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와 음악은 모두 리듬을 중시한다." 이것은 현대 미국 학자 Zhu Guangqian 의 유명한 말입니다.
시는 리듬과 운율을 중시한다. 음악처럼 음악성은 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Zhu Guangqian 의 관점에서 볼 때, 시는 시인의 내면이 지배하는 세계이며, 그가 창조 한 또 다른 삶의 영역입니다. 이것이 바로' 시의 경지' 이며, 이것이 바로 시의 예술적 본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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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는 음악 춤과 같습니다-Zhu Guangqian
인류시의 기원에 관한 한 역사학과 고고학의 증거는 인류학과 사회학의 증거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전자가 고시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기록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후자는 현대 민요에 근거하여 각색한, 결론적이다. 우리는 후자를 우선시하고 전자를 우선시해야 한다. 이 두 가지 증거로부터 시, 음악, 춤은 일맥상통하고, 처음에는 삼위일체의 혼합예술이라는 매우 중요한 결론을 얻을 수 있다.
시, 음악, 춤이 함께 섞여 있었다. 그들의 생명의 뿌리는 리듬이다. 원시 시대에 시는 의미가 없을 수 있고, 음악은' 합' 이 없을 수 있고, 춤은 자세에 관계없이 리듬이 있을 수 있다. 나중에 세 가지 예술이 나뉘어졌는데, 각각 리듬을 유지하지만, 리듬 밖에서는 음악이' 조화' 로 발전하려고 시도하고, 춤은 자세로 발전하려고 시도하고, 시는 글자 그대로 발전하려고 시도하므로, 둘 사이의 거리는 점점 멀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