의 농도, 조직 구조를 중시하고, 몽매에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독특한' 격체 서예' 를 써냈다.
타오 형의 서예와 그림은 모두 우수하기 때문에, 그들은 늘 서로 침투하여 서로 융합한다. 그는 회화와 서예를 결합하는 데 특히 뛰어나며, 형식을 벗어나지 않고 독특한 서예 예술을 창조했다.
산시 () 성 문련 주석 () 과 서협 () 주석 이재왕 () 주석은 "서예 장아 () 가 서너 획을 부쳤다" 고 칭찬했다. 대기는 자연스럽고, 연기 구름은 끝에서 시작된다. 클릭합니다
화가 가오 콴 (Gao bang) 은 타오 형 (Tao ge) 의 비문이다: "잔인한 사람들을 침묵하게 하라."
예술평론가 조신각은 상업계의 조수이지만, 화해는 아무도 오지 않고, 필묵은 영토를 나누며, 풍격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개인생활
《문보》에서 인용한 특집 기사
석탄 상인 화가 타오 형제
타오형 (우일) 과 판석요 (중) 가 그들의 그림을 감상하고 있다.
신문에서 볼 때, 석탄 사장 타오형은 거금을 들여 경성의 유명한 부동산 상인 판석이의 집을 매입하고, 구채구의 산수화를 한 폭 선물했다. 많은 사람들이 석탄 사장에 대해 항상 인상을 받았기 때문에, 그 사장의 그림을 선물로 극도로 의심하는 태도를 보였다. 그러나 저자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반대로, 그는 자신이 산서의 석탄 사장을 위해 변호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모든 탄광 노동자들이 촌뜨기인 것은 아니다.
나는 타오형의 개인서전 전시회에서 그를 만났다. 몇 명의 친구와 함께 갔는데, 전 산시 성 위원회 서기 후를 만났다. 후 () 는 석탄업계 출신으로 산서에서 벼슬을 한 적이 있기 때문에 산서운탄의 사장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매우 친절했다. 후 주석의 열정에 보답하기 위해서, 그에게 주자이거우의 산수화를 한 폭 주었다. 이것은 후진타오를 매우 놀라게 했다. 스릴을 좋아하는 후는 그의 작품을 보고 "석탄 운반공이 원래 훌륭한 화가였다" 고 칭찬했다. 누가 우리가 석탄을 운송하는 품질이 높지 않다고 말합니까? \ "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