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경
《시경》은 우리나라 고대시의 초창기 시 총집으로 서주 초부터 춘추중기 (1 1 세기 ~ 6 세기) 까지의 시를 모아 * * * 31/
이 중 6 곡은 제목만 있고 내용은 없는 생시 6 곡 (남장, 백화, 화밀, 유항, 숭무, 유류) 으로, 주초부터 주말까지 약 500 년 동안의 사회적 면모를 반영한다.
2. 당시입니다
당시는 일반적으로 당대 시인이 쓴 시를 가리킨다. 당시는 중화민족의 귀중한 문화유산 중 하나로 중화문화의 보고중의 명주이다. 동시에 세계 많은 민족과 국가의 문화 발전에 중대한 영향을 미쳤으며, 후대 연구 당나라의 정치, 민정, 풍속, 문화에 중요한 참고의의와 가치를 가지고 있다.
3. 송사
송사는 중국 송대에서 유행하는 문학 장르로 고전시에 비해 일종의 신체시로 송대 문학의 최고 성과를 상징한다. 송사에는 긴 문구가 있어 노래하기 쉽다. 음악과 가사이기 때문에 곡, 악부, 음악악장, 긴 단문, 시, 금곡 등이라고도 합니다.
그것은 남량에서 시작하여 당대에 형성되어 송대에 흥성하였다.
4. 원곡
원곡은 원대에서 유행하는 문학 형식으로, 잡극과 산곡을 포함하며, 때로는 잡극을 가리킨다. 잡극은 송대의 익살스러움이 특징인 공연 형식으로 원대에 이르러 일종의 전통 희곡 형식으로 발전했다.
각 책은 60% 를 위주로, 시작이나 접는 사이에 쐐기가 있고, 접히는 북곡 세트곡과 백빈이 같은 운율로 구성되어 있다. 관한경의' 떠아 원' 등.
대부분 일대에서 유행하다. 명청잡극도 있지만 한 권당 60% 할인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산곡은 원명청 시대에 유행했던 일종의 음악 형식이어서 대상이 없다. 내용은 서정을 위주로 시와 산집 두 가지가 있다.
확장 데이터:
1, 당시 스타일
당시의 형식과 스타일은 풍부하고 다채롭고 혁신적이다. 그것은 한위 민가와 악부의 전통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창조의 풍격도 크게 발전시켰다. 그것은 전대의 5 언고시와 7 언고시를 계승할 뿐만 아니라, 거대한 장편서연의체계로 발전하였다.
오언과 칠언체의 사용을 확대했을 뿐만 아니라, 풍격이 특히 아름답고 깔끔한 현대시를 창작하였다. 근체시는 당시의 일종의 신체시로, 그것의 출현과 성숙은 당대의 시 발전사에서 큰 사건이었다.
그것은 중국 고대 시의 음절이 조화를 이루고 단어로 정련된 예술적 특징을 전례 없는 높이로 밀어 고대 서정시를 위한 가장 전형적인 형태를 찾았고, 지금까지는 특히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러나 현대시의 운율시는 엄격한 운율 제한으로 쉽게 속박되어 자유롭게 창작하고 발휘할 수 없는 장점으로 인한 큰 결함이다.
2. 송사 스타일
단어는 일종의 음악문학으로, 그것의 생성, 발전, 창작, 전파는 모두 음악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단어와 연관된 음악은 이른바 연악, 일명 연회락이다. 그것의 주성분은 서역 호락과 북주, 수 이래 민간 농당 음악이 결합된 신형 음악으로 주로 오락과 잔치 공연에 쓰인다.
송대에 이르러, 단어의 창작이 점차 대관되고, 많은 걸출한 시인들이 생겨났고, 명가의 작품들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각종 풍격유파가 잇달아 나타났다. 전송사에는 1330 여 수의 단어가 수록돼 있으며, 거의 2 만 곡의 단어가 수록돼 당시 창작된 성황을 추정할 수 있다.
3. 원곡 스타일
원곡은 엄격한 율율 공식을 가지고 있으며, 각 곡패는 문장, 글자 수, 평정 등의 방면에서 고정적인 형식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다. 고정적인 틀이 있지만 딱딱하지는 않다. 고정 프레임에 인터레이스 문자를 허용하고 일부 곡판에 문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운으로 평정을 허용하고, 비그율시의 절문과 송체시가 민첩하다.
따라서 독자들은 같은' 곡표' 의 두 곡이 간혹 글자 수가 다른 경우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바로 이런 이유다. (같은 곡판에서 글자 수가 가장 적은 곡이 표준프레임이다.)
원곡은 중화민족의 찬란한 문화 보고에서 한 송이 진기한 꽃이다. 그것은 사상적 내용과 예술적 성취에 독특한 특징을 구현하여 중국 문학사에서 중요한 이정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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