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논문 작문은 통용적이며, 시작과 끝 모두 높은 점수를 필요로 한다.

1. 의논문 쓰기는 통용할 수 있고, 시작 끝은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한다.

1 만능의논문 시작, 인생은 때로' 역외 단절교, 고독단주체' 의 어쩔 수 없는 것이지만,' 길이 멀고 멀리 수리되어, 나는 위아래로 찾아갈 것' 이라는 집착이기도 하다. 생활은 때때로' 황하를 건너고, 얼음이 목이 메는 나룻배, 눈이 태행산을 오르는 것' 의 어색함일 때도 있지만,' 나는 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곧장 구름돛을 달고 창해를 건너야 한다' 는 호기와 낙관이다!

2. 청춘은 의지의 피와 노력의 땀으로 빚어진 단로-지속적인 미카; 젊음은 영원한 희망과 영원한 동경으로 엮은 무지개이다. 현란하고 찬란하다. 젊음은 영원한 견지와 완강한 끈기로 만든 철벽이다.

믿음은 우뚝 솟은 건물의 기둥입니다. 그것 없이는 단지 흩어진 벽돌 더미일 뿐이다. 신념은 급증하는 강의 강바닥이다. 그것 없이는 조수 같은 파도밖에 없다. 신념은 활활 타오르는 불의 지시등이다. 그것 없이는 차가운 장작 한 자루밖에 없다. 신앙은 원양항선의 주요 엔진이다. 그것 없이는 마비된 거대한 선반만 남았다.

4. 푸른 하늘이 깊지 않아 흰 구름이 흩날리는 것을 가질 수 있다. 바다의 장미는 없고, 시냇물의 하늘거리는 것도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들판의 향기가 없으면 푸른 풀의 청록색이 있을 수 있다. 생활에는 방관자의 자리가 없다. 우리는 항상 자신의 위치, 자신의 조명, 자신의 목소리를 찾을 수 있다.

5. 나는 펭귄처럼 조용히 해변에 서서 기회를 기대하는 것이 아니라 독수리처럼 끊임없이 빙빙 돌며 집요하게 찾는다. 우여곡절과 잡초가 무성한 미래에 우리는 헛되이 한숨을 쉬는 것이 아니라 차근차근 탐구하고 있다. 우리는 운명에 얽매이지 않고 운명에 좌지우지되는 것이 아니라, 신비한 대문을 두드려 새로운 세상을 열려고 노력한다. 미소 지으며 생명의 노래를 부르다.

봄누에는 죽었지 만 화려한 실크를 남겼습니다. 나비는 죽었지 만 아름다운 옷을 남겼습니다. 아구창은 날아 갔지만 멋진 노래를 남겼습니다. 꽃은 시들었지만 한 가닥의 맑은 향기를 남겼다. 촛불은 타 버렸지 만 밝은 빛을 남겼습니다. 뇌우가 지나갔지만 가지각색의 네온무지개를 남겼다.

7. 꽃은 봄문을 열고, 그늘은 여름문을 열고, 열매는 가을문을 열고, 날눈은 겨울의 문을 열고, 우정의 문을 진심으로 밀어낸다.

8. 만약 네가 손해를 본다면, 너는 단지 일부분을 잃었을 뿐이다. 만약 당신이 건강을 잃는다면, 당신은 단지 작은 부분을 잃을 뿐입니다. 만약 네가 성실함을 잃는다면, 너는 거의 파산할 것이다.

9, 일부 어둠, 당신은 단지 자신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고통은 자신만이 느낄 수 있다.

조금 외로워서 스스로 맛볼 수밖에 없다.

그러나 어둠을 통해 우리는 당연히 태양의 온도를 느낄 수 있다.

고통에서 벗어나면 우리는 성장의 높이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외로움에 작별을 고하면, 우리는 반드시 영혼의 깊이를 수확할 수 있을 것이다!

2. 의논문은 통용할 수 있고, 시작 끝은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한다.

만능의논문 결말은 1, 달은 맑고 둥글고, 사람은 슬픔과 이별, 인생 변천, 1 년은 사계절이 있다. 긴 밤, 서광을 볼 수 있고, 고난도 있을 수 있고, 행복도 있을 수 있고, 한겨울을 견딜 수 있고, 칩거를 하지 않아도 되고, 새해를 기대할 수 있다.

2. 어쩌면 당신은 어린 모종에 불과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인내하는 한. 결국 우뚝 솟은 나무가 될 것이다.

어쩌면 당신은 단지 졸졸 흐르는 물일 뿐이지만, 오래 버티기만 하면 됩니다. 결국 바다를 껴안을 것이다.

어쩌면 당신은 단지 어린 독수리일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멀리 있고 여러 번 넘어지면, 당신은 결국 푸른 하늘을 날 것입니다.

얼음과 눈이 덮일 때, 우리는 난방을 위해 한 무더기의 불이 필요하다. 밤이 끝이 없을 때, 우리는 난방을 위해 약간의 별빛이 필요하다. 전도가 양양할 때, 우리는 난방을 위해 항법등이 필요하다. 사계절 동안 우리가 걸러낼 수 없는 것은 고민과 슬픔이다. 벗어날 수 없는 것은 고난과 고통이다. 추운 날씨에, 우리는 무엇으로 자신을 따뜻하게 하고 바람 속에 서 있을 수 있습니까? 진심으로 자신을 따뜻하게 해 주세요!

3. 의논문은 통용할 수 있고, 시작 끝은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한다.

고등학교 의논문 쓰기의 일반적인 시작은 1 이다. 어떤 것이 소리 없이 다가와 흔적을 남기지 않고 모든 색깔의 빛의 춤을 불러일으켰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흔적도 없이 소리 없이 오는데도 한 시즌의 노래를 남기는 게 뭐지?

무엇이 가볍게 오고, 가볍게 가고, 수확철에 황금빛을 남기는가?

무엇, 소리 없이 떠나가고 살며시 다가와 고요한 대지를 위해 하얀 꿈을 잣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대비 (승화 테마 100 자 이내)

2. 청중을 비방하는 아첨을 해도 형식으로 흐르지 마라. 이것은 꾸준한 선택이다.

말이 죽어도 혼은 푸른 연기로 돌아가고, 호매의 선택이다.

생활이 아무리 힘들어도 하루 종일 배불리 먹지 못하더라도 스스로 즐기며 밭을 갈고 싶다. 이것은 우아한 선택이다.

어떤 선택들은 제왕이 그들의 위대한 공적이 될 것이고, 성현이 손님을 감동시켜 그들의 영원한 문장 이 될 것이다.

나는 선택했다 (테마 키워드 채우기)

3. (화제 키워드) 는 천리 제방 일사일석의 응집력이다.

(주제 키워드) 는 봄누에가 실을 토하는 한 가닥이다.

(주제 키워드) 는 원항선의 돛이다. 돛이 있으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고대부터 누구의 인생이 죽지 않았습니까? 단심을 유지하고 역사를 비추는 것은 문천상의 선택이다.

담시동의 선택은' 가로칼 나는 하늘을 비웃고, 양곤륜산에 남아 있다' 는 것이다.

굶어 죽어도 미국 구제식량을 먹지 않는 것은 주지청의 선택이다.

그리고 제 선택은 (주제 키워드)

4. 명문이나 명언의 끝 (100 자 이내)

바다는 거센 파도의 뒹굴기를 잃고, 장대를 잃었다.

사막은 모래의 광무를 잃고 장미를 잃었다.

생명을 잃으면 (화제의 키워드) 생명도 의미를 잃는다.

5. 괴테는 말했다: 나는 기본적으로 일생동안 노력하고 있다. 나의 연대표는 아주 좋은 설명이다.

칸트는 "사람은 끊임없이 창조적인 일을 하고 있다. 일은 사람을 즐겁게 하는 방식이다" 고 말했다.

아인슈타인은 이렇게 말했다. "어느 날 네가 합리적인 일을 얻으면, 너의 일과 생활은 이제부터 이상한 색깔을 갖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한 일반인이 말했다: 우리는 평생을 고생할 운명이고, 고생할 운명이지만, 우리는 (화제의 키워드)

4. 의논문의 시작과 끝에는 반드시 높은 점수가 있어야 합니다.

1. 비관자는 먼저 자신에게 패배한 다음, 생활에 패배한다. 낙천적인 사람이 먼저 자신을 정복한 다음 생활을 정복한다. 비관자의 고통은 제한적이고 미래는 제한적이다. 낙관적인 사람은 천신만고 끝에 전도가 양양하다. 비관주의자의 관점에서 볼 때, 가능한 일도 불가능한 일이 될 수 있다. 낙관주의자의 관점에서 볼 때, 불가능한 일이 가능해질 것이다. 비관은 평범할 뿐, 낙관은 탁월함을 창조할 수 있다. 평범하지 않은 사람에게서, 우리는 낙관적이고 상향적인 정신을 쉽게 찾을 수 있다. 평범한 사람으로부터 우리는 음울한 그림자를 쉽게 찾을 수 있다. Yingying 달빛, 나는 가장 밝은 것을 선택한다; 일몰 후, 나는 가장 따뜻한 것 중 하나를 안고 있다. 불타는 단풍, 나는 가장 더운 것을 주웠다. 슬픈 풀, 나는 가장 밝은 꽃다발을 골랐다. 장수,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골라야 한다.

5. 의논문은 통용할 수 있고, 시작 끝은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한다.

고등학교 일반 의논문 제목 작문 템플릿 우정에 관한 의논문.

시작: 현대인의 우정은 견고하고 취약합니다. 그것은 지구의 재산이다. 우리는 그것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우정의 양도 불능성은 그것이 고독한 책이라는 것을 결정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다른 우정을 가질 수 있지만, 같은 사람과는 다른 우정을 가질 수는 없다. 우정은 점점 더 깊게 파고드는 터널로, 되돌아갈 길이 없다. 뼈에 사무치는 우정은 증오만큼 뼈에 사무친다.

결말: 사서에 남아 있는 것은 시시콜콜한 이익이 아니라 정분이다. 친구와의 솔직한 교류는 우리로 하여금 진실한 감정에 민감하게 하고, 우리 눈의 먹구름을 지워버리고, 우리의 기분을 다시 즐겁게 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단결에 관한 의론 논문

시작: 이' 단결은 힘이다' 라는 말을 들을 때마다 항상 감개무량하다. 특히 XX 사건 이후.

끝: 물 한 방울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토양에 침투하면 사라지지만, 강으로 수렴할 수는 있지만, 결코 흐름을 멈추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우리처럼, 많은 어려움 앞에서 한 사람은 항상 약하고 무력하지만, 단결하면 무수한 기적을 창조할 수 있다.

관용에 관한 의론

시작: 관용은 인간 생활에서 최고의 미덕이다. 관용은 사람의 마음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관용은 모든 것을 초월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관용은 넓은 마음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관용은 인간의 감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내 마음속의 서리를 녹일 수 있다. 관용의 결핍은 인격을 위대함에서 심지어 평범함으로 타락시킬 수 있다.

끝: 생활은 종종 복잡하고, 왕왕 밋밋하다. 물과 같이 포용하고, 복잡한 것들을 걸러내야 순수하게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로 관용이 불처럼 너그럽기 때문에, 밋밋하게 하소를 통해 점점 더 분명해진다. 바로 이런 시적인 포용 때문에 생명은 예술과 영원을 부여받았다.

이해에 관한 의론 논문

시작: 이해는 차 한 잔처럼 서로의 오해를 약화시킨다. 이해는 봄바람처럼 세상을 분리하는 단단한 얼음을 날려 버린다. 한매처럼 이해하는 것은 마음의 온기가 봄에 온다는 것을 예시한다. 용서는 한 줄기 무지개로, 만나지 못한 감정을 반짝이게 한다.

끝: 죽은 자는 이렇고, 역사의 파도가 왕조의 원한을 씻어냈다. 오늘날 패주도 위엄 있는 왕도 없다. 우리는 단결, 진취적, 조화, 평등을 추구한다. 우리도 그 조용하고 텅 빈 것을 유지하고, 말 한 마디, 무표정한 방식으로 이해심을 나타내고, 이해로 사람들과 협력하고 교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해를 파악해야만 사회가 진보할 수 있다. 이해를 파악해야만 인류가 부를 가질 수 있다.

이해에 관한 의론 논문

시작: 이해는 우정의 결정체입니다. 이해는 열린 꽃을 신뢰하는 것입니다. 이해는 사람 간의 상호 관심의 고리이다. 오해를 아름답게 장식된 작은 결함으로 바꿀 수 있다. 사회에서 사람 간의 상호 이해는 이 집을 더욱 번영하고 안정시킬 수 있다.

결론: 언젠가는 오해도 아름다운 꽃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해로 물을 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눔에 관한 의론 논문

시작: 외로운 삶, 누가 네 마음속의 또렷한 목소리를 들어줄까? 미래를 내다보면, 누가 당신의 눈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것입니까? 산은 녹색이고, 물은 영영영이며,' 고산 흐르는 물' 한 곡을 연주하며 산을 뒤흔든다. 그래서 유백아와 종자기는 이번 만남과 상호 이해에 매우 감사했다. 인생에 지음이 하나 있으면 충분하다!

결론: 공유는 형제애입니다. 공유하는 법을 배우면, 사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공유는 일종의 사상의 깊이이다. 심사숙고하면서 너는 친구의 고통을 분담한다.

나눔은 인생의 일종의 신앙이다. 나눔을 이해할 때, 나는 존재의 의미를 이해했다.

즐거운 나눔, 고통스러운 약속. 네가 다른 사람과 공유할 때, 너는 무거운 책임을 지고 있다. 그를 더 행복하게 하고, 모든 고통을 빠져나가게 하고, 햇빛이 너의 마음을 가득 채우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컴백에 관한 의론 논문

시작: 푸른 잔디, 즉 회춘의 풀; 꽃은 가지각색이고, 꽃은 햇빛을 갚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꽃명언) 눈이 천리 밖에 있는데, 그것은 눈이고 북풍이다. 생활은 아름다운 보답이다.

푸른 잎은 마음껏 자신을 풀어 연꽃을 받치고 나무 그늘을 짜냈다. 아무도 감사하지 않지만, 결국 시들어 죽지만, 다음 여름은 여전히 녹색으로 가득 찰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 깊은 고독을 참고 자신의 몸으로 농작물을 보호하고 있다. 결국 녹아 물이 되었지만 후회하지 않는다. 농민이 웃을 것이기 때문이다. 메이, 눈보라를 맞으며 혼자 있다. 주변 환경의 적막을 바꿀 수는 없지만 봄의 첫 번째 소식과 오색찬란한 모든 사랑이 그 보답이라고 굳게 믿는다.

왁자지껄한 군중 속에서, 서두르는 가운데, 나는 한 목소리, 한 천사의 목소리를 들었다. 좋은 사람은 항상 좋은 꿈이 있고, 주는 것은 언제나 보답이 있다.

결말: 세상은 항상 이 세상이 자신에게 얼마나 많은 보답을 해주길 바라지만, 자신이 이 세상에 얼마나 많은 돈을 지불했는지 간과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늘과 땅 사이의 무형의 큰 규모는 모든 사람에게 공평하며, 바쳐야 보답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한 곡에서 부르는 것처럼: 세상에는 정의가 있고, 주는 것에는 항상 보답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정의명언) 하는 것보다 하는 것이 더 좋다고 ... 스스로 지불하고 해야 우리의 삶이 더 좋아질 것이다.

감사에 관한 의론 논문 한 편.

시작: 낙엽이 공중에서 선회하며 감사의 악장을 이루는 것은 나무가 자양한 대지에 대한 감사입니다. 흰 구름이 푸른 하늘에 흩날리며 출동하는 모습을 그리는 것은 흰 구름이 그것을 키운 푸른 하늘에 대한 고마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감사하기 때문에, 이 다채로운 사회가 있을 수 있고, 감사하기 때문에 진지한 우정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감사명언) 감사는 우리에게 인생의 참뜻을 깨닫게 해준다.

끝: 사회, 부모, 사랑하는 사람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바라보면 자신이 얼마나 행복한지 알 수 있다. 가슴을 풀고 가랑비가 마음속의 오염을 씻어 버리게 하다. 감사하는 법을 배워라. 왜냐하면 이렇게 하면 세상이 더 좋아지고 생활이 더 풍요로워질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사명언)

헌신에 관한 의론 논문

시작: 헌신은 가을의 백운강이 푸른 하늘을 장식하고 시적인 자아입니다. 헌신은 바다 속의 물 한 방울로, 바다를 확대하고 자아를 높인다.

끝: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다.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헌신이 무엇인지 말해 주세요. 천돛이 침몰선 옆에 있고 만목춘이 병나무 앞에 있다' 는 것은 활달한 것이 무엇인지 ... 시인에게 다가가 그와 동행하여 시가 내 생각을 높이고, 내 감정을 달래고, 내 영혼을 정화하게 한다.

공헌에 관한 의론 논문

시작: 노신 선생은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는다" 고 말했다. 주 총리는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했고, 죽은 후 이미 죽었다. 공번삼은 그의 일생을 알리에게 바쳤다. 그들은 사심 없는 헌신으로 자신의 삶의 가치를 실현하고 사회 진보에 큰 공헌을 하여 세인들에게 칭송을 받았다. 사실 더 많은 사람들이 묵묵히 자신을 바치고 자신의 힘을 주고 있다.

결론: 헌신은 청구를위한 것이 아니라 자발적이어야합니다. 우리는 지금부터 시작해서 우리 자신부터 시작해야 한다. 이 상록수의 헌신을 영원히 울창하게 하다.

주는 의논문에 대하여

시작: 꽃잎이 흔들리고, 다른 사람에게 녹색을 주고, 꽃이 만발할 때, 다른 사람에게 향을 줄 때, 자신의 생명을 다른 사람의 마음 속에 두고, 그들에게 관심을 갖고, 그들을 도우면, 당신의 생명의 꽃은 영원히 다른 사람의 마음 속에 피어날 것입니다. 향기가 넘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끝: 장미를 선물하고, 손에 여향이 있어요!

성실에 관한 의론 한 편

시작: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은 우리 중화민족의 훌륭한 전통이다. 염황 자손으로서 우리는 모두 성실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결말: 진정성은 좋은 술로, 해가 길수록 향기롭다. 성실은 불꽃 놀이이며, 높은 곳에서 피어날 때 더 아름답습니다. 진정성은 한 송이의 꽃으로 여향을 준다.

책임에 관한 의론 논문

개편: 책임감은 제갈공명이 쓴 본보기로, 공번삼이 고향을 떠나 어머니의 피를 고원에 뿌리고 인민공복을 위해 세운 풍비다. 책임감은 베토벤의 운명 교향곡으로 인생에 도전하고 자아를 초월한다.

결론: 우리 아이들이 모두 이런 마음을 가지고 있고, 책임은 어릴 때부터 그곳에서 자라기를 바랍니다.

우리 모두가 인생의 길에서 책임있는 마음을 가지고, 생활이 은은하고 금빛 광채를 풍기게 하기를 바랍니다.

의론을 감상하다

시작: 감상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이해와 교류이며, 신뢰와 긍정도 포함한다. 감상은 격려와 안내로,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고 건강하게 성장하고 진보할 수 있다.

끝: 누구나 다른 사람을 감상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감상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일종의 사랑이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서로 감상해야 세상이 사랑으로 가득 찰 수 있다!

겸손에 관한 의론 한 편

시작: 겸손은 미덕이다. 현명한 행동이다. 사람 밖에는 사람이 있고, 하늘 밖에는 하늘이 있기 때문이다.

겸손은 사람을 진보하게 한다. 왜냐하면 자신의 부족함을 깨달아야 보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겸손명언)

끝: 성숙한 이삭은 고개를 숙이고, 성숙한 사과는 얼굴을 붉힌다. 그들은 우리에게 영감을 주었고, 성공은 겸손에서 비롯되었다.

소중히 여기는 의논문에 대하여

시작: 주자청 씨는 문장 속에서 "밥을 먹을 때 시간이 사발에서 흘러간다. 물을 마실 때, 시간은 표류한다. 네가 잠을 잘 때, 시간은 또 너의 발밑에서 흘러간다. 이런 무형의 예측할 수 없는 시간은 소리 없이 왔다가 또 황급히 떠났다. " 소중히 여길 줄 알면 인생은 영원하다.

끝: 우리는 항상 감동을 받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소중히 여길 줄 알기 때문이다. 아껴줄 줄 줄 알면 햇빛이 영혼을 가득 뿌리고 아껴줄 줄 줄 안다. 저녁바람이 영혼을 불며 우리의 마음을 이렇게 따뜻하고 화목하게 만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아껴라, 우리가 가진 것을 아껴라, 우리가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아껴라. 영혼의 토양이 우뚝 솟은 나무로 자라지 못하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푸른 하늘에 대한 동경을 가질 수 있다.

마음이 넓은 의논문에 대하여.

시작: 우고는 "육지보다 더 넓은 것은 바다이고, 바다보다 더 넓은 것은 하늘이고, 하늘보다 더 넓은 것은 인간의 마음이다" 고 말했다.

끝: 마음은 한 사람의 날개이고, 마음은 얼마나 큰가, 세상은 얼마나 큰가.

6. 의논문의 시작과 끝에는 반드시 높은 점수가 있어야 합니다.

고등학교 의논문 집필의 보편적인 시동 방법 중 하나: 단도직입적으로 주제로 곧장 가다.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은 우리 중화민족의 훌륭한 전통이다.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정직을 강조하고 존중해 왔다. 성실의 풍조는 순박하고 순순하며, 역사가 길수록 성실 정신이 중국을 가득 채우고, 성실의 빛이 중국에 비춰진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성실은 이미 우리 민족 문화의 피에 녹아들어 문화 유전자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성실하다

청춘은 3 월의 꽃, 7 월의 태양비, 10 월의 단풍이다. 물보라의 욱일, 경쟁의 백호, 하늘을 찌르는 독수리입니다. 기쁨의 현을 연주하고, 요동치며, 바다로 달려가고, 줄기를 곧게 펴고, 무성하게 푸른 하늘의 백양나무를 열렬히 껴안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처음의 두 번째 방법: 명언을 인용하여 문채를 강조하다

만약 사업에 감정적 요소가 섞여 있다면, 사업은 성공하지 못할 운명이다. 우리 회사의 사장들은 비슷한 얼굴을 갖기로 결심했다. --포드 "대학 입학 시험 작문에 마음을 넣어 라"

마음이 맑았고, 비도 맑았다. 마음속으로는 눈에도 비가 온다. -왕 guozhen

햄릿은 한 번 소리 쳤다: "인간, 너 자신을 보아라! 클릭합니다 ""

그리고 저는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얘들아, 이 세상을 똑똑히 봐." 수능 작문, 눈을 크게 뜨고 세상을 보다

미학의 대가 로댕은 "아름다움은 어디에나 있다. 우리의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발견이 부족하다. " 지혜로운 눈

마크? 트웨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한 발로 제비꽃을 짜지만, 당신의 발에는 향기를 남깁니다." 。 이것이 포용입니다. "관용은 여기서 시작된다.

처음 세 번째 방법: 문제를 안배하여 문체를 안배하다.

씨앗은 암석 지층의 투옥 효과를 깨뜨렸다. 빛을 향하다 독수리 폭풍의 먹구름 영향이 하늘로 날아올랐다. 준마가 고삐의 영향을 뚫고 원야로 달려가다. 해연이 더 맹렬한 폭풍으로 돌진하다. 자유

어떤 것이 소리 없이 다가와 흔적을 남기지 않고 모든 색깔의 빛의 춤을 불러일으켰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흔적도 없이 소리 없이 와서 한 시즌의 노래를 남기는 게 뭐지?

가볍게 와서 살금살금 가서 수확철에 황금빛을 남기는 것은 무엇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엇, 소리 없이 떠나가고 살며시 다가와 고요한 대지를 위해 하얀 꿈을 잣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철학자는 푸른 하늘을 향해 미소를 지었다. "때가 되었다."

아이들은 연을 들고 박수를 쳤다: "바람이다. 클릭합니다 -응?

방랑자는 말했다: "이것은 단지 꿈 일뿐입니다. 클릭합니다 "답이 있는 행복"

처음 네 번째 법: 이야기의 우화는 신선하다.

한 어머니는 항상 그녀의 아들이 천재라고 생각한다. 그가 종업원으로 있을 때 10 여 개의 접시를 떨어뜨렸지만, 두 번째로 매표원이 되었을 때 지갑을 잃어버렸고, 우체부가 다른 사람이 보낸 편지를 모두 봉했다.

결국 아들은 부대에 갔다. 3 년 후, 어머니는 자랑스럽게 아들의 사열식에 참가하셨다. 사람들이 지나가는 행렬을 보고 크게 웃자 어머니는 흥분해서 소리쳤다. "오, 사랑하는 폴! 그들은 모두 틀렸다, 오직 너만이 옳다! 클릭합니다 감정은 사물에 대한 인식에 영향을 미친다.

1987 년 75 명의 노벨상 수상자가 파리에서 만났다. 노벨상 수상자에게 물었습니다. "어느 대학과 실험실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배웠습니까?" " 뜻밖에도 백발 선비가 대답했다. "유치원에 있을 때예요." 이 학자의 대답은 회의에 참석한 과학자들의 인정을 받았다.

7. 의논문의 시작과 끝에는 반드시 높은 점수가 있어야 합니다.

높은 점수작문의 시작 소재는 1, 파란 별, 끝없는 회전, 파란만장한 바다, 하얀 파도; 졸졸 흐르는 물줄기가 들판, 마을, 마을을 흐른다. 이것들은 모두 생명력의 표현이다.

2. 청춘의 바람이 내 마음을 불고, 청춘의 피리가 내 꿈을 불고, 청춘의 음표가 나를 희망으로 몰아간다. 청춘, 이 아름다운 계절은 우리가 희망을 파종하고, 희망을 소중히 여기고, 희망을 손에 빛나게 할 때이다.

3. 생명의 배는 이상적인 돛이 없어서는 안 된다는 말이 있다. 인생의 이상은 이상적인 삶을 위한 것이라고 말한다. 이상생활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은 꿈의 꽃계절이다.

4. 사랑은 겨울의 한 줄기 햇빛으로 매서운 서리를 흩었다. 사랑은 오랜 가뭄 끝에 내린 소나기로 상한 마음을 적셔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왕양 속의 등대로, 새로운 생활의 희망을 예고하고 있다.

5. 지나갔는지 아닌지 모르겠다. 너는 지평선 위의 구름처럼 가볍다. 설령 네가 그것을 만날 수 있다 해도, 너는 나의 주의력을 돌렸다 ...

6. 생활 속에서 모든 사람은 좌절감, 오해, 비판 등 불쾌한 일을 겪게 된다. 당시의 느낌은 의심할 여지 없이 넘을 수 없는 장애물이었다. 그러나 나중에 문득 돌이켜보면, 그것은 인생의 장하 중의 한 파도, 화려한 세월의 맑은 향기에 지나지 않는다.

7. 생활에는 박수가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흔히 지청찾기 어렵다고 한탄한다. 지기란 무엇인가? 인생의 박수는 지기가 아닌가?

8. 바람이 돛에 부는 것처럼, 온도가 씨앗에 있는 것처럼, 햇빛과 비가 만물의 성장에 노출되는 것처럼, 칭찬은 우리의 성장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정신영양이다.

8. 의론의 시작과 끝에는 반드시 높은 점수가 있어야 한다.

높은 점수가 필요합니다. 작문의 결말은 처음만큼 중요하다. 수험생은 작문의 끝에 재료를 많이 비축하여 높은 점수를 받는 데 유리하다.

1, 발자크는 "불행은 천재의 계단, 신도의 세례수, 약자의 무저갱이다" 고 말했다. 비바람이 지나간 후 갈매기가 순항하는 천수의 색깔이 될 것이다. 가시덤불에서 나와 앞길에 꽃이 가득하다. 네가 산꼭대기에 오를 때, 발밑은 구름과 같은 하늘이다. 이 세상에서 별 하나가 떨어지고, 별이 어두워지면 안 되고, 꽃 한 송이가 시들고, 봄 내내 황폐해서는 안 된다. 최선을 다해 인생의 모든 관문을 뚫고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쉽게 포기하지 마라.

2. 비록 너는 아직 어린 모종에 불과하지만. 그러나, 당신이 인내한다면, 결국 큰 나무가 될 것입니다. 비록 너는 지금 졸졸 흐르는 물일 뿐이지만, 네가 인내하기만 하면, 결국 바다를 껴안을 것이다. 비록 네가 지금 어린 독수리 한 마리에 불과하지만, 네가 멀리 있고 몇 번 넘어지면, 너는 결국 푸른 하늘을 차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빙심은 말했다: "사랑은 왼쪽에서, 동정은 오른쪽에서, 생명의 양쪽을 걷고, 수시로 씨를 뿌리고, 수시로 꽃을 피우고, 향기로운 꽃으로 이 긴 여정을 장식하고, 가지와 잎을 쓴 행인들이 고통과 눈물을 느끼지 않도록 하지만 슬퍼하지도 않는다."

9. 의론의 시작과 끝에는 반드시 높은 점수가 있어야 한다.

1, 법문으로 곧장 들어간다: 현재 어떤 젊은이들은 자신이 잘못된 시간을 낳았다고 한탄하며, 난동 때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저는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저는 한 시대의 행운아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개혁할 때 태어날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행히도, 나는 개혁의 시대에 태어났다." 가시덤불이 가시덤불로 자신을 찌르는 순간, 영원한 비길 데 없는 노랫소리, 영원한 아름다움을 창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방이 불을 지르는 순간, 빛에 대한 추구, 영원한 정신을 창조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성이 하늘을 가로지르는 순간, 어둠 속에서 굴복하지 않는 행동, 영원한 정신, 영원을 창조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러한 사실들은 순간이 영원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영원" 2. 반입법: 옛말에는' 군자가 입만 움직여 손을 대지 않는다' 는 말이 있는데, 군자의 이성적인 언행을 말한다. 그러나, 이런 천년의 계몽 사상은 여전히 현대인의 행동 기준이 될 수 있다. -"'군자가 입만 움직여 손을 대지 않는다' 는 느낌이 든다."

3, (예) 유도법-"한 순간으로 예를 만드는 법 역사는 세 글자로 간단하고 정중히 우리에게 한 가지 이치를 알려준다: 교만한 자는 반드시 패한다! " 교만한 자는 반드시 패한다 "(대비) 는 프랑스에 전해졌다. 동서고금, 사업에서 성공하고 성취한 사람은 모두 근면한 땀으로 교환한 것이다. 반대로, 게으르고 졸렬한 사람은, 어떤 사업을 성취할 수 있는 경우는 드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으름명언) 이로부터 우리는 근면은 성공으로 이어지고 게으름은 실패로 이어진다고 말할 수 있다. -"잘 말한다"

4. 법칙 의심: 당신은 매우 똑똑하고 부지런할 수 있지만, 당신은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왜 그런지 아세요? 내가 너에게 말해줄게: 네가 기회가 없거나 기회가 있기 때문에, 하지만 너는 제때에 잡지 못했어.

10. 의논문 작문은 통용할 수 있고, 시작 끝은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한다.

1, 역사의 해안에 서서 역사의 도랑을 되짚어본다: 추 박사는 강둑을 묵상하며 죽을 때까지 후회하지 않는다. 위무제는 큰 용기로 채찍을 동방을 가리켰다. 도연명은 유유유히 남산을 마시고 술을 마시며 국화를 캐는데.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다. 비방을 받쳐도 따라가지 않는 것은 집착의 선택이다. 말이 죽어도 영웅의 선택일 뿐이다. 하루 종일 가난해도 스스로 즐기며 자신의 농작물을 위해 노력하겠다. 이것은 우아한 선택이다. 어떤 선택들은 제왕이 그들의 위대한 공적이 될 것이고, 성현이 손님을 감동시켜 그들의 영원한 문장 이 될 것이다. ("선택") 2. 네가 출발해야만 너는 너의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다. 노력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파종해야 수확이 있다. 네가 추구해야 너는 정직한 품위를 가질 수 있다.

3. 만약 우정이 상록수라면, 그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맑은 샘에서 물을 주어야 한다. 우정이 불패의 꽃이라면, 마음 속에 떠오르는 태양에 비춰야 한다.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키고, 우정은 얼마나 많은 눈물을 지워버렸는가. 우정의 항구는 따뜻하고 부드럽고, 우정의 미풍이 돛을 올렸다. 우정은 감정적인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은 필요 없다. (우정은 다른 단어로 바꿀 수 있다) ("우정")

4, 영영의 달빛, 나는 가장 맑은 한 잔을 떠냈다. 일몰 후, 나는 가장 따뜻한 것 중 하나를 안고 있다. 불타는 단풍, 나는 가장 더운 것을 주웠다. 나는 가장 밝은 약초 한 다발을 땄다. 긴 인생에서,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끈기를 골라내고 싶다.

5. 만약 생활이 엄숙한 성이라면, 만약 생활이 무성한 나무라면, 만약 생활이 날으는 바닷새라면, 신념은 돔의 버팀목, 깊은 뿌리와 날개를 펄럭이는 것이다. 믿음이 없으면 삶의 동기가 없어집니다. 믿음이 없으면 생명의 아름다움이 갑자기 죽는다. (신앙)

6. 끈기는 천리 제방이고, 모래와 돌의 응결, 조금씩 축적해야 앞을 보지 못하고 꼬리를 보지 못하는 장대하다. 집념은 봄누에의 한 가닥이 실을 토하는 것이고, 한 가닥만 견지해야 고치를 뚫고 나와서 찬란한 영광을 다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끈기는 원항선의 돛이다. 그것이 있어야 배가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7. 사랑은 겨울에 비친 햇빛으로, 빈병이 섞인 사람들에게 인간의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이다.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삶의 희망을 다시 보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밤하늘에 떠도는 가요로, 외롭고 무력한 사람에게 정신적인 위안을 준다.

8. 마음의 본래의 면모는 이렇다. 월광화, 깊은 담의 그윽함, 좋고 나쁨, 성패의 초연, 말 채찍을 휘날리며 말을 채찍질하여 먼 곳에 오르는 역참이다. 패하고, 여전히 물방울이 돌을 뚫고, 회성해 () 가 되어, 교만한 기슭이 있고, 푸른 구름이 떨어지지 않는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실패명언) "가정 위주, 남자가 강하다" 는 고집이 있다. 영, 강산은 여전하고, 화풍은 여전하며, 창해산천처럼 세월에 익숙하고, 화려하고, 거만하다. 짓밟고, 한신, 설저송은 깃털이 난 선녀처럼, 한 걸음 물러나는 것을 알고, 목이 메어 음식을 폐지하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면의 진정한 본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