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춘성 곳곳에 꽃이 피고 동풍이 냉류로 기울다. (한웅의 냉식)
2. 산하에는 길이 없고 또 다른 마을이 있다. (육유:' 산시마을 유람')
3. 옷에 흠뻑 젖어 빗물에 흠뻑 젖고, 류암화명 또 한 마을이 되고 싶다. (지남:' 절구')
4. 웨이성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 청류색. (왕위 (우이석안계))
5. 황달 두 마리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 한 줄이 푸른 하늘에 오르다. 두보: (절구)
6. 강동생은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합니까? 봄바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왕지환:
7. 강수준의 버드나무가 녹색이어서 랑강의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유우석: (지죽사)
8. 붉은 바삭한 손, 황텐주, 만성춘류입니다. 육유:' 노빌 봉황')
9. 가장 좋은 것은 1 년 중 봄이며 연류보다 낫다. (한유:' 수부 장 18 원 초춘시 2 곡')
11 이백:' 봄밤 로스앤젤레스의 피리 소리') < P > 유명한 영류시는 당대 고대 시인의' 영류' 시입니다. 재스퍼는 나무처럼 키가 크고, < P > 만 매달려있다. < P > 누가 얇은 잎을 심었는지 모르겠다. < P >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 P > 백거이의' 버드나무 가지' 는 초봄에 류신의 춤과 아름다움을 상세히 묘사했다. 시:
청춘을 되찾고 싶지 않다.
봄바람을 유혹한다.
하얀 눈송이는 많고 텅 비어 있고,
녹색 실크는 꾀꼬리에게 너무 약하다. < P > 당송팔여러분 중 한 명인 한유는 버들개지의 모양을 매우 자세히 관찰했다. 그의' 못의 버들개지' 는 걸작이다. < P > 못에는 바람이 없다. < P > 양화청 이후 그녀는 혼자 비행했다. < P > 광섬유 렌즈를 청소하기 위해 < P > 습하지만 돔이 없으면 돌아올 수 없습니다. < P > 여기서 백양나무는 버들개지이다. 석양 아래 판유, 버들개지가 온 하늘에 가득하고, 백양나무가 수면에 떨어져 물에 담가 더 이상 날 수 없다. 이런 섬세한 묘사를 통해 시인은 매혹적인 자연 풍경에 도취되는 정취를 구현했다. < P > 당대의 시인 오영은 시' 화양' 을 한 편 썼는데, 또 다른 맛이 있다. < P > 는 번화함을 다투지 않고, 빨간색을 차지하지 않는다.
날씨가 맑고 눈이 와요. 꽃은 바람을 미워하고, < P > 는 화양만 홀로 바람을 사랑하고 있다.
시는 화양에 대한 긍정이다. 양수화는 오색육색은 없지만 꽃에는 없는 개성이 있다. 그것은 바람과 비를 두려워하지 않지만, 바람과 함께 눈송이처럼 공중에서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유일무이하다. 청대 주지혜는' 버드나무' 라는 시를 썼다. < P > 매년 봄마다 불쌍하다. < P > 는 여러 차례 수면을 위해 싸웠다.
한 가닥의 슬픔이 바람에 분란했고,
비가 많이 내렸다.
Gudu 는 유랑자를 이끌고 싶어 했고, < P > 는 여행가의 채찍을 들고 정자를 떠났다. < P > 피리로 밤이 깊었다. < P > 는 나무와 담배 몇 그루를 뒤돌아보았다. < P > 이 시의 제목은' 유' 이지만 나그네의 감정을 표현했다. 기슭의 긴 버드나무 가지가 헤엄치고 싶지 않은 듯 곧 떠날 배를 끌고 있다. 버드나무는 인격화한 것이다. 황혼 무렵, 배의 나그네들은 마치 친척들에게 작별을 고하는 것처럼 강가의 수양버들을 뒤돌아보곤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