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옌 작품 32 구 고전 어록

모옌 (1955 2 월 17-), 본명 관관, 산둥 고미현인, 중국 당대 유명 작가. 65438 년부터 0997 년까지 모옌 (WHO) 는 소설' 풍유뚱뚱한 엉덩이' 로 중국 역사 최고문학상을 수상하며 상금이 10 만원에 달했다. 같은 해' 가슴 큰 엉덩이 지방' 으로 인한 큰 논란으로 모옌 군대를 떠나 검찰 일신문사에 가서 신문사 영화부를 위한 시리즈 대본을 썼다. 200 1 모옌 소설' 단향형' 이 출간돼 문단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당시 어떤 사람들은 모옌 이 소설로 노벨문학상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했고, 심지어 평론가들도 그 위대함을 묘사했습니다.

1 일은 책과 같아서 한 페이지씩 뒤집는다. 사람은 앞을 내다보아야 하고, 역사의 낡은 장부를 뒤적거리지 말아야 한다.

나는 항상 시간을 거슬러 가서 청춘의 발자취를 찾는 것을 좋아한다.

비에 젖은 공기, 피곤하고 슬픈, 기억 속의 동화가 서서히 녹았다.

4 사랑은 쉽게 말문이 막히고 빠져나가는 것이다. 한 번의 양보로 모든 지시를 이해하게 된다. 그것은 마치 값싼 우산과 같다. 맑은 날에는 한쪽으로 던져지고 흐린 날에는 하늘을 가리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버리는 것은 고통스럽지는 않지만 귀중하지는 않다. 이런 여자는 그에게 괴롭힘을 당해야 한다.

친애하는 비평가 ... 제발 ... 욕할 때 무대를 바꾸지 않으면 ... 나는 말할 수 밖에 없다 ... 사실 ... 너는 겉과 속이 다르다 ... 사실 ... 너는 나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

6 형제는 헤어져야 하고, 한 무리의 성을 섞고, 섞고, 한 솥에서 숟가락을 만져야 하는데, 어디로 가야 합니까?

사랑이란 사실 큰 병이다. 나는 좋아질 것이다.

8 년 후. 입맛을 섞다.

너의 과거에 나는 참여할 시간이 없다. 너의 미래는 내가 끝까지 너와 함께 할 것이다.

10 내 마음속에서 좋은 작가는 불후의 것이다. 그의 몸은 일반인처럼 조만간 먼지로 변할 것이다. 그러나 그의 정신은 작품의 전파로 불후의 것이다. (모옌 "귀로 읽기")

모옌 작품 32 문장 고전 어록 정선 _ 고전 문장

1 1 지식은 천나귀의 기술이며 지연과 지연이 쉽다.

12 그는 실생활에서 나약하고 쓸모없어 문학 작품에서 그의 절묘한 모습을 드러낼 수 있다. 문학은 작품에서 네가 인생에서 감히 하지 못하거나 할 수 없는 일을 하는 것이다.

13 놓친 것을 후회하지 마라. 네가 놓친 사람과 일, 다른 사람은 만날 기회가 있고, 다른 사람은 놓치고, 너는 가질 기회가 있다. 모든 사람은 놓치게 되고, 모든 사람은 놓치게 되고, 정말 너에게 속한 것은 영원히 놓치지 않을 것이다.

14 의 달빛 속에서 나는 번거로운 글로 나의 청춘을 제사하고, 나의 지나간 우정과 뒤늦은 사랑을 기념한다.

15 결혼은 두 사람의 일이다. 이혼은 시베리아 나비다. 멀리 날개를 흔들면 도시 전체에 허리케인이 올 수 있다.

16 나는 너의 이야기를 내 마이크에 넣고, 그것들을 생활 위, 기억 아래 두었다.

17 요컨대, 아병의 마음가짐은 겸손하다. 그는 자신이 고상한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도 않고, 심지어 자신이 선량한 일반인이라고 생각하지도 못한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서민 마음가짐이다. 이런 마음가짐만이 위대한 작품이 나올 수 있다. 그 슬픔은 영혼의 깊은 곳에서, 그의 마음속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곳에 닿았기 때문이다. 무심코 얻은 것은 영원히 좋은 일이다. 칭찬을 만발하고 증오를 사랑으로 쓰는 것은 거의 걸작이다. 그래서 나는 작가가 반대 방향으로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독선적인 입장에 서지 마라. 즉 작가가 되는 것이 일반인보다 낫다고 생각하지 마라. 문학의 돌파구는 항상 가장자리에서 이루어진다. 그러나 일단 얻으면 가장자리가 중심이 되고 지류는 주류가 되고, 사당 밖의 들귀신은 사당의 신이 된다. 모옌' 귀로 읽기'

18 눈빛의 공허함과 유동이 짙은 슬픔으로 맺혀 청춘의 하늘에서 점점 뻗어나가고 있다.

19 포기하기 싫은 것이 아니라 죽고 싶지 않다. 모옌 작품 32 구 고전 어록 정선

나는 반항적 인 부모의 아이들을 존경합니다. 왜냐하면 반항적 인 정의의 깃발을 들어 올리는 최초의 아이는 혼란스러운 시대의 병아리이거나 세상을 관리하는 영웅이어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부모는 실패를 사랑할 수밖에 없다. 암탉은 사랑할 수 있고, 가장 진실한 사랑의 다른 면은 종종 가장 잔인하고 잔인한 정책이기 때문이다. 학부모는 반드시 훈련을 거쳐 상당한 자질을 갖추어야 한다.

2 1 하지만 그것은 역사입니다. 역사는 결과만 보고 수단도 보지 않는다. 사람들이 중국 만리장성, 이집트 피라미드 등 많은 위대한 건물만 보는 것처럼, 이 건물 아래의 뼈는 볼 수 없다. 지난 20 년 동안 중국인들은 마침내 극단적인 방식으로 인구 폭발을 통제했다.

그는 그의 선생님 여할머니의 말을 떠올렸다. 훌륭한 집행자가 처형대 앞에 서서 더 이상 살아 있는 눈을 가져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눈에는 하나의 근육, 한 조각의 장기와 뼈만 있었다.

얘들아, 공연이 시작되기 전에 너희들은 바보처럼 보일 거야. 내일 공연이 시작될 때 당신은 무엇을 할 것입니까? 너는 운이 좋게도 우리 집처럼 힘든 시기를 겪을 수 있다. 알다시피, 세상에 살인보다 더 아름다운 것은 없다. 백단향형으로 사람을 죽이는 것보다 더 좋은 살인 방법은 없다. 중국에서는 우리 집 외에 누가 단향형을 할 수 있는 집행자가 있습니까? 우리 집 같은 향당이 있기 때문에, 너는 세상에서 한번도 좋은 연극을 본 적이 없고, 앞으로도 아마 없을 것이다. 이것은 복이 아니다. 이게 뭐야? 여러분 스스로에게 이것이 축복이 아니라고 말하게 하시겠습니까?

네가 고슴도치였으면 좋겠어, 내가 너에게 부드러운 포옹을 해주고, 너는 나에게 피비린내 나는 사랑을 줘.

25 그래서. 네가 혼란스러운 상태에 있을 때, 너는 가볍고 간단하게 입어야 한다.

세상이 너를 잊더라도, 항상 네 인생의 시작에서 생일 축하를 하는 사람들이 몇 명 있을 것이다.

나는 너의 이야기를 내 마이크, 생활 위, 기억 속에 넣었다.

우리 엄마가 생전에 한 번 이상 말한 것을 기억한다. 여자의 지위는 아이를 낳는 데서 비롯되고, 여자의 존엄성도 아이를 낳는 데서 비롯되고, 여자의 행복과 영광도 아이를 낳는 데서 비롯된다. 아이가 없는 여자가 가장 큰 고통이다. 아이를 낳지 않는 여자는 완전한 여자가 아니다. 그리고 여자가 아이를 낳지 않으면 마음도 굳어진다. 여자가 아이를 낳지 않으면, 그녀는 곧 늙을 것이다.

나는 네가 돌아서면 잊는 행인이다. 내가 왜 너와 여생을 함께 보내야 하지?

30 의 얼굴은 반드시 가장 슬픈 것은 아니다. 외로움이 반드시 불행하지는 않다. 그것을 얻는 것은 오래 지속되지 않을 수도 있다. 잃어버린, 반드시 더 이상 소유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외로움 때문에 사랑을 잘못 하지 말고, 잘못된 사랑 때문에 평생을 외롭게 하지 마라.

3 1 정말 슬픔에 가장 가깝다. 모옌 작품 고전 어록

행복은 네가 아직 너무 어리다고 말해 준다.

모옌 30 구 고전 어록 _ 모옌 작품 중 고전 문장

모옌, 본명, 1965 년 2 월 1955 일 산둥 고밀에서 태어나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최초의 중국 작가다. 그는 1980 년대부터 일련의 향토작품으로 부상하여 향수와 복잡한 감정으로 가득 차 뿌리 찾기 문학 작가로 분류되었다. 그의' 홍수수' 는 1980 년대 중국 문단의 이정표로 20 여개 문자로 번역되어 세계 각지에서 발행되었다. 모옌 20xx 년 마오 방패 문학상 수상. 20xx 년 모옌 노벨 문학상을 수상한 것은 민간 이야기, 역사, 당대 사회가 환각현실주의를 통해 하나가 되었기 때문이다.

1 앞으로 그를 영웅으로 생각하지 마라. 설거지만 해주고 쓰레기를 버리세요. 간단히 말해서, 너를 자주 웃게 하는 남자는 좋은 남자다.

어느 날 너는 나를 잊고, 새 애인을 투입하고, 그녀의 세상에 취하게 될 것이다. 어느 날 당신은 아름다운 아내와 귀여운 아이를 가질 것입니다. 어느 날 당신은 군중 속에서 바쁘고 젊은 시절의 꿈을 잊게 될 것입니다. 어느 날 너는 나와 어깨를 스쳐 지나갈 것이지만, 상대방을 알아보지 못할 것이다. 어느 날 너는 가끔 내 이름을 떠올릴 것이지만 내 모습이 생각나지 않을 것이다. 어느 날 너는 병실에서 죽을 것이고, 죽을 때까지 나를 다시는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 정어의 이름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미녀라고 불리면, 너는 못생겨서는 안 된다. 만약 네가 재녀라고 불린다면, 너는 멍청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생활은 너무 제한적이다. 자신에게 제한을 두지 말고, 다른 사람의 결론을 받아들이지 마라, 그래야 더 자유롭게 살 수 있다.

만약 어느 날 내가 더 이상 너를 방해하지 않는다면, 만약 어느 날, 너의 생활은 내가 없고, 매일의 전화, 소식, 관심, 성미가 없다면. 나는 모든 것을 표현했다, 너도 알다시피, 알고, 알고, 마침내 감동했지만, 나는 떠났다. 오늘은 낯설고 어제는 익숙해졌다.

나는 강 건너편에 있었고, 돌아오는 것을 보고 돌아올 가망이 없었다.

내 인상에서 고모는 담이 큰 사람이라, 그녀가 두려워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는 것 같다. 그녀가 두려워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하지만 어린 사자와 나는 그녀가 개구리 한 마리에 놀라서 입에 거품을 토하는 것을 보고 기절했다.

7 시간은 삭감할 수 없고, 삭감하는 것은 모두 쓸데없는 말이다. 나머지는 시간이다.

언젠가 네가 나를 떠나야 한다면, 나는 너를 붙잡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네가 너의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안다. 만약 어느 날, 당신이 나를 사랑한다고 하면, 나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만약 어느 날 우리가 어깨를 스치고 지나가면, 나는 멈추고, 너의 멀어진 뒷모습을 응시하며, 내가 그 사람을 사랑했었다고 스스로에게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어쩌면 사람의 일생은 여러 번 사랑할 수 있지만, 항상 우리를 가장 환하게 웃게 하고, 가장 철저히 울고, 가장 깊이 생각하게 하는 사람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길에 네가 있어서, 나는 청춘을 헛되이 보내지 않았다.

10 여자의 감정은 끝없는 분수가 아니다. 여자의 감정은 금제비의 입에 있는 침이다. 그거 아세요? 그거 아세요? 이 럭셔리한 새, 그 침은 반짝이는 새 둥지를 만들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두 번째가 되자 그가 뱉은 것은 모두 피였다.

1 1 교회 벽에 유화가 걸려 있는데, 연대가 오래되어 이미 색채를 잃었기 때문이다. 그림에 벌거벗은 아이들이 몇 명 그려져 있다. 모두 타고난 살날개로, 살찐 것은 홍피 고구마와 같다. 나중에야 그들의 이름이 천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12 일부러 사람을 기쁘게 하고, 손해는 자기 존엄성일 뿐이다. 수없이 허리를 굽혀 냉막 눈썹을 얻지 마라. 대신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것은 상대방이 더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의기양양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헤드업 없이는 영원히 대등함이 없을 것이다.

13 어머니는 허리를 굽혀 등이 구부정하게 치마에 서서 말했다. "공정하게 말하면 모래는 겁쟁이가 아니다. 그가 나에게 그 야생토끼를 걸어 주었기 때문에, 나는 이 사위를 인정해야 한다. 그러나 그는 기후가 될 수 없다. 나는 그가 그 산토끼와 기후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너희 둘은 합해도 솜에 바늘이 있고 뱃속에 이가 있는 생강보다 못하다.

14 거부할 수 없는 것은 시작이고, 거부할 수 없는 것은 끝이다.

15 한 사람의 외로움은 두 사람이 함께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16 연애할 때 지폐는 예쁜 옷을 갈아입고 로맨틱한 것을 사는 데 쓰이고, 결혼할 때 지폐는 장작유염을 숭배하고 기저귀 불습 문제를 해결하는 데 쓰인다.

17 마지막으로, 한 작가는 결국 작품으로 말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작가의 직업이 글쓰기를 결정하는 것이 그의 가장 신성한 의무이기 때문이다. 만약 한 사람이 작가의 이름만 있고 소설, 시 등 문학 작품이 없다면, 그는 어떤 작가인가? 작가란 무엇인가? 왜냐하면 그는 작품을 썼기 때문입니다. 유명한 작가란 무엇입니까? 그가 쓴 작품은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위대한 작가란 무엇인가? 그는 전 인류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위대한 작품을 썼기 때문이다. 그래서 한 작가의 이름은 그의 작품에 기반을 두고 있다. 작품이 없으면 작가로서의 너의 신분은 의심할 만하다. 당연히, 나는 모두가 철저 하다 고 생각 하지 않는다.

18 사랑은 어떤 사람을 놓치고, 어떤 사람에게 잘못 사랑한 후, 자신에게 맞는 것이 무엇인지,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자신이 진정으로 가질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천천히 깨닫게 한다. 이 점을 이해하면 올바른 사람을 만나면 올바른 감정이 생긴다.

19 제 아내-10 년 전 폴리아크릴 공장에서 이직한 재수 없는 계란-숨을 헐떡이며 달려왔습니다. 나는 왼쪽 총을 끝까지 가라앉히고 소리쳤다. 윌! 그리고 그는 고개를 들어,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아내를 바라보며 물었다. 너는 무엇을 달리느냐? 집에 불이 났나요, 아니면 강간당했나요? (물구나무서기)

결국 당신을 들여보낼 수 있는 것은 처음엔 항상 아름다웠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2 1 내 불안에도 불구하고 침묵할 수 있다. 당신은 메시지를 반환하지 않고, 나의 불안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너는 나의 관심을 너를 짜증나게 하는 이유로 삼을 수 있다. 너는 내 생각을 구석에 두고 그것들을 무시할 수 있다. 너는 다른 사람에게 미소를 지을 수 있고, 너는 다른 사람을 껴안을 수 있고, 너는 온 세상에 다 잘해 줄 수 있지만, 내가 슬퍼했던 것을 잊어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 나 때문에 널 좋아했을 뿐이야. 그게 나를 비천하게 하는 유일한 이유야.

나는 강 건너편에 있었고, 내가 이미 돌아왔고, 이미 돌아올 희망이 없는 것을 보았다.

그 당시 이성을 잃었던 많은 신성한 것들은 오늘날에는 아무것도 아닌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4 사람은 고통 때문에 울 것이다. 한 사람이 아플 수 있는 이유는 신경쓰기 때문이다. 한 사람이 신경 쓰는 것은 그가 감정이 있기 때문이다. 한 사람이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단지 네가 혼자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느끼고, 관심을 갖고, 상처를 입히고, 눈물을 흘리며, 당신이 완전한 사람이라는 것을 말해줍니다. 슬플 때 자신을 용서하라. 너는 단지 한 사람일 뿐이다. 자신을 그렇게 난공불락으로 볼 필요는 없다.

생활 속에서 어떤 사람들은 우리를 스쳐지나갔지만, 미처 만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만난 적이 있지만 미처 만나지 못했다. 아는 사이지만 아는 것은 이미 늦었다. 나는 매우 익숙하지만, 그래도 작별인사를 해야 한다. 인생은 길지 않기 때문에 자신에게 좋다. 주변 사람들에게 좀 더 잘해라. 다음 생에는 반드시 만날 수 없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무심코 잊어버린다. 어떤 사람들은 아무리 노력해도 잊을 수 없다. 모옌 작품의 고전 문장

나는 2 1 세기에 양심과 포부를 가진 작가가 더 높이 서서 더 멀리 보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인류의 입장에 서서 글을 써야 한다. 그는 인류의 미래에 대해 불안하거나 걱정해야 한다. 그는 인류의 운명을 열심히 생각해야 한다. 그는 창작을 철학의 고도로 끌어올려야 한다. 그래야만 글쓰기가 가치가 있다. 한 작가는 정치경제사 연구에 치중하면 그의 소설을 잘못된 길로 이끌 수밖에 없다. 작가가 항상 주목해야 할 것은 인류의 운명과 고난, 격동 사회에서 인간의 감정의 변이와 인간의 이성의 상실이다. (모옌) 귀로 책을 읽다

극도로 과장된 언어는 극도로 위선적인 사회의 반영이고, 폭력적인 언어는 사회 폭행의 전조이다.

사랑은 중요하지만, 존엄성도 중요하다.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방법도 중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모옌 30 구 고전 어록 정선

햇빛이나 눈 속의 카페에 앉아 자유자재로 미소를 지으며, 커피 한 잔이 차갑고, 항상 난로에서 끓어오르는 다른 잔이 있다고 속삭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커피명언) 일에 약간의 좌절감이 있으면 감정 이입을 할 필요가 없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커피를 들고 창밖을 바라보며 찬바람 속에서 생계를 꾸려 나가는 사람들을 바라보며, 높은 곳은 높지도 낮지도 낮지도 않다. 적어도 손에 든 커피는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커피명언)

모옌 작품 고전 어록 발췌문

세상에서 가장 꺼리는 것은 완벽이다. 그날 달을 보다. 일단 완벽하면 곧 싫증이 날 것이다. 나무의 열매가 익으면 곧 떨어질 것이다. 매사에 늘 부족한 점이 있어야 인내할 수 있다.

1, 평생 침대에 편안하게 누워 있다. 알아요.

2. 말마다 마침표를 하나 더 붙여서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막막하다는 것을 기억한다.

3, 나를 너무 냉혈하다고 탓하지 마라. 사실은 이렇게 잔인하다. 두 정이 서로 기뻐하고, 네가 즐겁게 지불하고, 그는 모든 것을 부담하고, 너는 희생을 느끼지 않는다. 그는 네가 얼마나 고생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사랑이 정말 균형이라면, 당신이 사랑할 때, 당신의 진정성은 당신의 응답과 같습니다. 사랑하지 않고, 더 많이 주고, 고통스러운 희생도 가벼워지고 무거워지는 것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은 사실입니다. 비즈니스 생활도 마찬가지입니다. 조안요든 파파야든, 기꺼이 하고, 기꺼이 받아들이고, 희생을 구호로 삼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4. 남녀 모두 연애에서 사랑을 배우고, 실패에서 경험을 총결하고, 더 좋은 마음으로 다시 연애를 한다.

5. 눈에 앉아 있는 공허함과 망연자실함, 한 가닥의 슬픔으로 뭉쳐 점점 뻗어 청춘의 하늘에 흩어져 있다.

6. 내가 제멋대로 마음이 글로 변할 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영생을 기록할 것이다.

7. 빛이 청춘을 넘길 때, 나는 기쁨으로 슬픔을 해석할 것이다.

8. 황혼은 청춘의 짧은 슬픔이다.

9. 지난 일을 돌이켜보다. 이제야 우리가 행복한 마음으로 슬픈 청춘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10, 세상이 널 잊어도 항상 몇 사람이 있어, 네 인생의 시작에서' 생일 축하해' 라고 말해.

1 1, 극단적인 순종은 반역이다.

12, 간단한 예, 옥 한 조각, 1 원에 산 것, 당신은 소중히 여기지 않을 것입니다. 천 원에 사면 당연히 조심스레 소장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수는 언급하지 않고 영원히 자신을 1 달러 수준에 올려놓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부가가치가 있는지, 자신의 부가가치를 풍부하게 할 필요가 있는지 알 수 없다. 그동안 생매장되지 않으면 굶어 죽을 것이다.

13, 결혼은 두 사람의 일이다. 이혼은 시베리아 나비다. 멀리 날개를 흔들면 도시 전체에 허리케인이 생길 수 있다.

14, 원주는 길을 잃고 빚은 술이다. 늙을수록 향기롭다.

15. 늙은 대장장이가 그것을 때리는 대신 파란 강철을 만졌다. 늑대처럼 호랑이 같은 세 아들, 한 사람 한 사람 18 근의 방울,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명, 열광과 열정, 메르세데스 벤츠 속 맹마의 발굽처럼 빠르고 또렷하게 부서졌다. 이상한 것은 소리가 없다는 것이다. 보통 아버지와 아들이 철을 칠 때 내는 소음은 거리의 절반도 들을 수 있고 기차의 기적 소리조차도 덮을 수 있다. 하지만 지금 이런 단조, 이런 노동은 매우 격렬하고, 벽 모퉁이의 귀뚜라미 울음소리도 들리고, 늦가을의 슬픔과 인생의 짧음을 느끼게 한다. "달빛 컷"

16, 늙은 대장장이가 처녀 품에서 소포를 받아 집 북쪽 방향의 조상 패위 앞에 무릎을 꿇고 무릎을 꿇고 세 무릎을 꿇고 절을 하는 큰절을 했다. 의식이 끝난 후 그는 소포를 풀고 슬프게 말했다: 조상, 가호해! 말을 끝내고, 나는 가운데 손가락을 오른손에 얹고, 입이 부러졌다. 파란 빛 아래, 그의 피는 파란색으로 변해 강철에 떨어지며 댕그랑거리는 소리를 내며, 마치 진주가 얼음 위에 떨어지는 것처럼, 내 왼손의 부처를 물고, 피가 그 위에 떨어지고, 철강이 뜨거운 것처럼 지글거리는 소리를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장장이의 아들들은 아궁이에 바비큐를 할 때 찻잎으로 싸인 인혈찐빵의 향기와 아주 가까운 이상한 향기를 맡았다. 혈제 후, 강철 푸른색의 색깔은 옅어지고 옅어지며, 당초만큼 단단하고 날카로웠던 것이 아니라, 오히려 좀 더 부드럽고, 늦가을의 달빛과 비슷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다음 그는 손가락을 싸매지 않고 강철을 들어 10 대를 넘긴 아기를 안고 활활 타오르는 불길에 쑤셔 넣었다. "달빛 컷"

17, 연애할 때 지폐는 예쁜 옷을 갈아입고 로맨틱하게 사는 데 쓰이고, 결혼할 때 지폐는 디젤유염을 숭배하고 기저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쓰인다.

18, 사랑은 심리적 즐거움이고, 결혼은 강성 방정식이다.

19, 사랑은 1 더하기 1 은 0 이다. 두 사람은 한 사람처럼 친하고, 결혼은 1 더하기 1 은 세 아이가 우생을 완성하는 것과 같다.

20, 경제학으로 가득 찬 것은 당나귀의 능력이다. 지연과 지연에 취약하다.

2 1, 누구나 악몽을 꾼다. 악몽 때문에 잠을 잘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리고 아무도 다른 사람의 악몽에 정말로 관심이 없다. 걱정하는 것은 자신뿐이다. 너의 악몽은 단지 경종에 불과하다.

22. 검은 발톱의 흰 개는 다리 옆으로 걸어가 발을 멈추고 흙길을 돌아보며 턱을 들어 나를 바라보며 그 진흙투성이의 개 눈으로 보았다. 개의 눈빛은 멀고 서늘하여, 그의 마음속 깊은 곳의 몽롱한 느낌을 불러일으키는 모호한 암시를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하얀 개 그네"

(23), 남성과 여성, 전쟁, 자기 방어 를 공격하지 않고 후퇴만 알고, 자연스럽게 모든 것을 잃는다. 어쩌면 어떤 여자들은 지는 것이 지는 것이라고 말할지도 모른다. 어차피 너는 그에게 줄 것이다. 그는 젊음, 돈, 마음을 포함하여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가져갈 수 있다. 나는 내가 사랑 속에서 위대하다고 생각했지만, 사랑이 쉽게 불쑥 튀어나와 쉽게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을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한 번의 양보로 그는 모든 것을 이해하게 되었다. 나는 꼭 해야 한다고 말했고, 버릴 수 없었다. 마치 매우 싼 우산처럼, 맑은 날은 한쪽으로 던져지고 흐린 날은 하늘을 가리는 데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여자는 그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놀림을 당해야 한다.

24 년. 입맛을 섞다.

25. 펑-이 막대기는 내가 머리를 가리고 있는 손뼈도 맞혔다. 나는 머리를 끌어안고 마당으로 뛰어 들어갔다. 붉은 피부와 함께 서 있다.

26. 피파홍 주임은 머리를 가리고 마당으로 뛰어들어 큰 소리로 말했다. "왕계화, 나는 너와 이혼할 거야!" \ "가지 마라, 사람이 한 일이 아니다! 클릭합니다 우리 엄마가 소리 쳤다. "혁명! 혁명! " 나는 자랑스럽게 소리쳤다. 펑-나는 답답한 목소리가 내 머리 속에서 들려왔고, 금화 한 송이가 내 앞에서 튀어나오는 것을 들었다. 그리고 계왕의 붉은 얼굴과 큰 눈을 보았고, 나는 그녀가 "토끼야, 너도 좋은 게 아니야!" 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

27. 그래서. 네가 혼란스러운 상태에 있을 때, 너는 가볍고 간단하게 입어야 한다.

28, 복안 집필의 해. 창가는 영혼이 청춘으로 달려가는 검은 강이다. 돌발적인 세계.

29. 왕계화는 국수봉을 들고 튀어나왔다. 나는 마당에서 뛰쳐나와 골목을 뛰쳐나와 거리에 서서 피부가 빨갛게 달아올랐다. (매달린 이미지)

30. 나는 너의 이야기를 내 마이크, 내 삶 위, 내 기억 속에 넣었다.

3 1, 제 아내-10 년 전 폴리아크릴 공장에서 해고된 재수 없는 계란-숨을 헐떡이며 달려왔습니다. 나는 왼쪽 총을 끝까지 가라앉히고 소리쳤다. 윌! 그리고 그는 고개를 들어,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아내를 바라보며 물었다. 너는 무엇을 달리느냐? 집에 불이 났나요, 아니면 강간당했나요? (물구나무서기)

32. 우리는 항상 시적인 언어로 청춘의 틈새에서 자신의 어색함을 묘사한다.

나는 강 반대편에 있다. 나는 회귀를 보고 돌아올 가망이 없다.

34. 나는 항상 시간을 거슬러 걸으며 청춘의 발자취를 찾는다.

35. 아무리 외로워도 그 그림자들은 영원히 잊을 수 없다.

36. 좋은 대장장이는 항상 좋은 강철의 탄생을 기대하고, 그런 다음 이상한 방식으로 자신의 의지에 복종하게 하여 보검이 된다. "달빛 컷"

모옌 작품 중 38 개의 고전 어록

애석하게도 1 평화시대에 태어났다. 만약 그가 수십 년 일찍 태어났다면, 그가 어떤 팀에 가입해도 그는 영웅이 될 것이다. 만약 그가 토비가 된다면, 그는 살인범이 될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평화의 시대다. 그는 냉혹하고, 용감하고, 사심이 없어, 그의 공간이 별로 없는 것 같다.

상처받을까 봐 두려워하는 사람은 결코 진정한 행복을 잡을 수 없다. 남을 다치게 할까 봐 두려워하는 사람은 언제나 다른 사람에게 의도하지 않은 상처를 입는다.

늙은 대장장이는 처녀의 품에서 소포를 받아 집 북쪽 방향의 조상 패위 앞에 무릎을 꿇고 세 무릎을 꿇고 아홉 번 절을 하는 큰절을 했다. 의식이 끝난 후 그는 소포를 풀고 슬프게 말했다: 조상, 가호해! 말을 끝내고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을 입에 대고 쪼개었다. 파란 빛 아래, 그의 피는 파란색으로 변해 강철에 뚝뚝 떨어지는 소리를 내며, 마치 진주가 얼음 위에 떨어진 것처럼 댕그랑거리는 소리를 내고, 내 왼손의 부처를 물고, 피가 그 위에 떨어지고, 철강이 뜨거운 것처럼 지글거리는 소리를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장장이의 아들들은 아궁이에 바비큐를 할 때 찻잎으로 싸인 인혈찐빵의 향기와 아주 가까운 이상한 향기를 맡았다. 혈제 후의 강철 푸른색은 옅고, 당초만큼 단단하고 날카로웠던 것이 아니라, 오히려 좀 더 부드럽고, 늦가을의 보름달 빛과도 비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다음 그는 손가락을 싸매지 않고 강철을 들어 10 대를 넘긴 아기를 안고 활활 타오르는 불길에 쑤셔 넣었다.

4 부자가 되어 이혼한 중년 남자가 청혼을 해서 안된다고 한다. 너를 배신한 남자, 뒤돌아보고 싶지 않아; 너에게 배신을 당한 남자는 돌아서서 안된다고, 더 이상 그냥 내버려 두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신명언)

말마다 마침표를 하나 더 붙이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기억하고 기다림을 잃는다.

사랑은 이렇게 짧고, 잊는 것은 이렇게 길다.

마음에 꽂힌 칼인 사랑이 있다.

지난 일이 떠오른 것은 나를 눈살을 찌푸리게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항상 흐린 구름이 짙게 깔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내게 알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아는 이기심과 같지 않다. 왜냐하면 나의 존재는 다른 사람이 도움과 사랑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나 자신을 소중히 할수록, 내 사랑을 소중히 여기게 되고, 일에서 더 유능해지고, 생활이 더 자유로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0 다른 사람이 어떻게 보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네가 자신을 어떻게 보는가이다.

모옌 작품 중 38 개의 고전 어록

1 1 남녀 모두 연애에서 사랑을 배우고, 실패에서 경험을 요약하고, 연애를 더 좋은 자세로 다시 시작하게 한다.

12 불평을 멈추고 자신의 노력에 대해 결론을 내린다. 주동적으로 주동을 찾아가서 주동적으로 행복을 가는 것을 잊는다. 。

13 년, 창가에서 영혼이 청춘의 흑하로 달려가 갑작스러운 세계로 달려가고 있다.

14 시간, 깊은 것을 점점 더 깊어지게 하고, 얕은 것을 점점 얕게 한다. 좀 싱거워라, 조금만 다치면 된다. 시간이 지나면 사랑이 퇴색되고 헤어질 수 있다. 기다리지 말아야 할 사람을 기다리지 말고, 가슴이 찢어지지 마라. 정말 오래 걸려야 자신이 정말 그리워하는 사람과 일을 이해할 수 있다.

과학에 비해 문학은 정말 쓸모가 없지만, 아마도 문학의 가장 큰 용도는 쓸모가 없다는 것이다. 교육도 마찬가지다. 소위 점수, 학력, 심지어 지식도 교육의 본질이 아니다. 교육의 본질은 한 나무가 다른 나무를 흔들고, 한 구름이 다른 구름을 밀고, 한 영혼이 다른 영혼을 깨우는 것이다.

16 늙은 대장장이가 그것을 때리는 대신 파란 강철을 건드렸다. 늑대처럼 호랑이 같은 세 아들, 한 사람 한 사람 18 근의 방울,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명, 열광과 열정, 메르세데스 벤츠 속 맹마의 발굽처럼 빠르고 또렷하게 부서졌다. 이상한 것은 소리가 없다는 것이다. 보통 아버지와 아들이 철을 칠 때 내는 소음은 거리의 절반도 들을 수 있고 기차의 기적 소리조차도 덮을 수 있다. 하지만 지금 이런 단조, 이런 노동은 매우 격렬하고, 구석의 귀뚜라미 울음소리도 끊이지 않아 늦가을의 슬픔과 인생의 짧음을 느끼게 한다.

17 나는 아직도 제자리에서 너를 기다리고 있는데, 너는 여기에 오는 것을 잊었다.

18 아무리 외로워도 그 그림자는 영원히 잊을 수 없다.

19 행복한 여자가 되려면 행복해야 하지만, 행복하지 않으면 행복을 만들어야 한다. 미소가 반드시 세상을 피어나게 하는 것은 아니지만, 너의 팽팽한 가슴을 풀어줄 수 있다. 행복하면 웃고, 모든 사람을 감염시키고, 슬프면 울고, 아름다움만 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모든 것이 제로가 된다. 비천한 자신에게 미소를 짓고, 위로와 힘을 얻고, 신뢰하고, 상쾌함을 느끼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모루 위에 금빛 당근이 하나 있는데, 푸른 빛을 띠고 있다. 당근의 모양과 크기는 긴 꼬리의 큰 배와 같고 꼬리의 뿌리는 금빛 양털과 같아야 한다. 당근은 맑고 투명하여, 매우 정교하다. 투명한 골드 케이스는 발랄한 실버 액체를 낳고 있다. 당근의 선은 매끄럽고 아름다우며, 한 바퀴의 금빛 빛이 아름다운 원호에서 빛났다. 빛은 길고 짧으며, 맥망처럼 길고, 속눈썹처럼 짧으며, 모두 금빛이다.

2 1 정말 널 사랑해. 나는 잊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눈을 감았지만, 흐르는 눈물은 자신을 속이지 않았다.

만약 마지막이 정말 당신이 아니라면. 이렇게 많은 비바람을 겪었지만 결국 헤어져야 한다. 이야기가 끝나면 우리 주변에는 다른 사람들이 있습니다. 추억, 약속, 연애의 결심이 현실 앞에서 보잘것없어 진다면. 미래에 무슨 일이 일어나든 결말이 어떻든 간에. 지금도 나는 집착하는 사랑을 원한다. -우리는 우리의 마지막, 마지막, 마지막을 함께 기다린다.

플라톤의 명언: 1, 사랑한다면 사랑하세요. 싫으면 철저히 애매하지 말고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세요. 2. 인생에서 가장 아쉬운 것은 쉽게 포기해서는 안 되는 것을 포기하고 견지해서는 안 되는 것이다. 3, 나는 작은 새가 바다를 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왜냐하면 작은 새는 바다를 날 용기가 없기 때문이다. 10 년 후, 나는 날지 못하는 것은 새가 아니라 바다 건너편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기다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4 고통,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고; 울어야 가슴이 찢어지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다. 바보가 되어서야 견지하고 제때에 포기할 줄 알았다. 사랑했을 때까지 자신이 사실 연약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실 생활에는 이런 무의미한 견지가 필요하지 않다. 너는 정말 아무것도 없이 포기할 수 없다.

고백이 일종의 상처라면, 나는 거짓말을 선택한다. 거짓말도 상처라면, 나는 침묵을 택한다.

시간이 오래 지났는데, 바로 실전 양조한 술로, 진월향이다.

나는 땅에 무릎을 꿇고 대사에게 절을 했다. 내 눈에 눈물이 가득하다. 사실, 나는 삼촌의 삶과 죽음에 관심이 없다. 나는 나 자신에 관심이 있다. 나는 낮의 꿈이 곧 실현될 줄은 몰랐기 때문에 눈물이 글썽였다. 나도 소리 없이 목을 베는 사람이 되고 싶다. 그들의 차가운 행동거지는 영롱한 얼음처럼 내 꿈속에서 반짝 빛났다.

28 평생 침대에 편안하게 누워 멍하니 있다.

행복이란 무엇인가? 자신의 슬픔을 숨기고 모두에게 미소를 짓는 것이다.

죽지 않는 것보다 더 슬픈 것은 없다.

3 1 도중에 너 때문에, 나는 청춘을 헛되이 보내지 않았다.

나는 조용히 수은유리경을 바라보았는데, 안에는 매혹적인 아름다움이 있었다. 나 자신도 좋아하고, 그 남자들은 말할 것도 없다. 내 마음은 아버지 때문에 슬프지만, 미셸 프라티니는 내 마음이 더 고통스러울수록 내 얼굴은 더 밝아지고, 나는 나약함을 보여 줄 수 없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좋아, 좋아, 좋아, 어디 보자, 어디 보자. 오늘 나는 고밀도 시의 여자와 좋은 경기를 할 것이다. 나는 한림원의 아가씨나 딸의 발가락에 비할 수 없다.

너무 멀리 가는 대가가 외로움일지도 모른다.

34 명은 언제든지 도전자의 역할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지만, 언제든지 다른 사람의 도전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의식적으로 어떤 새로운 역할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새로운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은 사람은 왕왕 오래된 역할이지만, 새로운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지 않은 사람은 무심코 새로운 캐릭터가 될 수 있다. 과학 기술의 진보는 모든 가치의 평가절하를 가속화한 상태로 만들었다. 도리는 매우 간단해서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은 자연히 귀중하지 않다. 귀로 읽다

네가 떠난 날, 나는 눈물을 흘리지 않기로 결정했다. 나는 바람을 무릅쓰고 눈을 깜박거리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우리는 항상 시적 언어로 청춘의 틈 속에서 자신의 어색함을 묘사한다.

나는 아주 좋다, 떠들지 않고, 자랑하지 않고, 억울하지도 않고, 웃지도 않고, 다른 사람이 알 필요도 없다.

때로는 사랑도 일종의 상처다. 잔인한 사람은 다른 사람을 해치기로 선택한다. 좋은 사람은 자신을 다치게 하기로 선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