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자 보내드릴 시월윤태송 원문_번역 및 감상

시웨산(Xiyue Mountains)은 얼마나 웅장합니까! 황하(黃河)는 하늘에서 비단처럼 흐른다. 황하(黃河)는 수천 마일에 걸쳐 산과 닿고, 진(秦) 광산 주변에는 소용돌이가 돌고 있다. 영광과 영광이 다채로우며 성자는 천년 동안 이곳에 있느니라. 거인신이 포효하여 두 산을 꺾었고, 홍수로 동중국해에 화살이 흩뿌려졌다. 그러나 세 봉우리는 곧 무너질 듯 서 있고, 푸른 절벽과 붉은 계곡이 높이 펼쳐져 있다. 백제의 금정은 생명력을 운반하며 돌은 연꽃으로, 구름은 발판으로 삼는다. Yuntai Pavilion의 길은 어둠과 연결되어 있으며 그 안에 불멸의 비약이 있습니다. 스타 아가씨는 쓸어버릴 준비가 되어 있고, 마구는 손가락과 발로 등을 긁고 있습니다. 나의 황제는 하늘과 땅을 손에 쥐고 단추와 하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9층은 찬란하게 태어나 동쪽에서 봉래로 왔다가 서쪽으로 돌아간다. 오랜 친구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 옥펄프를 마시면 두 마리의 초룡을 타고 하늘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 당나라 이백 "Xiyue의 Yuntai 노래가 Dan Qiuzi에게 전송됩니다." Xiyue의 Yuntai 노래가 Dan Qiuzi에게 전송됩니다. Xiyue는 얼마나 위대합니까! 황하(黃河)는 하늘에서 비단처럼 흐른다.

황하(黃河)는 수천 마일에 걸쳐 산에 닿고, 진(秦) 광산 주위를 소용돌이가 돌게 한다.

영광과 영광이 다채롭고 성자는 천년 동안 여기에 있습니다.

거인신이 포효하며 두 산을 무너뜨렸고, 홍수는 화살을 흩뿌리며 동중국해를 향해 쏘아올렸다.

세 개의 봉우리가 무너질 듯 우뚝 서 있고, 푸른 절벽과 붉은 계곡이 손바닥만큼 높다.

바이디의 황금 정수는 활력을 전달하고, 돌은 연꽃 역할을 하고, 구름은 플랫폼 역할을 합니다.

윤태각의 도는 야오밍과 연결되어 있고, 그 안에 불로불사의 비약이 들어있습니다.

스타 아가씨는 쓸어버릴 준비를 하고 있고, 마구는 손가락과 발톱으로 그녀의 등을 긁고 있다.

나의 황제는 하늘과 땅을 손에 쥐고 있고, 단추는 하늘과 하늘을 이야기한다.

9층은 찬란하게 태어나 동쪽에서 봉래로 왔다가 서쪽으로 돌아간다.

오랜 친구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옥조청을 마시면 초룡 두 마리를 타고 하늘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풍경, 황하 이별 번역 및 메모

번역

화산은 너무 웅장하고 Cui Wei는 너무 웅장하고 높습니다!

멀리서 보면 황하(黃河)는 마치 가느다란 실타래처럼 지평선에서 구불구불하게 굽이쳐 흐르고 있다.

그러다가 수천 리를 질주해 앞으로 솟구쳐 오르자 산이 흔들리고 계곡도 흔들렸다.

소용돌이는 물레바퀴 같고, 물소리는 진나라의 천둥 같다.

태양이 빛나고 물안개가 피어오르며 분위기는 평화롭고 다채롭습니다.

천년 안에 깨끗하면 성자가 탄생한다.

당신은 포효하며 산을 부수고 길을 뚫고 앞으로 나아가는 거대한 정령과도 같습니다.

거대한 파도와 제트기가 동중국해까지 들이닥쳤습니다.

화산의 위험한 세 봉우리는 후퇴하고 우뚝 서야 하는데, 너무 위험해서 곧 무너질 지경이다.

산을 열고 길을 열어준 강의 신이 남긴 흔적처럼 푸르른 절벽이 우뚝 솟아 있고 붉은 계곡이 붉게 물들어 있다.

백제의 마력이 화산의 기이한 봉우리와 풍경을 만들어냈다.

연화봉은 단단한 돌로 이루어져 있으며 안개 낀 구름과 함께 윤타이로 열려 있다.

윤타이로 이어지는 판자 길은 깊고 헤아릴 수 없는 저승까지 뻗어 있다.< /p >

그곳에는 불멸의 존재인 Dan Qiusheng이 살고 있습니다.

성녀는 옥액을 붓고, 태양은 부지런히 빛을 발하여 쓸어 낸다.

마술선녀의 손은 새의 발톱과 같아서 사람의 등을 긁어주는 데 가장 적합하다.

서왕모는 천지의 문을 쥐고 있다.

단추는 하늘을 바라보며 우주의 뽕밭에 대해 큰 소리로 이야기한다.

그는 구천에 드나들었고 화산은 더욱 영광스러워졌다.

그는 불로초를 구하러 동쪽의 봉래로 갔다가 서쪽의 화산으로 돌아갔다.

나 같은 친구들에게 감미로운 옥액과 꿀을 마실 수 있다면

우리는 초가지붕 개 두 마리를 타고 용으로 변신하고 화산산 위로 날아올라 불멸자가 될 수 있다 . 감상

이 기사는 황하의 질주하는 기세와 화산의 장엄한 아름다움을 신화와 전설, 상상력을 사용하여 산과 강을 더욱 마법처럼 묘사합니다.

'시위에'에 대한 두 문장. 이 시는 '서산이 얼마나 위대하냐'라는 갑작스런 한숨으로 시작하여 화산의 웅장함과 그 기세가 급격하고 멀리까지 뻗어나가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으며, 산에 올라 멀리서 바라보는 황하의 웅장함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 다음 황하(Yellow River)에 관해 네 문장을 씁니다. 먼저, 산과 땅에 닿는 강의 격랑에 대해 쓰고, 그 다음에는 강의 급류가 소용돌이로 바뀌며 거대한 천둥소리처럼 들리는 것에 대해 쓰고, 마지막으로 강물이 태양에 반사하는 찬란한 색에 대해 쓴다. , 그것을 사람들의 운명과 결합시켜 보세요. 놀랍게도 시인은 황하(黃河)를 불규칙하고 가벼운 필치로 묘사하고 있다. 바다로 가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이것은 시인이 지금 안개 낀 화산 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위에서 수천 리 떨어진 구불구불한 황하를 바라보며 미미한 바람의 기이한 느낌을 받았기 때문이다." 실크처럼'과 '수평선처럼'.

더욱이 시인이 묘사하는 초점은 화산산이다. 이렇게 가벼운 필치로 윤곽을 잡는 것은 황하의 웅장함을 표현하기 위해 무거운 필치를 사용하는 것보다 화산산의 웅장함을 구름 속에 더 잘 대비시킬 수 있다. 그러나 황하(黃河)는 결국 거칠고 다루기 힘들며, 화산(Huashan) 기슭으로 몰려들면 더 이상 비단처럼 가볍고 가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시인의 펜도 갑자기 큰 힘으로 전진합니다. "황하는 수천 마일의 산에 닿고 소용돌이는 진의 광산 주위를 회전합니다."- "수천 마일 떨어진"파도가 산을 흔듭니다. 파도가 막히면 분노하여 부서져 거대한 바퀴처럼 회전하는 소용돌이로 변하고, 삼진을 뒤흔드는 천둥소리를 낸다. 그 광경은 정말 숨이 막힐 지경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아직 화산이 열리지 않았고, 황하가 반쯤 막혀 있는 가상의 영역이다. 이 순간 시인의 생각은 고대로 흘러갔다. 다유가 물을 조절하기 전에는 화산이 반대편 봉우리와 연결되어 유유히 흐르는 황하를 막고 있었다고 합니다. 다유가 도착한 후, 그는 거대한 강의 신에게 명령하여 산을 둘로 나누어 황하가 원활하게 흐르게 했습니다. 개방된 두 개의 반쪽은 화산산(Huashan Mountain)과 수양산(Shouyang Mountain)으로 현재 강을 건너 서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영광(화광)과 상서로움(상서로운 기운)이 다채롭다"라는 시의 두 줄은 천둥과 충격 속에서 갑자기 느리고 긴 소리를 내는데, 이는 성자 다유가 왔을 때 자신감 있고 여유로운 태도를 표현합니다. 황하(黃河)로. 그리고 산을 부수는 거인의 장엄한 장면이 있습니다. 시인은 산을 부수는 거인의 분노를 묘사하기 위해 "포효"를 사용하고, 산이 파도로 부서지는 경이로움을 묘사하기 위해 "폭주 제트기"를 사용합니다. 그의 붓놀림은 또한 거대한 영혼과 성난 파도와 같으며 "천둥이 산을 부수고 바람이 바다를 뒤흔든"(Xie Zhen의 "Siming Poetry Talk")이라는 Li Bai의 독특한 기세를 보여줍니다. "세 개의 봉우리가 무너질 듯 우뚝 서 있고 푸른 절벽과 연금술의 계곡이 높고 종려나무가 활짝 펼쳐져 있다. 백제의 금정은 생명력을 운반하고 돌은 연꽃으로 만들어졌고 구름은 플랫폼." 방금 열린 세 봉우리(즉, 화산의 "낙암", "연꽃", "조양" 세 봉우리)는 거인의 영혼에 흔들리고 전복을 피하기 위해 서둘러 후퇴했습니다. Cuiyadan Valley에는 강의 신의 날카로운 손바닥 지문이 남아 있습니다 (현재 Huashan Mountain 북동쪽에있는 "선인장"). 산을 부수고 거침없이 떠나가는 거인 신령에 비하면 서제(백제)는 훨씬 더 귀여워 보였다. 공격받은 산을 위로하려는 듯 몰래 천지의 기운을 은밀히 운반하고 하룻밤 사이에 , 산이 변모했습니다. Huashan Mountain의 정상은 "연꽃"으로 변했고, 남아있는 흰 구름은 그것을 지탱하기 위해 구름 플랫폼 (즉, Yuntai Peak)으로 변했습니다. 수천 마일의 흰 구름. 이것이 시의 첫 번째 연에 묘사된 화산의 경이로움이다. 이 묘사는 시인의 낭만적인 상상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황하의 포효와 다채로운 고대 신화와 얽혀 있기 때문에 특히 웅장하고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이 모든 것은 마법적이고 영묘한 영역을 만들고 친구의 "출현"을 위한 길을 닦는 것입니다.

'윤태'의 여덟 문장은 환상과 현실인 것 같은 신화적 이야기와 실제 인물을 써내며 원단추를 즐겁게 하는 데 쓰인다. 옌윤타이의 정자는 헤아릴 수 없는 하늘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별과 옥소녀라는 두 명의 요정이 청소부로 와서 가벼운 발톱으로 사람들의 등을 긁습니다. 우리 황제는 구천문을 지키고 있고, 원단추는 하늘에게 우주의 형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구천에 드나들고, 봉래와 화산 사이를 여행한다. "윤태정 길(판자 길)은 어두운 면과 연결되어 있고 그 안에 불멸의 비약이 있습니다." 이 두 문장은 안개 속 구름 플랫폼 위를 여유롭게 걷는 친구의 자세를 설명하며 친구에게 천상의 공기를 선사합니다. "단추"라는 이름은 "산해경" 신화에 나오는 불멸의 나라를 의미합니다. 그래서 시인은 '불멸'이라는 말로 직접적으로 그를 내뱉는데, 그 말은 유머러스하면서도 다정한 것 같다. Yuan Danqiu가 Huashan에 갔을 때 그가 보내려고 한 것은 절벽에서 조용한 은둔 생활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시인의 글에서는 그것은 일련의 꿈과 같은 모험으로 변했습니다. 전설적인 화산 요정 (별)이 그를 위해 서둘러 안뜰을 "휩쓸"었습니다. "마구"는 새 발톱 같은 손으로 그를 "휩쓸었습니다". , 내 아래쪽 발톱은 여전히 ​​매우 민첩합니다. 한나라 무제를 모신 요지태후는 이미 늙어서 문을 지키도록 해야만 했다. 친구들이 "하늘에 가서 멜론(별 이름)을 따러 가고 싶다"면 천황과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별과 미녀는 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는 네 문장은 위안의 삶을 아름답게 묘사합니다. Huashan의 Danqiu, 환상. 원래 서로 관련이 없었던 신화와 전설은 시인이 손끝에 갖다 대자 서로 찬란하게 보완되면서 갑자기 변형된 상태가 되었습니다. "구층천은 광채로 가득하다. 나는 동쪽에서 봉래를 찾아 서쪽으로 돌아간다. 옥즙을 마시고 옛 친구를 이롭게 하면 초용 두 마리를 타고 하늘로 날아오를 것이다!" 시인은 그의 친구가 하늘의 9층 안팎에서 빛을 발하거나, 이상한 나라인 봉래를 오가는 것처럼 빠른 속도로 날아갈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어쩌면 그는 실수로 송산 동굴에 들어가 불멸의 신으로부터 "옥 펄프"를 선물받은 전설적인 노인과 같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을 생각하면서 시인은 친구에게 "옥우유" 사면 나한테 한잔 나눠주는 거 잊지 말고! 그때는 나도 전설의 한중처럼 너와 함께 타겠다. 점쟁이와 호텔의 노부인. 불멸의 "초가 개"가 갑자기 날아 다니는 "용"으로 변하여 곧장 하늘로 날아갔습니다.

"유유하고 매혹적인 결론은 선인의 승천에 대한 시인의 동경과 감탄을 보여줍니다.

창조 배경 단추자는 "항상 안개에 가까웠던" 방황하는 선인 원단추로, 사랑에 빠졌습니다. 이백이 마음이 통하고 깊은 우정을 가지고 있는 이 시는 서기 744년(현종 천보 3년)에 원단추의 불후의 화산 여행을 위해 작별 인사를 할 때 지은 시입니다. 이백(Li Bai)은 44세였으며 그를 돌려보내기 위해 금을 받았습니다. 이백(701-762), 예명은 Qinglian Jushi라고도 알려진 당나라의 낭만주의 시인이었습니다. 후세에서 '시불멸자'로 칭송받았으며, 본향은 용희(龍溪)의 성기(成条)에서 태어났고, 4세 때 건남로(建南路)로 이주했다. 이백은 1000편이 넘는 시와 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태백선집》이 전승되고 있으며 762년 61세의 나이로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호북 육유 기념관

이백

이백(701-762), 예의 태백은 청련 주시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당나라의 낭만주의 시인이었습니다. 후대에 의해 "시 불멸의 존재"로 칭송 받았습니다. ". 그의 조상 집은 Longxi Chengji (테스트 대상)입니다. 그는 서부 지역 Suiye City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아버지와 함께 Jiannan Road Mianzhou로 이사했습니다. 4세. 이백은 1000편이 넘는 시와 수필을 남겼고, 762년에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그의 묘는 현재 당도에 있다. -일 안후이, 강유, 사천, 안루에 기념관이 있습니다. ? 1310시: 어떻게 금산탑을 바라보고, 종을 울리고, 자오산의 대나무 재배에 대해 들을 수 있습니까? 물을 빼는 승려 두세 명인데, 구름과 파도 속에 사람의 흔적이 없고, 하룻밤 묵으러 금산에 왔는데, 가난하고 가벼워서 혼자 돌아가지 못할 것 같아 부끄럽다. 강과 호수가 사나우니 노승이 산에서 내려와 손님들을 놀라게 하였는데, 오랫동안 고향을 잊어버리고 미륵만이 그를 지키려고 종이 천막에서 자고 있었다고 한다. 나는 산과 야채의 단맛을 싫어하며, 예로부터 산과 숲에서 배고픔을 느꼈지만, 비록 잔진이 3년 동안 쫓겨나지 않았다면 욕심을 내지 않았을 것입니다.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송나라·소시의 "금산에서 교산으로 배를 보냄"

금산에서 교산으로 배를 보냄

송나라 : Su Shi

Jinshan Tower View He Pei 종과 북이 울리는 회남에 대해 들었습니다.

자오산에는 두세 명의 승려가 장작과 물을 모으고 있습니다. p> 안개와 파도 속에 사람의 흔적은 없습니다.

하룻밤 묵으려고 금산에 왔는데, 이후 강과 호수로 돌아가지 않을 것 같아 부끄럽습니다.

이른 아침에는 바람도 없고 파도도 없고 바람이 노래하며 휘파람을 불고 있다.

노승이 손님을 놀라게 하기 위해 산에서 내려온다. ∨ 금산탑의 풍경은 어떤데, 회남(淮南)에 대해 들었는데 어찌하여 스님이 두세 명이나 모이겠는가? 땔감과 물.>

하룻밤 묵으려고 금산에 왔는데 여기까지 오지 못해서 부끄러웠어요

같이 여행하다가 혼자 가기로 했어요

아침에는 바람과 파도가 없었고, 파도가 치솟았기 때문에 노래와 휘파람소리의 중간 흐름이 한창이었습니다.

산에서 내려온 노스님이 손님들을 깜짝 놀라게 했고, 손님들은 미소와 즐거운 대화로 반갑게 맞이했다.

오랫동안 손님으로 지내며 고향을 잊어 버렸다는 그는 미륵만이 그의 동반자라고 말했다.

졸릴 때면 종이텐트가 따뜻하게 해주고, 먹고 나면 달달한 산나물도 질리지 않더라고요.

산과 숲에서 배고픈 것은 예로부터 존재해 왔으며, 땅 없이 후퇴하는 것보다 욕심을 내지 않는 것이 낫다.

잔진은 비록 세 번이나 폐위되지는 않았지만, 슈예는 그가 끔찍한 상태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셰헤어핀그룹에 가서 좋은 자리에 초가집을 남겨야겠다. ▲ 산수화, 서정적, 감성적. 한때 링링현을 그림으로 알았지만 지금은 그림이 그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안다. 성벽은 Xiaoshui River 바로 옆에 있고 산과 강은 Liu Houyu의 것과 같습니다. 포스트 파빌리온은 낚시하기에 충분히 한적하고 바위는 독서하기에 충분히 밝습니다. 나는 Yuxi에서 3에이커의 땅을 사고 싶었지만 Maodong을 발견하고 그곳으로 이사했습니다. ——송나라·구양수의 "링링 송가"

링링 송가

송 왕조: 구양수는 한때 링링 현을 그림으로 알았지만 지금은 그림이 영릉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대로 좋다.

도시는 샤오수이 강에 접해 있고 산과 강은 유후우와 같습니다.

정자는 낚시하기에 적합하고 바위는 독서를하기에 충분합니다.

위시에서 3에이커의 땅을 사고 싶었지만 마오동을 발견하고 그곳으로 이사했다. 노래를 부르며, 산과 강, 빠르게 흐르는 맑은 물. 산의 장애물에 관계없이. 수천 마일 떨어진 곳의 세계는 평평해졌습니다. Xishan 옷깃 벨트로 더 많은 것. 고대와 현대의 영묘가 있는 광대한 계곡이 있습니다. 도시에서는 종종 뽕나무를 갈아 탄다. 이곳은 너무 아름다워서 작은 상승과 하락을 경험한 것 같습니다. ——Xin Qiji, 송나라, "청평러·루교에 새겨져 있다"

청평러·로교에 새겨 청류가 빠르게 흐른다.

산의 장애물에 관계없이. 수천 마일 떨어진 곳의 세계는 평평해졌습니다. Xishan 옷깃 벨트에 대한 추가 정보.

고대와 현대의 능곡은 광대하다. 도시에서는 종종 뽕나무를 갈아 탄다. 이곳은 너무 아름다워서 작은 상승과 하락을 경험한 것 같습니다. 풍경, 풍경, 삶에 대한 생각을 묘사하는 엄선된 노래 가사