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흥자주전자에 크게 기여한 도예가 열 명을 말씀해 주세요.

이 문제에 대해 사람마다 다른 답을 가지고 있다. 이흥자사주전자에 큰 공헌을 한 10 명의 주전자예가는 순순, 사대빈, 혜, 진만생, 소대장, 정수정, 임간정, 고경주, 장용이라고 생각합니다.

위 순위는 그들이 역사에 나타난 순서대로 순위가 매겨졌다. 원인은 아래와 같이 해석된다.

궁춘주전자는 자사주전자의 원조이고, 첫 번째 자사주전자는 그의 이름을 따서 지은 궁춘주전자이다.

사대빈은 명나라 만년 동안 태어났다. 그는 보라색 사도기의 진흙, 조형 기법, 조형 설계, 명문을 연구하여 진흙 조각, 허공에서 상감한 조형을 사용한 고난도 기술 체계를 건립하여 지금까지도 자사계에 그대로 사용되고 있다. 그는 주전자를 만드는 기예가 전면적이어서 진흙, 조형 기법, 조형 디자인, 서예 등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거두었다.

혜생은 명나라 천계년에서 청나라 강희년 사이에 살고 있으며, 정서의 유명한 주전자 만드는 예술가이다. 그것이 만든 배 모양의 주전자는 영향이 가장 크며, 17 세기 말 유럽 각지로 수출되어 유럽의 초기 주전자업에 큰 영향을 미쳤다. 애니 여왕은 은다기 세트를 커스터마이징할 때 혜의 배 모양의 주전자를 모방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한다. 첸 멩이 만든 냄비는 매우 정교하고 눈길을 끈다. 그것은 냄비 제조로 유명하다.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진몽주전자' 라고 부른다. 이런 작은 주전자는 공부차를 마시기에 아주 적합하기 때문에 남방에서 비교적 유행한다.

첸 mingyuan 냄비 기술은 훌륭하고 포괄적이며 과감하게 개척하고 혁신합니다. 그가 모방한 고이기는 작과 장, 딩 등과 같이 공예가 정교하고 품위가 높으며 고의가 완연하다. 그가 만든 찻주전자는 모양이 다양해서 특히 천연 모래주전자를 만드는 데 뛰어나다. 그는 다재다능하며 우아한 놀이와 문구용 책상 가구도 많이 만들었다.

진만생은 주전자 혁신을 주장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시와 서화는 집이 아니어도 된다' 고 주장하지만' 자연의 재미' 를 꼭 봐야 한다. 그는 이런 예술 이념을 보라색 도자기에 녹였다. 냄비 산업에 대한 두 가지 큰 공헌을 형성하다. 첫 번째 공헌은 시와 서화를 보라색 주전자 도자기와 결합하여 대나무 칼로 주전자에 시와 조각을 쓰는 것이다. 두 번째 공헌으로 그는 자신의 재능에 힘입어 많은 참신한 스타일의 보라색 주전자를 즉흥적으로 창작하여 보라색 주전자의 혁신에 큰 활력을 불어넣었다.

소대형은 청대 도광에서 함풍간 이흥의 유명한 주전자집이다. 그는 십 대 때 유명해져서 진명원에 이어 한 세대의 종사이다. 그는 주전자를 만드는 데 능하다. 특히 간단한 구기, 모조 주전자 등을 만드는 데 능하며, 고풍스럽고 점잖고 기세가 뛰어나며, 자사 예술을 돋보이게 하는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그의 주전자는 "고대인을 따라잡고 또 추월했다" 고 말했다. 그 물고기 모양의 용주전자는 유연하고 자연스럽다. 그 작품은 청대에서 줄곧 차우와 티베트인들에게 진품으로 여겨져 왔으며,' 금 한 주전자' 라는 말이 있다. 당시 주예에 대한 그의 입소문이 높았음을 알 수 있다.

정수정 (1858- 1939), 일명 진수정, 함풍에서 민국 초년 이흥인까지. 그는 근면하고 다산한 보라색 주전자의 대가로 양아버지 소우팅의 지도하에 간단한 주전자를 만드는 데 능하다. 거친 일과 숙련된 기술에는 매력이 있다. 가장 유명한' 압구솥' 은 대, 중, 3 개의 공으로 구성되어 있어 압력솥이라고 합니다. 그 조형은 아름다운 호를 위주로 선이 매끄럽고, 시각감이 매우 편안하고, 주전자 전체가 점잖고 정취가 풍부하다. 이 주전자는 19 15 년 파나마 국제대회와 시카고 박람회 금상을 수상하며 한때 이름을 날렸다.

임정정은 도자기 조각가로서 중국 예술계에 큰 영향을 미쳐 많은 예술가들과 친한 친구를 사귀었다. 그는 엄사자부처럼 자사도예가를 대했고, 그의 모든 제자들은 오늘을 해냈다.

경주를 돌보는 것은 주전자를 만드는 예술상의 성과가 매우 높고, 기예가 정교하며, 취재가 광범위하다. 근대 성과가 가장 높은 도예가 중 한 명으로 명대 사대빈과 견줄 만한 명성을 누리며' 일대종사',' 주예대사' 로 불린다.

장용의 작품은 정교하고 생동감이 있어 중국 자사공예사에서 독보적이었고, 그녀도 중국 자사공예사 사상 최초의 여공예미술 대가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