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에는 어떤 이름이 있습니까? 특집의 문장 및 자료는 네덜란드 각지의 특징을 묘사한다.

연꽃-신사

1. 이상적인 슬림한 인격-군자의' 인' 은 유교 윤리의 최고 경지이지만, 개인의 수양에 관해서는' 군자' 가 그의 이상적인 인격 전범이다. 일찍이 "군자는 말로 친구를 사귀고, 친구로 남을 돕는다" ("논어 안연") 를 강조했다. 신사를 세워 인심을 키우거나 인인의 높은 기준을 구체적인 실천인 군자의 인격을 실천하는 데 도움을 주려고 노력하다. -응? 공자는 "군자는 아홉 가지 생각을 가지고 있다. 똑똑히 보고, 집중해서 듣고, 부드럽게 보고, 공손하게 보고, 충직하게 말하고, 공손하게 말하고, 의심하고, 묻고, 생각의 어려움을 보고, 생각하는 것을 본다" 고 말했다. ("논어 계씨") 는 비교적 광범위하지만, 언행의 각 방면에 대한 큰 도리를 말했을 뿐이다. 일찍이 좀 더 구체적인 요구를 입력했다. 그는 "군자는 세 가지 비용이 있는데, 음식은 그 목록에 없다. 군자는 삼락이 있는데, 종경 금슬은 그 안에 없다 ... 사람을 경외하는 친족, 일을 하는 군자, 떠난 아들, 일종의 즐거움이다. 두려워 할 친척이 있고, 왕이 가고, 아들이 화를 내야 하는데, 이 두 가지 즐거움도 있다. 군자는 비교할 수 있고, 친구가 도와주는데, 이 세 가지 즐거움도 ...... 적게 배우면 길다는 것을 잊고, 비용도 많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공로가 있는 일을 하면 가벼우면 잃어버리고, 무거우면 둘 다 다치고 만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친구를 오래 유지하면 영원히 얻을 수 없다. 이 세 가지 비용도 발생했다. 。 "이 밖에도 증자는 신사에 대한 엄격한 요구가 많다. 예를 들면," 군자는 다른 사람을 즐기는 것을 잊지 않고, 공손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것을 잊지 않고, 오는 사람은 준비하지 않고, 가는 사람은 부주의하다. 죽은 자는 중상하지 않고 무죄로 충절을 지킨다고 할 수 있다. 군자는 존경하고 어렵지 않고, 적당하고 불편하며, 겸손하고 아첨하지 않고, 관대하고, 방종하지 않고, 관대하고 검소하지 않고, 곧장 가지 않고, 지행합이라고 할 수 있다. " 그는 또 "군자가 한 나라에 들어와서 금기를 말하지 않고, 금기를 위반하지 않고, 한색의 옷을 지키지 않고,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사치보다 검소하게 사는 것이 낫다. 어색함보다 낫다. " 분명히 신사의 정의는' 구사' 의 구체적이고 엄격함을 훨씬 능가한다. 비록' 구사' 의 범위를 벗어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중국 사상문화사 전체에서 이런 스승이 전승하는 스타일이 대표적이다. 일찍이 학파가' 군자' 에 대한 요구가 너무 엄격하기 때문에, 때로는 도가의 맛을 드러내기도 한다. "증자 시리" 라는 글도 "군자는 결코 작지도 작지도 않고 작지도 않다. 그도 작지도 않다" 고 말했다. 남이 알게 되면 기꺼이 하겠다. 다른 사람이 모르면 자기가 알게 된다. 군자는 평생 보유해야 한다. " \ "신사는 이익과 수치심, 악과 수치심, 욕망과 수치심, 분노와 고통을 참조하십시오. 군자는 이 전쟁을 평생 유지할 것이다. "이런 조심스러운 인간 태도는 기본적으로 유가의 범주 내에 있지만 도가의 논리로 군자를 요구하는 것이 분명하다. 그 소극적인 기피 경향은 분명하다. 이러한 경향은 처음부터 피할 수 있지만, 사상의 발전은 다른 많은 사람들처럼 참여할 수 있으며, 어느 정도 되면 자신의 변형을 파악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군자 수양에 대한 요구에 응한 적이 있다. 2. 현대인의 관념은 오리지널이다: 군자가 고대인의 비유를 빌려야 하는 것은 무엇인가: 공자가 욕하는 것을' 소인' 이라고 부르며,' 군자의 정의, 소인리' 라는 명언도 있다. 군자의 가장 오래된 의미는 주로 교육을 받고 품성이 좋은 사람을 가리키는데, 일반인은 교육을 받을 기회가 없기 때문에 덕이 없는 사람과 함께' 소인' 이라고 불리는데. 군자는 무엇입니까? 친구의 말을 빌리다: 식사할 때' 좋은 남자란 무엇인가' 에 대해 이야기할 때, 나는 친구에게 물었다. 너는 네가 좋은 남자라고 생각하니? 그는 잠시 생각해 보고 말했다. "나는 좋은 사람의 정의가 무엇인지 모르지만, 나는 말을 잘하는 사람이라' 군자' 라고 부를 수 있다. 군자의 정의는 책임감이 있고 쉽게 약속하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절대 할 수 있다. 물론, 그가 무슨 말을 하든, 일의 핵심을 판단해야 한다. 현대 사회에서는 다양한 인간관계와 역할에 대한 책임이 어렵다. " 나도 생각해 보고 대답했다. "사실 네가 한 말만은 아니다. 시간을 잘 지키고, 쉽게 나서지 않고, 쉽게 독단적이지 않은 사람 (예:' 음주범죄') 도 군자의 좋은 남자에게 포함될 수 있다! "사실 우리 여학생은 매일 좋은 남자를 찾고 군자의 기질을 갖고 장군의 기풍을 가져야 한다고 외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사실 우리의 요구는 그리 높지 않다. 아쉽게도 남자에겐 어려울 것 같아요. 군자의 이름을 등에 업은 사람은 주변 사람들의 감정을 잘 이해하고 가족을 보살펴야 하기 때문이다. 유감스럽게도, 신사들에게는 그들이 습관적으로 생각하는 생활의 세부 사항은 결코 그들이 진정으로 소탈한 적이 없는 부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논어 (1)' 에 대한 군자의 묘사' 군자의 정의, 소인리'. ("논어 입인)" 의 "의" 는 "적절하다" 입니다. 즉, 군자는 항상 적당한 바른 길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소인은 사리사욕을 매우 중시하여 사리사욕에 이끌려 쉽게 잘못된 길로 빠져들기 쉽다. (2) "군자는 들판을 품고, 소인은 흙을 품고 있다. 군자는 형벌을 품고, 소인은 이익을 품고 있다. " ('논어 리인') 군자와 소인이 매일 생각하는 것은 다르다는 뜻이다. 군자는 매일 자신의 도덕적 회복에 관심을 갖고, 소인은 자신의 고향을 기억한다. 군자의 마음속에는 항상 규칙과 법도가 있어 초월해서는 안 되고, 소인은 머릿속이 온통 작은 은혜로 가득 차 있다. (3)' 흠모하고 변명하지 않고 당을 위해서가 아니다' ('논어 위령공') 는 군자가 무리를 이루는 것을 의미한다. 비록 그의 마음은 엄숙하고 신성하지만, 그는 한 무리의 사람들 사이에서 논쟁한 적이 없다. 동시에, 그는 결코 갱단을 끌어들여 사리사욕을 도모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공자가 "군자와 다르다" ("논어 루즈") 라고 부르는 것이다. 악당은 정반대이다. 그는 "화목하고 다르다" ("논어 루즈") 이다. 삶에서, 우리는 종종 이런 장면을 볼 수 있다. 우리가 한 가지 일을 토론할 때, 지도자가 다 말하기도 전에, 곧 누군가가 튀어나와, 그래, 그래, 지도자가 잘 말했다. 그리고 많은 고옥건설, 선견지명 같은 찬사가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회의가 끝난 후 그는 다른 사람에게 돌아서서 "이봐, 이 지도자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거야?" 라고 말할 것이다. 나는 그의 관점에 전혀 동의하지 않는다! 군자와 소인의 차이에 대해 공자는 또 다른 표현이 있다.' 군자는 일주일만 못하다, 소인은 못하다' ('논어' 는 정치). "주" 는 많은 사람들을 단결시키고 돌볼 수 있다. 그는 도덕에 근거하여 사람들과 사귀기 때문에, 그는 뜻이 맞는 친구가 많다. 진정한 신사는 친구가 아무리 많아도 그의 친구를 공기 중의 산소처럼 즐겁고 관심을 받게 한다. 글리프' 비' 는 마치 두 사람이 나란히 서 있는 것처럼 소인이 작은 동그라미를 이루는 것을 좋아해서 큰 집단에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낸다. (4) "정직한 사람은 정정당당하고 소인은 종종 함께 죽는다" ("논어") 소인이 서로 결탁하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는 그들의 마음속에 귀신이 있기 때문이다. 이런 결탁을 통해 사리사욕을 도모하고 기득권을 지키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임인유친' 이라는 뜻이다. 군자는 활달하다. 그는 마음이 평온하고 공평하고 사심이 없기 때문에, 비로소 평화로워질 수 있고, 비로소 진심으로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5) "군자는 한 마디로 말을 쫓기 어렵다. 말하지 않으면 말하지 않는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 이 장비를 만든다. 악당이 좀 어렵다고 말하는 것은 쉽다. 방해가되지 않지만, 또한 말했다; 준비를 하고 싶게 만듭니다. " ("논어 루즈") 는 "말" 을 쓰면 모두 기쁘다고 말했다. 신사는 너에게는 쉽게 지낼 수 있지만, 너에게는 기쁘기 어렵다. 만약 네가 부당한 수단으로 그를 기쁘게 하려고 한다면, 그는 오히려 기분이 나쁠 것이다. 네가 그에게 작은 부탁을 했다고 절대 말하지 마라, 그는 너에게 큰 청신호를 켜고 뒷문을 열어 줄 것이다. 그가 정말로 너를 쓸 때, 그는 너의 재능에 따라 너에게 적당한 자리를 마련해 줄 것이다. 이것은 소위 "장치" 입니다. 소인의 특징은 네가 쉽게 그의 비위를 맞출 수 있다는 것이지만, 너는 그와 어울리기 어렵다는 것이다. 생활 속에 이런 사람이 적지 않다. 예를 들어, 당신이 그에게 약간의 호감을 주고, 그에게 작은 호의를 베풀고, 심지어 그에게 술 한 잔을 사주면, 이 사람은 매우 기쁠 것이다. 네가 그의 비위를 맞추는 방식이 비도덕적이고 정당하지 않더라도, 그는 여전히 행복할 것이다. 하지만 이런 사람은 쉽지 않다. 네가 그의 일시적인 호감을 얻었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는 앞으로 매우 충성스럽게 너에게 청신호를 켜 줄 것이다. 비록 네가 심혈과 돈을 많이 써서 관절을 뚫지만, 그가 정말로 사람을 써야 할 때, 그는 너의 재능에 따라 너에게 일을 안배하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네가 여기서 모두 자격이 부족하다고 생각했는데, 이전에 한 모든 것이 헛수고였다. 그는 온갖 방법을 써서 너를 난처하게 해서 너를 난처하게 할 것이다. 그래서 너는 이런 사람과 잘 지내기가 어렵다. 변화의 책은 말했다: tianxingjian, 신사 자기 개선; 지구의 용량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신사는 끊임없이 자신의 미덕을 키워 이 세상을 짊어져야 한다. 마지막 문장' 천도가 건강하고 군자가 자강불식' 은 더욱 널리 퍼졌다. 그러나 2000 년 동안 아는 사람이 많고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적다. 그리고 학계에는 여전히 다른 해석이 있다. 현재, 공인된 정확한 해석이 없는 것 같다. 원래 <역경> 중 <역경> 제 1 괘는 하늘을 위해 공을 세우고, 하늘을 위해 공을 세우는 것이다. 마치 천도가 건강하고 군자가 자강불식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잠룡을 사용하지 않으면 다음이 양이다. 용은 하늘에 있고, 드히프도 있다. 온종일 하고 반복해서 하다. 또는 심연으로 뛰어들어 원망도 후회도 없다. 용은 하늘에 있고, 소 3 도 있다. 강룡은 후회가 있어 오래 갈 수 없다. 아홉, 천덕을 우선해서는 안 된다. ...... 마른 위안, 시작과 상수 도. 순결, 기질도. 처음에는, 우리는 말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축복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잘됐네! 정말 큰 일이야! 강직하고 정직하며 청순하고 탈속적이다. 여섯 가지 생각을 충분히 발휘하여 감정을 우회하다. 여섯 마리의 용을 데리고 하늘을 다스리다. 구름이 비가 내리고, 세상은 평평하다. 군자가 덕을 행함에 따라, 날마다 볼 수 있다. 잠언도 은둔하고, 보지 않고 하지 않는 것도 군자의 용도이다. 군자는 모이고, 변론을 구하고, 수용, 행인을 배운다. 두 번째 구아 쿤쿤은 지형쿤, 군자가 후덕으로 물건을 싣고 있다고 말했다. 문어문: "쿤유는 강하고, 조용하고, 현하며, 변하지 않고, 모든 것을 포용하고, 빛에 녹는다" 고 말했다. 쿤치의 길은 순조롭다! 하늘을 계승하고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다. 좋은 집 축적, 축하 가 있어야합니다; 나쁜 집을 쌓으면 상처가 더 커진다. 해석 1: 이경에 따르면, 하는 것은 말이고, 곤은 소이다. 말레이어로 하늘을 상징하다. 그래서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좋은 말은 자기 개선 이다; 곤은 소이고 소는 사람의 도덕을 해석하는 데 쓰인다. 어떤 고문은 자세히 말할 필요가 없고, 관건은 개인의 취향에 있다. 해석 2: 이경은 천도가 건강하고 군자가 자강불식이라고 말했다. 지구의 용량이 수용할 수 있는 것처럼 신사는 끊임없이 자신의 미덕을 키워 세상을 짊어져야 한다. 천행건' 과' 지형곤' 은 대칭성을 잃었다. 무슨 일이야? 실크 책 "변화의 책" 에 따르면, "건조" 는 열쇠이고, "천행건" 은 하늘의 열쇠이며, "키" 는 "건조" 의 고대 글자이고, "키" 도 "칼" 으로 훈련되어 있다 젠장, 케냐 비단서' 주역' 에 따르면' 쿤' 은' 천' 을 의미하고,' 시' 는' 보전' 을 의미하고,' 지세곤' 은' 지지유천' 을 의미하며,' 천' 은' 쿤' 을 의미한다 쿤, 순아. 흙' 도' 본정력' 을 가지고 있고' 보유' 는' 잠재력' 이기 때문에' 토지지곤' 이' 지형쿤' 이 된다. " 홀 "보유; "잠재력", "힘", "잠재력" 의 의미는 매우 크다. 인민참사가 천지를 개조하여' 모두' 에 참여하여' 회복' 하고' 천지의 마음을 보다' 할 수 있게 되었다. 천지인, 삼재 2, 가운데를 걷다 보면 무슨 곤혹스러움이 있는가? 천리는 용납할 수 없다, 체조. 젠장, 케냐 군자가 자강불식하다. 적지도, 쿤. 쿤, 순아. 군자는 덕으로 물건을 실었다. 해석 3:' 천행건' 은' 주역' 에서 나왔다.' 천행건, 군자는 자강불식' (간괘) 과' 지세곤, 군자는 덕재물' (곤괘) 에서 나왔다. 하늘 (즉 자연) 의 운동, 강건함, 그에 따라 군자는 강직하고 강함을 갈망해야 한다는 뜻이다. 대지의 기세는 두껍고 미끄럽다, 군자가드, 겸용 겸용. 군자는 천우처럼 뛰어야 한다. 설령 전출되어도 불요불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만약 당신이 군자라면, 피물의 측정은 지구와 같아야 하며, 휴대할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연화의 작은 물 밤나무.

중국어 이름: 연꽃, 연꽃 학명: 연꽃 영어 이름: Lotus flower (힌두교 연꽃) 별칭: 연꽃, 연꽃, 물, 택지, 만개, 연꽃, 수단, 초부용, 수부용, 옥환, 6

수련과 연꽃의 차이.

양자는 매우 유사하다. 주된 차이점은 잎과 꽃의 성장 위치와 잎의 모양에 있다. 수련-잎과 꽃이 수면에 달라붙어 있고, 잎에 깊은 금이 갔다. 연잎과 꽃이 수면을 내밀고, 잎이 둥글고, 균열이 없다. 생물분류학: 식물문: 이불식물문: 쌍자엽식물문: 단백질문: 연과: 연종: 연꽃

연꽃의 아름다운 별명

(1) 연꽃: 엘야: 연꽃, 연꽃, 별명 연꽃. (2) 연꽃: "엘야 조씨": "연꽃과 연꽃. 그 꽃은 참으로 연꽃이고, 그 뿌리는 연꽃이다. " (3) 연꽃: 당장계 "형을 소주로 보내라" 시운: "야월귤나무, 가을바람 백련화." (4) 수부용:' 군방보': "연꽃은 연꽃, 수부용이라고도 합니다." (5) 초부용: 두보시 주운: 육상에서 태어난 자, 목부용, 물에서 태어난 자, 초부용. "(6) 스플래시: 이시진" 본초강목 ":"연꽃 "해석:" 연꽃, 연꽃, 스플래시. "(7) 네티즌: 네티즌이라고도 합니다. 연꽃은 깨끗하고 깨끗하여 사람들이 그것을 네티즌이라고 부른다. (8) 물지: 민들레' 고금 노트' 의' 초목':' 부용은 아화, 물나무 하나, 물지 하나, 화수 하나. " (9) 택지:' 덤불' 곽푸' 르야투 짱 부용 짱' 구름: "부용리초, 한때 택한 ..." (10): 우의' 푸': " (1 1): "본초경" 에는 "연꽃은 또 부른다." (12) 군자꽃: 북송 주돈이는' 애련' 을 쓰고 연꽃은 꽃중의 군자, 연꽃은' 군자꽃' 이라고 부른다. (13) 수궁요정 (14) 한한: "엘야": "연꽃, 연꽃 ... 너무 아름다워요. "석가모니는 원래 하늘의 보살이었고, 가비로위 정식왕이 낳은 것으로 전해진다. 스도쿠 왕의 공주 모예프 부인은 아름답고, 부드럽고, 현혜적이며, 바다의 왕과 그윽하다. 모예프 부인은 신혼의 밤을 회상했다. 그녀는 멀리서 흰 코끼리를 타고 오는 한 사람이 점점 작아지는 것을 어렴풋이 보았고, 그녀의 오른쪽 옆구리에서 그녀의 뱃속으로 파고들었다. 그녀는 보살이 백상으로 변할 것을 어렴풋이 예감하여 태어났다. 앞으로 모예프 부인은 임신한 얼굴이 약간 붉어졌다. 오색찬란한 녹색 네크라인 레이스는 연잎 같고, 그녀의 얼굴은 활짝 핀 연꽃 같다. 나중에 모요예프 부인은 지로나무 밑에서 부처를 낳았고, 백새는 무리를 지어 노래를 불렀고, 사계절 꽃과 나무가 만발했다. 특히 늪에서 갑자기 자동차 한 송이가 그렇게 큰 연꽃을 덮었다. 부처가 태어나자마자 연꽃 위에 서서 하늘을 가리키고 한 손가락으로 말했다. "하늘과 세상, 그것뿐이다. "그뿐 아니라 연꽃은 불교의학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연꽃은 영양이 풍부해서 먹을 수도 있고 약으로도 쓸 수 있다. 고대에 여자들은 아침에 이슬이 맺힌 연꽃으로 치장하거나 연꽃을 복용하여 아름다움을 유지하곤 했다. 연꽃에는 발화소와 코뿔소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색을 촉촉하게 할 수 있다. 싱싱한 연꽃은 끓는 물에 타서 마시는데, 그 즙은 청록색으로 청열생진, 식욕을 돋우는 효능이 있다. 연꽃의 지하 뿌리 줄기를 연근이라고 합니다. 석가모니의 10 대 제자 중 한 명인 설리버는 폐결핵을 앓고 있다고 전해진다. 무옥련이 그를 찾아왔는데, 사일부가 연근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신선한 연근을 사일부에 가져다 주었다. Sharifutsu 가 연근을 먹었더니 정말 회복되었다. 훗날 불제자는 연근에 약을 넣어 병을 치료하는데, 연근이 많은 약용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연꽃의 아름다운 품질.

천고 제 1 시인 굴원의 대표작' 이소' 에는 이런 시가 있다. "연꽃을 옷으로, 부용을 따서 옷을 만든다." " 자신의 불속한 결심을 표현하기 위해 시인은 연꽃으로 만든 향이 짙은 옷을 입어야 한다. 여기서 연꽃의 이미지는 시인의 고상한 품성과 아름다운 수양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시인의 강렬한 열정과 환상적인 상상력, 불후의 명작' 이소' 의 낭만주의 특색을 보여준다. \ "강남 채련, 연꽃 잎 하타 달콤한. 물고기가 연잎 사이에서 장난치고 있다. 어극 연잎 동쪽, 어극 연잎 서쪽, 어극 연잎 남쪽, 어극 연잎 북쪽 이것은 한대 악부 민가 중 매우 신선하고 아름다운 시 한 곡이다. 이 시에서' 연꽃' 은 진정한 화련과 동정의 해음어' 아깝다' 를 모두 가리키며, 남녀의 정은 물고기로 연잎을 치는 것을 비유하여 매우 생동감 있다. 아름다운 강남수향을 배경으로 채련의 남녀 주인공이 배를 흔들며 순수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자유롭게 부르고 있다. 얼마나 신선한 화면인가! "애련설" 에서 저자는 "진흙은 묻히지 않고, 청산은 요염하지 않다" 는 글로 연봉의 성장환경을 기록하며 연봉의 고귀한 본질을 부각시켰다. 그것은 세속과 결탁하지 않는다. "겉으로는 직설적이고, 산만하지 않다" 는 외적인 이미지로, 연이은 측의 행동과 이해력을 돋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윽한 향은 멀고, 우아하고 다채롭고, 멀리서 볼 수 없다.' 는 연꽃의 풍채적인 기질을 과시하는데, 존존함은 감히 재수가 없고, 명성이 널리 알려지며 청렴결백함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고시 전고의 연꽃.

\ "연꽃 잎 스커트 컷 색상, 히비스커스 오픈 양면. 연못에 들어가 볼 수 없고, 노랫소리를 들으면 누군가가 오는 것 같다. " 당대의 7 대 기인 왕창령의 이 시' 채련가' 에서 채련처녀의 아름다움은 한 글자는 아니지만 모두 낭만적이었다. 그들의 그림자는 이미 그림 같은 연못과 연꽃과 하나가 되었기 때문이다. 이런 자연스럽고 흥미진진한 경지에서 우리는 중국 고전 문학의 매력을 쉽게 느낄 수 있다. 남조 악부 민요의 최고 업적을 대표하는' 서주곡' 은 연꽃과 채련에 대해 상세히 묘사했다.' 문을 열지 않고 나가서 붉은 연꽃을 따다. 가을, 가을의 남탕, 그녀는 연밥을 들고 연꽃이 자랐다. 고개를 숙여 연밥이 되고, 푸르고 물처럼 푸르다. 연밥을 소매에 숨기면 연밥은 빨갛고 투명하다. 맨디를 떠올리며 고개를 들어 홍비를 바라보는데 ... "이 시에서 연련을 따는 광경은 강남 백성의 생활을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여주인공의 장거리 연애부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썼다. 언어는 신선하고 명쾌하며, 의경이 길고, 감정이 얽혀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정이 진실하다" 로 유명한 남송의 유명한 시인 양완리는 "정자사 효견 임자방" 시를 쓴 적이 있다. "결국 서호의 경치는 6 월 4 시와 다르다.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색깔이 다르다. " 이 시에서 시인은' 연잎촉천' 과' 연꽃영일' 이라는 두 가지 전형적인 풍경을 포착해 통속적이고 발랄한 필조로 서호 6 월의 아름다운 경치를 기록하며 송시가 얇고 무뚝뚝하며 떫은 단점을 변화시켜 자연스럽고 영성이 있다. 송대 이학 창시자, 철학자 주돈이는' 애련설' 에서 "애련은 멀고 더럽지도 않고, 맑고, 사악하지도 않고, 곧고, 엎드리지 않고, 향도 멀고, 완곡하고 우습지도 않다. 연꽃도 꽃의 군자이다." 이 잡문에서 작가는 다른 각도와 다른 측면에서 연꽃의 고귀한 품질, 우아한 기질, 우아한 자태, 장엄한 용모를 묘사하여 봉건 문인의 고상한 정서와 정취를 표현했다. 그 이후로 연꽃은 영성을 가지고 꽃 속의 군자 대열에 들어섰다. 명대, 허는 그의 유명한 귀신소설' 연의' 에서 청년 영웅 나타 이미지를 만들어 연꽃으로 변신했다. 그는 순결하고 용감하며 강대하며 신권을 경멸하며 매우 정직하고 반항적이다. 그는 중국 고전 문학에서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는 인물 중의 하나이다. 나타 신화 인물을 통해 연꽃이 정의롭고 용감한 시가 된 것을 볼 수 있다: 1 프릴 스커트는 컬러의 커팅으로 프릴이 얼굴의 양쪽으로 펼쳐져 있습니다. 출처: 채련가 [당] 왕창령 2.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색깔이 각기 다르다. 출처: 소경자사파 임자방 작가: 양완리 3. 푸르른 연꽃과 붉은 연꽃만이 말끔히 개폐되는 것만큼이나 순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출처: 연못 이상은을 증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