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차제라드의 주요 작품, 주제, 작문 스타일

피츠제럴드 리뷰 머리글: < P > "미국은 수많은 혼란스러운 어린이들이 잘못된 블록으로 < P > 라는 단어를 쓰려고 하는 정신 유치원이다." < P >-미국 시인 E.A. 로빈슨 < P > 은 미국의 시끄러운 2 년대에 피츠제럴드는 명실상부한' 김동' 이었다. < P > 그는 진정한 일문천금의 신화-전성기에 그의 단편 소설 한 편의 몸값은 4 천 달러로 거의 한 글자에 1 달러였다. 한결같이 점잖은 T.S. 그의' 대단한 개츠비' 를 읽은 후, 피츠제럴드의 소설이' 헨리 제임스 이후 미국 소설이 앞으로 나아가는 첫걸음' 이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그 당시 그는 더욱 향차 미인이었는데, 구미 두 곳을 뒤척이는 호문술회가 그 시대 젊은이들의 대변인과 우상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그의 동갑내기 절친한 친구인 헤밍웨이는 아직 무명의 문학 청년에 지나지 않는다. 그러나 불과 2 여 년 후 헤밍웨이가 스톡홀름의 시상대에 서 있을 때 피츠제럴드의 책은 이미 사람들에게 조용히 잊혀졌다. 오늘날, 중국 독자들에게 헤밍웨이의 이름은 이미 일반 문학 상식이 되었지만 피츠제럴드를 아는 중국 독자들은 매우 적다. 아마도 오래전부터 이런 대비를 예견했을 것이다. 다정다감한 피츠제럴드는 헤밍웨이와 절교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자신의 일기에 "나는 실패라는 권위와 대화했고, 어니스트는 성공이라는 권위와 대화했다" 고 적었다. 우리는 다시는 같은 책상 앞에 얼굴을 맞대고 앉지 않을 것이다. " 하지만 헤밍웨이의 문학적 품격이 비길 데 없다면 피츠제럴드의 이후' 실패와 난잡함' 은 문학사에서도 헤밍웨이의 대체적인 의미를 지닌다. 헤밍웨이를 통해, 우리가 보는 것은 인간의 수컷의 힘에 대한 홍보입니다. 피츠제럴드를 통해, 우리가 더 많이 본 것은 당시 미국 전체 사회였다.

F. Scott 피츠제럴드는 1896 년 9 월 24 일 미국 미네소타의 수도인 상파울루에서 태어났다. 그의 외할아버지 피터 맥클린은 상파울루의 사업가이다. 그는 현지의 중산층 상인의 전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성실하고 예민하며 총명하다. 그가 창업한 잡화 도매업은 그가 세상을 떠날 때 이미 백만 달러 이상의 재물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유언장에서 25 만 달러를 피츠제럴드의 어머니와 그의 다른 네 아이에게 나누어 주었다. 그래서 피츠제럴드는 시골 귀족 계급 출신이라고 할 수 있는데, 대부분 그의 어머니 가족 배경 때문이다. 피츠제럴드가 프린스턴 대학의 작고 유명한 극작가이자 선수가 되었을 때 상파울루의 지방 신문은 그가 그곳에서 하는 모든 행동을 상세히 보도했는데, 이는 당시 맥퀼린의 이름이 상파울루에서 여전히 쟁쟁했던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의 아버지 에드워드 피츠제럴드도 사업가이다. 아들이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는 아이들을 데리고 가족을 데리고 뉴욕의 바우페로로 이사했다. 하지만 그의 아버지는 동부에서 잘 지내지 못하셨고, 얼마 지나지 않아 상파울루로 돌아갔고, 그곳에서 피츠제럴드는 어린 시절을 마쳤다. 이때 피츠제럴드의 부모는 이미 반백이 넘었고, 가정의 경제 상황도 막다른 골목에 다다랐지만, 피츠제럴드에 대한 그들의 총애는 더할 나위 없이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피츠제럴드가 옛 귀족의 풍경을 잃지 않도록 아버지는 그를 최고의 사립상파울루 중학교로 보내 공부하셨다. 소년 피츠제럴드도 이곳에서 자신의 문학 창작 생활을 시작했다. 그는 학교 잡지에 소설을 발표하기 시작했고 내용이 풍부한 일기를 적었다. 1911 년에 피츠제럴드는 뉴저지주 하겐섹에 있는 가톨릭 기숙학교인 뉴먼 사립중학교로 2 년 동안 전입했다. 그 사이 그는 뉴욕에 몇 차례 가 본 적이 있고, 몇 편의 연극을 보고, 동시에 자신의 문학 창작 시도를 계속하여 몇 편의 극본을 포함한다. 열일곱 살 때 피츠제럴드는 유명한 귀족 대학 프린스턴에 입학했다. 그곳에서 그는 첫사랑 여자친구인 지노바를 만났다. 김은 1915 년 크리스마스에 자신의 로맨스를 시작했다. 이 부유한 시카고 소녀는 피츠제럴드의 향후 독특한 여성관, 즉 넋을 잃고 실질적으로 얄팍한 여성들에 대한 미련과 두려움을 만들었다. 그들은 곧 헤어졌고 피츠제럴드는 그의 아버지처럼 의기소침하게 상파울루로 도망갔다. 고향에서 그는 9 개월을 지루하게 보낸 후 1916 년 프린스턴으로 돌아와 산산조각 난 캠퍼스 꿈을 되찾았다. 그의 이후 첫 소설' 인간천당' 에서 그는 화려한 미사여구로 자신의 이 경험을 재현했다. 이 미망한 소년은 당시 여러 가지 환상을 추구했고, 문학 창작에 대해 이별하면 망연자실한 믿음이 앞에 있을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917 년 프린스턴 가을 개학할 때 피츠제럴드는 제 1 차 세계대전의 유혹에 직면하여 학업을 포기하고 입대를 요청했다. 이때, 그는 이미 귀여운 알라바마호문 규수 산다와 함께 있었다. 사리 약혼, 또 곧 군 탐험을 시작할 것이다. 생활은 그에게 감정과 이성적인 방황에 어떤 전환점을 가져온 것 같다. < P >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이 두 꿈 모두 약속도 없이 무너졌다. 피츠제럴드의 부대가 출국하기 전에 전쟁은 끝났고, 산달과의 혼약도 한 무더기의 퇴고 편지와 함께 무산되었다. 피츠제럴드가 1915 년에 제대한 후, 그는 가능한 한 빨리 옥녀와 결혼할 수 있도록 월급이 9 달러인 광고 일자리를 지키려고 노력하면서 자신의 장편소설을 창작한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잡지사는 조금도 사양하지 않고 그의 원고를 거절했고, 산다는 피츠제럴드라는 사람을 거절했다. 그 자신의 말로, 그는' 구르며 기어오르는' 상파울루로 돌아왔다. 고향에서, 그는 계속 글을 쓰고, 기회를 기다리며 뉴욕으로 돌아가 그의 미인과 사회적 지위를 얻었다. < P > 신은 이번에 마침내 그에게 미소를 지었다. 1919 년' 인간 천국' 원고가' 작가잡지' 에 채용되었을 때, 인생의 행운이 그에게 달려왔고, 아메리칸 드림은 복권처럼 순식간에 굴러가는 달러로 바뀌었다. 미국 문단은 이 천재의 작품을 미친 듯이 빼앗기 시작했고,' 패션계층',' 토요일포스트',' 작가잡지' 는 그의 단편 소설 9 편을 한 번에 받아들였다. 산달도 이전에 그녀에게 버림받은 약혼자에게 미소를 지었다. 192 년에 그들은 뉴욕의 성성에 있었다. 패트릭 대성당은 성대 결혼식을 열고' 김동' 과' 옥녀' 가 결합되기 시작했다고 세상에 알렸다. < P > 이번 잃어버린 결혼은 피츠제럴드에게 결정적인 의미가 있다. 그 후로 그는 돈이 폐허를 성전으로 바꿀 수 있는 지팡이라고 믿었고, 산다는 그의 동화 공주로, 가늘고 얇은 날개에 가격표를 달았다. 피츠제럴드 자신도 제대 후 머릿속에 강한 금전의식을 묘사했다. 그의 소설은 그의 손에 있는 스페이드 A 이고, 도박은 산다였다. 피츠제럴드는 나중에 일기장에 이렇게 썼다. "나는 회오리바람을 사랑하게 되었고, 나는 그것을 잡을 수 있는 큰 그물을 머릿속에서 짜야 했다. 그 당시 내 머릿속에는 은화 동전의 짤랑 소리가 가득 찼는데, 마치 가난한 사람 곁에서 끊임없이 울리는 오르골 상자와도 같았다. " < P > 하지만 피츠제럴드는 확실히 이 회오리 바람을 잡았다. 그와 그의 사랑하는 아내는 미주, 샴페인, 키스, 천금의 흥청거림 속에서 뉴욕에서 가장 호화롭고 사치스러운 파티를 오가며 타자기로 지폐를 인쇄하여 자신의 놀라운 값비싼 생활 행보를 지불했다. 그는 그동안 상당히 많은 단편 가작을 썼고, 그의 두 번째 부장편인' 아름다운 불행자' 를 완성했고, 1921 년' 대도시 잡지' 에 연재된 형식으로 발표했고, 1922 년 단행본을 출판했다. 1921 년 이후 피츠제럴드 부부는 또 향락의 전장을 유럽으로 옮겼고, 그곳에서 피츠제럴드는 파리 문예살롱의 상빈이 되었다. 그중에는 스테인 여사의 거실도 포함돼 있었다. 그곳은 모두 파운드, 조이스, 헤밍웨이 같은 석사 홍유였다. 상파울루로 돌아온 후, 산다는 첫 딸인 프란시스를 낳았고, 그들은 다시 뉴욕으로 돌아와 새로운 흥청거림을 시작했다. 그들은 뉴욕 롱아일랜드의 그리트 나이키 지역에서 큰 집을 빌렸는데, 바로 이곳이 나중에' 대단한 개츠비' 를 쓴 배경을 제공했다. 예술과 달러를 추구하는 동시에, 이때 피츠제럴드는 성질이 괴팍한 아내에게 끊임없이 각종 기괴한 가제트를 바쳐 자신에 대한 사랑을 공고히 해야 했다. 피츠제럴드는 심지어 나중에 말하기를, 산다는 "나를 위해 일하라고 요구했고, 내 꿈만 돌볼 수는 없다" 고 말했다. " < P > 는 1924 년 소설 재판으로 얻은 풍성한 수입으로 피츠제럴드 일가가 다시 출국하며 이번 여행은 2 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1925 년에' 대단한 개츠비' 가 출판되었다. 피츠제럴드 개인은 그가 마침내 역작을 썼다고 생각했지만 평론가 에드먼드 윌슨과 엘리엇은 모두 이 책에 대해 높은 평가를 했지만 독자들은 이 책에 대해 호불호가 엇갈렸다. 경제적 이익으로 볼 때, 그것은 처음 두 편의 소설만큼 풍작을 거두지 못했다. 사실 피츠제럴드는 앞으로 다시는 벼락부자가 되지 않았다. 대단한 개츠비' 이든 그의 마지막 장편 소설' 밤의 부드러움' 이든 베스트셀러가 될 수 없다. < P > 유럽에서 이 몇 년 동안 피츠제럴드는 대부분의 시간을 휴양지에 보냈다. 그들은 고급 여관에 드나들며, 밤낮없이 술을 마시며 돈을 헤프게 썼다. 피츠제럴드도 술을 마시기 시작했고, 산다와 끝없는 다툼을 시작했다. Sanda 는 하루 종일 옳고 그름을 생각하고, 잠시 동안 발레에서 사업을 하고 싶고, 또 자신의 능력으로 작가가 되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런 정신 미망 속에서 산다의 정신은 무너졌다. 피츠제럴드도 영감이 고갈되고, 재능이 흘러가고, 변할 것이라는 애매한 예감이 그의 무거운 마음을 공격하기 시작했다. 그는 자신이 점점 더 글쓰기를 계속하기가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겨우 서른 살밖에 안 되어 자신이 이미 강랑이 다 되었다고 인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피츠제럴드 부부는 1931 년 미국으로 돌아왔고, 얼마 지나지 않아 산다의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1932 년에 산다는 다시 한 번 정신이 붕괴되었습니다. 그래서 가족은 발디모로 이사했습니다. 여기서 산다는 휴양을 회복하면서' 나를 위해 왈츠를 남겨라' 를 창작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자서전 소설이다. 그녀 자신에 따르면, 그녀는 이 책을 쓰는 것은 단지 자기치료를 하려고 한 것이다. 하지만 예민한 피츠제럴드는 그의 아내가 이 책을 쓰는 것은 남편을' 하찮은 사람' 으로 폄하하고 심지어 문학 창작에서도 그녀에게 패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Sanda 의 신체 상태가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엉망진창인 개인생활에 직면하여 피츠제럴드는 더욱 구제 불능으로 술잔으로 미끄러졌다. 더 이상 옛날 일문천금의 기풍이나 안정적인 원고료 수입이 부족했지만, 그는 글쓰기를 멈추지 않았다. 그동안 그는 그의 마지막 중요한 작품인' 밤의 부드러움' 을 창작했다. 이 책은 피츠제럴드가 질병 발작의 틈으로, 자신이 반취반각성한 오후, 아내가 골병에 걸린 침대 앞에서 간간이 쓴 것으로, 그와 그의 아내 사이의 감정적 갈등을 극적으로 재현한 것으로, 그의 전반생에 대한 참회와 총결이라고 할 수 있다. 자살 미수의 산달은 1934 년 마지막 재발정신 붕괴로 존홉킨스 대학의 진료소로 보내졌다.

1936 년 피츠제럴드는 돌아가신 어머니로부터 적지 않은 재산을 물려받았지만 여전히 빚더미에 올랐다.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그의 귀염둥이를 위해, 그의 아내가 최고의 정신 요양원에서 살 수 있도록 할리우드를 위한 대본을 쓰기 시작했다. 질병, 과음, 격동이 그의 여생을 뒤덮었다. 딸아이가 서로 의지하는 것 외에, 지난날 관능적인 개마생활에 익숙해졌던 이 바람둥이는 더 이상 어떤 사회적 교류도 유지할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1939 년 피츠제럴드는' 마지막 대형사' 를 신작하기 시작했다. 이 소설은 결국 원고를 완성하지 못했다. 피츠제럴드 자신의 말로, 이 소설에서 그는 "럭셔리하고 낭만적인 과거로 도피하고 있다" 고 말했다. 피츠제럴드는 194 년에 제 2 차 심장병으로 사망했다. 7 년 후, 산다피츠제럴드는 요양원에서 불에 타 죽었다. 피츠제럴드 부부의 금빛 전설은 이것으로 끝났다. 그러나 피츠제럴드의' 실패' 는 측은한 애잔함, 생기발랄함, 현란한 영광으로 다른 작가들에게는 드물다. 그가 사망한 후 평론가와 독자들은 그의 작품과 그의 일생이' 2 년대' 전체를 극적으로 재현한 것이 아니라 미국 문화 자체의 재현이라는 것을 점점 더 깨닫게 되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피츠제럴드는 그의 상상력과' 이지제어' (에드먼드 윌슨어) 가 부족한 낭만주의 기질로 미국 2 년대 상류 사회의' 청명 상강도' 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필멸의 존재들에 대한 그의 놀라운 통찰력은 오늘날 역사상 어느 때보다도 의미심장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작가의 일생을 종람하며 가장 참회하는 것은 필연코 피츠제럴드가 달러로 쌓은' 아메리칸 드림' 에 대한 미련이다. 192 년대 전체가 미국 역사상 가장 평범하지 않고 가장 격동적인 1 년이었다. 사회 곳곳에 물욕이 넘쳐나고, 화폐에 대한 준 종교 열광은 현재 중동의 근본주의자에 못지않다. 할리우드 영화,' 바람둥이' 의 나체녀, 길거리 광고판의 선동 구호로 수많은 젊은이들이 새로운 세상에서 무한한 기회를 동경하고, 완벽하게 질식할 수 있는 에덴동산을 동경하고, 커다란 비눗방울을 타고 그랜드 캐년을 날며 어느 날 눈을 뜨는 아침에 황금으로 가득 찬 해안에 도착했다. 헤밍웨이와 같은 작가는 미주 대륙이라는 물질지상주의의 스모키 연기를 참을 수 없어 비정치 분야로 전향해 아프리카 킬리만자로 (킬리만자로) 의 웅장한 설산 아래서 유유히 말을 타고 사냥을 했다. 피츠제럴드는 미소를 지으며, 적어도 표면적으로는 이 신기루를 향해 걸어갔다. 헤밍웨이는 한때 부자를' 부유한 가난한 사람' 이라고 경멸했지만 피츠제럴드는' 부자' 가 너와 나와 다르다고 굳게 믿었다. 이런 뿌리 깊은 신앙의 침음 아래 피츠제럴드의 창작은 처음부터 일종의 공리주의적 색채를 띠고 있다. 사실, 글쓰기는 피츠제럴드가 사회적 지위와' 지도권' 을 얻는 많은 수단 중 하나일 뿐이다. 청년시절 그는 같은 열정으로 클럽 정치와 스포츠, 특히' 무용수업' 에 몸을 담그며 어린 시절부터 꿈꿔왔던 지위를 얻는 수단으로 삼았다. 중학교 시절에도 피츠제럴드는 자신이 문학에 특별한 재능이 있다고 느끼지 못했지만, 어떤 특별한 이유로 자신의 창작을 열쇠로 삼아야 했다. 그가 열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는 대문을 열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점은 그의 향후 문학 생애에서 가장 큰 경상이 되었다. < P > 아메리칸드림의 나머지 절반은 피츠제럴드의 눈에는 당연히 여자다. 그는 여자에게 병에 가까운 이중인격을 가지고 있다. 그가 쓸모없는 가난뱅이였을 때, 그의' 사랑의 여신' 은 그를 비웃었다. 연인에게 두 번 버림을 받았고, 두 번 구르며 상파울루의 고향으로 돌아갔는데, 그가 추구하는 그런' 사랑' 에 대해 의심을 품지 않았다. 그는 더 열심히 창작하여 돈과 사회적 지위로 미인의 마음을 얻었다. 산다든' 대단한 개츠비' 의 여주인공인 데이지는 피츠제럴드 세계의 전형적인 여성인 얇고 허영심, 신경질, 기생의 본질이다. 물론, 피츠제럴드는 그의 곁에 있는 이 붉은 얼굴들이 그에게 준 상처를 결코 잊지 않았다. 피츠제럴드가 창업하는 길에 고군분투하고 있을 때, 산다는 그와의 혼약을 중단했지만, 그가 성공하고 나서야 허락을 받기로 동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대단한 개츠비' 라는 책의 전체적인 생각은 이 가난한 녀석이 부자녀와 결혼할 수 없다는 불공평한 현상을 둘러싼 것이다. 하지만 사랑의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