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에 관한 시 1. 이성에 대한 짝사랑에 관한 시
짝사랑에 관한 고시에는 월인가가 오늘의 일이고 선상에 있는 일이라는 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짝사랑, 짝사랑, 짝사랑, 짝사랑, 짝사랑, 짝사랑)
오늘은 무슨 요일입니까? 왕자와 함께 배를 타다. 나는 부끄럽다, 나는 나의 졸견을 받을 자격이 없다.
막막한 심정은 왕자를 만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산에는 나무가 있고, 나무에는 가지가 있다. 네가 행복하다는 것을 알고 있니? 이지이는 장강두에 살고, 군은 장강꼬리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 없어서 장강수를 마신다. 장강의 물은 유유히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 수 있을지, 그들의 그리움과 이별의 원한도 언제 그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다섯 사람이 절대적으로 사랑하는 것은 그것뿐이다.
심장은 언제 죽을 수 있습니까? 너는 먼저 나를 데리고 가야 한다! 수시의 무제시는 지난 일에 관한 가슴 아픈 시이지만, 나는 너에게 알려지지 않았다. 세상에는 진실한 감정이 거의 없다. 예로부터 사람들은 모두 다정하고 미쳤다.
\ "6 월 출생 나는 태어나 지 않았다, 나는 태어나 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군은 내가 태어나기 전에, 나는 내가 늙기 전에 태어났다. 너는 내가 늦게 태어난 것을 싫어하고, 나는 네가 일찍 태어난 것을 싫어한다.
너는 내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고, 내가 태어났을 때는 이미 늙었다. 증오는 동시생이 아니다. 너는 매일 좋다.
나는 네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지만 너는 내가 늙었을 때 태어났다. 나는 너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고, 너도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네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지만 너는 내가 늙었을 때 태어났다. 나비가 되어 매일 밤 꽃을 찾아 풀숲에서 산다.
"악" 은 악이다! 나는 너를 알고 싶다, 장수한다. 산에는 능이 없고, 강에는 고갈되고, 겨울에는 뇌진이 있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있고, 천지가 합치면, 비로소 군과 함께 할 수 있다! 까치 교선' 진관 수려한 구름이 영리하고, 별이 원망을 전하고, 은한이 모두 어둡다.
김풍이 옥로를 만나면 필승하지만, 세상에는 무수한 사람들이 있다.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좋은 시기가 꿈처럼, 다리를 돌볼 수 있어 집에 갈 수 있어! 오랜 관계, 아직, 낮과 밤! 추염사 중의 원호는 세상 정이 무엇인지 묻고 생사를 가르친다.
사방팔방에서 왔다갔다하며, 늙은 날개는 몇 차례 더위와 더위를 겪었다. 재미있게 놀고 고생을 떠나면 학교에 아이들이 많아진다.
너는 말 한마디, 만리의 구름, 천산의 눈, 오직 누구에게. 횡묘로, 적막할 때 피리를 불며, 밥 짓는 연기는 여전히 평평하다.
독심' 원직은 한때 물의 바다였으며, 영원히 호박이었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나는 너를 평생 그리워하지 않을 것이다. 상사병에 해로울 때만 상사병에 해를 끼칠 수 있다. 몸은 뜬구름 같고, 마음은 날으는 솜 같고, 기운은 비단 같다. 여기에 한 가닥의 맑은 향기가 있는데, 천 원을 헤매며 배회하기를 바랍니다. 나중에 증명서는 언제 왔습니까? 빛이 어두울 때, 달이 반명반밝을 때이다. 쌍조각' 달곡' 허재사제사: 나비연화문제: 꽃이 시들어 붉은 살구 작자: 수시' 꽃이 시들어 붉은 살구가 작다'.
제비가 날아오니, 녹수족이 우회한다. 나뭇가지에 작은 버들개지가 불고 있다.
바다에는 많은 물고기가 있다. 담장 안팎에서 그네를 뛰다.
벽 속인, 벽 속의 미인이 웃다. 웃음소리가 점점 사라지고, 목소리도 점점 사라진다.
다정하지만 무정하게 괴로워한다. "계속해, 계속해, 계속해, 네 인생을 떠나라." 그때부터 너와 나는 천만 리, 나는 하늘에 있고, 너는 하늘에 있다.
류영은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어 봄근심을 바라고, 하늘이 어두컴컴하다. 풀의 잔광에서 아무도 난간에 기대어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술에 취해 술에 관한 노래를 한 곡 부르려고 했지만, 여전히 밋밋했다. 시경 정풍 자수정' 은 청록완약 한 책으로 내 마음속에서 자란다. 만약 내가 너를 만나러 가지 않았다면, 너는 나의 편지를 받지 못했니? 청청은 너의 옷차림이고, 유유함은 나의 감정이다.
만약 내가 지금까지 너를 보러 간 적이 없다면, 너는 좀 주동적으로 할 수 없니? 자, 늘 장 () 의 눈은 이 고성 위층에 있다. 어느 날 너의 얼굴을 볼 수 없어, 마치 3 월만큼 긴 것 같아!
나는 내 허리띠가 넓어진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1 월 황혼, 동풍이 천수를 심고, 별이 비 같고, BMW 조각차가 길향으로 가득하다.
봉피리가 움직이고, 옥주전자가 돌아가고, 어룡이 밤새도록 춤을 춘다. 나방, 눈, 버드나무, 금실, 웃음, 향기가 모두 가버렸다.
군중 속에서 그를 찾았는데, 갑자기 뒤돌아보니, 그 사람이 거기에 있었고, 불빛이 어두웠다. 칠율 지휘관은 전진을 애도하고, 공허한 생각으로 세상을 깨우며 오늘을 탄식했다.
펑산은 좋은 방법을 찾고, 다리 위는 어렴풋이 꿈같다. 꽃세계의 새 정원은 세상 끝의 옛 곳과 별반 다르지 않다.
떠도는 단어를 봉하지 않고 천리를 날고, 단지 희망찬 마음을 잠그고, 울지도 않고 백거이를 떠나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할 말이 없고, 암담하다.
마음 밖에 아는 사람이 없다. 고독한 새 한 마리가 밤에 깊은 새장을 잠그고, 검천 한 자루가 가지를 꺾는다.
강물은 흐리고 맑지만, 아코 니트는 흑백이다. 은거와 암별만이 서로 후기가 없기를 바란다.
(송) 밤새 사람을 어디에 던졌지? 독특한 목소리. 향정은 가리고, 눈썹은 수렴하고, 달은 가라앉을 것이다.
인내심을 가지고 상대를 찾지 않습니까? 원한은 외롭다. 내 마음을 위해, 너의 마음을 위해, 우리는 서로 알고, 서로 깊이 기억할 것이다.
꽃이 다투는 것을 개의치 마라,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잿더미밖에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아름다움은 새벽빛에만 관심이 있고, 텅스텐은 마음이 피곤하다.
아카시아 병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 나는 끝까지 미련을 두고 평생 사랑에 빠졌다. 나는 내 마음이 명월인 줄 알았는데, 명월이 도랑을 비추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두 개의 붉은 건물이 추위를 맞아 비에 가려져 있고, 주렴등 하나가 나의 고독한 마음을 흔들어 집으로 돌아갔다. 오직 하늘의 봄달이 가장 다정하고, 백성을 위해 정원 꽃을 비추고 있다.
산에는 나무가 있고, 나무에는 나뭇가지가 있고, 마음은 너를 좋아하는구나, 너는 이 점을 모른다. 무정한 사람은 다정한 사람의 괴로움을 알고 있고, 한 치의 그리움의 서글픔도 만실만사로 변했다.
천애곶은 가난하고 하얗고, 끝없는 그리움밖에 없다. 낙화는 뜻이 있고, 흐르는 물은 무정하다.
클라우디아의 부드러운 타악기 소리가 열리자, 또 아름다운 사람이 생각날까 봐 걱정했다. 매일 사람을 도취시키는 미소를 봐야 우울증에서 벗어날 수 있다.
사랑만 있고, 끝없는 봄처럼 미워하지 않고, 강남 강북의 시간에 상관없이 너를 집으로 데려다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낙화는 이미 풍조를 춤췄지만, 흐르는 물은 여전히 동쪽으로만 흘러간다. 봄에는 구름이 깊은 잠을 자고 꿈속에서도 여전히 만나고 있다. 나는 베개 옆에서 옥봉황 한 쌍을 찾기 시작했는데, 한참 동안 찾아도 꿈인 줄 몰랐다.
일단 내가 Cui 를 팔고 돌아 왔을 때, 나는 몇 년 동안 그들로부터 소식을 듣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눈물은 물로 쓰이고, 유량도 이라크로 흐른다.
사막은 작은 건물보다 가볍고, 건달은 가난합니다. 가벼운 연기가 흐르는 물은 고요한 그림을 그리고, 꽃은 꿈처럼 날아간다.
속삭임은 근심처럼 얇고, 커튼에는 은갈고리가 걸려 있다. 낙화는 의도적으로 흐르는 물을 따르고, 흐르는 물은 무심코 낙화한다.
너는 장강두에 살고, 나는 장강꼬리에 산다. 매일 너를 그리워하고 장강수를 마시다. 문이 바다처럼 깊기 때문에 바퀴벌레는 이때부터 낯선 사람과 같다.
나는 나의 말을 강변의 버드나무에 묶어 남서쪽에 남겨 둘 것이다.
2. 짝사랑에 관한 시
짝사랑에 관한 고시에는 월인가 부주가 있다.
오늘은 무슨 요일입니까? 왕자와 함께 배를 타다. 나는 부끄럽다, 나는 나의 졸견을 받을 자격이 없다.
막막한 심정은 왕자를 만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산에는 나무가 있고, 나무에는 가지가 있다. 네가 행복하다는 것을 알고 있니? 이지이는 장강두에 살고, 군은 장강꼬리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 없어서 장강수를 마신다. 장강의 물은 유유히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 수 있을지, 그들의 그리움과 이별의 원한도 언제 그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다섯 사람이 절대적으로 사랑하는 것은 그것뿐이다.
심장은 언제 죽을 수 있습니까? 너는 먼저 나를 데리고 가야 한다! 수시의 무제시는 지난 일에 관한 가슴 아픈 시이지만, 나는 너에게 알려지지 않았다. 세상에는 진실한 감정이 거의 없다. 예로부터 사람들은 모두 다정하고 미쳤다.
\ "6 월 출생 나는 태어나 지 않았다, 나는 태어나 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군은 내가 태어나기 전에, 나는 내가 늙기 전에 태어났다. 너는 내가 늦게 태어난 것을 싫어하고, 나는 네가 일찍 태어난 것을 싫어한다.
너는 내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고, 내가 태어났을 때는 이미 늙었다. 증오는 동시생이 아니다. 너는 매일 좋다.
나는 네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지만 너는 내가 늙었을 때 태어났다. 나는 너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고, 너도 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네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지만 너는 내가 늙었을 때 태어났다. 나비가 되어 매일 밤 꽃을 찾아 풀숲에서 산다.
"악" 은 악이다! 나는 너를 알고 싶다, 장수한다. 산에는 능이 없고, 강에는 고갈되고, 겨울에는 뇌진이 있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있고, 천지가 합치면, 비로소 군과 함께 할 수 있다! 까치 교선' 진관 수려한 구름이 영리하고, 별이 원망을 전하고, 은한이 모두 어둡다.
김풍이 옥로를 만나면 필승하지만, 세상에는 무수한 사람들이 있다.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좋은 시기가 꿈처럼, 다리를 돌볼 수 있어 집에 갈 수 있어! 오랜 관계, 아직, 낮과 밤! 추염사 중의 원호는 세상 정이 무엇인지 묻고 생사를 가르친다.
사방팔방에서 왔다갔다하며, 늙은 날개는 몇 차례 더위와 더위를 겪었다. 재미있게 놀고 고생을 떠나면 학교에 아이들이 많아진다.
너는 말 한마디, 만리의 구름, 천산의 눈, 오직 누구에게. 횡묘로, 적막할 때 피리를 불며, 밥 짓는 연기는 여전히 평평하다.
독심' 원직은 한때 물의 바다였으며, 영원히 호박이었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나는 너를 평생 그리워하지 않을 것이다. 상사병에 해로울 때만 상사병에 해를 끼칠 수 있다. 몸은 뜬구름 같고, 마음은 날으는 솜 같고, 기운은 비단 같다. 여기에 한 가닥의 맑은 향기가 있는데, 천 원을 헤매며 배회하기를 바랍니다. 나중에 증명서는 언제 왔습니까? 빛이 어두울 때, 달이 반명반밝을 때이다. 쌍조각' 달곡' 허재사제사: 나비연화문제: 꽃이 시들어 붉은 살구 작자: 수시' 꽃이 시들어 붉은 살구가 작다'.
제비가 날아오니, 녹수족이 우회한다. 나뭇가지에 작은 버들개지가 불고 있다.
바다에는 많은 물고기가 있다. 담장 안팎에서 그네를 뛰다.
벽 속인, 벽 속의 미인이 웃다. 웃음소리가 점점 사라지고, 목소리도 점점 사라진다.
다정하지만 무정하게 괴로워한다. "계속해, 계속해, 계속해, 네 인생을 떠나라." 그때부터 너와 나는 천만 리, 나는 하늘에 있고, 너는 하늘에 있다.
류영은 위태로운 건물에 기대어 봄근심을 바라고, 하늘이 어두컴컴하다. 풀의 잔광에서 아무도 난간에 기대어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술에 취해 술에 관한 노래를 한 곡 부르려고 했지만, 여전히 밋밋했다. 시경 정풍 자수정' 은 청록완약 한 책으로 내 마음속에서 자란다. 만약 내가 너를 만나러 가지 않았다면, 너는 나의 편지를 받지 못했니? 청청은 너의 옷차림이고, 유유함은 나의 감정이다.
만약 내가 지금까지 너를 보러 간 적이 없다면, 너는 좀 주동적으로 할 수 없니? 자, 늘 장 () 의 눈은 이 고성 위층에 있다. 어느 날 너의 얼굴을 볼 수 없어, 마치 3 월만큼 긴 것 같아!
나는 내 허리띠가 넓어진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1 월 황혼, 동풍이 천수를 심고, 별이 비 같고, BMW 조각차가 길향으로 가득하다.
봉피리가 움직이고, 옥주전자가 돌아가고, 어룡이 밤새도록 춤을 춘다. 나방, 눈, 버드나무, 금실, 웃음, 향기가 모두 가버렸다.
군중 속에서 그를 찾았는데, 갑자기 뒤돌아보니, 그 사람이 거기에 있었고, 불빛이 어두웠다. 칠율 지휘관은 전진을 애도하고, 공허한 생각으로 세상을 깨우며 오늘을 탄식했다.
펑산은 좋은 방법을 찾고, 다리 위는 어렴풋이 꿈같다. 꽃세계의 새 정원은 세상 끝의 옛 곳과 별반 다르지 않다.
떠도는 단어를 봉하지 않고 천리를 날고, 단지 희망찬 마음을 잠그고, 울지도 않고 백거이를 떠나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할 말이 없고, 암담하다.
마음 밖에 아는 사람이 없다. 고독한 새 한 마리가 밤에 깊은 새장을 잠그고, 검천 한 자루가 가지를 꺾는다.
강물은 흐리고 맑지만, 아코 니트는 흑백이다. 은거와 암별만이 서로 후기가 없기를 바란다.
(송) 밤새 사람을 어디에 던졌지? 독특한 목소리. 향정은 가리고, 눈썹은 수렴하고, 달은 가라앉을 것이다.
인내심을 가지고 상대를 찾지 않습니까? 원한은 외롭다. 내 마음을 위해, 너의 마음을 위해, 우리는 서로 알고, 서로 깊이 기억할 것이다.
꽃이 다투는 것을 개의치 마라,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잿더미밖에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아름다움은 새벽빛에만 관심이 있고, 텅스텐은 마음이 피곤하다.
아카시아 병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 나는 끝까지 미련을 두고 평생 사랑에 빠졌다. 나는 내 마음이 명월인 줄 알았는데, 명월이 도랑을 비추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두 개의 붉은 건물이 추위를 맞아 비에 가려져 있고, 주렴등 하나가 나의 고독한 마음을 흔들어 집으로 돌아갔다. 오직 하늘의 봄달이 가장 다정하고, 백성을 위해 정원 꽃을 비추고 있다.
산에는 나무가 있고, 나무에는 나뭇가지가 있고, 마음은 너를 좋아하는구나, 너는 이 점을 모른다. 무정한 사람은 다정한 사람의 괴로움을 알고 있고, 한 치의 그리움의 서글픔도 만실만사로 변했다.
천애곶은 가난하고 하얗고, 끝없는 그리움밖에 없다. 낙화는 뜻이 있고, 흐르는 물은 무정하다.
클라우디아의 부드러운 타악기 소리가 열리자, 또 아름다운 사람이 생각날까 봐 걱정했다. 매일 사람을 도취시키는 미소를 봐야 우울증에서 벗어날 수 있다.
사랑만 있고, 끝없는 봄처럼 미워하지 않고, 강남 강북의 시간에 상관없이 너를 집으로 데려다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낙화는 이미 풍조를 춤췄지만, 흐르는 물은 여전히 동쪽으로만 흘러간다. 봄에는 구름이 깊은 잠을 자고 꿈속에서도 여전히 만나고 있다. 나는 베개 옆에서 옥봉황 한 쌍을 찾기 시작했는데, 한참 동안 찾아도 꿈인 줄 몰랐다.
일단 내가 Cui 를 팔고 돌아 왔을 때, 나는 몇 년 동안 그들로부터 소식을 듣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눈물은 물로 쓰이고, 유량도 이라크로 흐른다.
사막은 작은 건물보다 가볍고, 건달은 가난합니다. 가벼운 연기가 흐르는 물은 고요한 그림을 그리고, 꽃은 꿈처럼 날아간다.
속삭임은 근심처럼 얇고, 커튼에는 은갈고리가 걸려 있다. 낙화는 의도적으로 흐르는 물을 따르고, 흐르는 물은 무심코 낙화한다.
너는 장강두에 살고, 나는 장강꼬리에 산다. 매일 너를 그리워하고 장강수를 마시다. 문이 바다처럼 깊기 때문에 바퀴벌레는 이때부터 낯선 사람과 같다.
나는 나의 말을 강변의 버드나무에 묶어 남서쪽에 남겨 둘 것이다.
3. 이성 교류에 관한 시를 구하다
사랑은 추상적인 것이다. 느낌, 이해, 심신이 현실을 초월하는 순수하고 아름다운 반응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이러한 느낌, 이해, 반응은 섬세하고 예민하며, 마음과 희비가 교차하는 감정에 영향을 주며, 그 힘은 종종 이성적인 통제를 초월하거나 전혀 비합리적이다.
사람은 사랑 속에서 절대적으로 주관적이다. 그 사람이 다른 사람의 객관적 분석 아래 얼마나 가치가 있든 간에, 너에게는 그 (그녀) 만이 너의 내면의 떨림을 일으킬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대는 바람, 태양, 공기, 어디에나 있다. 그들이 상대 할 때, 그들이 우주 전체를 가지고 있다면, 그들 모두의 마음은 행복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함께 있지 않아도 그는 너의 인생에 있다. 꽃을 보고, 좋은 책을 읽으면, 그가 본다면, 읽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낭떠러지 가장자리를 걷거나 좋은 영화를 보면, 두 사람이 함께 여행한다면 얼마나 즐거운지 아쉬워할 것이다.
사랑은 서로를 그리워하게 하고, 외로울 때는 그리워하지만, 군중 속에서 더 그리워질 것이다. 당신은 자신의 욕망을 억누를 수 없다. 그들 중 하나가 있다면 더 좋지 않겠는가?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아름다운 세레나데 한 곡을 듣거나, 밝은 달을 올려다보고, 애인과 시간을 보내면, 눈앞에 바로 한가롭고 우울하며 그림 같은 그림이 떠오르고, 향수의 마음은 달콤함으로 가득 차 있지만, 말할 수 없는 슬픔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슬픔은 겉으로 신음하는 것이 아니라 쇼버나의 명언이다. "사랑은 영혼의 이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불타는 느낌이다." 플라톤이 말했듯이, "사랑이 너의 어깨를 가볍게 두드리면 시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이라도 갑자기 위인이 된다."
인격의 아름다움이나 풍속은 사랑 분야에서 가장 잘 드러난다. 사랑 중에 희생이 가장 필요한 정신. 연애하는 사람은 모두 용감하다. 사랑하는 사람이 고민과 불행을 겪을 때, 그는 자신의 힘이 제한되어 있더라도 물러서거나 수수방관하지 않고 사랑하는 사람이 독립적으로 고통을 당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진정한 사랑의 특징 중 하나는 당신이 가장 외롭고 고통스러울 때, 즉 그 (그녀) 가 당신에게 가장 가까이 서 있을 때 하는 말이 가장 진실하고 하는 일이 가장 주도면밀하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그는 진실하고, 친밀하며, 결코 위선적이지 않고, 교활한 수작을 부린다. 너는 그에 대한 호감과 신뢰가 충만하고, 자신이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사랑받고 있다. 온 세상이 너를 버린다 해도 외로움과 슬픔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누군가가 너와 인연이 있기 때문에, 너는 득의양양하고 실의에 빠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만약 당신의 연인이 당신에게 이런 안정감을 줄 수 없다면, 당신에게 금상첨화만 줄 수 있다면, 그것은 이 사랑이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랑 속의 희생정신은 고상한 인격의 표현이며, 사랑에 대한 고귀한 헌신이며, 자조자학과는 전혀 다르다. 사랑 분야에서는 두 사람이 평등하다. 본연의 애정을 바치는 이유는 오직 하나뿐이다. 바로 진정한 사랑이 있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연민, 동정, 혹은 다른 이유로 이성 교제는 또 다른 행동이며 사랑과는 무관하다. 연애에서 무서운 현상 중 하나는 열등감이다. 뻔뻔스럽게 스스로 모욕을 자초할 수 있는 사람은 사랑 속에서도 그 성격의 난폭함을 충분히 드러냈다. 남편이 그녀를 추구할 때' 개' 라고 주장하는 여자 동료가 한 번 있었다. "네가 나를 사랑하기만 하면 나는 개가 되고 싶다." 그녀가 흥미진진하게 이 일을 말하자, 말 사이에는 상당히 득의양양한 말투가 있었지만, 듣는 사람들은 모두 메스꺼움을 느꼈다.
우선, 나는 이 남자가 품위가 낮고, 인간으로서의 원칙이 부족하며, 멜대를 입지 않고 시를 탐방하지 않고 플래티넘류를 억제하며 자중하고 사람을 존중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녀가 그를 사랑하는 것은 단지 그가 귀여운 사람이기 때문이지, 그가 개 같기 때문이 아니다. 개처럼 남자를 사랑할 수 있는 여자는 그다지 똑똑하지 않다.
진심으로 사랑하는 두 사람, 그들의 텔레파시는 상호 작용한다. 일종의 묵계가 있는 것 같다. 너는 그를 그리워하고, 그도 너를 그리워한다. 너는 그리움에 슬퍼했고, 그도 그리움에 시달렸다. 이른바, 그러나 나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이 사랑 중에서 가장 신기하고 아름다운 느낌이라고 느꼈다.
네가 술에 취하면 술은 강렬하지만, 네가 사랑할 때는 술이 무겁다.
만약 당신이 신선 가정을 키우고 싶다면, 당신은 부부여야 합니다.
4. 이성 친구에 관한 시와 노래
당시 매춘부의 집에는 몇 편의 시가 전해졌다. "실을 입기를 원하지 않고, 류칠음과 함께 하고 싶다. 나는 대왕에게 불리고 싶지 않다. 나는 유계에게 불리고 싶다. 나는 천족금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칠심 정중앙을 원한다. 나는 신선을 보고 싶지 않지만, 나는 유씨의 일곱 얼굴을 알고 싶다. "이 일곱 얼굴의 유는 류영이다. 집에서 7 위를 차지해 이름을 얻었다. 류영의 심복을 포함해서, 가장 유명한 것은 내가 저장여항임현에서 도중에 강주에서 만난 세 명의 최고지도자, 즉 진석석, 조상남, 라켈, 감사이다.
옥녀가 요정을 흔들다.
저자: 류영 시대: 북송
피진의 동반자, 나는 주궁도 나오지 않고 아직 요정으로 돌아가 작곡을 하지 않았다.
변기 하나면 보통이면 얼마나 아름다운지.
명화를 비교하려고 한다.
다른 사람이 나를 비웃는 것을 쉽게 두려워한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이것은 한 송이의 기이한 꽃이지만, 다만 검붉은 색이며, 밋밋하다.
이렇게 격정적이고, 천하를 차지하며, 매력이 무궁무진하다.
너는 화당 자수정, 명월청풍을 믿어야 하고, 차마 시간을 포기할 수 없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미녀재자가 매우 적었다.
함께 기대다.
만약 얻지 못했다면, 나의 다재다능함을 불쌍히 여겨라.
할머니와 람인심이 착하고 베갯잇 순서가 아래 표의 깊은 뜻을 따르길 바랍니다.
맹세를 위해.
이 인생에서 나는 다시는 외롭지 않을 것이다.
5. 이성애 사랑 거부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이성애 사랑을 거부하는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섯 편의 시에 대한 생각, 네 번째 부분"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2, "부절 동평 이시도"
너는 내가 이미 남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또 나에게 진주 한 쌍을 주고 싶어한다.
나는 너의 사랑에 감사하고 진주를 나의 빨간 셔츠에 두지 않는다.
우리 집은 어원과 연결되어 있고, 남편은 미야를 들고 궁중에서 당직을 서고 있다.
나는 네가 랑랑 한테 진실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이미 남편과 생사를 함께 하겠다고 맹세했다.
또한 당신의 구슬, 나는 눈물을 글썽이며, 나는 결혼하기 전에 당신을 만나지 못한 것을 후회합니다.
3, "최근 봄빛"
꽃은 시들고 붉은 살구는 작다. 제비가 날아오니, 녹수족이 우회한다. 나뭇가지에 작은 버들개지가 불고 있다. 하늘 끝 어디에도 방초가 없다!
담장 안팎에서 그네를 뛰다. 벽 속인, 벽 속의 미인이 웃다. 웃음소리가 점점 사라지고, 목소리도 점점 사라진다. 애틋하면서도 무정한 괴로움.
4. "제목 없음"
춘지는 이미 꽉 찼고, 춘초는 봄이 되었다.
춘인은 춘주를 마시고, 봄새는 봄소리를 낸다.
너는 내가 태어나기 전에 태어났고, 내가 태어났을 때는 이미 늙었다.
너는 내가 늦게 태어난 것을 싫어하고, 나는 네가 일찍 태어난 것을 싫어한다.
사람은 만리로 돌아가고, 한 잔을 뜻한다.
미래만 걱정하고 순풍에 돛을 올리다.
장신궁에 들어서자, 각 쌍마다 고독한 등불이 눈물을 흘렸다.
규방의 마을이 열리지 않으면 꿈은 어디에서 오는가?
만리길을 걷지 마라,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월 30 일, 집을 원하지 않는 밤이 없다.
못된장난 사랑 거부:
1, 친척 인식
상대방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의도가 없다는 것을 확신하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그들이 순수한 친구 관계라는 것을 나타내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다른 사람의 너에 대한 추앙을 탐내는 바람에 일부러 애매한 행동을 하지 말고, 그를 점점 더 깊이 빠져들게 해라. 너는 그에게 네가 단지 그를 친구로 삼을 뿐, 그와 더 이상 계획이 없다는 것을 그에게 이해시켜야 한다. 만약 그가 여전히 단념하지 않고, 친구조차도 기회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행동을 업그레이드하고, 형제자매라고 부르고,' 친척' 을 방어선으로 삼고, 필요하다면' 형제자매' 가 더 좋고, 성별을 가리지 않는 우정으로 보호할 수 있다.
엄호하는 것이 더 안전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형제' 를 자신의 연인이 되도록 강요하는 것을 더욱 부끄럽게 여길 것이다!
2.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형이나 누나가 모두 그를 물리칠 수 없는 척한다면, 너는 행동을 업그레이드하고 그와 더 먼 거리를 유지할 필요가 있다. 우선, 그와 단둘이 데이트하지 말고, 그와 단둘이 지낼 수 있는 어떤 기회도 피하라. 그가 너를 계속 귀찮게 할 기회가 생기지 않도록. 하지만 자신의 태도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하루 종일 그가 당신을 훔쳐보고 있는지, 아니면 다른 사람을 너무 일부러 피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러면 상대방을 난처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올바른 방법은 그를 동등하게 대하는 것이다. 다른 친구들을 대하는 것처럼 좀 너그럽게 대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3. 남자친구가 방패로 쓰인다
만약 당신이 거리를 두고 상대방이 양보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진짜 남자친구를 떠나 방패로 삼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당신이 그에게 관심이 없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도, 그는 언젠가 남자 친구가 없으면 언젠가는 기회가 있다는 착각을 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라서, 당신은 그 앞에서 당신의 남자친구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척) 를 아무렇게나 언급하는 척하고, 필요하다면, 그 사람이나 다른 남자 친구에게 나가서 당신의 숭배자 앞에 커플로 나타나라고 부탁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그 앞에서 사랑하는 척하지 마라. 이렇게 하면 그가 네가 연기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사실 네가 쌍방의 묵계를 살짝 보여주기만 하면, 그는 당연히 물러날 것이다.
4. 자기 파괴 이미지가 그를 놀라 도망가게 했다
네 남자친구가 없어도 그는 여전히 고집을 부린다. 너는 반드시 가장 독한 수를 생각해 내야 한다. 그것은 바로 자폭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가능하다면, 먼저 그가 너를 가장 좋아하는 것을 분명히 해라. 만약 그가 너의 명랑함과 우호를 좋아한다면, 너는 일부러 무례하게 행동했다. 만약 그가 네가 명랑하고 성격이 있는 것을 좋아한다면, 너는 성격이 없는 좋은 여자여야 한다. 만약 그가 너의 예쁜 외모를 좋아한다면, 절대 화장을 하지 말고 "마음대로" 꾸미는 기회를 찾을 수 있다. 어쨌든 그는 너에게 흥미를 잃을 때까지 반대 방향으로 갈 것이다. 이 수법은 너무 잔인하지만, 자신의 이미지를 파괴하려 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런 밀착고약에서 안전하게 벗어나기 위해서는 정말 중약을 투여하고 유일무이한 일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6. 시를 서술하다
1, 왕륜에게
당나라: 이백
이백은 배에 앉아 막 떠나려 하자 갑자기 해안에서 송별하는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번역:
이백이 배에 오르려던 참에 갑자기 해안에서 송별하는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도화담이 천 피트까지 깊어도 왕륜의' 송별해' 와는 비교가 안 된다.
2. 이소부를 위성에 보내다
당나라: 장구령
푸젠 남창위, 정에서 봄을 기다리다.
들꽃은 보기를 갈망하지만, 숲새는 신선하게 들었다.
술에 취하지 않으면 돌아오지 않고, 현백마를 들여오다.
멀고 멀고 멀고 멀고 멀고 멀고 멀고 가까운 사이이다.
번역:
남창현위를 보낼 때는 봄이었고, 길가의 기둥은 귀빈을 배웅하는 데 쓰였다.
아름다운 들꽃이 한눈에 들어온다. 숲 속의 허밍은 여전히 신선하다.
현성과 작별을 고하고 귀향길에 올라 차에 돌아가 백마금으로 가다.
친한 친구, 원근을 가리지 않고 만리를 이웃으로 갈라놓는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3. 가을밤에 나산인들이 삼협 류천을 치는 것을 듣는다.
당나라: 진삼
산이 늙어서 거문고 소리가 싱겁다.
셔츠 소매가 옥휘장을 솔질하여 삼협봄을 연주하다.
이 곡은 반주하지 않고, 고당은 빈 산과 같다.
석림이 울부짖고 있는데 갑자기 창문 사이에 있다.
너의 손가락 주위에 흐느끼며 녹색 머리카락이 휘저었다.
극원은 초운에 대하여 원한을 품고, 연기를 약속했다.
베란다의 비를 의심하는 것은 마치 혼합 무산 유인원 같다.
눈과 귀가 귀신을 듣는 것이 편리하다.
추코 왕은 상심하여 페이시앙 눈물이 글썽였다.
누가 오동나무의 가지를 자르고, 주사현을 사용한다.
그것은 오래된 노래를 포함하고 오늘로 전달할 수 있다.
지기는 다시 만나기가 어렵지만, 너는 오히려 늙었다.
곡말월이 이미 끝나서 나는 동방에 갇혔다.
번역:
민산 노인은 머리가 희고 귀밑머리는 구금으로 하얗게 되었다.
셔츠 소매 브러시 화이트 옥 진 후이, 나를 위해 삼협 류천을 연주한다.
이 노래는 아직 반까지 연주하지 않았는데, 마치 고당 위의 빈 산과 같다.
바람이 돌숲을 지나니 마치 창문 사이에 있는 것 같다.
손가락이 피아노 주위에서 흐느끼며 거문고 줄이 물속에서 졸졸 소리를 낸다.
원한은 초천의 구름과 같고, 자욱한 가을 연기와 같다.
베란다에는 심지어 보슬비가 내리고, 무산울유인원의 소리가 뒤섞여 있다.
곡조는 깊고 매력적이며, 거문고 소리는 순수하고 감동적이다.
추코 왕은 상심하여 페이시앙 눈물이 글썽였다.
누가 오동나무로 빨간 줄을 뽑았습니까?
피아노에 고락이 튀어나와 음악이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재우지음은 쉽지 않지만, 아깝게도 사람이 노년에 이르렀다.
곡을 연주한 후 달은 이미 서쪽으로 가라앉았고, 나는 텐트에 있다가 혼자 동채로 돌아가 잠을 잤다.
4. 위안 시 안시를 보냅니다
저자: 왕위
새벽의 비가 땅의 먼지를 적시고, 여관의 여관, 여관의 가지와 잎, 새 잎을 적셨다.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번역:
이른 아침의 가랑비가 아크로폴리스의 먼지를 적셨다. 푸른 벽돌과 푸른 기와를 가진 호텔, 주위의 버드나무가 유난히 신선하고 명랑해 보인다.
다시 한 번 술집에 작별을 고하세요. 네가 양관을 떠난 후에는 그곳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기 때문이다.
5. 작별을 고하고 모두 촉에 가서, 임숙전송하다.
당나라: 왕보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강을 사이에 두고 있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너는 왜 갈림길에서 배회하느냐, 아이는 수건을 들고 있다.
번역:
웨이 장안, 삼진 땅; 멀리 쓰촨, 하지만 멀리.
너와 나의 운명이 어찌 비슷한가, 벼슬길을 뛰어다니며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절친한 친구가 있는 한, 사해 안에서는 머나먼 느낌이 들지 않는다. 천애각에서도 나는 내가 이웃이라고 생각한다.
갈림길에서 헤어지는 것은 정말 자식의 정이 길어서 눈물을 흘릴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