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문의 각 이름은 어떻게 나왔습니까?

첫째, 카드 이름의 출처에는 세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1 .. 현대인들이 이른바' 시',' 단어' 는 모두 고대인의 노래이다. 각 어패는 하나의 곡조를 대표하고, 일반 시인은' 가사' 만 책임진다. 음악명의 유래, 예를 들면' 보살만' 은 당나라 초년여야만족이 공물로 온 것이라고 한다. 그들은 머리에 상투를 쓰고, 머리에 금관을 쓰고, 몸에 화환을 걸치고 (화환은 몸에 착용한 장신구), 보살처럼, 따라서' 보살인' 이라고 부른다. 당시 교방도' 보살만' 으로 작곡됐다. 당나라의 현종은' 보살만' 이라는 단어를 즐겨 불렀다고 하는데, 이는 당시 매우 유행했던 노래였다. 서강월'' 부산자'' 풍입송'' 양주' 는 모두 이런 민간 곡조에 속한다.

2. 한자를 경구로 합니다.

예를 들어 진이 E 는 이런 형식으로 쓴 첫 번째 단어의 처음 두 문장이' 소성안, 꿈이 끊어졌다' 고 해서 어패는 E, E 라고도 한다.

강남을 외우는 본명은 망강남, 일명 사추모인데 마지막 문장은' 강남을 잊을 수 있을까?' 그래서 사인은' 강남 기억' 이라고도 불린다.

\ "꿈 \" 원래 이름 \ "Yixian 자세 \", 이후 \ "꿈 \" 으로 개명된 것은 만당장종이 만든 것이다.

염노교는 또 불귀강이라고 한다. 왜냐하면 수시가 시' 염노교' 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첫 번째 문장은' 불귀강' 이다. "장강의 달" 이라고도 불리는데, 수시라는 단어의 마지막 세 글자는 "장강의 달" 이기 때문이다.

3. 글의 화제입니다.

말 밟기' 의 가사는 춤에 관한 것이고,' 바로 춤을 추는 것' 의 가사는 바로 춤을 추는 것에 관한 것이고, 수영하는 노래는 노를 젓는 것에 관한 것이고, 어부의 노래는 낚시에 관한 것이고, 파도의 모래는 파도의 모래에 관한 것이고, 공을 던지는 음악은 수국을 던지는 것에 관한 것이고, 잃어버린 아들은 어둠에 관한 것이다. 이런 상황이 가장 흔하다. 어패가' 원래 의도' 라고 표기된 곳이라면, 즉 어패도 주제이고, 다른 제목은 없다.

하지만 대부분의 단어는' 본의' 를 쓰지 않기 때문에 경구 외에 어두도 있다. 일반적으로 제목 아래에 작은 글자로 제목을 표시한다. 이런 상황에서 비문은 비문과 무관하다. "해변의 파도" 는 파도나 모래에 대해 전혀 말할 수 없습니다. "강남 기억" 도 강남에 대해 전혀 이야기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품사는 단지 어보의 코드명에 불과하다. 예를 들어, 보살만처럼, 아무것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글자보의 코드명에 불과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작사 편의를 위해 사람들은 늘 경구를 책 한 권에 끼워 넣는다. 유명한 고대 사작으로는' 진사',' 백상사',' 신편시운' 등이 있다. 이 단어들로, 사람들이 쓰는 단어의 효율이 크게 높아졌다.

둘째,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서는 먼저 어패의 개념을 분명히 해야 한다. 어패, 일명 어격은 가사에 쓰이는 곡의 이름이다. 단어는 원래 음악에 따라 불렀는데, 모든 노래에는 일정한 멜로디와 리듬이 있다. 이 멜로디와 리듬의 합은 바로 단어의 음조이다. 단어와 음조 사이, 또는 단어의 성조에 따라, 또는 단어의 성조에 따라 곡조를 경구라고 하며, 보통 단어의 내용에 따라 결정된다. 송 이후, 단어는 끊임없이 발전하여 변화했는데, 주로 멜로디의 변화에 근거하며, 어패는 단어의 내용과 무관하다. 단어가 노래에서 완전히 벗어나면 어패는 단어와 음운 구조의 공식으로만 쓰인다. 품사는 한 단어의 성조의 이름이다. 예를 들면 점술사 영매라는 단어, 품사의 이름, 영매의 칭호 등이 있다. 품사는 보통 단어의 수준을 결정한다. 내용의 글자 수에 따라 58 자 이하는 작은 노트, 59 ~ 90 자는 중간 노트, 9 1 자 이하는 긴 메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