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주 서예 과도기에는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과도기의 작품은 상대 김문 풍격을 답습해 시작한 뒤 점차 상문화의 영향에서 벗어나 자순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무왕은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초에야 왕이 되었다. 김문 서예는 낡은 몸을 계승하여 의식의 흔적이 많지 않다. 구도상으로는 여전히 행이 없기 때문에, "경희 기호의 제목" 과 같은 한 곳에 글꼴 크기가 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채워진 지방펜과 펜이 배달될 때 앞뒤 선 두께의 변화가 있습니다. 은상구 씨족의 기물은 비문 이후에도 씨족 휘장을 보존하고 있다. 예를 들어 성왕 시대의 정명, 존중 의명 등이 있다. 무왕 시대에는' 구명의명',' 구명의명' 등이 있었다. 진려지' 비문은 매우 귀중한 사료로, 왕이 처음으로 장사를 유치한 시기를 분명하게 기록하며 서예의 광활한 기상도 보여준다. 약간 밋밋하고 서투른 선은 선과 면의 대비, 굵고 가는 것을 약화시켰다. 이런 스타일은 그렇게 자각하지는 않지만 처음부터 서주 서예의 독특한 품격을 예고했다.

"보기개명" 의 성분은 약간 달라졌다. 두 비문 중 "이" 라는 단어는 오행 끝에 있고, 다른 한 자는 6 행 맨 앞에 있다. 대조적으로, 우리는 글쓰기가 문맥에 대한 미묘한 조정과 서예의' 모든 물' 을 느낄 수 있다. 은상청동기의 비문에는 보통 비문 한 개와 족휘장 한 개가 표시되어 있어 서로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청동기) 서주의 청동기 비문은 비문에서 시작되었지만, 다만 약간 조정했을 뿐, 틀의 현기가 이곳에서 많이 유출되었다.

조강 시대에 서주 서예의 질서 구축은 중장대정우로 시작되었다. 대정우명' 은 지금까지 발견된 최초의 걸작으로 도안과 부피의 웅장함이 한 대국의 기량을 보여준다. 작문에서 우리는 작가들의 편성이 매우 합리적이고, 대열이 질서 정연하며, 엄밀하고 품위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후 행무란의 표기법을 답습한 작품도 있지만' 대맹정명' 이 창시한 유문적 표기법은 빠르게 트렌드가 되어 전해지고 있다. 대정우명' 의 선질은 고졸에서 여전히 정정하며 어느 정도 오래된 흔적을 간직하고 있지만 그 구조는 이전 작품보다 더 단단하고 엄밀하다.

조대에 이르자 조기의 비문 속 선은 이미 매우 둥글고 매끄럽고 필법, 구조, 구도가 서주의 전형적인 서예에 매우 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