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팔산의 이야기.

모임은 그가 모팔산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는 것을 인정했다. 모팔산은 모엄 문학 창작의 계몽 선생님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단편 소설' 동서방' 의 서문에서 그는 많은 작가들을 언급했는데, 그중 두 명은 모포산과 체호프에 대해 이야기했다.

모엄의 눈에는 이 두 작가가 의심할 여지 없이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작가로, 그들은 그의 글쓰기에 미묘한 영향을 끼쳤다. 모임은 심지어 그들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모두 그들이 문외한이라는 것을 인정한다고 말했다.

이 두 작가는 어떤 매력이 있어 모임이 그들을 높이 평가하게 합니까? 우리는 그들에게서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도대체 미니멀리즘이란 무엇인가?

모팔산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교육국 공무원의 아내를 기억한다. 그녀는 중학교 교과서에서 여자친구 목걸이를 잃어버리고, 어쩔 수 없이 검소하게 빚을 갚아야 했다. 지금까지 그녀는 줄거리만 기억하고 아름답고 화려한 글자가 무엇인지 잊어버렸다.

지금 마움의' 독서는 휴대용 피난처' 를 읽고 있는데, 내가 기억하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모포산이 썼을 때, 조금도 꾸밈이 없고, 단지 이야기만 하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단편 소설' 만카' 는 우리에게 체호프에 대해 이야기하고 할아버지를 그리워하는 그 어린 소년을 기억했다. 중학교에 가면 더 풍자적인 작품, 즉 함정 속의 남자, 영원히 함정 속에 사는 선생님이 있다.

체호프의 작품은 머리도 끝도 없고, 볼펜도 없고, 전환도 없다. 마치 생활에서 작은 조각을 꺼내어 가장 통속적인 언어로 말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임은 모포산이 자연주의자라고 생각한다. 그는 항상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가장 진실한 것을 쓰지만, 그의 작품 속의 진실은 지금 우리가 보기에 피상적인 것 같다. 모포산은 인물을 분석하지 않는다. 그는 그의 역할이 왜 이렇게 하는지 거의 연구하지 않는다.

모포산은 "나에게 소설 속의 심리학은 한 사람의 생활 속 내면의 면모를 드러내는 것, 즉 소설이 반드시 포함해야 하는 요소" 라고 말했다. 생활 자체가 한 사람의 진정한 내면을 이끌고 있다. "

모임은 모팔산 소설 속 인물들이 자존심을 만족시키기 위해 성욕을 방종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배고프지 않아도 캐비아를 먹고 싶어 하는 것 같다. 캐비어가 비싸기 때문이다. 모포산이 쓴 인물의 감정은 모두 탐욕스러운 욕망에서 비롯된다. 그리고 그는 그가 쓴 인물을 동정하지 않는다.

모임은 모포산이 자신을 철학자로 가장하지 않고 평범한 사람으로 여겼다고 생각한다. 모포산은 인물을 묘사하는 데 능하고, 인물의 성격을 묘사하며,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간단해 보이는데, 바로 평소에 보는 일반인이다. 이야기의 배경은 평범하고 신기한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이런 자질구레한 일들은 모팔산의 눈을 통해 삶의 의미를 포착할 수 있다.

모엄의 눈에는 체호프의 문학적 조예가 결코 초월된 적이 없다. 그의 작품은 항상 다른 사람의 코를 끌고 갈 수 있다. 그를 존경하는 사람은 취향이 좋다. 그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모두 일반인이다.

하지만 체호프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할 능력이 없었고, 그의 이야기는 무의미해 보였고, 심지어 자주 변태적이었다. 그러나 그는 진실하게 썼고 줄거리는 감동적이었다.

모포산, 오헨리, 체호프는 세계 3 대 단편 소설의 왕이라고 불린다. 그들의 단편 소설은 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는데, 유사점은 단편 소설가만이 아니다.

모포산의 서술은 간결하고, 체호프의 문풍이 간결하며, 종이 몇 장에 한 가지 이야기를 생생하게 표현하는데, 정말 문학의 기초를 시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모임은 열다섯 살 때 모팔산의 작품을 읽기 시작했다. 그때 그는 주말에 파리에 갈 것이고 갈 때마다 서점으로 곧장 갈 것이다. 일단, 그는 모팔산의 책을 넣은 책꽂이를 발견하고는 단번에 깊이 끌렸다. 그래서 그는 파리에 가는 오후마다 서점이 문을 닫을 때까지 모팔산 책꽂이 앞에서 보냈다.

때때로 잔돈이 적은 페이퍼백 책을 사서 돌아가서 읽는다. 18 살 때, 그는 모팔산의 모든 책을 다 읽고 글을 쓰기 시작하여 모팔산의 스타일과 기교를 모방하기 시작했다.

마찬가지로 줄거리를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체호프는 그 우스꽝스러운 줄거리를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그가 말하길, "왜 잠수함을 타고 북극으로 가는 사람을 배치해야 합니까? 세상과 화해하기 위해서인가? 그가 사랑하는 사람이 시계탑에서 히스테리로 뛰어내리고 있나요?

이것들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 현실에서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래서 너는 간단한 것을 써야 한다. 예를 들어, 피터가 마리아와 어떻게 사랑에 빠졌는지, 그게 전부입니다. ""

모엄의 눈에는 모포산과 체호프가 눈을 마주칠 수 있다. 사람의 육체적인 욕망을 보는 것, 더 미묘하고 고귀한 영혼을 꿰뚫어보는 것. 그들은 모두 글쓰기에서 객관성을 유지하려고 한다.

그들의 지식은 인생이 평범하고, 사람이 비열하고, 어리석고, 불쌍하다는 것이다.

그들에게서 우리는 그들이 추구하는 것이 가장 간단하고 감동적인 것임을 알 수 있다. 바로 지금 유행하는 미니멀리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