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대의 이위
사람들은 해가 지는 곳이 지평선이라고 말한다. 나는 지평선을 바라보려고 했지만, 나의 집은 보이지 않았다.
청산은 청산의 영향을 받고 있고, 청산은 나의 시선, 모운 구름, 청산을 가리고 있다.
향수는 인류가 보편적으로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감정이다. 해가 질 무렵, 새가 둥지로 돌아가고, 까마귀가 숲으로 돌아가고, 타향나그네가 집을 그리워할 수밖에 없다. 이 시는 유랑자들이 석양 아래에서 자생하는 강렬한 향수의 정을 표현했다.
정체된 비
당대의 이상은은
비 속에서 긴 밤, 잔등이 외롭다.
고향에 구름이 가득 차서 가을 꿈에 적합하지 않다.
소위 "비 정체" 는 비 때문에 침체되는 것이지만, 시의 첫 번째 문장은 "밤비가 장안에 머물러 있다" 고 말하지 않고 "밤비가 장안에 머물러 있다" 고 말했기 때문에, "정체" 라는 글자는 좀 더 두터운 질감을 더해 무거운 느낌을 준다. 비오는 밤은 언제나 가장 매력적이고 가장 감동적이다. 밤과 비는 항상 향수와 결합되기 때문이다. 향수는 밤으로 인해 심오하고, 비로 인해 무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더 중요한 것은, 비 나이트클럽이 우리에게 경청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준다는 것이다.
산에서 휴가를 보내니 산둥 내 형제들이 생각난다.
당대의 왕위
나는 낯선 땅에서 외로운 낯선 사람이라 명절 때마다 친척을 생각한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이 서정시는 간단하지만,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이 집을 떠날 때 이 시를 읽으면 그 예술적 힘을 강하게 느낄 수 있다. 이런 예술력은 시의 소박함, 심오함, 고도의 예술 개괄에서 비롯된다.
강남이 생각나다
당대의 방감
어제 풀이 말라 오늘은 푸르러져서 사람들은 향수를 기대하고 있다.
밤에 꿈을 꾸고 집에 돌아오니 동려천이 되기도 전에 이미 밝았다.
겨울을 바라보는 건초가 다시 푸르러지기 시작했고, 먼 곳에 머물던 나그네들도 고향을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밤에 그는 자신이 고향으로 돌아가는 길을 밟는 꿈을 꿨지만, 아쉽게도 고향에 돌아오기도 전에 깨어났다.
추사.
당대의 장계
일 년에 한 번 가을바람이 낙양시 () 로 불어와 낙양시 () 에서 떠돌아다니는 아들 () 은 고향의 친족이 어떠한지 모른다. 평화에 편지 한 통을 썼는데, 할 말이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편지를 다 썼으니,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다 쓰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메신저가 시작되었을 때, 그는 봉투를 열고 그에게 주었다.
이 시는 일상생활의 한 부분을 가로채고 인물의 감정 깊숙한 곳을 파고들어 소박한 언어로 감정을 써냈고, 고풍스럽고 고풍스럽고, 시풍이 소박하고, 의경이 흐트러졌다. "7 대 기적의 절망" 이라고 부르는 것은 결코 과언이 아니다. 성당 명가의 동류 작품에 비하면 조금도 손색이 없다.
시골여행
송대 왕우연
말은 국화를 가로질러 산길을 가로질러 말을 남기고 자유롭게 걸었다.
밤에는 천만 곡의 소리를 듣고, 석양 아래 몇 개의 봉우리가 소리 없이 있는 것을 보았다.
황화배의 잎은 연지처럼 붉고 메밀꽃의 향기는 눈처럼 하얗다.
시를 읊으면서 서글픈 것은 원래 마을다리가 내 고향과 같다는 것이다.
작가는 풍경을 감상하고 시를 읊으면서 갑자기 마을의 다리, 벌판의 나무, 고향의 모습이 닮았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향수의 정이 생겨났다.
수도에 가서 메신저 한 명을 만나다.
당대의 삼삼
동망가의 거리는 매우 길어서 눈물이 젖어 양소매가 여전히 흐르고 있다.
즉시 당신을 만나고 종이와 펜이 없으니 가족들에게 내가 안전하다고 전해 주세요.
이 시는 시인이 서행 도중에 장안으로 가는 동련자를 우연히 만나 시인의 무한한 향수를 불러일으켰으며 시인 개방, 호마이, 낙천적 건설업의 가슴을 표현했다.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