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고체시와 근체시로 나눌 수 있습니까?

시는 고체시와 근체시로 나눌 수 있다. 고대시 분류: 1. 시는 그 리듬에 따라 두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다: 고대시와 현대시. 고전시와 현대시는 당대에 형성된 개념으로 시 리듬의 관점에서 나뉜다. 2. 내용별로 서사시, 서정시, 송별시, 변두리시, 전원시, 회화고시 (역사에 관한 시), 애도시, 풍자시로 나눌 수 있습니다. 현대시의 분류: 시의 분류 방법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원칙과 기준에 따라 다른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기본은 1 입니다. 서사시와 서정시. 이것은 작품 내용의 표현 방식에 따라 나뉜다. 2. 율시, 자유시, 산문시. 이것은 작품 언어의 음운율과 구조 형식에 따라 분류한 것이다. 시는 고대시, 근체시, 근체시로 나눌 수 있다. 고시에는 시사 가부를 포함한다. 1. 시 형식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고시, 고시 (당 이전의 시), 초사, 악부시. 고전시의 시신은 악부, 잡언, 사언, 우안성, 칠언으로 나눌 수 있다. "송", "송행", "어록", "굴곡", "링" 등 고시체식에 주의하는 것도 고시에 속한다. 고전시는 대립하지 않고 운율이 자유롭다. 고전시의 발전 궤적: 시경 → 초사 → 한푸 → 한악부 → 위진 남북조 민가 → 건안시 → 도시 등 문인 오언시 → 당대의 고풍 신악부. 현대 시가는 율시와 절구를 포함한다. 시는 오언절구, 칠언절구, 오언시, 칠언시로 나뉜다. 시, 긴 단문, 곡, 악사, 악부 등이라고도 하는 세 단어. 그 특징: 성조는 고정된 틀이 있고, 문장은 고정된 숫자가 있고, 단어는 고정된 성조가 있다. 단어에 따라 장조 (9 1 단어 이상), 중조 (59-90 단어) 및 단조 (58 단어 이하) 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단어는 단음과 이중음으로 나눌 수 있고, 이중음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데, 그 중 단어의 계층과 수량은 같거나 대략 같고, 단음은 단지 한 단락일 뿐이다. 한 단어의 한 단락은 한 궐이나 한 편, 첫 번째 단락은 전궐, 상궐, 상편, 두 번째 단락은 후궐, 하궐, 하편이라고 한다. 네 곡, 두 번째와 악부라고도 합니다. 원곡은 산곡과 잡극을 포함한다. 산곡은 김대에서 흥성하여 원대에서 흥성하며, 풍격은 단어와 비슷하다. 특징: 글자 수에 속자를 추가하여 구어를 많이 쓸 수 있다. 산곡은 시와 노래 두 가지를 포함한다. 세트 수는 일관된 한 세트의 노래로, 적으면 두 곡, 많으면 수십 곡이다. 각 그룹은 첫 번째 곡의 곡을 전체 곡의 이름으로 사용하며, 전체 곡은 반드시 같은 궁조여야 한다. 그것은 손님이 없지만 청창극만 있다. 5 새로운시 (또는 모국어시) 2. 시의 제재로 볼 때 1 풍경에 관한 서정시, 풍경명소와 자연경관에 관한 서정시로 나눌 수 있다. 현실에 대한 불만으로 인해 일부 고대 시인들은 자신의 감정을 산천에 기대어 강과 호수의 풍경과 자연 풍경을 묘사함으로써 자신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시가에는 흔히 뒤에 묘사된 풍경들이 표현해야 할 감정이 담겨 있는데, 이는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것이다. 그 스타일은 신선하고 자연스럽다. 2. 물영시로 시인은 영한 물건의 형태, 특징, 운율, 성격을 묘사하여 자신의 감정을 기탁하고 자신의 정신, 품질 또는 이상을 표현한다. 3. 내가 시를 그리워하는 것은 한 가지 일 때문에 시인의 정서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향수, 향수, 친구 등이 있다. 지난 일을 회상하며 서사시를 읊고, 역사 전고를 제재로 하거나, 자신의 견해를 표현하거나, 옛것을 빌려 현재를 풍자하거나, 변천의 정을 토로하다. 5 변두리 전투시, 변두리 풍경과 수변 장병의 군 생활을 묘사하거나, 낙천적인 호마이나 향수의 정을 표현하며, 풍격이 비장하고 호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