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시사가부의 기원시는 시경 () 에서 가장 먼저 계산할 수 있기 때문에 시사는 중국에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단어의 출현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역사 기록이 없지만, 전문가들의 고증에 따르면 중국의 단어는 가장 먼저 양조에 나타난 뒤 당대에서 발전하여 송대에서 정점에 이르렀다. 이곳의 노래는 일반적으로 원대의 전통 희곡과 민족 음악을 가리킨다. 마지막으로, 푸 (Fu) 는 전국 시대에 처음 등장했고, 한당 (Han Tang) 시대는 발전하여 청대는 쇠퇴했다.
둘째, 시와 노래의 차이. 문학 장르의 경우 시는 고도로 정련된 언어를 통해 사회생활 상태를 묘사하고, 부는 시와 산문의 결합이다. 시는 낭만적이거나 신비로운 감정을 글로 쓰는 것이다. 노래는 시의 내용을 가사로 바꿔서 대중에게 전파하는 것이다. 그래서 노래를 못 읽는 사람도 부를 수 있다. 단어는 술자리에서 음악으로 채워진 내용이고, 품사는 단어의 이름입니다. 경구마다 말마다 용어와 말투가 다르다. 마지막에는 6 층의 의미가 부여되었는데, 그 중 하나는 짱 작업이며, 이는 음악과도 관련이 있다.
셋째, 시사가부의 의미 시사가부는 중국 전통문화의 고도로 응결되어 우리에게 매우 귀중한 무형문화유산을 남겼다. 동시에 현대 사회의 사람들에게도 깊은 영향을 미쳤다. 시사가부는 이미 우리의 9 년 의무교육에 꼭 배워야 할 문학 장르가 되었으며, 그 중에서도 시인의 심리적 변화에 초점을 맞추고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에 관심을 기울이며, 이득이 무궁무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