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ule Desuif-소설의 주인공, 창녀.
버드 씨-와인 도매상.
카레라 마동 씨-성 의회 의원, 대자본가.
브레빌 백작은 성 의회의 일원이며 노신사이다.
반대파 혁명가, 정치가가 높다.
두드러지다
(-)
첫걸음을 내딛는 것은 어렵다. 첫 번째 고비를 넘기자 모두들 예의가 없었다. 나는 내 모든 바구니 안의 물건을 먹었다.
(2)
그 바구니는 물건을 다 먹었다. 10 명이 이 바구니를 먹고 힘들이지 않고 깨끗이 청소했다. 모두가 바구니가 이렇게 크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쉬움이다.
(3)
양고기말이 아웃되었다. 우리 음식을 먹지 않고 그녀를 기다리자. 사람마다 마음이 좀 우울하다. 그들이 걱정하는 것은, 왜 이 성질이 나쁘고 성질이 난폭한 여자를 초대한 것이지, 자신이 아니라. 그들은 초대받을 때 이야기할 수 있도록 묵묵히 진부한 화제를 준비하고 있다.
(4)
Sui fu 는 이 말을 듣고, 얼굴이 하얗게 질려서 가만히 서 있었다. 그리고 갑자기 화가 나서 얼굴이 붉어져서 말을 할 수가 없었다. 결국 그녀는 갑자기 소리쳤다. "이 악당에게 가서 이 더러운 것, 내가 절대 허락하지 않을 이 고약한 프러시아 시체를 말해라. 너는 분명히 들었다, 나는 절대, 절대, 절대 승낙하지 않는다! "
(5)
점심은 매우 불쾌했다. 모두가 boule de suif 에 대해 약간 냉담한 것 같다. 왜냐하면 이 밤은 늘 사람을 깊이 생각하게 하기 때문이다. 하룻밤 후에 그들의 견해가 바뀌었다. 그들은 지금 이 여자를 거의 원망한다. 그녀는 왜 프러시아에 몰래 가지 않니? 그렇다면, 그녀는 다음날 깨어났을 때, 그녀의 동료 행인을 위해 다음 예상치 못한 좋은 소식을 준비할 수 없을까? 이보다 더 간단한 것이 있습니까? 누가 알겠어요? 그녀의 얼굴은 그녀가 옳다면 보살핌을 받을 수 있다
이 관리는 단지 그녀가 그녀의 여행 동반자를 동정하기 때문에 동의한다고 말했다. 그녀에게는 그런 일이 아무것도 아니다.
(6)
Boule de suif 는 면방직공장 주인의 아내에게 용기를 내어 안부를 전하며 "안녕하세요, 부인" 이라고 공손하게 말했다. 상대방은 거만하게 고개를 끄덕이며 순결한 여자가 모욕을 당하는 것처럼 그녀를 바라보았다. 모두들 매우 바쁜 것 같은데, 그녀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는데, 마치 그녀의 치마에 무슨 병을 앓고 있는 것 같다. 나중에 모두들 차에 뛰어들어 그녀를 마지막까지 남겨 두었다. 그녀는 혼자 차에 올라 잠시 앉아 있던 자리에 묵묵히 앉아 있었다.
작품 평론
"양지구" 는 모팔산의 명작이자 그의 가장 유명한 걸작이다.
이 소설은 보법전쟁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독일군이 루앙을 점령한 후, 프랑스인 열 명이 마차를 타고 도망쳐 작은 마을을 지나갔다. 그곳에 주둔한 독일인들은 매춘부 중 한 명인 boule de suif 가 그와 밤을 지내도록 강요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그를 놓아주지 않을 것이다. Boule de suif 는 민족 적에게 몸을 파는 것을 단호히 거부했지만, 결국 다른 9 명의 엘리트들에게 굴복을 당했다.
이 소설은 모포산 소설의 특징을 집중적으로 구현했다.
1. 소견으로 크다
이야기는 작지만 당시 가장 중요한 주제인 전쟁을 반영했다. 모포산과 같은 단편 소설에서 생각을 자극하는 큰 문제가 제기되었다. 보법전쟁에서 우리는 침략자의 폭행을 어떻게 보아야 합니까? 민족의 패류는 누구입니까? 진정한 애국자는 누구입니까?
이 이야기는 보법전쟁을 총결한다: 통치계급의 이기심과 부패는 이 나라 재난의 진정한 원인이다.
그의 작품은 현실 생활에서 직접 취재했지만, 그가 쓴 것은 중대한 소재가 아니라 사람들이 주목하지 않는 자질구레한 일이다. 그는 특별한 안목과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이런 평범한 일상생활에서 중대한 의의가 있는 문제를 발견하는 것이다. 몇 개의 단편을 추출함으로써 문제의 본질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이다.
2. 선명한 대비
소설 중 세 가지 주요 방면에서 대비를 사용하였다. 첫 번째는 신분대비: 주인공 boule de suif 는 사회적 지위가 가장 낮고 신분이 가장 낮으며, 다른 9 명은 각각 귀족, 기업주, 정치인, 수녀로 상류 사회에 속한다. 둘째, 음식의 비교: 구금되기 전에 boule de suif 는 자신이 가져온 음식을 비이기적으로 나누어 먹는 것과 다른 9 명이 구속돼 석방된 후 자기만 먹고 먹는 것과는 대조적이다. 마지막으로 인물의 언행 대비: 민족적 적에 직면하여, boule de suif 는 단호하게 고개를 숙이려 하지 않지만,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boule de suif 를 적의 불구덩이에 밀어 넣어 그녀를 업신여겼다.
이런 비교는 소설의 주제를 분명히 밝힐 수 있다: 이른바 상류층이 얼마나 부패하고, 매국하고, 비열하고, 이기적이고 무능한가! 체호프, (l860 ~ 1904), 19 년 말 러시아의 위대한 비판적 현실주의 작가, 재미가 영영, 문풍이 날카로운 유머 풍자작가, 단편 소설의 대가, 유명한 극작가.
체호프는 평범한 시민 가정에서 태어났다. 아버지의 잡화점이 파산한 후 그는 가정교사로 고등학교를 마쳤고, 1879 년 모스크바 대학에서 의학을 공부했고, 1884 년 졸업 후 문학을 쓰기 시작했다.
그의 초기 작품은 대부분' 뚱보와 마른 사람' (1883),' 작은 공무원의 죽음' (1883),' 고민' (/Kloc) 과 같은 단편 소설이었다 하지만' 카멜레온과 프리실라 베예프 상사' (1885) 에서 작가는 폭정을 충실히 지키는 노예와 그 독단적이고 폭력적인 추악한 얼굴을 채찍질하며 암흑시대의 반동정신 특징을 드러냈다. 1890 년 정치범 유배지 사할린 섬을 방문한 뒤' 제 6 구' (1892) 와 같은 중대한 사회문제를 표현한 작품을 만들었다. 이는 차르의 폭정을 맹렬히 비난하는 작품이다. 레닌은 이 소설을 읽고 크게 놀랐다. 다락방이 있는 집 (1896) 은 러시아 사회의 청춘, 재능, 행복의 파괴를 폭로하고 자유주의 지방자치협회의 개량주의 활동을 풍자했다. 농부' (1897) 는 1980 년대 농민의 극심한 빈곤한 생활상황을 묘사하며 농민의 비참한 운명에 대한 관심과 동정을 표현했고,' 협곡' 은 부농의 악착취를 밝혀내고, 자본주의가 농촌에 침투한 것을 반영해 작가가 창작 주제에 러시아 사회계급투쟁에 대한 표현을 포함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신부에서 (65438+)
나중에 그는 연극 창작으로 전향했다. 주요 작품은 이바노프 (1887), 갈매기 (1896), 반니아 삼촌 (1896) 이다 그의 극작은 서정적인 맛과 풍부한 잠재 대사로 가득 차 있어 기억에 남는다. 극본 이야기는 일상생활에서 취재하여 줄거리가 간단하고 진행이 순조롭지만 깊은 상징적 의미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그의 소설은 짧고, 간결하고, 소박하며, 구성이 치밀하고, 줄거리가 생동감 있고, 풍격이 유머러스하며, 언어가 생동감 있고, 음악 리듬감이 풍부하며, 의미가 깊다. 그는 일상생활에서 전형적인 의미를 지닌 사람과 일을 발견하고 유머러스한 줄거리를 통해 예술을 개괄하며 완전한 전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당시 러시아 사회를 반영하는 데 능하다. 그의 대표작' 카멜레온' 과' 함정 속의 사람' 은 러시아 문학사에서 정교하고 완벽한 예술 보물이다. 전자는 이미 바람을 보고 키를 만들고 폭리를 잘 챙기는 대명사가 되었다. 후자는 관례를 고수하는 자의 상징이 되어 겁이 많고 변화를 두려워한다.
그는 뛰어난 풍자와 유머 재능으로 세계 문학 인물 갤러리에 두 개의 불후의 예술 이미지를 더했다. 그의 명언인' 단순은 천재의 자매' 도 후세 작가가 봉행하는 좌우명이 되었다.
체호프는 중국 국민에 대해 매우 정이 있다. 그는 고리키에게 함께 중국을 방문하라고 요청했지만, 오랜 병으로 뜻대로 되지 못했다. 1904 7 월 15 폐병으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초기 작품은 대부분' 뚱보와 마른 사람' (1883),' 작은 공무원의 죽음' (1883),' 고민' (/Kloc) 과 같은 단편 소설이었다 하지만' 카멜레온과 프리실라 베예프 상사' (1885) 에서 작가는 폭정을 충실히 지키는 노예와 그 독단적이고 폭력적인 추악한 얼굴을 드러내며 암흑시대의 반동정신 특징을 드러냈다. 1890 년에 그는 정치범 유배지 사할린 섬을 방문한 후' 제 6 구' (1892) 와 같은 중대한 사회문제를 표현한 작품을 만들어 차르의 폭정을 맹렬히 비난했다. 다락방이 있는 집 (1896) 은 러시아 사회의 청춘, 재능, 행복에 대한 파괴를 폭로했다. 그의 소설은 짧고, 간결하고, 소박하며, 구성이 치밀하고, 줄거리가 생동감 있고, 풍격이 유머러스하며, 언어가 생동감 있고, 의미가 깊다. 그는 일상생활에서 전형적인 의미를 지닌 사람과 일을 발견하고 유머러스한 줄거리를 통해 예술을 개괄하며 완전한 전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당시 러시아 사회를 반영하는 데 능하다. 그의 대표작' 카멜레온' 과' 콘돔 속의 남자' 는 이미 바람을 보고 키를 잡는 대명사가 되었고, 후자는 위장과 투기에 능하다. 후자는 관례를 고수하는 자의 상징이 되어 겁이 많고 변화를 두려워한다.
체호프는' 이바노프' (1887),' 갈매기' (1896),' 반니아 삼촌' (/Kloc-) 그의 극작은 서정적인 맛과 풍부한 잠재 대사로 가득 차 있어 기억에 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