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주서유기>와 <요괴정벌> 시리즈의 유래를 이해하고 싶다면, 먼저 주서우가 어떻게 '성단'에 왔는지부터 살펴보자.
풍신의 분수령: '서유기'가 인터넷 문화 현상이 되다
1992년 '당보호 가을 향기'가 본토에서 발매됐다. 본토 시장에 공식적으로 진출하는 영화. 관객들은 원래 공리가 고전 영화 '세 미소'에서 자신의 역할을 다시 보는 것을 볼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뜻밖에도 홍콩의 '무의미한' 문화에 노출되었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은 시청 직전에 방송을 떠났고, 어떤 사람은 아주 좋아했다. "Tang Bohu Spots Autumn Fragrance"는 흥행에 성공하여 1993년 상하이에서 흥행 상위 10위 안에 들었습니다. 그러나 당시 중국 언론은 주성치에 대해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완전히 왜곡되고 역겨운 장면이 도처에 널려 있고 그에 걸맞는 아름다움이 부족합니다."
1994년에 "서향 여행"은 Xi'an Film Studio와 공동 제작될 예정이었습니다. 늘 예술영화를 제작해온 웨스트 필름 스튜디오는 대본이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주성치의 상업적 매력을 고려해 여전히 그와 협력했다. 당시 부국장이었던 장쯔엔은 이 영화가 시 영화 스튜디오의 예술적 추구를 대표할 수 없고 '문화 쓰레기'로 간주될 수밖에 없다고 느꼈습니다.
'서유기'는 개봉 후 상업적 성과가 별로 좋지 않았다. 홍콩 관객들은 대체적으로 이 영화가 난잡하고 이해하기 어렵다고 생각했다. 홍콩 최종 흥행액은 2,532만 홍콩달러로 주성치 작품 중 중하위권이었다. 대만 영화제작사들도 “손실이 너무 비참해 앞으로 주성치에 대한 신뢰가 없어질 것”이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수익은 중국 본토에서 가장 낮았으며 관객의 반응은 미지근했고, 일부 지역의 영화관에서는 영화 후반부 사본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비참한 상황 속에서 카니발이 벌어지고 있다는 사실은 아무도 모른다. '서유기'라는 책에 따르면 '서유기'를 처음으로 칭찬한 사람은 베이징영화학원 학생들이었다. 1996년 극장에서 부진한 개봉을 마친 '서유기'는 북경전영학원에 사본을 보내 곧바로 박수를 받았다. 그들은 대본을 찾고, 영화 대사를 낭송하고, 달빛 상자의 의미를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불법 복제된 VCD를 통해 영화를 보고 추측하기 시작했습니다.
전파에 정말 큰 역할을 한 사람은 칭화대 이학 전공 남자였다. 1996년에 학교에 입학한 칭화대학교 컴퓨터과학과 학생 샤오강은 당시 슈이무 칭화 BBS가 문학적, 예술적 분위기가 강했고 흔하지 않은 문학영화에 대한 리뷰가 자주 나오곤 했다고 회상했습니다. 1997년 국경일 이후, 그는 청화수이무에 "한 때 내 앞에 진정한 사랑이 있었지만 소중히 여기지 않았습니다. 그것을 잃고 나서야 후회했습니다."라는 관련 없는 글을 올린 사람을 발견했습니다. 보물 상자는 보물이고, 버리면 환경을 오염시키게 됩니다." 누군가가 샤오강에게 이것이 주성치 감독의 영화 "서유기"의 대사라고 말한 후에야 그가 이해하게 된 것입니다. Xiao Gang은 불법 복제 디스크를 구입하기 위해 재빨리 야시장으로 갔고, 그와 몇몇 급우들은 그것을 보기 위해 광학 드라이브를 가지고 있는 베이징에 있는 급우들의 집으로갔습니다. 영화를 본 후 학생들은 주성치의 작품에 깊은 인상을 받아 영화에 고전 대사가 더 많다고 생각하여 주말이면 모두가 모여 불법 복제된 디스크를 보고 대사를 함께 적었습니다. 여러 사람이 명확한 업무 분담을 갖고 있는데, 어떤 사람은 재생과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는 일을 담당하고, 어떤 사람은 듣는 일을 담당하고, 어떤 사람은 단축어를 쓰는 일을 담당합니다. 이런 글을 올리는 행위도 경쟁을 벌이는데, 처음에는 누가 더 많이 글을 올리느냐에 따라 학생들끼리 경쟁을 벌이기도 하고, 어떤 사람은 글을 받아쓰기로 변하기도 한다. . 장면과 동작이 모두 기록됩니다.
청화대 학생들은 '서유기'에 대한 집착으로 인해 다른 대학 포럼으로 '도망'하여 계속해서 '서유기'라는 대사를 게시하고 대중화하게 되었습니다. Xiao Gang의 회상에 따르면, "1998년 말까지 베이징에 이 대사를 모른다고 말하는 학생들이 있었다면 그들은 쉽게 괴물로 간주되었을 것입니다."
칭화대학교는 마침내 "서쪽 여행"을 캠퍼스의 의식과 상징으로 삼았습니다.
학생들은 모두 캠퍼스 포럼에서 Zhizunbao, Zixia, Bodhi Patriarch와 같은 온라인 이름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모든 학생은 "3번 건물에 보온병을 들고 있는 Zixia"와 같이 자신의 이름에 복잡한 접두사와 숫자를 추가해야 합니다. 대학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말투는 '서유기'의 대사를 인생의 모든 장면에 집어넣는 것이다. 교실 밖에 갑자기 천둥소리가 들리면 "천둥이 친다! 비가 온다! 옷을 치워라!"라고 외쳐야 한다. 무엇인가를 달라고 하면 그는 애써 "원해요? 원하면,"이라고 외칠 것입니다. 말하지 마세요." 당신이 그것을 원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1999년은 "Westward Journey"에 대한 온라인 토론이 가장 활발했던 시기였습니다. 또는 인터넷상의 "서쪽 여행"에 관한 50개의 웹사이트. 2000년 6월, 중국 인민대학교 졸업생들이 졸업식으로 '서유기'를 집단 관람했습니다. 1980년대 뤄다유가 대학 캠퍼스에서 그랬고, 진용이 1990년대 초반에 그랬던 것처럼 이른바 '집단 기억'이자 '세대 유대감'이다.
노란 옷: '포스트모더니즘의 해체'
2000년 장리시안(현 '두쿠' 편집장) 등이 '여행'이라는 책을 편찬했다. 이 책에는 '서유기'('팬픽션'으로 볼 수 있음)에 관한 온라인 소설과 영화 평론, 주성치 영화에 대한 문화 분석, 주연 배우들의 연예인 프로필까지 모았다. 편집자들이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점은 주성치의 목소리를 맡은 반유 시를 찾아 그와 진지한 인터뷰를 진행했다는 점이다. 지금 보면 순진하고 미친 팬들의 스크랩북에 가깝다. 훗날 유명 언론인이 된 류춘(Liu Chun)과 칼럼니스트 리안 위에(Lian Yue)가 쓴 글도 있다. 초판 2만 부는 매진됐고, 곳곳의 서점에는 품절 사태가 벌어졌다.
서문에서 장리시안은 "어떤 사람들은 기성세대의 취향을 이용해 신세대를 '서유기'에 중독된 세대라고 말하는데, 이 신세대들은 '서유기'에 중독된 세대"라고 썼다. 서유기' 그는 이렇게 답했다. '...우리는 이전 세대보다 현명하다. 인간은 끊임없이 스스로를 갱신하고 있다. 우리는 새롭기 때문에 활력이 있다. 늙으면 우리 손으로 정리하는 것을 보기를 바란다. .아름다운 중국은...'"
'서유기'에 대한 평가는 '지혜', '아름다운 중국'이라는 말로 이어질 수 있다. 세기는 두 세대의 차이를 판단하는 중요한 가치관이다.
2001년 '차이나리딩뉴스'는 북경대 학생들을 인터뷰하며 '서유기'의 인기에 대해 이렇게 설명했다. 대학에서는 특정 언어 패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성인의 사회적 언어를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불가능하므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언어를 찾고 대학에서의 새로운 삶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서향기>의 장난스럽고 황당한 언어. 그가 학생들에게 반한 것도 이때였다.”
또 다른 일반적인 해석은 주성치의 인기를 인터넷 시대와 연결하는 것이다. Chow는 자신이 원하는 대로 말하고 행동하는데, 이는 인터넷 대중의 미학적 기준에 부합합니다. 동시에 당승이 교사가 되는 것과 같이 영화에서 홍보하는 비계층적 사회도 마찬가지입니다. 존중받지 못한다는 것은 오늘날 인터넷의 삶의 조건과 딱 들어맞는다. 권력 담론이 없고, 모두가 전달자이자 동시에 관객이다. 영화의 정서적 요소: 작은 사람들의 투쟁과 사랑에 대한 충성심.
이런 추세에 일부 학계 지식인들도 주성치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표현해 더욱 복합적인 해석이 이어졌다. 2000년 6월 북경대학교 동문에 있는 문예청년들을 위한 카페 '카빙타임(Carving Time)'에서 '서유기가 현대 젊은이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라는 제목의 심포지엄이 열렸다(56세). ), 북경대 사회학 교수)는 30세 이하 청년 6명과 주성치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해체주의 개념을 언급하며 “첫째는 스승과 제자의 관계, 둘째는 인간과 신의 관계, 셋째는 시간과 공간의 관계, 넷째는 삶과 죽음의 관계이다. 해체되지 않은 하나는 사랑이고, 다른 하나는 믿음이다.
"
후대에 자주 거론되는 '서유기'는 포스트모더니즘의 해체론'이라는 견해가 기본적으로 성숙해진 시점이다. '주성찬 현상으로 포스트모던 문화를 바라보다'라는 글에서는, 서구 포스트모더니즘에서 주성치의 포스트모더니즘 이미지에 이르기까지, 그것은 학술논문만큼이나 설득력이 있었다. 그러나 주성주(Stephen Chow)는 나중에 양란(Yang Lan)과의 인터뷰를 받아들이고 복잡한 이론을 이해하지 못했다고 직접적으로 말했다: "나는 많은 것을 모른다."
2001년 스티븐 주(Stephen Chow)가 학생들과 소통하기 위해 북경대학교 강의실을 찾았다. 언론도 이를 추적해 보도했다. 무의미한 문화의 대중화'', 언론과 온라인에서 많은 논의가 있었고, 스티븐 주에 대한 '과잉 해석'이 분명했다. 다음과 같은 농담이 있다: "주 스티븐은 온라인에 접속해서 마침내 "서쪽으로 여행"입니다. ”
천천히 '제단' 아래로 떨어지고 있다
조심스러운 스타 팬들은 소림 축구부터 시작해서 그 주의 재미있는 요소가 과장되어 단지 재미를 위한 것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쿵푸에 관한 한, 이런 종류의 과장은 1996년 이전보다 스턴트에 더 가깝습니다. 전과 후의 차이가 그렇게 큰가요? 바로 영화의 각본가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저우의 고전 영화의 각본가는 모두 다른 사람이 쓴 것입니다. 그러나 소림축구에서 혼자 일하기 시작한 이후에는 그가 직접 각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18세에 방송국에 입사해 문화적 성취가 매우 제한적이기 때문에 그의 스타일은 급격하게 변했다. 어쩌면 그의 능력은 배우로서만 적합할 뿐 좋은 시나리오 작가나 감독이 될 수는 없을지 모른다. 그래서 평균적으로 몇 년에 한 편의 영화만 나올 정도로 매우 힘든 일인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이미 50대다. 백발, 서유기 3부작의 세 번째 작품으로 서유기를 시청하고, 인터넷에 많은 문장을 게시하는 등 그가 원하는 것을 점점 더 할 수 없게 되었음을 보여줍니다. 연기와 그의 개인적인 매력이 그를 뒷받침해 주었고, 사람들은 그를 향한 열광적인 사랑으로 그의 영화를 받아들였습니다. Zhou가 물러난 후 나는 더 이상 영화에 출연하지 않고 단지 몇 년에 한 번씩 영화를 개봉하는 일만 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깨어나서 나쁜 영화를 기다릴 것입니다. 더 이상 다른 사람의 대본을 받아들이기 위해 고개를 숙이고 더 이상 일선 배우가 되고 싶지 않고 우수한 상사이자 감독이 되고 싶어했습니다. 그는 천천히 "제단"에서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지금은 배우가 아니고 그냥 감독일 뿐이죠.
주성우의 엉뚱한 스타일이 생각나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이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주성치의 초기 및 중기 영화를 관통하며, 모두가 즉시 "말도 안 되는 영화"라고 생각할 정도로 그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첫 번째는 주성치(Stephen Chow)가 만든 영화형으로, '무의미한' 영화 역시 주성치의 코미디 영화에 등장하는 희극이다. 불산, 광동 등지에서 말하는 기본 의미는 사건이나 행동에 이유가 없다는 것, 즉 사람이 목적 없이 말하고 행동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일반인의 관점에서 중심성과 논리는 말도 안 되는 이야기입니다. , Stephen Chow의 영화에서 Stephen Chow는 약간 미친 것처럼 보이거나 심지어 미친 것처럼 보이는 일종의 작은 캐릭터를 자주 연기합니다. 나는 작은 사람이며 영웅을 녹여 많은 사람들에게 쉽게 동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원래 개그맨 자신은 광대입니다. 서커스의 광대와 마찬가지로 공중제비를 하고, 레슬링을 하고, 관객을 기쁘게 하기 위해 얼굴을 찡그린 채 뺨을 때리고 미친 척하는 일을 하는 것입니다. Zhou가 부자이고 상사가 된 후 더 이상 코미디언이 되고 싶지 않은 이유.
저우의 '무의미한' 스타일의 코미디 영화에는 문제가 없지만 그의 실수는 서유기 3부작, 서유기, 서유기를 왜곡하여 각색한 데 있습니다. 서:정귀서유기 ·정귀장은 『서유기』의 원작에 대한 불경일 뿐만 아니라, 중국 역사에 큰 공헌을 한 당승(唐僧)에 대한 불경이기도 하다. 스님은 중국불교는 물론 세계불교에도 깊은 영향을 끼쳤습니다. 왕조는 현장대사가 인도에서 가져온 불경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중국 당나라 때 불교가 번성하여 불교가 북한, 일본, 몽골에 전파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세계 문화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현장 스승님은 부처님이 돌아가시기 전에 제자들이 모여서 장례를 준비했다고 했습니다. 그날 밤 제자가 물었다. "스님은 미륵보살 앞에서 태어나기로 작정했습니까?" 월의 몸과 얼굴은 여전히 평소처럼 깊었습니다. 황제는 나중에 그를 백로원의 백탑에 묻으라고 명령했습니다. , 백탑은 주제시에서 너무 가까웠기 때문에 판천에 묻으라고 명령했는데, 관을 파낼 때 모두가 놀랐다. 역사상 육조는 썩지 않는 몸을 가지고 있으며, 현장대사 역시 보살입니다. 그의 소설 속 가상의 세 제자를 비판한다면 그들이 실체가 없는 인물이기 때문에 누구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실제로 존재했던 이 성스님을 비판하는 것은 지나친 일이다. 사람들이 원작을 존경하기 때문에 CCTV판 '서유기'를 감히 비판할 수는 없다. 원작은 중국 4대 명작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Wu Cheng'en은 Xuanzang Master가 진정한 성스님임을 알았기 때문에 감히 중상모략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감히 그의 제자 세 명을 구성하여 스승의 보호자로 봉사하고 당스님이 성공적으로 불경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했습니다. 서쪽으로의 전체 여행은 탐욕, 성냄, 무지의 세 가지 내면 악마를 제거하고 탐욕, 성냄, 무지를 규율, 집중, 지혜로 바꾸고 외부 악마를 물리 치고 마침내 깨달음을 얻고 회복 한 수련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참된 성경. 진실한 마음, 부처님의 마음(당승), 정신적 유인원(손오공 등 제자들)과 이마(백용마)를 이기는 이야기, 외귀를 물리치는 이야기(구구팔십) - 어려운 악마 하나, 악마와 괴물), 마침내 깨달음을 얻는 이야기. 네 명의 스승과 제자는 하나의 스승으로서 선의를 대표하는 인물입니다. Sun Wukong은 외부 악마를 죽이는 강력한 무기이지만 살인도 멈춰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그는 악마와 다른가? 따라서 Sun Wukong은 조임 저주로 반지를 벗을 수 없으며, 이는 또한 그와 Tang Seng이 같은 몸의 양면임을 보여줍니다. 조임 저주를 외우는 Tang Seng은 스님처럼 내면의 악마(Sun Wukong)를 제압하고 있습니다. 도망가는 마음을 되돌리고 싶어 합니다. 끊임없이 주문을 외우고 마음을 주문에 집중하게 하면 집중력을 얻을 수 있고 외부 세계에 혼란을 겪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역사상 당승은 경전을 배운 유일한 사람이고 소위 손오공의 세 제자는 모두 그의 내면의 악마를 대표하고 소설의 형태로 외부적으로 변형되었을 뿐이기 때문입니다. Zhu Bajie는 음탕하고 탐욕스럽고(탐욕스럽습니다), Sun Wukong은 살인적이고 완고하며(분노), Monk Sha는 무자비하고 잔인합니다(미쳤습니다). 탐욕, 성냄, 무지의 세 가지 독은 수행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 세 가지 사악한 용입니다. 사실 그것은 내면의 악마를 정복해야만 외부 악마를 물리칠 수 있고 마침내 깨달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오승은은 당승을 비판하지도 않았고, 서유기를 비판하지도 않았다. 왜냐하면 당승의 서유기는 원래 매우 특별한 불교 행사였고, 중국에 영향을 미친 주요 사건을 감히 비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수천만년 동안의 세계. 그러므로 주서유기 3부작을 읽고 그것이 원작의 어두운 성격을 가장 잘 구현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모두 독선적이고, 주서유기 3부작에는 어두운 성격이 전혀 없기 때문에 주의 영향을 받아 서유기를 잘못 해석한 것이다. 다. 어둠을 볼 수 있다면 마음이 어둡다는 뜻이므로 서유기를 이렇게 오해하는 것입니다.
주우의 서유기 거창한 말이 워낙 영향력이 크기 때문에 당승을 해킹한 죄악이 더욱 커져서 이승의 보상도 받았고, 이 세상의 보상도 해킹당했다. Xiang Huaqiang은 자신과 관련된 연예계의 모든 유명인을 동원하여 그를 비난했고 그의 전 파트너와 유명인도 모두 그에게 등을 돌렸습니다. 50대 초반의 백발이 노인처럼 보이는데, 그 고통은 본인만이 알 수 있다. 그는 성자를 협박했습니다. 그 스님은 이 세상의 보응을 받았습니다. 이제 서유기 3부작은 더욱 사악해졌고, 이런 보복의 최종 목적지는 지옥이다. 그러므로 스타라면 때로는 주의를 기울여야 할 때도 있습니다. 특히 홍콩과 같이 신과 부처를 믿는 사회에서는 그렇게 자유분방하지 않습니다. 그는 성자를 존경하는 법을 알고 있습니까? 아니면 서유기의 원작을 보지 않았습니까? 성인을 농담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아래 게시글은 Liu Xiao Ling Tong의: 관음보살과 당승이 키스하고 포옹하는 것을 반대합니다
문학은 2차원적이며, 영화와 TV 드라마가 된 후에는 3차원이 됩니다. 각색은 무작위 제작이 아니며, 드라마는 말도 안 되는 일이 아닙니다. 유명 작품의 각색에는 기본 줄거리와 캐릭터의 기본 성격이 바뀔 수 없습니다. 제가 참여한 '서유기'의 CCTV 버전을 각색한 작품도 있습니다. 여국을 지나 당승의 스승과 제자가 당승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그의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선실에서 당승은 그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아, 너무 아름다워요! 그러자 이마에 식은땀이 흘렀지만, 곧바로 눈을 감고 “아미타여래”라고 말하며 이성이 감정을 이겼다. 이 소설에 없는 줄거리를 개작이라고 하는데, 원작에 충실하고 개작에 신중을 기한다는 원칙이 있습니다. 결국 당승은 뒤도 돌아보지 않고 길을 떠났고, 딸국의 왕은 눈물을 흘리며 그에게 작별 인사를 했다. 당승이 딸국의 왕과 하룻밤을 보냈다고 상상해 보면 어떨까요? Sun Wukong과 Zhu Bajie는 물론이고 Sha Monk도 그렇게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건 논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닌 것 같고, 『백화 피어나자』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것 같아요. 우리는 손오공이 결혼해서 아이를 가질 수 있는지, 당승이 연애를 할 수 있는지, 주팔계가 변태인지, 사승이 여러 명을 갖는 지루한 일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하기보다는 세계 유명 작품을 각색하는 방법에 대해 연구하고 소통하고 있습니다. 첩과 사대제자가 경전을 구하는 길에서 사람들은 경전을 구하는 데에 확고부동하기보다는 사랑에 더 충실한 것입니다. 이는 이 걸작의 본래 의도에 완전히 어긋나는 것입니다. 당승의 원형이신 삼장법사님은 우리나라 당나라의 유명한 불교학자이자 번역가이자 교육자이셨습니다. 삼장법사의 정신은 늘 존경받고 존경받아왔으니, 어댑터가 자비를 베풀고 결코 놀리거나 농담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또는 일부 영화 및 TV 드라마가 상업적인 이익이나 일시적인 소위 등급을 위해 예술적 윤리와 개성을 잃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스푸핑할 수도 있습니다.
한번은 초등학교에 가서 강의를 했는데 같은 반 친구가 "손오공은 여자 친구가 몇 명 있어요? "라고 물었고, 말문이 막혔던 기억이 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신화소설 『서유기』는 출간 이후 400년 넘게 국내외 독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서유기』는 언어별로 약 100개 버전이 있다. 전세계. 2004년 원숭이의 해는 소설가이자 문학가인 우승근(吳承源)의 탄생 500주년이 되는 해이기도 합니다. 우리 가문의 4대가 중국 서유기 문화 발전과 홍보에 기여한 것을 표창하기 위함입니다. 원숭이 왕의 정신을 기리기 위해 장쑤성 화이안 추저우 정부는 '오성근'에 막대한 투자를 하여 옛 거주지 옆에 면적 2,700제곱미터가 넘는 '원숭이 왕가 미술관'을 건립했습니다. (Qi Gong 선생님의 글) 박물관에 전시된 350여 점의 문화 유물은 우리가 기증한 것입니다. 저는 손오공이 중국 민족의 상징적인 신화 인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신화가 터무니없다거나 각색이 무작위가 아니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좋은 작품은 소위 시대의 흐름에 맞는 것이 아니라, 시간과 공간을 넘나들며 시간이 증명하는 작품이다.
중국의 독특한 원숭이 오페라 공연 예술은 독특하고 자체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국가가 우리의 문학 작품에 관심을 갖는 것을 환영하지만 당승과 오공이 사랑에 빠지거나 관음과 같은 것에 반대합니다. 그리고 당승은 키스하고 포옹합니다.
9월 말 38부작 드라마 '오성은과 서유기' 촬영이 시작된다. 나는 세상에 말한다: Wu Cheng'en은 어떻게 글을 쓰는가? 왜 글을 쓰나요? 왜 그는 『서유기』를 쓸 수 있었던 유일한 사람이었는가? 동시에 영화 '서유기'도 내년 촬영에 돌입해 중국의 '서유기의 해'라 할 수 있다.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 '베이징 모닝 뉴스'는 중국 TV 드라마 제작 센터 리 페이 센 이사와의 인터뷰를 공개하면서 "명작 촬영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첫째, 문턱이 높아야한다.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촬영할 수는 없다. 힘이 있어야 한다. '워터 마진'이 깡패로 만들어지면 볼 수 없게 될 것이다. 4대 고전에 대해서도 국가가 검토팀을 꾸리는 것이 좋다. 현재의 주요 사극 검토팀은 그 당시 CCTV가 촬영한 내용이 너무 시장 지향적이어서는 안 됩니다. 행위는 이익을 추구해야 하지만 고전의 영향도 고려해야 한다. 세 번째는 농담을 하지 않고 예술적으로 처리하는 것이다. 필요하지만 손오공이 능글맞고 완전히 무의미해진다면 그는 더 이상 손오공이 아니다. 이제 법적인 보호가 필요합니다. 이제 방송부 지도자들이 이 문제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고전을 농담으로 다루는 일부 TV 드라마를 잇달아 금지했습니다. 앞으로 이 문제는 더욱 심각하게 다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백화를 피워라 는 원작의 본질을 바꾸는 개작이 아닙니다. 네티즌 여러분 모두 이 현상에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는 '오성언과 서유기'에 더욱 집중하겠습니다. 글을 남겨주신 모든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